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더스 숯불 파 닭꼬치'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트레이더스 숯불 파 닭꼬치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용산 아이파크몰에도 크리스마스트리가!
ㅇ용산 아이파크몰 내부에도 이렇게 예쁜 트리가 설치되어있더라고요! 작게 만들어 두었는데 사진으로 찍으면 엄청 예쁘게 나와요ㅎㅎ 중간에 디즈니트리는 3층에 위치한 디즈니 용품 판매하는 곳에 꾸며둔 트리인데 오브제 하나하나 너무 귀엽더라고요ㅎㅎ 용산 놀러가시면 구경하시는 거 추천드려요ㅎㅎ
diane0807
처음 해먹어 본 샐러드파스타
ㅁ며칠 전부터 유튜브에 샐러드파스타 레시피가 뜨더라고요ㅎㅎ 만들기도 간단하고 건강한식단이기에 어제 장봐와서 오늘 만들어 먹었어요! 다양한 샐러드 야채에 양상추,방울토마토 넣었고요! 냉동새우,양파,버섯 살짝 볶아준 후에 파스타면 올려주면 끝! 만들어둔 소스 위에 뿌려서 먹어주니 엄청 맛나더라고요:) 건강한데 싱싱한 맛ㅎㅎ 바게트까지 구워서 마늘로 삭삭 긁어주고 올리브오일 올리고 소금 살짝 뿌려먹어줬더니 완벽한 한끼였어요ㅎㅎ 앞으로 자주 해먹어야겠어요! 오늘 뭐먹지 고민하시는 분들께 건강한 식단 추천해드립니다!
diane0807
언파
언파이벤트 참여완료
송쩡
올팜 양파
올팜에서 수확한 양파 받았네요
보통아이
배고파
견과류한봉
송쩡
노브랜드 스파클링 오렌지망고 저칼로리 음료에요
제가 소개해 드릴 저칼로리 음료는 노브랜드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라인업 중 하나인 스파클링 망고오렌지에요 가격. 2,880(6캔) 용량 / 열량. 350ml / 0kcal로 칼로리 걱정없이 먹을수 잇어서 너무좋아요 개당 48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판매를 하고 있어서 요즘에 [스파클링 오렌지망고]맛을 쟁여놓고 먹고잇어요 저는 탄산을 너무 좋아해서 항상 콜라 사이다를 마셧엇는데 칼로리 신경도 너무 쓰이고 맘편하게 먹은적이 없엇어요 이제 칼로리 생각 안하고 편하게 먹을수 잇어 너무 좋더라구요 오렌지 망고향과 탄산이 진하게 느껴지면서 맛은 노브랜드 제로 슈거&칼로리 음료들의 전형적인 느낌이 물씬 나는 맛으로 가격 생각하면 이만한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도없을 것 같다는 생각이 절로 드는 너무 괜찮은 제품이에요
ymittang
캐릭터 파우치
오랜만에 다이소를 갔더니 귀여운파우치하나를 샀어요.앙증맞고 귀여워서 안살수가없었어요 가벼운소품담아두면좋을거같아요*~♡
푸름1391
호도파이
계피향만으로 달아서.. 강한향에 그닥.. 하지만 호도파이에서는 향이있어 맛있네요 ㅎㅎ 별스러운 입맛입니다 부끄
코로세움
🌼 즐금 저녁 새우파인애플 또띠아피자🍕
🌼 즐금 저녁 새우파인애플 또띠아피자🍕 큼직한 새우 7개랑 달달한 파인애플 파프리카 양파를 넣고 통밀또띠아 피자를 만들어 먹어요. 새우손질이 다 되있는 감바스용이라 편하고 속재료를 맘껏 먹을수 있어서 좋아요. 단백하고 달달한 피자 저녁으로 한끼합니다.
레몬그린
파란하늘
하늘보고 기분이 좋아졌어요 파란하늘 파란하늘 꿈이 드리운 푸른언덕에~~ 동요가 생각나네요ㅋ 동심으로 돌아간듯 하늘보고 웃어봅니다 파란하늘처럼 기분좋은 하루되세요
쉬림프
피자파티
사랑하는 가족들과 피자파티를 했습니다 한 달에 한 번은 선물을 받아요
선구자239
갬성애플파이
갬성느낌 나게(?) 찍어본 애플파이 사진이에요 ㅎㅎ 느낌 괜찮은 가요? ㅎㅎㅎ
복희님
파인애플 1도 없어요
아침에 식탁위에 다 먹은 쥬스팩이 있어서 ~~ㅠ 이런 쥬스 먹지말라고 잔소리해도 소용없네요 이렇게 성분이 전부 나쁜 것만 있으니 참 그러네요
마음그릇
27회차 소통왕도 파이팅😀
27회차 열렸습니다 이번 주도 모두 좋은 말 주고 받고 서로 좋은 소통해나갔으면 좋겠어요😀
구룸구룸
대파베이컨 그릭요거트 베이글 샌드위치
쫀득쫀득 고소한 베이글에 꾸덕한 그릭요거트를 가득넣었어요 깔끔하고 부드럽고 맛있어요 부족한 단맛은 꿀이나 올리고당을 조금 넣어서 보충했어요 풍미도 좋고 포만감도 높아요 한끼 식사로 충분해요 레시피도 어렵지 않아요 기호에 따라 청양고추도 넣어도되요 오늘도 맛있는 한끼였어요
피타
스타벅스 더제주송당파크R점^^
커피 마시러 이동~~ 우리나라에서 제일 큰 스타벅스라죠^^ 크기도 크고 사람도 많아요 커피는 리저브만.. 일반 커피는 안팔아요 좀 더 날 좋은 날 왔으면 수국이 만발한 정원이 너무 예뻤을텐데.. 날씨도 아쉽고.. 작년에도 이때쯤 와서 아쉬웠는데.. 올해도 너무 아쉽네요 그래도 제주니까요^^
당근쥬스쪼아
동전파스
일본여행간친구가 사줬네요 부탁은했지만 선물로받았네요 앞으로 부탁도못할듯요ㅎ
코로세움
배고파
배고파성까까 하나 먹었어요 점심 다들 머드세요??
송쩡
11/29(수)언ㆍ파 10인 당첨!!^^
이주의 내돈내산 9회차 (겨울향수 편) 만캐시 받게 되었네요^^
냥식집사
파주 베이커리 카페에 다녀왔어요
친구들과 파주에 있는 베이커리 카페에 다녀왔어요. 규모가 굉장히 크더라구요.. 빵이 정말 맛있었어요
mjl
다이소 꿀템 내돈내산 가성비 갑 엘모 파우치
제가 소개할 내돈내산 다이소 꿀템은 귀여운 털 엘모파우치입니다! 다이소에서 2000원에 팔고있는 파우치에요 겉은 털로 되어있어서 촉감이 되게 보송보송해요 2000원 밖에 하지 않지만 질이 워낙 좋아서 1년 넘게 잘 사용중이에요! 사이즈는 작은사이즈, 큰사이즈 2가지가 있는데 저는 화장품 파우치로 사용하려고 작은 사이즈로 구매했어요 색상은 파랑 노랑 빨간 3가지 캐릭터가 있어요! 다른곳 파우치에 비해서 훨씬 저렴한데 싼티도 하나도 안나서 매우 잘 사용중입니다! 추천해요:)
오우잉
배고파서 간식
핑크핑크퐁퐁
그릭 요거트로 파르페 만들어 먹기
그릭 요거트를 더욱 맛있게 즐기는 방법 소개핳게요. 그릭 요거트의 꾸덕꾸덕한 식감을 살려 만든 과일 파르페예요. 좋아하는 과일을 준비하여 투명 유리컵에 그릭 요거트와 번갈아 담아 예쁘게 준비하세요. 딸기,파인애플 조합이 매우 괜찮습니다. 또는 과일을 갈아 그릭 요거트에 섞은 뒤 과일 토핑으로 올리고 허브잎을 으깨 올려도 좋아요. 맛조 좋고 보기도 좋아서 소개합니다.
길곰도리
다이소 파이어건
성냥으로불켜는것도무서워하는데 생일케이크나 불사용할일있으면 캠핑이나휴대로가지고다니기에도 작아서편해요 안전하게잠금기능도있어좋아요고장도안나요 오래쓰네요
띵띵
그릭요거트 맛있게 먹기(대파 그릭스프레드)
요즘에 그릭요거트 좋아하는 분들 많죠 평소에 저는 오트밀과 그릭요거트 섞어 냉장고에 6시간정도 넣어뒀다 과일이랑 견과류 토핑올려 먹는데, 최근에 베이컨 대파 그릭스프레드 만드는법을 알고난 후론 베이글에 발라 먹는 재미에 빠져서리 ㅋ 만드는 법은 간단해요 그릭요거트 200g 베이컨 5줄 올리고당 2스푼 소금 2꼬집 후추 톡톡 베이컨을 잘게 잘라 팬에 한번 볶아줌 그릭요거트에 올리고당과 소금. 후추 뿌려줌 볶아놓은 베이컨과 다진 대파를 넣고 섞어주면 완성 베이글에 크림치즈 대신 베이겐 대파 그릭스프레드 어떠세요~~ ㅎ
깐뚱
슬슬 배고파요
배고프니 점심시간을 향해가고있네요 ㅎㅎ 저녁 안먹었어서 점심은 야무지게 먹을래요!!
구룸구룸
생파했어요^^
아빠생인이셔서 가족끼리 식사하고 왔어요~ 커피한잔하면서 케익으로 생파했어용^^ 오랜만에 가족모임 너무 좋네요
천하무적챈진
언파 마감
언파도 제법 많이 쓰고 마감하니 뿌듯하네요
보통아이
파김치 김밥 소개해요
김밤에 들어가는 재료는 취향에 맞게 계란지단, 단무지,당근 등등 입맞에 맞게 준비를 한후 메인재료인 파김치를 준비후 돌돌싸주면되서 초보자도 만들기쉬운 레시피입니다. 메인인 파김치가 맛있어야 김밥맛이 극대화되는 김밥이에요
라때홀릭
걸이식 파우치 추천
여행할때 세면도구, 속옷, 여유분의 옷가지 등 필요물품 챙겨가기 좋은 4포켓 파우치 추천합니다. 3단구성의 넉넉한 수납공간과 메쉬포켓이라 통기성도 좋고, 여행을 가지않는 평상시에는 수납공간에 필요한것들을 넣어 펼쳐놓은채 걸어두면 걸이식 수납공간이 됩니다. 사용후 넘 좋아서 지인분들께 선물했어요^^
리베라따
"김치 is 뭔들~" 김치참치 파스타 & 김치삼겹 꼬치구이
김치는 레시피가 다양하고 여러 식재료와 함께 활용하기 좋더라구요. 김치로 만들 수 있는 식사 및 간식 메뉴를 생각해 봤는데요! 김치참치 파스타와 김치삼겹 꼬치구이에요. [식사용] 김치참치 파스타 재료 : 2인 기준 숙성김치 큰 잎 1장, 캔 참치 1/2 청양고추 1, 마늘 2, 올리브오일 파스타, 소금, 후추, 청주(맛술) 숙성된 김치 큰 잎 1장은 물에 씻어서 양념을 제거한 후 물기를 꼭 짭니다. 김치는 가늘고 길게 잘라주고 마늘 2개, 청양고추 1개는 채를 썰어 주세요. 팬에 올리브오일을 두르고 마늘 슬라이스를 볶은 기름에 김치를 구워주세요. 마늘 슬라이스와 함께 참치를 볶다가 청주(맛술)를 뿌려 잡내를 제거한 후 청양고추를 넣고 좀 더 볶아주세요. 끓는 물에 올리브오일과 소금을 넣은 후 파스타면 2인분을 7-8분 삶아 주세요. 팬에 올리브오일을 좀 더 두르고 익힌 파스타면에 소금, 후추를 뿌린 후 면수를 부어가며 볶아줍니다. 볶을 때는 김치와 참치, 파스타면이 서로 섞이지 않게 해주세요! 접시 절반은 얇게 면을 깔아주고 나머지는 젓가락으로 면을 돌돌 감아서 볼륨감 있게 올려줍니다. 가장자리에 가늘고 긴 김치를 올리고 중앙에 볶은 참치를 올리면 김치참치 파스타 완성이에요! [간식용] 김치삼겹 꼬치구이 재료 숙성김치 작은 잎 5장, 생삼겹살 1줄 대파, 후추, 식용유, 나무꼬치 숙성된 김치 작은 잎 5장은 물에 씻어 양념을 제거하고 물기를 짠 후 길게 2등분 합니다. 김치 간격과 동일한 생삼겹살과 대파를 김치에 넣고 감싸듯이 돌돌 말아주세요. 대파를 넣은 꼬치와 넣지 않은 꼬치 2가지로 만들고 나무꼬치에 1-2개씩 끼워 고정시킵니다. 팬에 식용유를 두르고 김치삼겹 꼬치에 후추를 뿌린 후 중간불에 앞, 뒤, 옆면을 돌려가며 15-20분 정도 바짝 익혀주세요. 김치에 수분이 있어서 기름이 튈 수도 있으니 뚜껑을 덮어주면서 익힙니다. 식사용과 간식용으로 김치를 활용해서 2가지 레시피를 만들어봤는데요. 김치참치 파스타는 김치의 감칠맛이 오일 파스타의 느끼함을 잡아주면서도 참치의 고소함과 조화로워요. 파스타에 김치가 들어가면 이질감이 있다고 생각할 수 있는데, 파스타와 김치를 돌돌 말아서 참치를 얹어 먹으니 오히려 김치의 아삭함이 오일 파스타와 잘 어울렸어요!! 김치삼겹 꼬치구이는 김치에서 육즙이 팡팡 터지면서 풍미가 입안 가득 퍼집니다.^^ 김치 바비큐를 먹듯이 불맛이 나면서 삼겹살의 식감은 수육처럼 부드럽고 대파의 달달함이 맛을 풍성하게 해요. 김치로 한 레시피는 간식이나 식사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skyjhj0407
파전
오징어 없어요 조개도 없어요 오직 파만 있어요 그래도 파전은 맛있네요 노릿노릿 구워서 저녁상에 올립니다
쉬림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