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더스 숯불 파 닭꼬치'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트레이더스 숯불 파 닭꼬치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언파
언파에 향수 이벤트있어 참여했어용
송쩡
스우파 츠바킬 메가 크루 엉상 있네요
와 츠바킬 메가 넘 멋있네요 츠바킬 좋아하는 댄싱 크루인데 영상으로 볼 수 있어서 넘 좋네요 유튜브에 있어요😊
구룸구룸
[다이어트목표]🥜 배고파 물마시고 간식 먹어요~
[다이어트목표]🥜 배고파 물마시고 간식 먹어요~ 아침이 적었나봐요.
레몬그린
영화보며 스트레스 타파
스트레스 관리는 참 어렵죠... 약을 먹어서 고칠수도 없고 마음을 다스려야하는 것이라 정해진 해결법도 없고요 저는 저를 괴롭히는 것이 있을때 최대한 그 생각을 잊어버리려고해요 물론 내일 다시 떠오르기두하지만 오늘의 복잡한 마음을 진정시켜야 잠도 잘 잘 수 있고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으니까요 다른 것에 몰두하게해야하는데, 그 중 하나가 영화에요. 가만히 누워 몸도 쉴수 있고 뇌는 즐겁게 만들고 얼마전 디즈니+를 가입해서 좋아하는 엑스맨 시리지를 다시 보고 있어요 영화에 집중하다보면 어느새 오늘 기분 나빳던 일은 머리에서 멀어지고 편히 잠 들 수 있어요 티비로 보는것보단 방에서 빔으로 보는걸 선호해요 눈에도 덜 자극적이고 어두운 방에서 보다가 바로 잠들기 딱이에요 그런 의미로 재밌는 영화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ㅎㅎㅎ
Milly
파 재배
삼촌 콜 받았어요 ㅋㅋ 주말에 파 뽑아가래요 ㅎㅎㅎ 저거 장사해야될 판인데요~
천하무적챈진
[다이어트목표]🥜 배고파 물마시고 간식 먹어요~
[다이어트목표]🥜 배고파 물마시고 간식 먹어요~ 아침이 적었나봐요.
레몬그린
배고파서 과자 먹어요
아침도 패스~점심은..귀찮아서 안먹고 있는데 옆에 과자가 있어서 먹고 있어요.신랑이 빼빼로 데이날 사준 가방안에 들어있던 과자들인데 뺴빼로는 달랑 하나 들어있고 전부 초코과자 뿐이네요..ㅠ . .
툐리부인
대파김치
삼촌네서 직접 기른 대파를 잔뜩 보내주셨다고 엄마가 대파로 김치 만들었어요~ 근데 이거 생각보다 엄청나게 맛있어요ㅜㅜ 삼겹살이랑 두부 환상의 조합입니다 ㅋㅋ
천하무적챈진
올팜 양파게임
양파 받아봐요
핑크핑크퐁퐁
찰떡파이와 아메리카노
오늘은 화창한 날씨라 딱 놀러가면 좋을거 같아요~ 찰떡파이와 아메리카노를 실내가 아니라 경치 좋은곳에서 달달고소하게 마시고 놀고 싶어요~~ 모두 즐거운 날 되세요~^^
마음그릇
'침 삼킬 때 목아파' 유행하는 목감기, 특효 음식은?
인후염 이라고도 불리는 목감기는 목이 칼칼하며 기침과 가래를 동반하는 것이 특징이다. 심한 경우 축농증이나 급성중이염 등 합병증 또는 침 삼키기도 어려울 정도로 몸이 불편해지는 경우가 있어 관리가 중요하다. 그렇다면 목감기 증상 완화에 좋은 음식들에는 어떤 것이 있을까? 유자차= 유자에는 비타민C가 레몬보다 3배나 들어 있어 감기에 걸렸을 때 마시면 발열과 탈수 증상을 완화할 수 있다. 특히 유자의 '리모넨' 성분은 몸의 염증을 완화하고 기침을 진정시키는 효과가 있다. 생강차= 생강은 항산화 성분이 풍부해 항염 작용이 뛰어나다. 목감기로 인한 염증을 완화하고 기침과 가래를 가라앉히는데 으뜸이다. 배= 배는 기침 해소 가래 제거에 효과적이고 몸의 열을 내려주는데 도움을 준다. 또 배에 포함된 '루테올린' 성분은 기관지 염증을 가라 앉히는데 특효약이다. 굴= 굴은 칼슘, 단백질, 철분 등이 풍부해 면역력 회복을 돕는다. 단백질 중에서도 필수 아미노산과 아연의 함유량이 높아 기침 증상을 억제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미역= 미역에는 아연이 풍부해 목감기 환자에게 특히 좋다. 아연은 면역력을 강화해 주고 기침, 목이 따끔거리는 느낌 등 목감기 증상을 완화한다. 국으로 먹는다면 목의 칼칼함과 아픈 통증을 가라앉게 해준다.
핑크핑크퐁퐁
스파게티 소스 뭐드세요
저희는 오뚜기 마늘양파 또는 미트소스 두가지만 먹어요 저는 마늘양파가 더 알싸해서 좋네요 떡국떡도 넣어서 볶아먹어요ㅎㅎ
울트라돼지런
애플 파이 만들었어요
맛난 사과를 선물 받아서 파이로 한번 만들어 봤어요 사과 자체가 워낙 맛나서 설탕을 많이 넣을 필요가 없었답니다~ 차랑 함께 먹으니 너무 좋았어요 ㅎㅎㅎ
복희님
[다이어트목표]🥜 배고파 물마시고 간식 먹어요
[다이어트목표]🥜 배고파 물마시고 간식 먹어요~ 아침이 적었나봐요.
레몬그린
오늘 하늘은 아주 파랗습니다
며칠 찬 기운에 익숙해졌나봅니다 걸어다녀도 그리 추운지 모르겠어요 옷을 단디 입어서 그런것도 있겠지요 길가에 아직 꽃도 피어있는거 보니 그리 많이 춥지는 않은가봅니다 오늘도 하늘보기로 하루를 시작합니다
미블랙
김치 3총사 배추김치, 파김치, 깍두기!!
김치는 이 3총사 김치가 제일이죠!! 파김치랑 배추김치, 깍두기가 최고 :) 밥 위에 올려먹어도 제맛 모두 좋은 하루 보내세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myfavorite
[다이어트목표]🥜 배고파 물마시고 간식 먹어요~🥹
[다이어트목표]🥜 배고파 물마시고 간식 먹어요~🥹
레몬그린
쪽파전
마트 장보러가서 파김치용으로 쪽파 큰 단으로 하나 샀네요 집와서 보니 생각보다 쪽파키가 커서 뿌리와 줄기부분은 파김치에 양보하고 잎부분만 왕창 잘라서 쪽파전을 했어요 가을쪽파라 뭘 해도 맛나네요
나는민천사
[운동] 👁️ 아침 풍경 🌊파도같은 바람에 사투한 아침🥲
[운동] 👁️ 아침 풍경 🌊파도같은 바람에 사투한 아침🥲 우와 너무 추워요. 바람이 파도 처럼 밀려와서 너무너무 춥네요 걷기만 하고 달릴 엄두도 안났어요. 모자에 잠바모자까지 뒤집어 쓰고(모자가 날라거려 하고 추워요) 정신없었던 시간🥹 강쪽은 바람이 더 불지요. 도심으로 피신했어요. 잠시 앉았는데 에어컨 바람처럼 나를 괴롭히는 손이 꽁꽁 어는 💨바람.
레몬그린
내돈내산 발사믹식초 샐러드드레싱
트레이더스에서 구입한 발사믹 식초네요. 빵이나 야채에 발사믹식초 쫘르르 뿌려 먹는거 좋아해서 저는 잔뜩 뿌려 먹는데 애들은 맛이 진해서 그런가 별로라네요. 그래도 제입맛에는 최애라서 애들은 조금 뿌리고 제가 먹을때는 제 입맛에 맞게 뿌려서 먹느라 바쁘네요. 좋아하는 올리브유와도 섞어서 먹으면 완존 맛나요
민돌이다
언파 내돈내산 참여
언파 내돈내산 이벤트 참여했어요
보통아이
초코파이
쓰레기버리고오다 앞집아주머니께서 전주초코파이라고주시네요 오랜만에 달달초코파이 시작하면 다먹게되는 넘커서 ㅜㅜ
코로세움
파라핀치료
발고락 손가락 파라핀치료합니다 병원으로다니다 껄끄러워서.. 집에서하니 좋아요
코로세움
파랑
가을하늘 파랑하늘 높고높은찐가을하늘입니다.
코로세움
야외에서 걷기로 스트레스 타파
저는 스트레스를 받거나 고민이 있으면 야외에서 햇볕을 받으며 조금 빠른 걸음으로 걷다보면 해소가 되더라구요 그리고 집에와서 따뜻한 물로 샤워후 제가 좋아하는 따뜻한 라떼한잔 마시면 스트레스가 다 날아가요~^^
지도
비파나무에 꽃이 폈어요
6월에 열매를 따 먹었던 비파나무에 흰꽃이 핀 걸 오늘 봤어요. 찾아보니 비파나무는 특이하게도 11월부터 한겨울에 꽃이 피고 열매가 5월에 맺힌다네요. 꽃이 겨울을 견뎌야하니 꽃받침이 따뜻한 융단 같고, 따뜻한 남부지방에서만 볼 수 있다네요. 비파나무란 이름은 잎과 열매가 현악기인 비파를 닮았다고 붙여진 이름이랍니다. 근데 이 비파나무가 잎, 줄기, 열매, 뿌리, 씨 등 식물 전체가 한약재로 쓰이는 대단한 놈이네요. 옛부터 비파나무 한그루가 있으면 집안에 병자가 없다는 말이 있고, 유럽에서도 장수과일로 유명하다네요. 열매는 달걀 크기만하고, 달콤하니 맛은 있으나 안에 씨가 커서 먹을 게 별로 없었던 기억이 나네요. 나혼자 산다에서 박나래가 할아버지 집에서 비파 열매로 술을 담는 게 나왔어요.
roh69
유튜브 스트레스 해소 주파수
진짜 효과 굿!! 웅 ~~~ 소리가 적응이 안되지만 5분만 들어보세요 속이 시원해집니다
안녕님아
언파
오늘 1일차 인증했어요 다들 신청하세요
송쩡
언파 챌린지
언파 챌린지 신청했어요
보통아이
스트레스관리는 과일디저트파티
오늘 직장에서 너므 전쟁처럼 일하고 퇴근도 만원버스에서 내리지도 못해서 오는길에 샤인머스캣 한상자 사들고 ㅎ 집에도착한 밤 굽고 망고말린거 귤 사과 허리띠 푸르고 먹습니다. 메인메뉴는 똠양 어묵쌀국수 해먹었구요 ㅋㅋ 위에얹은 쪽파는 제가 키운거에요 화분으로. 과일끊으면 살많이빠질텐데 그럴수가없네요 ㅎㅎ
솔트1
한파
어제 강풍에이어 기온이 급격히 떨어졌네요 겨울추위예보에 따숩게입고 출근들하세요
코로세움
스트레스는 취미로 타파
저는 딱 한가지 취미가 있는건 아니지만 손으로 만지작 거리는걸 좋아해요 사진속 모형도 손으로 한땀 한땀 만든거에요 스트레스 받을 때 좋아하는 일에 집중하면 어느새 스트레스 받았던 일은 새까맣게 잊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그림도 그리고 만들기도 하면서 스트레스를 풀면서 관리하고 있어요 큰 돈 들이지 않아도 되고 장소도 구애 받지 않아 좋아요
이하린8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