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더스 숯불 파 닭꼬치'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트레이더스 숯불 파 닭꼬치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치팅데이-빵파제
추석연휴 울산 동구 출렁다리 갔다가 돌아오는 길에 우연히 들린 빵파제입니다. 4층 건물로 1층에서 주문하고 2-4층 테이블로 올라가면 됩니다. 날씨가 더워 아이스크림이랑 자몽에이드 주문했는데.자몽에이드 정말 진하고 맛있었어요. 빵도 가격이 괜찮고 맛도 좋았어요. 추천합니다
연탄뷔
MBC 드라마 연인 파트2
MBC 드라마 연인 시청률도 잘나왔고 재미있었는데 파트2 10월 13일 밤 9시 50분에 첫방송 한대요~ 보셨던 분들은 잼나게 시청해요ㅎㅎ
킹로또
치팅데이- 맛집 파절이 "봉용불고기"
타지에서도 방문하는 맛집이에요 명절날 전이나 탕국 la갈비로 느끼함도 없애고 맛도 좋은 봉용불고기집 방문했어요 5시쯤 갔는데 웨이팅 30분하고 입장 여기는 고기를 소스에 찍어서 굽다가 파절이 올려서 구우면 너무 맛나요 그후에 볶음밥은 필수로 볶아 먹어야 하는 코스에요 맥주를 부르는 음식입니다 정말 추천하는 봉용불고기 맛집이에요
들꽃7
[치팅데이] 🐷정릉동 현지인 맛집 "불타는 돼지🐽"
동네맛집!! 현지인 맛집!! 줄서서 먹는 고기집💞 "불타는 돼지🐷" 이름부터 범상치 않죠?? 사진리뷰 894개.. 동네에 맛집인데 리뷰가 엄청나죠? 자 그럼 이제 불타는 돼지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먼저 위치는 정릉역에서 나오자 마자 바로 있어요. 버스정류장 내려서도 바로구요!! 외관은 이러해요! 간판에 돼지들이 춤추고 있어요~~ 오래됨을 느낄수 있는 빛바랜 간판이죠?? 찐 맛집으로 오래됫음을 알려주는 느낌이에요~~ # 오픈시간은 오후 5시에 열어서 22:00까지에요!! # 휴무는 월요일입니다. 주차공간는 1곳 밖에 없어서 대중교통으로 오시는게 편해요🥲 여기서 대기안하는 Tip : 오픈시간 5시에 맞춰가시거나, 5-6시 사이는 조금 여유있어요!!😃 저는 그렇게 가서 먹네요 ㅎㅎ 고기집은 술이랑 같이 먹기에 언제 빠질지 모르고, 테이블당 2시간 제한은 있지만.. 밥먹으러와서 2시간 기다리면 진빠지잖아요😰 먼저 메뉴는요 📌생오겹살 17000원 📌생목살 15000원 📌돼지갈비 16000원 가격은 비싼편은 아니에요! 처은 갔을땐 메뉴판만 보고 비싼거 같다고 생각했는데.. 나오는거 보시면 아 적당한가격이다 싶었어요~ 그리고 요새 물가가 많이 올라서 이제 이 가격이 저렴하게 느껴지네요😂 반대편 벽에는 대기자명단 쓰는 곳이 있어요. (두시간 시간제한은 대기하는 사람이 있을때만이에요) 내부에 테이블은 6개입니다. 저 원형 테이블이에요. 들어와서 먹을땐 거의 저랑 한팀 정도 있는데 조금 먹다가 뒤돌아보면 항상 꽉차 있어요 ^^ 기본 상차림은 야채쌈이랑, 마늘, 쌈장, 파절이, 소금, 와사비까지 이렇게 나와요, 여기도 숯불에 고기를 굽는 그런 고기집이에요. 자 드디어, 고기사진 나옵니다♥️💚 저는 오겹살(200g / 17000원) 3인분을 시켰어요. 남편과 저 두명이지만..? 제가 오겹살 러버거든요~~ 특히 여기 돼지갈비도 괜찮지만 제가 느끼기엔 오겹살이 최고!! 오겹살을 시키면, 돌판위에 두부, 김치, 새송이버섯과 팽이버섯, 양파, 오겹살 이렇게 얹어서 나옵니다. 고기는 초벌을 해서나와서~굽는데 시간이 덜걸려요^^ 그리고 초벌해서 육즙을 가둬 진짜 씹을때 그 매력이 터집니다🤭 고기는 초벌해서 나오면 직원분이 직접 다 잘라주시고 줄세워주세요~~ 전 고기 잘 못구어서.. 이런 곳 너무 선호해요 고기를 야채들을 정갈하게 줄지어주신뒤, 파채도 올려주세요!! 파 구워먹으면 엄청 달고 맛잇잖아요... 이게 불타는 돼지의 신의 한수 !!! 근접샷으로 들어가보죠! 🥩고기..저 육즙팡팡에 도톰한거 보이시죠...? 얼른 먹고싶은 비쥬얼 두부랑 버섯이랑 김치랑 양파도 넘 잘익고 있어요 이 야채들과 쌈싸먹으면 고기의 맛이 더 UP UP😭🫶 양배추 절임에 조금 찍어서, 먹어요! 먹을때마다.. 육즙 펑펑 팡팡 💥💥💥🔥 이 근방에서 오겹살은 여길 못따라와요 먹으면서 오늘 저녁 메뉴선택의 탁월함을 칭찬하며 다음주를 힘내보자며 남편과 으쌰으쌰했네요~~^^ 마지막으로.. 아시죠?? 우리 고기집에서의 국룰 볶음밥이요⭐️ 양념 잘된 밥을 고기기름에 볶을뿐더러 남은 고기를 잘게 잘라서 넣어주시고 마지막으로 참기름 주룩 !!!!!!!! 안맛있을수 없죠????ㅠㅠㅠㅠㅠ 마무리가 깔끔하쥬❤️ 이렇게 먹고 남편과 저는 배를 두드리며 나왔어요🤭 사실 여기 소개할까말까 망설였는데.. 그래도 좋은 맛집은 공유하고 싶네요🩷 가족들과 즐거운 명절 되셨나요? 남은 연휴 푹 쉬시면서 충전의 시간 가져요🙏
도낑이
추억의 명절 음식 파파~~먹기 먹방
코로나도종식되고 오랜만에 가족들이 모여 명절 분위기 업그레이드해 봤다. 맛나게 지지고 볶고 했던 명절음식의 대명사 전 시리즈 등장~~~ ㅋㅋㅋ 언제 다 먹나 걱정했는데 이것 밖어 안 남았다. 마지막 음식으로 명절 분위기 2차전 돌입이다. 와~~~우
앙뚜
한일전 여자 탁구 복식 파이팅이요ㅠㅠㅠ!!!
이번에 중국팀이 다떨어져서 우승 절호의 기회라는데 지금 맘 졸이면서 보고 있어오 ㅠㅠㅠ 전지희 신유빈 선수 파이팅!!! 일본 이기고 결승갑시다!!
구룸구룸
치팅데이 롤링파스타
춘천 명동 롤링파스타입니다 오늘 쉬는 날이라서 혼자 명동 쇼핑하다가 점심 시간이 되서 들렸어요.전 혼자서도 음식점을 자주 가는 편이라 평소 제가 좋아하는 봉골레 파스타를 주문했어요. 요즘 다른 음식점에서는 봉골레 파스타가 15000원 정도 하는데 여기는 7900원에 바지락 조개도 풍부하게 있어서 좋아요 가성비가 좋아서 점심시간에 많은 손님들이 계시더라고요 혼자 가서 먹기도 편하고 좋습니다
순이영심
추석 양파전, 건강을 생각해서^^
^____~♡ 추석에 전 많이 부치시지요? 너무 기름져서 저는 잘 안 먹게 되는데 최근에 모 사장님이 양파전을 추천해주셨어요 양파를 많이 먹어야 하는 건강 상태인고로 귀가 번쩍 1.양파를 잘게 가셔요 2. 당근도 채썰듯 가늘 게 3. 버섯 있으면 넣으시구요 4. 냉장고에 부추있어서 그것도 잘게 잘라 넣습니다 계란과 소금 후추로 버무린 다음 부침가루를 조금씩 부어가며 결합 정도를 봅니다 저는 밀가루도 섞는데 부침가루가 더 고소하고 더 잘 붙는다 하대요 근데 차이를 잘은 모르겠어요..ㅋ 튀김식으로 기름 많이 넣고 촤르르~~~튀기라는데 기름이 넘 아깝더라구요 그래서 그냥..전 부치듯^^기름 두르고.
선구자239
여자축구 편파판정..
결국 이런 기사까지 나오네요.. 정말 마음이 아픕니다.. 경기가 찝찝해요 ㅠㅠㅠ
구룸구룸
치팅데이 겸해서 송파구 맛집 더빛남
친구덕에 알게 되어 한두달전에 가본 맛집 쌀국수 더빛남에 가족들과 함께 점심에 다녀왔어요. 뜨끈한 쌀국수 먹으려고 점심에 가면 웨이팅이 보통 30분이네요. 매장이 좀 협소하지만 맛은 최고라고 생각해요. 친정식구들이 모두 맛나고 좋다해서 조만간 또 가서 외식할래요
똥강아지공주님
치팅데이는 역시 고기
치팅데이때는 역시 고기 먹으러 가는게 최고인것 같아요 저희 동네에 새로 생긴 압구정화로 고기집에 부모님이랑 소고기 먹으러 갔네요ㅎㅎ 숯불구이라 그런지 더 맛있더라구요 치팅때 고기 푸짐하게 먹고오면 든든해지고 기력도 살아나는것같구요ㅋㅋ 외식 가면 항상 거의 고기집을 즐겨가는것 같아요
효지미
요즘 단백질 파우더 다시 사볼까하는데 추천해주세요
마이프로틴 초코맛만 먹어봤는데 혹시 더 합리적이고 맛있는 단백질 파우더 아시는 분 있으먄 추천해주시면 알아보고 구매해보려고 해요 혹시 어떤거 드세요? 달걀 조금씩 질려요 ㅠㅠ
구룸구룸
치팅데이 기념, 석관동 불고기정식 맛집 소개해요
석관동 수양숯불갈비 추천해요! 고기도 맛집이고 항상 사람들로 북적북적 :) 저는 처음 가봤지만 이미 소문난 맛집이었더라구요. 점심특선 중에 불고기정식이 있어서 시켜봤는데 그자리에서 끓여먹는 냄비불고기(?)가 나오고 다양한 반찬과 쌈채소까지 준비해주셔서 가성비 쵝오입니다. 석관동 근처 사시는 분들 한번 방문해보셔도 좋을듯합니다.
토달이
오늘 치팅데이로 롤링파스타
혼밥으로 백종원 롤링파스타랑 샐러드 먹었어요. 역시 백종원 가게라 그런지 가성비가 좋더라구요. 라구 파스타랑 기본샐러드인 그린샐러드 먹었는데 딱 좋은듯요. 라구파스타는 처음 먹어보는 파스타인데 이탈리아셰프가 개발한 신제품? 이라는데 맛있더라구요. 백종원 가게는 가격도 싸고 치팅으로 좋은것 같아요
옹심
대파
시골 텃밭은 먹거리 냉장고 대파가 튼실하게 잘 자랐네요 뽑기 아깝지만 쑥 뽑아서 다듬어 주시는 어머니 감사합니다
쉬림프
우리집 추석은 두 상차림 💟
저희 집은 항상 추석 음식을 두번 차립니다! 첫 번째, 정성이 가득하고 푸짐한 한식 상차림! 옛날에는 정통 추석음식으로만 구성했었지만, 요즘은 매해 다양한 메뉴들로 상을 차리고 있습니다. 손맛이 담긴 밑반찬들은 물론이고, 전날 포장해 온 전문점 감자탕, 얼큰한 동태탕과 해물탕, 달달한 돼지갈비찜, 부재료를 듬뿍 넣은 잡채, 탱글한 도토리묵 무침, 제 취향이 담긴 양장피, ... 작년에는 무쌈말이, 미나리골뱅이무침과 같이 기름진 추석음식을 질리지 않게 도와주는 상큼하고 가벼운 메뉴들도 함께 올렸었어요. 두 번째, 캠핑장에서만 즐길 수 있는 숯불고기 상차림! 친척 중에 캠핑 전문가가 한 분 계십니다. 매주 주말에 근교로 캠핑을 다니시는데, 명절 때마다 친척들에게 맛있는 캠핑 음식을 대접하고 자연 속에서 힐링시켜 주고 싶다고 하셔서 저희집 명절 2차는 매년 캠핑장에서 이뤄집니다. 숯불에 초벌한 고기와 곱창을 직접 구워주시는데 그 맛은 잊혀지지가 않습니다. 맑은 공기와 함께 먹는 고기의 맛은 진짜 꿀맛이에요. 구운 고기에 빠질 수 없는 비빔면! 고기가 물릴 때쯤 새콤달콤한 비빔면을 같이 먹어주면 리프레쉬가 된답니다.
흐으으음
다이어트 배달음식 파주 야당 서브웨이
다이어트 중에는 가벼운 서브웨이를 먹어요. 빵은 위트로 하고 로스트치킨이나 로티세리바베큐치킨 샌드위치를 먹는데 야채 많이해서 먹으면 포만감도 크고 맛있어요! 배달도 되서 편하고 샌드위치 이외에 샐러드도 바꿀 수 있어서 좋아용 다이어트라고해서 너무 닭가슴살만 먹는것보다 조금은 다양하게 먹는 것을 추천드려요!
sunmi9333
내돈내산으로 배달시켜 ,,송파구 이삭토스트요 !
워낙 빵을 좋아하는 빵순이로서 식빵 등 맨빵도 좋아하지만 이삭토스트 워낙 맛있잖아요. 가격도 저렴하고 배달도 빠르고 오픈은 올해 했는데 매장에서 먹기도 좋고 배달도 거리가 가까워 자주 주문해서 식구들이 먹어요. 게다가 프로모션도 자주하고 토스트 소스는 진짜 짱이에요. 토스트 종류도 다양해서 배달주문할때 골고루 주문하면 아주 굿입니다
민돌이다
루꼴라 파스타
점심으로 먹은 파스타 오일 파스타 루꼴라 누워있으니 또 생각난다 먹고싶네요
쉬림프
내돈내산배달후기)쌍교숯불갈비샐러드
안녕하세요 오늘 제가 소개할 다이어트 식품은 쌍교 숮불갈비인데요 다이어트 식품인데 갈비라니 라는 분도 계시계지만 여기에 주문한 샐러드랑 소스가 맛있고 갈비보다 제가 이 샐러드를 많이 먹고 갈비는 좀 덜 먹어요 ;;;샐러드 먹을려고 갈비를 주문하고 있는 느낌입니다 예전보다. 양이 좀 줄어든 느낌이 들지만 그래도 참 맛있어요 여러분 근처에 쌍교숫불갈비집 있으시다면 한번 드셔보세요
노란장미
너무 파란하늘
명절음식을 다 하고 나와서 하늘을 보니 너무 파란하늘이 예쁘네요 구름한점 없이 새파란하늘 오랫만인것 같아요
향기음악
샐러드와 파스타로 다이어트 하기
맛있는 닭가슴살과 파스타를 주문해서 먹었더니 너무 맛있고 포만감도 생겨서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되는거 같아요 야채도 맛있게 먹고 건강해지는 느낌까지 들어서 일주일에 2번은 먹어야겠어요 다이어트도 즐겁게 할수 있어 너무 좋아요
sunny7024
추석땐 해물파전
모두가 풍요롭고 즐거워하는 명절 한가위 명절이 성큼 다가오네요 추석 음식에 송편, 산적, 갈비찜 등등 먹을게 너무너무 많은데 간단하게 해물 부추전에 막걸리 한잔 어떨까 합니다
그냥한번1
임파선운동
폼롤러로 겨드랑이운동
코로세움
스우파2 5화
지금 보는데 메가크루 미션의 비하인드 넘 재밌어오 ㅋㅋㅋㅋㅋㅋ 춤추는 언니들 넘 좋습니댜...
구룸구룸
봉곡동에있는 샐러드파스타
봉곡동에는 맛있는 파스타가 있어요 시원은 cold 파스타인데 샐러드가 들어가 있고 아래쪽에 파스타 면이 있어요 바질 양념이랍니다 신선하고 예쁜 계절 과일도 있어요 세콤 달콤이 입맛돋기 좋은 샐러드예요 감자 스프도 맛있지만 배달을 해서 막히는 파스타가 더 나아요
베베2022
아파트 장서는 날~
오늘 아파트 장서는 날이라 저녁 메뉴 사러 나왔어요. 새우를 좋아해서 반반 탕수육 사려고 했더니 안타깝게도 새우가 똑 떨어졌다고 하시네요.. ㅠㅠ 배고파서 얼릉 탕수육 사갖고 가서 먹어야겠어요. 모두들 맛있는 저녁 식사하세요~ ^^
블루사슴
추석에는 가족들과 바베큐로 함께 해요!
추석에는 숯불을 사용해서 고기를 구워요 저희는!!! 생각보다 준비도 간단하답니다! 고기와 채소 버섯 등 준비해서 간도 좀 해서 소고기 돼지고기 불고기까지 모두 쌉가능!!! 함께 구워먹으면 훨씬 맛있고 좋은 추억이 돼요. 모두들 명절에는 바베큐 고고고!!! 명절 잘 쇠고 또 푸파했던 거 태우러 가자고요!!!
앨리젼
언파챌린지 보냈어요
잘가라🙋🏻♀️
주안맘0413
소통 인증시 댓글 파일 첨부가 저만 안되는걸까요?
저렇게 계속 업로드가 안되네요 지니어트님들도 다들 이러신가요? 지난번엔 또 깜빡하고 인증안했는데 이번엔 업로드가 안되네요 ㅠ
여울햇살
감바스 파스타
감바스파스타 떡볶기 토마토매콤파스타 요즘 까페는 빵은 기본이고 없는게없네요
코로세움
배달 음식 리뷰 갓샐러드 샐러드 파스타
안녕하세요? 갓샐러드 음식이 다이어트에 도움이 많이 돼요. 배달도 되는데 이렇게 와요. 전 샐러드 파스타 좋아해서 많이 먹어요. 딱 봐도 건강한 재료로 이루어져있어요.
아핫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