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라핀

설거지 마쳤어요

커피 마시고 손관리 하려구요

파라핀으로 피로 풀려고

세시간전부터 파라핀 녹이고있어요

하고나면 너무 시원해요

파라핀

0
0
댓글10
  • 레몬그린
    파라핀 집에서 하시네요
    잘 사용 하세요
    쉬림프
    작성자
    집에서 사용합니다
    너무 좋아요 
  • 붉은레드
    파라핀으로 손관리하는건가요??
    쉬림프
    작성자
    네 파라핀으로 손관리해요
    엄청 시원합니다
  • valor314
    파라핀기계가 집에 있어 좋으시겠어요. 파라핀 치료 잘 받으세요.
    쉬림프
    작성자
    네 집에서 하고싶을때 가능해요
    너무 시원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녹차
    오늘도 고생하셨네요 
    파라핀 너무 좋아보여요
    쉬림프
    작성자
    파라핀 시원해요
    관절 아플때 좋아요
  • 수수깡7
    좋은 기계가 댁에 있으시군요.
    볼때마다 좋아보여요
    쉬림프
    작성자
    파란핀 관절에 좋다니까
    딸이 사줬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