지니어트 로고

쪽파

쪽 파 데쳐서 초장에  찍어 먹어요

쪽파

0
0
댓글2
  • 달려볼꺼야
    쪽파는 어떤걸 해먹어도 맛난것같아요 ㅋ 저는 전구워먹는걸 좋아해요 ㅋㅋ
  • 곱꼴
    파 보면 파김치
    생각만 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