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스우파2 보시는 분 ㅠㅠ

8화까지 나왔는데 ㅠㅠ

이제 곧 종영할 생각하니까 너무 맘아파용 ㅠㅠ

진짜 재밌는 예능인데 아쉽네요

벌써 아쉽다니 재밌게 제가 보고 있나봐요 ㅎㅎ

추천해용

0
0
댓글6
  • 들꽃7
    스우파2 가끔 봤네요 
    재미있군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오오 ㅎㅎ
    요즘에도 재미있어용 히히
  • 건빵맛과자
    스우파2 재미있나 보내요
    종영까지 재미있게 보세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감사합니다
    요즘 삶의 낙이네용 ㅎㅎ
  • 굳트
    스파우2가 뭔가요?
    재미있다니 보고싶네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스우파라고!
    여성 댄스 크루가 나와서 배틀하는 예능입니당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