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더스 숯불 파 닭꼬치'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트레이더스 숯불 파 닭꼬치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 파주 감악산
🍁🖼️ 파주 감악산 명산 도전 95번째 파주 감악산. 여름껴서 네달쯤 쉬고 나니 장거리 원정 산행이 참 부담 스러웠다. 4시 기상 6시 출발.. 가는길에 우동도 먹고 예쁜 국화도 보고. 예정에 없던 비도 내려 놀라고. 하지만 도착하니 말끔하고 화창하고 비온뒤의 싱그러운날씨^^ 산행에서 고양이도 보고 경치 좋은 야외에서 점심도 먹고 파주 감악산 인증도 마친날..⛳️🎖️ 오고가고 긴시간 고생도 한 날🚐🚐 파주 감악산 출렁다리 전망대. 뒤온뒤 맑음~~ 정상 바로전 조망터~ 확 트인 전망^^👍 정상 인증완료🎖️ 임꺽정봉과 장군봉까지 돌아 보고.. 하산길 좀 해맸다ㅠ 맘고생🥹😱 긴급히 가느라 만두를 쪄서 갔다. 이것저것 많이 얻어먹고.😊 공기 좋고 바람 좋고 하늘 푸르게 예쁜날.. 단풍이.. 20프로? 시작인것 같다.🎈
레몬그린
파스텔톤 하늘
오전에 비가 조금 내린후 날씨가 좋아졌어요~ 파스텔톤 하늘이 넘 이뿌고 기분좋네요ㅎㅎ
킹로또
[식단정보] 냉털입니다💛어깨가 아파서요
[식단정보] 냉털입니다💛어깨가 아파서요 귀리 보리 병아리콩 쌀이 믹스된 잡곡밥에 짜장과 강낭콩을 올렸어요. 짜지 않지만 입맛 돌아요^^ 양배추 짜지 않은 참치두부쌈장 브로콜리두부무침 치커리겉절이까지..입니다. ✏️저녁식사 맛나게 하세요^^
레몬그린
단호박 로제스파게티를 만들어봤어요.
식당에서 우연히 단호박 로제스파게티를 먹어보고 너무 맛있어서 집에서 따라해봤어요. 첫번째 단호박을 삶고 식힐동안 면을 삶아요. 두번째 햄과 양파를 먹기좋게 썰어요. 세번째 햄과 양파를 기름에 볶고 로제소스를 섞어요. 네번째 토핑으로 단호박을 먹기좋게 한입크기로 썰어서 토핑에 얹어요. 마지막으로 면을 넣고 섞어서 느끼한 소스를 위해 청양고추나 파슬리를 얹으면 단호박로제스파게티 완성입니다.
미니베베
단호박 파스타
단호박 파스타 맛있어요~ 브런치가게에서 먹고 맛있어서, 집에서도 해먹고 있어요~ 단호박 삶아 으깨서 우유 적당히만 넣구요~ 양파 새송이 잘게 다져 넣어주면 식감도 좋더라구요 단호박의 고소함에 일반 크림파스타보다 덜 느끼하게 먹을 수 있어요. 칼로리는 낮지 않지만요 ㅠㅠ 면을 통밀 파스타면으로 바꿔주면 칼로리 조금 낮출수 있어요~!
highway032
라디오 당첨♡소파
저는 워낙에 라디오 들으면 즐겁고 쉼도 되어 라디오를 자주 듣는편이에요 이번주는 라디오 청취율 조사기간으로 라디오에서 이벤트를 많이 하는데요 어제는 듣기만한게 아니고 이벤트에 간단히 댓글달며 참여했어요~ 마지막 상품이 제일 비싸고 좋은거였는데 저는 이렇게 큰 상품은 당첨되리라고는 미처 생각못했는데요 오늘 제가 그 마지막 당첨자라고 문자가 왔더라구요ㅎㅎㅎ 아기하원시간이라 당첨은 기대도 안했고, 라디오를 끝까지 듣지못해 제가 당첨된지도 몰랐어요;;ㅎㅎ 현재 집에는 4인용 리클라이너 소파가 집에 있고, 구매한지 3년정도 밖에 안되어 상품이 집에 오면 어떻게 해야할지 행복한 고민해봐야 겠어요^^ 1인 리클라이너 소파가 185만원이더라구요 1인 소파가 당첨된거겠지요?^^ 뭐든 좋네요♡
어느멋진날29
스우파2 보시는 분 ㅠㅠ
8화까지 나왔는데 ㅠㅠ 이제 곧 종영할 생각하니까 너무 맘아파용 ㅠㅠ 진짜 재밌는 예능인데 아쉽네요 벌써 아쉽다니 재밌게 제가 보고 있나봐요 ㅎㅎ 추천해용
구룸구룸
아파트 야시장
1년에 한번씩 하는 아파트 야시장 너무 재미있어요 동네 축제같이 사람들도 많이 모이고 동네주민들 화합의 의미로 야시장을 여는거라고 하더라구요 에어바운스, 바이킹, 다람쥐통, 4d극장 먹거리도 다양하고 볼거리도 가득했어요^^ 저희는 저녁으로 냉면을 간단히 먹고 구경간거라 제가 좋아하는 닭강정 사왔어요 아기는 마늘간장 잘라서 주고요^^ 맛있네요~!
어느멋진날29
구운양파 병아리콩
입 터진날 이거 한번 드셔보세요. 견과류 싫어하는데 저 이거 먹어보고 반해버렸어요^^ 식감은 오독오독 씹는 재미도 있고, 콩이니까 단백질 섭취하기도 좋고 고소하고 시즈닝때문에 간도 되있긴한데 엄청 짜거나 자극적이지는 않아요.
배고픈게싫다
파이팅👍
요즘 날씨 너무 좋아요! 남은 시간도 잘 보내세요 :))
myfavorite
언파 새로운 챌린지 향수
이번에는 향수예요 언니의파우치 챌린지 신청했어요
이닝지아
sk텔레콤 이시고 파스쿠치가 가까운신분들
오늘부터 금요일까지 혜택을 누리세요. 쿠폰 받아 놓으세요 오늘이요 가실 때 텀블러 챙겨가세요 텀블러 챙겨가시고 해피포인트 적립도 받으세요.
슈롭
내돈내산 다이어트 디저트 -파바 연유 슈플레
디저트 다들 좋아하시죠.. 세상에 맛난 디저트는 왜이리 많은건지 파리바게뜨에 신상빵이 나왔는데요 칼로리가 낮더라구요.. 진짜 조그매요 ㅠㅠ
하늘이12
단호박 스파게티
제가 만들어 아들이랑 맛있게 멋은 레시피 간단하게 정리합니다 1. 단호박을 씻어 4등분하고 씨를 빼고 압력솥에 살짝 쪄서 자르고 껍질을 벗긴다. 껍질 취향껏 안벗겨도 돼요 2. 1에 우유 넣고 믹서에 간다. 3. 스파게티면을 알맞게 삶는다 4. 프라이팬에 올리브오일 두르고 2.3을 넣고 소금 조금 넣고 볶는다 5. 예쁘게 플레이팅하여 맛있게 먹는다.
마음그릇
파이팅 :))
예쁜 노을!! 내일 월요일인데 다들 파이팅입니다 :)) 남은 시간도 잘 마무리하세요👍
myfavorite
짜파게티
점심으로 짜파게티 끓여서 간단하게 먹었어요~^^
어느멋진날29
제로칼로리 스파클링 라임
제로칼로리 음료가 간식으로 좋지요~ 요즘 제로음료가 많잖아요 ㅎㅎㅇ그래서 자주 마시는 것 같아요 탄산보다는 낫지 않을까 싶어서 마십니다~ 자주는 아니구요~아무래도 안 좋을테니까요. 가끔 고기 먹구 더부룩할때 시원한 느낌이 필요할때 찾는 간식이네요~^^
아오기오기
칼로바이 퍼펙트파워 프로틴바 달달한 단백질 보충너무 좋아요~
칼로바이 퍼펙트파워 프로틴바 너무 좋아요 일단 맛있어요..ㅎㅎ 달달하고 견과류도 들어있고 너무 좋아요..ㅎ 요거트맛과 바나나맛이 있는데요 요거트맛은 바삭한 식감이고, 바나나맛은 쫀득한 식감이에요 둘 다 너무 매력있는 맛이랍니다 단백질 보충도 되면서 달달해서 너무 좋답니다. 입 터질 때 식감마저도 맘에 들어서 쟁여놓고 먹고 있어요. 칼로바이 할인할 때 사 먹으면 넘 만족이에요
실용취미
파스타
힐링점심
코로세움
내돈내산 파라하루N 하루견과
마카다마아,피칸,볶음헤이즐넛,볶음캐슈넛,호두,볶음 아몬드가 들어있어요 군것질 생각날때 먹음 요기도 되고 맛도 고소해서 굿입니다 먹고나도 후회가 되지않는 완전한 간식이죠 다이어트에 많이 지치신분들 견과류 함 드셔보세요 가성비도 넘 좋아 부담도 없어요
후리지아3270
언파 마감
언파 마감했어요 경쟁으로 바뀌어서 조금만 참여했는데 소통하시는 분들 적네요
보통아이
구로G페스티벌에서...
안양천 둑방길에 길게 넓게부스가 펼쳐져 있었어요. 먹거리도 다양해서 인삼튀김 오징어김치부침개.오뎅탕. 닭꼬치도 푸짐하게 먹고 줄기며 놀고 체험하고 공연도 보고 산책도 하고 태권도하는 어린이들도 보고 군악대 연주도 보고 아주 힐링되고 좋아요. 가울이라 축제가 여기저기 많이 개최되니 놀다오세요
마음그릇
내돈내산한 다이어트과자?!
이건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산 초코과자인데요 사실 다이어트용 과자라도 하기엔 애매합니다.. 그치만 엄청 맛있어요 저는 요즘 빠른걸음+ 살살 뛰기로 저녁먹고 뛰는데 뛰고와서 과자 하나 먹고 샤워합니다 열심히 뛰고 과자를 먹는다면 그게 다이어트 과자가 아닐까요..? ㅎㅎㅎ 우리모두 다같이 건강하고 재밌게 살아요 ㅎㅎ
흰둥아범
다이어트할 땐 제로 스파클링으로~^^
한 때 제로 음료가 유행이었지요~ ㅎㅎ 지금도 저희집에선 유행입니다. 제로에 푹 빠져있어요! 스파클링음료면 탄산음료 생각이 안나더라고요 칼로리도 낮구요~ 가끔 탄산이 먹고싶을때 탄산대신 제로 스파클링으로 대신합니다~ 요고 말고도 제로 음료가 요즘 많아서 참 좋아요♡♡ 추천하고 가요~!
랄라러랄
NO설탕! NO밀가루! NO아스파팀! 티라미수의 맛과 풍미는 그대로!! 케익드라마 제로티라미수🍰
디저트 좋아하시죠? 밥을 먹어도 디저트 배는 따로 있잖아요🤭 하지만 식단관리를 하거나 건강을 위해서 디저트를 자제하는 경우가 많죠😔 이럴때를 위해 준비된 티라미수가 있어서 소개해보려고 해요🤗 바로 케익드라마에서 나온 제로티라미수 랍니다💙 제로 티라미수는 슈거 글루텐이 모두 제로인 티라미수에요 NO설탕! NO밀가루! NO아스파팀!! 그러면서 티라미수의 맛과 풍미는 그대로!! 케익드라마는 23년차 디저트 전문 납품 업체로 이디야, 매머드, 폴바셋, 롯데마트, 쿠우쿠우, 쥬시 등에 디저트를 납품하는 업체이기에 칼로리 뿐 아니라 맛도 보장되는 곳이랍니다 전 디저트 중에 티라미수를 가장 좋아하는데 역시나 높은 당류때문에 마음 놓고 먹을 수 없었거든요 하지만 제로티라미수는 설탕 대신 11배 비싼 원재료를 사용하여 티라미수의 고급스러운 단맛을 구현했기에 저같이 설탕에 민감한 사람도 부담없이 선택할 수 있답니다😋 게다가 밀가루 없이 고소한 아몬드가루 100% 시트를 사용해서 밀가루를 제한해야 하시는 분들도 마음 놓고 드실 수 있답니다😍 냉동으로 보관해주시면 되는데 드실 때는 냉장상태로 1~2시간 해동하시고 맛있게 드시면 된답니다 솔직히 설탕도 말가루도 들어가있지 않다고해서 티라미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을까 걱정이 되었는데 NO! NO! 그런 기우라면 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한시간 정도 해동 후에 먹었는데 좋아하는 티라미스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었어요 설탕보다 오히려 더 고급스러운 단맛이 질리지 않고 먹을 수 있겠더라구요 전 해동 후에 먹어도 맛있었지만 아이스크림처럼 바로 꺼내서 먹었는데 그게 더 취향에 맞더라구요 충분히 해동 후 드시면 부드러운 시트식감의 티라미수를 즐기실 수 있고 해동없이 그대로 드시면 아이스크림 처럼 사르르 녹는 티라미수를 즐기실 수 있으실 거에요 마스카포네 치즈와 커피가 만나 부드럽게 입에서 녹는데 시원한 아아 한잔과 찰떡이네요 이렇게 달달한 티라미수와 향긋한 커피 한잔 마시고 있으면 이게 바로 행복이죠 빵순이 빵돌이분들도 죄책감없이 편하게 먹을 수 있는 디저트를 찾으신다면 망설이지 마시고 케익드라마 제로티라미수 픽~! 하세요🤗
까망천사
급찐급파는 무조건 소식
입터짐 무섭죠... 추석에 오랜만에 엄마밥을 먹으니 조금만 먹겠다는 다짐은 언제나 실패 ㅠ 집에 가면 간식도 꼬박꼬박 과일도 꼬박꼬박 위가 쉴 틈이 없어요 반성하는 의미로 과식후 급찌급빠엔 소식으로 벌을 받아야해요 ㅎㅎ 샌드위치도 가급적 반쪽만 먹기, 하루 한끼는 샐러드로 먹기. 단기간에는 칼로리제한이 필수라고 생각해요
Milly
맥파우더키스 벨벳
맥 파우더키스 제형으로 벨벳 슬림 립스틱이 새로 나왔더라구요! 맥도 이제 다양하게 시도 해서 좋네요 ㅎㅎ https://www.maccosmetics.co.kr/product/13854/99908/makeup/powder-kissvelvet-blur-slim-stick?shade=%EB%93%80%EB%B3%B4%EB%84%B7_%EB%B2%84%EC%A6%88
Jess19
제스파 종아리마사지기 시원해요!!
제가 하는 유일한 운동이 걷기 ㅎㅎ 저녁먹고 항상 근처 공원가서 만보걷고 들어와요! 걷기후 종아리 풀어주고싶은데 손으로는 너무 힘들어서.... 제스파 공기압 종아리마사지기 구매했어요~ 가격도 적당하고 크기도 크지않아 좋아요~~ 주무르는힘도 약하지않아 저녁마다 잘사용하고있어요 시원하니 좋아요~~~
Ya135
파워벨트마사지기 넘나 시원해요 ^^
일명 털털이? 예전 허리 아플때 산건데 잘 쓰고 있어요. 허리 허벅지 풀어주는데는 이만한게 없어요 ^^ 복잡한 기능 있는것도 써봤는데 딱 기본만 있는게 고장도 없고 오래오래 써지게 되네요 ㅎㅎ 모두들 화이팅하시고 꾸준히 다이어트 성공하시고 이쁜 몸매 유지하시길 바랄게요 ^^
뚱땡이라네
스파인코렉터 내돈내산 후기
등과 허리의 뻣뻣함을 완화시키고 몸의 유연성을 향상시켜 주는 스트레칭 기구입니다 하고 나면 진짜 시원하구요. 뭔가 몸이 짝 펴지는 느낌이 들어요 가벼워서 들고 이동하기도 좋구요 다들 구입해서 사용해보세요
로즈마리2002
[유산소 운동] 주말 한강 파워워킹
주말에 한강에 가게 되면 평상시보다 조금 더 빠르게 걷는데요. 평상시 걸음보다 약 3배 정도 빠른 6~8km의 속도에 큰 보폭으로 걷고 있습니다. 이를 파워워킹이라고 해요. 양발 끝을 11자로 만들고 허리를 곧게 편 채 턱을 당겨 세우고 시선은 앞을 향합니다. 팔을 앞뒤로 흔들면서 발은 뒤꿈치부터 닿도록 해요. 복근에 힘을 주고 근육을 강화해 척추의 부담이 줄어듭니다. 팔꿈치를 90도로 굽혀 흔들면서 걸으면 팔의 지방은 빠지고 근육을 단련할 수 있어요. 파워워킹을 하면 근력 강화에 효과적이에요. 골밀도를 높여주면서 뼈를 튼튼하게 하고 달리는 것보다 더 많은 양의 칼로리를 소모할 수 있어요. 중간에 그늘진 공원에서 쉬어가며 돌아올 때는 천천히 걷다보면 근육이 풀리면서 파워워킹을 마무리할 수 있어요. 이렇게 파워워킹을 하다보면 나른했던 주말 오후가 텐션업 모드가 됩니다! 그럼 에너지 넘치게 한 주를 시작할 수 있어요^^ 파워워킹 https://m.blog.naver.com/yang192919/221608350798
조인순
파란 풋고추 수확
풋고추는 고추장에 찍어 먹어도 맛있고 고추 장아찌로 만들어서 먹음 진짜 맛나요ㅎㅎ 고추 튀김도 좋아요~~
킹로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