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판매량 5000만개 돌파한 편의점 상품

판매량 5000만개 돌파한 편의점 상품판매량 5000만개 돌파한 편의점 상품

 

 

먹어봐야겠당 ㅋ

0
0
댓글8
  • 로블ㅎ
    저도 맛 별로 먹어봤어요 
    커피랑 먹으면 맛나요
  • 코로세움
    와대단하넹ᆢ
    편의점빵 안먹어봤는데.
    저도궁금
  • 프로필 이미지
    당고딩고
    크림듬뿍들어있던 연세빵.
    맛있어요
  • 숫자
    이거맛있더라구요 얼려도맛있고
    진짜 가격만쬐금내렸음
  • 당근쥬스쪼아
    한번도 안먹어봤는데..
    맛있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매너모드극의
    저도 먹어봤는데 괜찮아요
    고대빵도 나왔던데요 ㅎㅎ
  • 잘될
    아직 못 먹어봤어요.
    저 정도면 가면 언제나 품절 아닐까요?
  • 수수깡7
    맛나요
    먹어봤어요
    그런데 좀 비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