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커피와 아몬드파이 ᆢ

천안가서 사온  아몬드파이

아침으로 커피와함께  ᆢ

고소하고 아몬드맛있음 커피와  아몬드파이 ᆢ커피와  아몬드파이 ᆢ커피와  아몬드파이 ᆢ커피와  아몬드파이 ᆢ

0
0
댓글8
  • 수수깡7
    아몬드파이 맛나겠어요.
    좋아요
    매직이
    작성자
    네 맛있는  아몬드파이
    맛있게ᆢ  지금도 먹고있답니다
    굿밤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키양 좋네요 ㅎㅎ
    커피랑 조합이 좋아보여요
    매직이
    작성자
    그쵸   조금달아서
    커피랑 어울리는것 같아서
    좋아요 ㅋ
  • 프로필 이미지
    산곡동미녀삼총사
    아몬드파이 고소하고 커피하고 먹음
    더 맛있더라구요 좋은시간 보내셔요 
    매직이
    작성자
    감사합니다 파이가  많이달지
    않아서 맛있는것같아요ㅋ
  • 핑크핑크퐁퐁
    커피와 잘 어울리네요
    고소하겠어요
    매직이
    작성자
    네  커피와 잘 먹은것같아요
    고소한것이 씹히는맛도 있어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