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트레이더스 숯불 파 닭꼬치'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트레이더스 숯불 파 닭꼬치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단호박 파이 레시피

안녕하세요?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단호박 레시피는 단호박 파이입니다. 입 안에서 사르르 녹는 단호박파이는 '겉바속촉'의 정석이에요. 담백하고 고소해 단맛을 선호하지 않는 사람에게 추천해요. 기호에 따라 휘핑크림, 견과류, 시나몬파우더 등을 올려 먹으면 좋아요. -재료(2인 기준) 밀가루(박력분) 200g, 버터 80g, 달걀노른자 1개, 소금 1/4큰술, 설탕 1/2큰술, 찬물 2큰술 달걀물 달걀노른자 1개, 우유 1큰술 호박 필링 찐 호박 400g, 생크림 150g, 우유 80g, 달걀 2개, 설탕 100g, 시나몬파우더 1작은술 -만드는 법 1. 밀가루, 소금, 설탕, 싹둑 썬 버터를 넣고 스크래퍼로 자르듯 섞는다. 2. 버터가 잘게 잘라지면 달걀노른자와 찬물을 넣고 주걱으로 자르듯 섞는다. 3. 완성된 반죽을 한 덩어리로 뭉쳐 냉장고에서 1시간 이상 휴지시킨다. 4. 찐 호박을 으깨어 나머지 재료와 함께 섞어 호박 필링을 만든다. 5. 휴지시킨 반죽을 밀대로 밀어 파이 틀 안에 붙이고 바닥에 포크로 구멍을 낸다. 6. ⑤에 만들어둔 호박 필링을 채운다. 7. 달걀노른자와 우유를 섞어 달걀물을 만들어 ⑥의 파이에 꼼꼼하게 바른다. 8. 180℃로 예열한 오븐에 넣고 50분간 구운 후 식혀 완성한다.

보이윤님의 프로필 이미지

보이윤

단호박 파이 레시피

풋파일

발 뒤꿈치 각질제거했어용 샤워할때 한번씩 해주는거만으로도 관리되고 좋아요

채아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채아미

풋파일

군고구마

고구마로 해서 먹는 거 다 맛있지만 숯불에 구워먹는 고구마가 제일 맛있는 것같아요 고구마를 숙성해서 숯불에 구워먹으면 당도가 높아져서 더 맛있어요 특유의 불향이 느껴져서 더 맛있는 것같아요 뜨거울 때 호호 불면서 먹는 그 맛이 최고예요 촉촉하게 잘 익은 고구마와 우유한잔 같이 먹으면 건강에도 좋아요 지금 호박고구마와 꿀고구마 나오는 시기라서 고구마 많이 먹어야겠어요

hnlovejs님의 프로필 이미지

hnlovejs

군고구마

이색파충류

새롭고 특이한색의 도마뱀 구경하고왔어요 싫어하는제가 아들때문에 다녀왔지만 실물이 더귀엽고 호감또한 살짝가려고.. ㅋㅋ 짜슥들 어찌나 몸값이 비싼지..

코로세움님의 프로필 이미지

코로세움

이색파충류

지코바치킨 밥 비벼 먹으면 최고~

아이들 지코바숯불치킨 사서 먹는 중이네요 저는 동생네가 와서 이따가 감자탕 먹기로 했고요 저도 좋아하고 아이들도 좋아하는 지코바네요. 보통맛도 좀 매운편이라 저희는 항상 순한맛으로 픽하네요 매운걸 잘 못먹는 편이라서요. 요건 나중에 밥에 비벼 먹어요. 치킨과 치밥은 넘 맛있어요. ^^

산들바밤바님의 프로필 이미지

산들바밤바

지코바치킨 밥 비벼 먹으면 최고~

치팅데이 기다리는 중~

저 말고 아들의 치팅데이요ㅎㅎ 전 다이어트 어려워서 실패네요. 띵가띵가 놀기 좋아하는 아들이 그래도 다이어트 성공해서 올해 20킬로 가까이 뺐고 다시 한 3킬로 정도 찌운거 같애요. 오늘은 지코바 숯불양념 2마리로 결정!! 5시에 오픈이라서요. 큰아들은 치팅데이 작은아들은 형아따라 지코바 남자애들이라 1인 1닭이네요 돈 많이 들어요. 상상이상으로 식비 엄청나요.

산들바밤바님의 프로필 이미지

산들바밤바

시어머니표 파김치네요

아침에 꺼내서 맛있게 먹었어요~^^ 김치 주셔서 항상 감사히 먹고 있어요 저는 김치를 못 담가요 도전했다가 실패했어요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시어머니표 파김치네요

다들 불금 파이팅😄

일주일 다들 수고하셨어요 ㅎㅎ 오늘은 불금!! 후회없이 모두 즐겨보자구용😄😄 다들 하루 마무리잘하세용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귀한 아스파라거스 꽃

아스파라거스에 하얀게 보여서 봤더니 작은 꽃을 피었어요!! 너무 신기해서 사진에 담았어요~~ 꽃말 - 불변

킹로또님의 프로필 이미지

킹로또

귀한 아스파라거스 꽃

배고파요 ㅠㅠ

군것질거리도없고... 배고프네요 ㅎㅎ 저녁먹으러가서 배터지게 먹을까봐 걱정되요 ㅎㅎ 폭식하면안되는데~~ 적당히먹는게 항상 어렵네요 ㅎㅎ 오늘따라 과자는 왜이렇게 떙기는거죠? ㅎㅎ

머랭22님의 프로필 이미지

머랭22

언파 내돈내산 이벤트

언파 내돈내산 이벤트 참여했어요

보통아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보통아이

언파 내돈내산 이벤트

새콤달콤 무지방 파인애플 샐러드 드레싱

야채그냥먹기힘들고 넘묵직한맛은 싫어하는데 새콤달콤 파인애플맛 야채랑 너무잘어울려요~~~ㅎ 무지방이라 부담없이 퐉퐉ㅎ 상큼하게 먹어요~~^^

쏘옹쏭님의 프로필 이미지

쏘옹쏭

새콤달콤 무지방 파인애플 샐러드 드레싱

홀그레인 머스타드 소스

제가 좋아하는 홀그레인 머스타드 소스입니다. 여기저기 활용도가 너무 좋아요. 트레이더스에서 대용량 만원 안되게 구입해서 잘 먹고 있습니다. 그냥 먹어도 되지만 여기에 레몬즙을 뿌려 섞어서 샐러드나 빵에 발라먹으면 상큼하니 맛나요. 그리고 여기에 마요네즈를 살짝 섞으면 정말 맛난 드레싱이 됩니다. 또띠아 해먹을때 전체에 바르는 용도로 주로 사용하고 샐러드 드레싱이 칼로리가 높은편인데 이건 적은편이라 드레싱으로도 많이 먹어요. 샌드위치 만들어 먹을때 사용해도 너무 좋습니다.

자수민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수민

홀그레인 머스타드 소스

군고구마가 최고

고구마는 찌는 게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에어프라이어에 구워 먹어도 되지만 군 고구마가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특히 숯불에다가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다이어트도 되고 일석이조!! 추천합니당

밈밈투님의 프로필 이미지

밈밈투

군고구마가 최고

이태리파스타

만조파스타 루꼴라파스타 오랜만에 힐링되네요

코로세움님의 프로필 이미지

코로세움

이태리파스타

야파고차바

혼자 있으니 해먹는 이 식사 이름은

선구자239님의 프로필 이미지

선구자239

야파고차바

고구마 파이 만들어봤어요

고구마는 보통 쪄먹거나 구워 먹고나 하는게 대부분이었어요. 다른 방법이 어떤게 있나 생각해 보다가 고구마 파이를 만들었어요. 고구마를 필링으로 쓰는게 아니라 파이쉘로 사용해서 그 안에 살짝 달달한 걸 넣어서 만들었어요. 모양도 예쁘고 파이지를 사용하지 않아서 버터나 설탕, 밀가루가 덜 들어갔어요. 그리고 필링을 시판하는 쨈도 사용해보고 요즘 많이 나오는 홍시도 사용했어요. 거기에 견과류 토핑도 해서 식감을 더해줬어요. 레시피 소개할께요. 1. 고구마는 으깰거라서 찜기에 쪄줬어요 2. 껍질을 까서 으깨줍니다. 따뜻할 때 으깨줘야 잘 되는 건 아시죠~~ 3. 파이지로 쓰려면 좀 단단히 만들어줘야 해서 밀가루 2숟가락과 우유 약간, 소금 약간 넣어줬어요. 4. 뭉치도록 반죽해 주세요. 5. 쨈과 홍시 그리고 견과류를 잘게 해서 준비해 주세요. 6. 고구마반죽을 쉘처럼 만들어서 중간을 눌러서 공간을 만든 다음 필링을 넣어주세요. 잼과 홍시를 조금씩 넣어줬어요. 그리고 그 위에 견과류 토핑해 주세요~ 7. 계란 노른자를 풀ㄹ어서 파이 윗쪽에 발라주면 파이가 색이 먹음직스럽게 예뻐져요~ 8. 예열한 오븐에 파이를 넣어서 구워주세요. 175도에서 20분 정도 구워줬어요. 9. 이렇게 먹음직스러운 고구마 파이 완성입니다~~

미여니70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여니70

고구마 파이 만들어봤어요

[식단정보] 오늘 아침은.. 🍠따뜻한 아몬드고구마스무디&💛파인애플

[식단정보] 오늘 아침은.. 🍠따뜻한 아몬드고구마스무디&💛파인애플 💛고소하고 새콤달달 아침 입니다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식단정보] 오늘 아침은.. 🍠따뜻한 아몬드고구마스무디&💛파인애플

스우파2 끝났네요 ㅠㅠ

지금 보고있는데.. 너무 슬퍼요 ㅠㅠ 최애 예능이라 흑.. 좋아하는 티비 프로그램 떠나보내는 건 항상 슬프네요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파인애플의 변신 콜라겐과 과일 챙겨요💛

[식단정보]🍍파인애플의 변신 콜라겐과 과일 챙겨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파인애플의 변신 콜라겐과 과일 챙겨요💛

가을엔 모두 낭만파

그냥 걸어도 좋은 것은 가을이 만들어준 마음때문.

선구자239님의 프로필 이미지

선구자239

가을엔 모두 낭만파

파라핀해요

저의 하루 루틴중 하나입니다 손가락이 아파서 시작한 파라핀 안하면 손이 더 아픈거 같아요 여름엔 땀뻘뻘이였는데. 지금은 따뜻해서 좋아요

쉬림프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림프

파라핀해요

파김치가 이러네요

도미솔 김치 자주 시켜먹는데 ~~ 배추김치는 무채 속이 너무 많고 파김치는 완전 양념이 없이 맛없어 보여요~~ 국물을 많이 부었는데도 이모양입니다 도대체 고추가루를 얼마나 아끼면 이럴까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파김치가 이러네요

[식단정보]드디어 🍍 잘생긴 파인애플 잡아가네요^^

[식단정보]드디어 🍍 잘생긴 파인애플 잡아가네요^^ 두바구니 가득 잘 살펴서 가장 새콤향긋한 잘생긴 놈으로 잡았어요. 생김이 다 달라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식단정보]드디어 🍍 잘생긴 파인애플 잡아가네요^^

미개봉 소파

라디오에 당첨된 소파가 드디어 왔어요 생각보다 빨리왔어요 집에는 이미 리클라이너소파가 있고 둘데가 없어서 뜯지도 않고 팔아볼까해요 기존 145만원인데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니 단종이래요 가구는 어디에 파는지 잘 모르겠는데 도와주세요~~ 그리고 얼마에 팔면 판매가 될까요?? 예상금액은 100만원 생각하고 있는데 너무 비싼가요???

어느멋진날29님의 프로필 이미지

어느멋진날29

미개봉 소파

스우파2 파이널 생방송!

[스트릿 우먼 파이터2 ] 내일밤 10시~ 파이널 생방송! 어떤 크루가 1위를 차지하게될지 궁금해서 보려구요ㅎㅎ

킹로또님의 프로필 이미지

킹로또

스우파2 파이널 생방송!

파크골프

야외파크골프장에서 연습합니다-

은영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은영맘

츄파춥스~

츄파춥스 쿠폰이 생겨서 좋아하는 포도맛으로 가져와서 먹었는데 맛나요~ㅎㅎ

킹로또님의 프로필 이미지

킹로또

츄파춥스~

해물듬뿍 내맘대로 파스타

오늘 점심은 내맘대로 파스타 ~ 좋아하는 해물 듬뿍 넣고 건땡초를 넣은 약간 맵쌉한 파스타입니다. 비주얼은 이래도 단백하고 먹을만했어요

roh69님의 프로필 이미지

roh69

해물듬뿍 내맘대로 파스타

언파 이벤트

언파 내돈내산 참여했어요

보통아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보통아이

언파 이벤트

🍂공복유지? 일찍 자고 오토파지 효과 올려요

공복을 유지하기 힘든 계절 가을과 겨울이 왔어요 싸늘한 날엔 뜨끈한 국물도 생각나고, 호빵, 호떡, 호호호... (아재개그 죄송요~😅) 우리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오늘도 고민하고 있죠 운동은 건강한 몸을 만들기 위해 또는 체중감소를 위해 서로 다른 목적으로 시작해서 자신에게 맞는 운동을 찾아 지금도 열심히 하고 있을거라 생각해요 그렇지만 공통적으로 모두가 도전했을 과제가 공복 아닐까싶어요 젊었을땐 공복 유지가 쉬웠던것 같은데 40대부터는 왜그렇게 힘든지요 😂 한번은 다이어트 한약을 먹어봤어요. 효과는 있었지요. 배가 고프지가 않더라구요. 아침 : 한약 / 점심 : 회사 밥 / 저녁 : 한약 이렇게 한달 했었어요. 체중은 쑥쑥 빠지더군요. 머리카락과 함께말이죵..🥹 한약으로 공복 유지하는건 괜찮았으나 후유증이 .. 체험상 건강에 좋지 않았어요 지금은 꼭 공복을 유지 해야한다면 최대한 먹는 타이밍을 뒤로뒤로 미루는 행동 을 해요. 다른것에 집중 하고 있거나(핸드폰이나 PC 작업), 해죽순 물을 마셔요 (속이 채워지니 위기 모면..) 전엔 운동을 전혀 하지 않았다면 지금은 하루 만보는 걸으려 노력하니 이렇게 하루 이틀 공복생활하면 순간 체중감소는 되더라구요. 그치만 건강은 어떨지 모르겠어요 그래서 한번 찾아봤어요. 오토파지 현상 ?! 오토파지는 간헐적 단식과 연관이 있는듯해요 이 시스템이 작동하는 시점이 평소보다 음식을 적게 섭취하거나 간헐적 단식을 하게 될 경우라고해요. 저처럼 조금씩이라도 쉬지 않고 먹게 되면 거의 일어나지 않는 현상 이라고 합니다. "오토파지현상이 일어나면 늙고 병든 세포를 처리하여 몸을 더 건강하고 가볍게 만들어준다" 12시간 이상 금식 을 해야 효과를 극대화시킬수 있다고 합니다. 제가 전날 6시부터 다음날 9시까지 15시간 공복을 했던 경험이 있는데, 그리 힘들진 않았어요. 잠을 자는 시간을 활용 하여 12시간 이상 공복 유지 하여 오토파지 효과를 높일 수 있을 듯 해요 ​그리고 이 자료에 공복 후 먹으면 오토파지 효과 UP해주는 음료 꿀팁이 있더라구요 오토파지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여기 클릭 [참고자료] ⬇️ https://m.blog.naver.com/suk6832947/223226121294 마침 집에 재료들이 있어 뚝딱 만들어봤어요 저울이 없어서 용량까지 맞출수는 없었지요 그래서 대충 케일2잎, 연근2조각, 바나나 반쪽, 단호박 약간, 아몬드 약간, 물 한컵 350ml (연근,단호박 전자렌지 1분 30초 돌림) 갈아보니 색이 너무 건강건강하더라구요 맛도 너무 좋고, 완전 강추입니다. 앞으로도 계속 해먹을 작정! ^^ 생각보다 걸죽해서 음료처럼 먹고 싶을땐 물을 더 넣어 갈아도 괜찮을 것 같아요 양이 많아 남은건 냉장보관 했었는데 바나나때문에 색이 변질될까 했지만, 말짱하더라구요. 앞으로 저녁에 갈아놨다가 15시간 공복 후에 첫 끼니로 괜찮겠다 싶었습니다 이렇게 하면 그냥 굶는것 보다 더 건강한 공복 다이어트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오토파지효과를 극대화시킬 수 있는 방법으로 계획을 세워봐야겠습니다 *~ 우리 모두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한 노력 이어가요 ~*

하루한땀님의 프로필 이미지

하루한땀

🍂공복유지? 일찍 자고 오토파지 효과 올려요

파란 가을하늘

하늘이 파랗고 예뻐요

미라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라니

파란 가을하늘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