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더스 숯불 파 닭꼬치'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트레이더스 숯불 파 닭꼬치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파래 전
맛있는 전. 파래 전 입니다
동남이쁜이
파인애플효소
효소 먹었어요~
김포비
파프리카
주황색 파프리카도 맛있네요 밥반찬으로 쌈장에 찍어 먹어요
마음그릇
🌳 파스타
녹차
페파민트
꿀꿀하지만 커피대신 마시고싶은차로 페파민트추천 션하니 박하향으로 기분전환됩니다
코로세움
양파 순
3번 잘라먹었어요 이제 힘이 없어지나봐요
heracchang
🌳 파운데이션
화장은 끝이 없는거같아요 파데도 해야죠
녹차
파우 쿠션
베이스 마지막으로 파우 쿠션으로 톡톡 두들겨 줬어요 ㅎ
로블ㅎ
파프리카
파프리카가 강진 특산품이래요 아주 싱싱하고 저렴했어요 10개정도가 5000원 5개는 지인들이랑 다니면서 먹었어요 ㅋㅋ
마음그릇
파라핀
이제 주방일 마쳤어요 오늘도 수고한 손의 피로 파라핀으로 풀어봅니다 뜨끈한 파라핀에 손 넣으면 너무 시원하답니다
쉬림프
파인애플효소
저녁 먹고 효소 먹었어요~
김포비
배고파서 빵부터...
생각해보니 오전에 도넛 하나 먹고 아무것도 안먹었어요. 배고파서 정신 못차리겠어서 빵 구웠네요 땅콩잼 듬뿍.. 아~~ 살 것 같아요
당근쥬스쪼아
양파 장아찌
물간장식초설탕 3322 비율로 만들어요 어제 양파 2망이나 사서요 잘 되었음 좋겠어요
수수깡7
파우더
오랜만에 파우더 써보는듯하네영ㅋㅋ
Dub
파가 잘 자라고 있네요
파 밑둥 잘라 심은게 잘 살아날까 걱정했는데 잘 자라고 있어요.
roh69
파자헛 피자~~
아들 점심 사서 들어가요. 빽보이피자랑 피자헛피자랑 고민하더니 피자헛 승!! 어차피.. 페페로니피자면서 뭘 고민히는지..
당근쥬스쪼아
파래무침
파래전 하고 남아서 무침했어요~~
김포비
파란하늘
파란 하늘에 흰구름 두둥실 날씨가 쌀쌄하니 하늘빛은 이쁩니다 오늘 미세먼지도 좋아서 하늘도 공기도 상쾌합니다
쉬림프
언파 캐시적립
언파 베스트 플레이서 캐시 적립 되었네요. 확인해 보세요
로블ㅎ
다이어트 간식에 딱인 가벼운 곤약팝콘!
저는 당뇨 가족력이 있어 혈당관리도 해야하고 남편은 과자를 많이 좋아하는 편이라 저희 둘다 조금이나마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간식을 찾다보니 발견하게 됐습니다. 실제 팝콘 느낌은 아니고 과자 느낌의 간식이긴 한데 동글동글 귀엽게 생겼고 영화나 드라마 보면서 하나씩 집어먹기 좋은 사이즈라는 의미에서 이름을 팝콘이라고 지었나봐요 ㅎㅎㅎ 요렇게 생긴건데 저는 다 먹은 사진밖에 없어서 이 숯불 바베큐 맛 진짜 맛있었어요 ㅎㅎ 다이어트 간식이라고 생각되지 않을만큼 보통 속세의 맛이었어요 ㅎㅎㅎ 궁금하실 것 같아 영양성분표도 추가합니다 ㅎㅎ 다른 과자들에 비해서 양이 적기도 하지만 그래도 포만감있고 그에 비해 열량도 어느정도는(?) 적은 편이라 생각합니다 ㅎㅎ 여튼 과자 먹고 싶을 때 다른 과자 대신 하나씩 뜯어먹기 좋은 거 같아요 ㅎㅎ 추천드려요 ㅎㅎ
alschia
다이어트 간식, 제로 스파클링 수박 맛
안녕하세요! 저의 다이어트 간식은 🧃리타주스 리타 제로 스파클링 수박 🍉 맛 인데요! 저는 다이어트 하면서 입이 터지는게 가장 힘든 듯 싶어요.. 그래서 입 터지지 않고 건강하고 맛있는 꾸준한 식단을 지속하려면 성분도 좋으면서도 속세 맛이 나는 맛으로 입터짐을 미리미리 예방해줘야 하는데요! 저는 입터짐 예방템 중 1개가 스파클링으로 스파클링의 탄산이 먹고 싶은 욕구를 잠재워주더라구요..🤔 요즘은 다들 건강을 생각해서 음료도 Zero 음료가 대세라 시중에 청량감 터지는 탄산 Zero 음료들도 많이 출시되서 좋은 듯 해요! 🫠 요즘 섭취하고 있는 Zero 탄산음료는 건강하고 맛있는 주스로 유명한 리타의 제로스파클링 수박🍉 맛 인데요! 수박 🍉 맛 제로 탄산은 흔하지가 않아서 섭취하기 전부터 기대가 되더라구요! 🥰 리타주스의 리타 제로 스파클링은 6캔씩 4묶음으로 소포장 된 것이 1상자로 총 24캔이 들어 있는데 위에는 초록, 아래는 붉은 기가 있는 주황색으로 수박🍉 모양과 같은 패키지에요 1캔에 250ml로 색소가 함유되지 않아 맑고 투명한 컬러로 탄산도 과하지 않고 너무 달지 않게 적당히 상콤달콤한 것이 청량감이 좋아 마시기 좋은데 리얼 수박🍉보다는 아이스크림🍦 수박바에 더 가깝고 흔하지 않은 처음 먹어보는 맛이라 신선하더라구요! 🙌🏻 더더욱이 탄산음료는 섭취 후에 목이 마른데 리타 제로 스파클링은 섭취 후에도 목이 마르지 않게 잘 구현해 냈는데 Zero 설탕, Zero 칼로리, Zero 색소라서 마시면서도 염려스러운 부분이 없어 만족스러워요! 🫶🏻 다이어트 중이라 당이 많이 함유된 일반 탄산음료는 부담스러운데 리타 제로 스파클링은 당 류가 0g 이라서 늦은 밤에도 마셔도 죄책감이 없어 좋더라구요! 😋 핫하디 핫하고 흔하지 않은 제로 스파클링을 원하신다면, 체리 맛 스파클링과 수박 맛 스파클링으로 새로운 짜릿함을 경험해 보시길 바래요! 👏🏻 #리타주스 #리타제로스파클링 #제로스파클링 #제로당 #제로칼로리 #제로색소
vely30
파라핀
요즘 소홀했네요 모처럼 파라핀해요 손이 너무 시원하고 좋습니다 손 많이 사용한 날이면 파라핀으로 피로 풀어줍니다
쉬림프
파란하늘
구경하고왔어요🩵
Dub
1/18(목)언파/작심7일:이너뷰티 완료!
언니의파우치 이너뷰티 7일간 잘 챙겼네요^^
냥식집사
양파
컬리로 샀는데 남편이 또 사왔어요 ㅎ 뭐 할까요? 졸지에 두망 생겼어요~
수수깡7
배고파요
견과류 요거트 먹어요 채소 자르기싫어 ㅋㅋ
송쩡
언파 오예챌 시작
어제부터 한것같아요 오늘부터 합니다
송쩡
배고파서
이시간에 배가고프니.. ㅠㅜ 야식을 먹을 수 없으니 두유로 속을 달래요 일어나서 과자ㅜ먹어야지 다짐중이에요 ㅎㅎ
붉은레드
가지마파덮밥 먹었어요
오늘 동료들과 저녁 모임 있어서 가지마파덮밥 먹었어요 삼선누룽지탕은 나오자마자 바로 먹느라 사진을 놓쳤네요
agnes0117
다이어트 간식 피스타치오
간식으로 피스타치오를 추천합니다. 트레이더스에서 구매했어요. 그리고 칼로리를 위해 무염으로 샀는데도 맛나더라구요. 견과류 좋은 건 다 아실거구요. 입이 심심할 때 10알 정도 먹으면서 배고픔을 해소합니다.
문창기
아파트 작명
아파트 이름 지을때 이런 법칙이 있군요 진짜 맞는거 같아요ㅎㅎ
울트라돼지런
파래전
파래전 만들었어요~~
김포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