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꽃씨 파종 중?

오늘 산책길에 만난 친구들입니다

너무 더워 그늘로만 다니다가 너무 예뻐서 잠시 햇볕 무시하고 내려가서 찍었어요

 

꽃씨 파종 중이라는 푯말이 있네요

 

꽃씨 파종 중?꽃씨 파종 중?꽃씨 파종 중?꽃씨 파종 중?꽃씨 파종 중?꽃씨 파종 중?꽃씨 파종 중?

 

 

 

0
0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꽃씨파종중이군요
    더 많은 이쁜꽃들이 피어나겠네요^^
    목표사십구
    작성자
    그죠 요즘 파릇파릇 울긋불긋 산책길 너무 예뻐요
  • 파인더홀
    파종하는 군요
    지금 파종하면 가을에 피나봐요
    목표사십구
    작성자
    잘 모르겠지만 예쁘면 다~~ 좋아요 ㅎㅎ
  • 수수깡7
    무슨 꽃 파종했을까요?
    들판이 예쁘네요
    목표사십구
    작성자
    하도 많아 무슨꽃인지 알수가 없네요 ㅎㅎ 나비가 얼마나 많이 날라 다니는지
    나비인지 꽃인지 움직여야 알수있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