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트레이더스 숯불 파 닭꼬치'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트레이더스 숯불 파 닭꼬치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해파랑길 2코스

신랑이 해파랑길 걷자해서.새벽부터 깨워서 잠결에 왔어요 운동해볼께요 여기는 대변항

아카시아잎님의 프로필 이미지

아카시아잎

해파랑길 2코스

언파 이벤트 참여

언파 이벤트 참여했어요

보통아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보통아이

언파 이벤트 참여

파란하늘

파아란 하늘이 이쁜 오늘입니다 날씨가 춥다고 두껍게 입고 나왔더니 생각보다 춥지않네요 이쁜 하늘한번 쳐다보고 상쾌하게 오늘도 출발합니다

쉬림프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림프

파란하늘

내일은 겨울 한파가 찾아온대요.

오늘보다도 훨씬 기온이 떨어진대요. 겨울 느낌나는 한파가 찾아온다고 하니 모두들 겨울외투 입고 나가셔요. 저는 장농속에서 롱패딩 꺼냈네요.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다노밑에담요님의 프로필 이미지

다노밑에담요

알리오올리오파스타 마늘 듬뿍 들어간 저칼로리 레시피

생각보다 저칼로리인 일리오올리오 파스타 레시피 소개합니다~~ 1.올리브유 10 큰 스푼에 마늘, 새우, 고추볶기 (다진마늘 추가하면 더 향긋해요)  2.미리 삶아둔 면 투척! (전 5분 삶았어요. 어차피 볶을거라서 ㅎㅎ) 3.소금 1 티스푼(참치액 추가해도 잘 어울려요), 파슬리가루, 바질가루 추가 생각보다 너무 간단한 레시피인데 맛있어서 자주 먹어요 ㅎㅎ

호리병유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호리병유자

알리오올리오파스타 마늘 듬뿍 들어간 저칼로리 레시피

점심은 짜파구리로 해결

어제 편의점에서 애들 간식? 으로 겟해온  2+1 짜파구리.. 제가 먹어요 원래 라면은 잘 안먹는데.. 안먹은지 몇 달은 된거 같애요 그런데 집에서 부엌 오며가며 자꾸 쳐다보니 오랜만에 먹고 싶더라고요 ㅎㅎ 짜파구리 먹으니 맛나네요

산들바밤바님의 프로필 이미지

산들바밤바

점심은 짜파구리로 해결

파란하늘

기온이 뚝 떨어저서 밖에 나가기 싫은아침 하늘을 보니 너무 파랗고 깨끗해서 제 기분이 좋아집니다 아무리 추워도 하늘을 보니 오늘도 운동하러 나가야 겠네요 오늘도  다들 즐겁고 행복하세요

그냥한번1님의 프로필 이미지

그냥한번1

파란하늘

초코파이 바나나맛

초코파이 바나나맛 드셔보셨나용?ㅎ 딸이 학원에서 받아왔는데 자긴 바나나맛 싫다고ㅎㅎ 왠지 저도 거부감이 ㅎㅎ 저도 초코맛이 좋은데ㅋㅋ

채아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채아미

초코파이 바나나맛

파스텔톤 하늘

파스텔톤 하늘색과 구름까지 너무 예뻐서  좋았는데 초미세먼지는 매우나쁨이라서 목안이 칼칼해요..ㅠ 오늘은  물을 자주  마셔야 할 것 같아요~!!

킹로또님의 프로필 이미지

킹로또

파스텔톤 하늘

너무너무... 배고파요 ㅎㅎㅎㅎ

공짜밥도 아니고 내돈주고 먹는밥인데  너무 맛이 없어서 매번 부실하게 먹고있어요... 이시간되면 너무너무 배고파서 쓰러질거같아요...ㅎㅎㅎ 간식거리를 좀 가지고 다녀야할까봐요

머랭22님의 프로필 이미지

머랭22

인슐린,혈당잡기 필수품!에스파뇰라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 스프레이형

밥 지을때 올리브유나 코코넛오일 넣으면 저항성전분이 형성되니 한스푼씩 꼭꼭 넣어주고 있어요 키토다이어트라도 여성들은 건강한 곡물탄수 먹어줘야 각종 부작용(탈모, 무월경 등) 안 겪는거 아시죠? 숙면을 위해서라도 저녁식에는 곡물탄수 꼭 챙겨먹느라 흰쌀밥을 적당량 같이 먹어줘요 건강을 위해서는 이탈리아꺼는 거르래서 만토바말고 에스파뇰라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 스프레이형 3통째 쓰고 있어요 요런 점들도 좋아서 스프레이형으로 사서 샐러드에도 야채볶볶에도 에프에 냉동식품 돌릴때도 고르게 편하게 뿌려서 사용해요^^

jiyaaa님의 프로필 이미지

jiyaaa

인슐린,혈당잡기 필수품!에스파뇰라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 스프레이형

파래전 부쳤어요

시장가니 파래가 나왔기래 사왔어요. 계란, 부침가루 넣어 파래전 부치니 향긋하고 맛있네요. 무도 채썰어 파래무침하니 밥도둑이네요.

푸른봄님의 프로필 이미지

푸른봄

파래전 부쳤어요

아파트 내 산책로

핑크핑크퐁퐁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핑크퐁퐁

아파트 내 산책로

대파 잔치

친정에서 대파를 엄청 많이 주셨어요 겉껍질 골라냈는데도 한 대야네요ㅎ 저거 다 어쩌죠;;;

울트라돼지런님의 프로필 이미지

울트라돼지런

대파 잔치

파스타가 은근히 칼로리 낮고 건강한 탄수화물인거 아시나요!

파스타하면 칼로리 높고 양념 때문에 염분이 높아서 다이어트에 방해될 거라는 생각을 막연히 갖고 있었어요. 그런데 알고보니 파스타가 매우 건강한 탄수화물이라고 하더라고요! 특히 크림이 아니라 알리오올리오 같은 거 먹으면 칼로리 조절에 더 도움될 것 같어요 ㅎㅎ 양식 러버 분들께 추천합니당! 다이어트 화이팅 ◡̈

영잔디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잔디

파스타가 은근히 칼로리 낮고 건강한 탄수화물인거 아시나요!

[다이어트목표]🥜 배고파 물마시고 간식 먹어요~

[다이어트목표]🥜 배고파 물마시고 간식 먹어요~ 아침이 적었나봐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다이어트목표]🥜 배고파 물마시고 간식 먹어요~

스트레스 받을 때는 양파키워요

회사에서 집에서 헤야할 일 많거나 가끔 누가 화나게 하거나 등등 스트레스 받을 때는 전 아무 생각 없이 게임하는게 스트레스 푸는데 도움이 되더라구요 ㅎㅎ 요즘은 올팜하면서 농작물도 키우고 있지만 양파게임에 꽂혔어요 ㅋㅋㅋ 이거 거의 중독성이 애니팡수준ㅋㅋ  양파만들면 실제로 양파도 준다고 하니 일석이조에요!!😆

호리병유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호리병유자

스트레스 받을 때는 양파키워요

파란하늘

오늘 하늘 너무 파랗고 이뻐요 잠시 하늘 한번만 올려다 보세요 운전하다 하늘도 너무 파랗고 태양도 너무 강렬해서 신호대기중 찰칵 찍어봤네요 하늘 바라보니  기분이 상쾌해지네요

쉬림프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림프

파란하늘

풀무원두부면, 매일두유로 만드는 키토 파스타

파스타가 영양식이라고는 하지만 크림파스타를 먹기엔 부담스러울 때 먹기 좋은 파스타에요. 파스타면을 두부면으로, 생크림 대신 두유로 단백질을 가득 채운 키토파스타랍니다. 양파나 버섯, 가지 등을 추가하면 채소도 많이 섭취할 수 있으니 1석 2조에요!! 탄수화물 대신 단백질 듬뿍 넣은 키토 메뉴입니다. 풀무원 두부면, 매일두유만 있으면 가능! 그 외에 다른 브랜드 제품도 가능하겠죠?

람라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람라미

풀무원두부면, 매일두유로 만드는 키토 파스타

배고파요

아침부실하게 먹고 운동하니 배고프네요 양배추 참소스 샐러드에 만두먹어요

송쩡님의 프로필 이미지

송쩡

배고파요

스트레스 타파 '연인'

그동안 연인 드라마를 보며 스트레스를 해소했어요. 금요일, 토요일 밤에 방영한 연인 드라마를 보며 직장스트레스를 풀었죠. 애절한 연기에 감동이였어요. 본방사수하겠다고 금요일 밤을 기다리는 모습에서 삶의 활력을 찾곤 했답니다. 어제 마지막회로 아쉽지만 또다른 드라마를 찾아봐야겠어요.

행복한집2님의 프로필 이미지

행복한집2

스트레스 타파 '연인'

고삼이 점심 "차슈덮밥"

너무 많아 먹다 질려 냉동실에 구석에 있던 트레이더스에서 산 통삼겹바베큐 얇게 썰어 살짝 구운후 물, 간장, 설탕, 맛술, 마늘, 양파, 파 넣어 조린후 고기 넣고 조금만 조려요. 많이 조림 짜요 계란 노른자 중앙에 올리다가 터졌어요 ㅠㅠ 설글프다. 간단요리 완성!!  10분 걸린 듯 보쌈 남은 걸로 해 먹는게 더 맛있긴 해요 이건 좀 햄 같은 느낌이고 좀 짜더라고요

당근쥬스쪼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쥬스쪼아

고삼이 점심 "차슈덮밥"

파김치를 활용한 레시피

부모님께서 파김치를 많이 만들어 주셔서 빨리빨리 활용하고자 이를 활용한 레시피를 따라해 보았습니다. 1. 훈제오리를 복다가 양파, 파프리카를 넣고 계속 볶아주기 (오리에서 기름이 나오므로, 기름은 필요 없음.) 2. 파김치 적당량을 넣고 볶아주되 취향에 따라 양을 조절 3. 부추를 듬뿍 넣고 후추를 쳐서 마무리 부추무침을 곁들이기 위하여 설탕 반스푼, 고추가루 한스푼, 간장 한스푼 반을 넣어 만들기 아주 맛있습니다. 한 번 따라서 만들어드셔 보세요~!^^

셰인님의 프로필 이미지

셰인

파김치를 활용한 레시피

연인파트2 최종회 편성변경~!!

드라마 '연인' 보시는분들 계시지요~!! 11/18(토) 밤9시 30분 애절한 사랑의 결말을 담은 연인 최종회 100분간 몰아친대요~😃

킹로또님의 프로필 이미지

킹로또

연인파트2 최종회 편성변경~!!

오늘도 파란하늘

파란 하늘 파란 불 오늘도 쾌청하게 달리세요

선구자239님의 프로필 이미지

선구자239

오늘도 파란하늘

새벽특파원?

산책간 새벽특파원 계실까요?? 날씨소식이 매우 궁금해요

송쩡님의 프로필 이미지

송쩡

배고파요

주말은 다 푹자라고  가족이 깨야 아침을 준비하는데 다 각방에서 자는지  너무 빨리깨서 그런지 배고파여

송쩡님의 프로필 이미지

송쩡

언파캐시

언파캐시 입금요 확인 덜 해보세요

송쩡님의 프로필 이미지

송쩡

언파캐시

어깨아파 치료받으러 왔어요

체외충격파 받기전 자기장 치료받아요 오늘도 충격파 공포스런 고통 체험하고가요ㅋㅋ

울트라돼지런님의 프로필 이미지

울트라돼지런

어깨아파 치료받으러 왔어요

파프리카

군것질대신  파프리카먹고 있네요

송쩡님의 프로필 이미지

송쩡

파프리카

추운 겨울도 거뜬히 이길 파김치장어전골!

김치로 만든 맛난 요리란 김치전, 김치볶음밥, 김치찌게, 등등 말로 다할수 없지만! 오늘은 특별히 추운 날씨에 보글보글 끓여 몸보신할수 있는 '파김치장어전골' 을 소개할게요. 먼저 껍질쪽부터 초벌구이한 장어를 고추장베이스 양념을 발라 한번더 바싹하게 구워주세요. 맛을 좌우할 잘익은 파김치를 오모가리 그릇 중앙에 예쁘게 담아주고, 두부로 가장자리를 깔아준 다음, 두부위에 구운 장어를 살포시 얹어, 고춧가루, 고추장, 된장, 맛술, 다진마늘을 잘 푼 채소육수를 자박하게 부어서 액젖으로 간하고 보글보글 끓여 내기만 하면, 한겨울 추위도 거뜬하게 견딜 보양식 파김치장어전골이 완성됩니다.

쨋든럽님의 프로필 이미지

쨋든럽

추운 겨울도 거뜬히 이길 파김치장어전골!

쪽파

파전 먹고 싶다니까 어머님이 쪽파 챙겨주셨네요 밭에서 뜯어 주신줄 알았는데 집에 와보니 어머나 세상에 언제 다듬으셨는지 이쁘게 다듬어 주셨네요 어머님 감사합니다

쉬림프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림프

쪽파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