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라핀

파라핀 녹였습니다

지친 손에 파라핀하면서

피로 풀어줍니다

너무너무 시원합니다

파라핀 너무 좋아요

파라핀

0
0
댓글14
  • 프로필 이미지
    조만
    파라핀 혀과가 좋다던데
    저도 함 해보고 싶네요~
    쉬림프
    작성자
    네 효과 보는중입니다
    기회 되시면 해보세요
  • 프로필 이미지
    당고딩고
    피로가 싹 날아가겠어요.
    좋은 하루마무리되세요
    쉬림프
    작성자
    손이 따뜻하니 좋아요
    피로 풀려요
  • 코로세움
    파라핀 열심히하셔서
    아프지않으시길요
    쉬림프
    작성자
    네 감사합니다 
    아프지맙시다
  • 선물부자
    파라핀 손목에 좋다고 들었어요
    진짜 효과 괜찮은가요?
    쉬림프
    작성자
    요즘 자주합니다
    틀어놓고 주구장창 사용중이요
  • 수수깡7
    잘 하시네요
    피로가 싹 물러갈것 같아요
    쉬림프
    작성자
    네 피로가 날아갑니다
    너무 시원합니다
  • 준이할미
    겨울철에 특히 관절염에 효과가 좋아
    저도 집에 비치해 두고 사용중이예요
    잘 사용하세요~~^^
    쉬림프
    작성자
    관절염에 좋아요
    피로 풀려요
  • 로블ㅎ
    오늘도 파라핀으로 마무리 
    하면서 하루의 피로를 푸시네요
    쉬림프
    작성자
    네 파라핀 하다보니 중독
    너무 시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