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전자레인지 열일중 ㅋㅋㅋㅋ

전자레인지 열일중 ㅋㅋㅋㅋ

 

둘째는 친구들이랑 서울랜드 갔고..

첫째랑 신랑이랑 냉털하네요 ㅎㅎ

전자레인지 열일 하네요 ㅋㅋㅋㅋ

먹어도 먹어도 배가 안부른 마법의 닭꼬치 ㅎ

근데 너무 맛있네용

냉털하고 있습니당

모두 즐거운 현충일 보내세요~

6
0
댓글20
  • 난다7
    노브랜드 닭꼬치 맛나요. 저도 항상 쟁여놓고 먹어요^^
  • 뭔소리야
    울 집 전자레인지 고장나서 냄비나 프라이팬애 데워서 먹어요. 닭꼬치 맛있어 보여요.
  • 지니어트사랑해요
    헐 닭꼬치 엄청 맛있더라구요~~
    맛이 중독성 있고 단짠단짠~^^
    우리화이팅님도 현충일 잘 보내세요!!
  • 숫자
    저도 냉동실 필수쟁이는 아이템이죠
    노브랜드 닭꼬치 데리야끼가 젤맛난거같아요
  • 넙득이
    제가 좋아하는 노브랜드 닭꼬치네요 ㅎ
    너무 맛있겠어요 ㅋ 
    우리화이팅
    작성자
    네네 ㅎ 넙득이님도 닭꼬치 좋아하시나봐요~
    저도 너무 좋아한답니다^^
  • 파란여름
    맛있게 드셨겠지요 닭꼬치 넘 맛있겠어요
    맛있는 건 먹어도 먹어도 계속 들어가요 ㅋ큐
    우리화이팅
    작성자
    맞아요ㅋ 4~5개 먹어도 양이 안차요
    편안한 밤 보내세요~
  • 사자평
    맛있겠어요.저는 밥이 없어서 새우깡으로 저녁 대신해요.
    우리화이팅
    작성자
    새우깡 너무너무 맛있죠~
    그나저나 식사 못하셔서 배고프시면 어떻해요 ㅠㅠ
  • 망고주니
    닭꼬치가 맛나게 보여요 
    정말로 휴일에 냉털이 정답이죠
    맛있게 드세요 
    우리화이팅
    작성자
    네~ 노브랜드 닭꼬치인데 맛있드라구요
    냄새도 안나서 늘 쟁여두고 잘 먹는답니다.
    편안한 밤 보내세요~
  • 애니홀릭
    휴일엔 냉털이죠 ㅎ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우리화이팅
    작성자
    네~ 냉털하고 배도 약간 불렀어용
    즐거운 오후시간 보내세용
  • 파인더홀
    저도 냉털해서 밥 먹어요
    엄청 털고 잇어요
    우리화이팅
    작성자
    그쵸 ㅋ 휴일이니까 ㅋ
    냉털해서 맛나게 드시고 휴일 잘 보내세용^^
  • 수수깡7
    노브랜드 닭꼬치인가요?
    맛나게 드세요 
    우리화이팅
    작성자
    네 노브랜드죠~
    먹어도 먹어도 배는 안부른 마법의 닭꼬치예용^^
  • 복근있는여자
    냉털어 득템하셨네요
    맛나게드시구 재충전하는하루되세요.
    둘째가 줄 많이 안서고 신나게 놀고오면 좋겠네용♡
    우리화이팅
    작성자
    서울랜드라 다행히 엄청 붐비지는 않나봐요
    날이 너무 더워서 힘들것 같은데 재미있다고 하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