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산책길에 만난 친구들입니다
너무 더워 그늘로만 다니다가 너무 예뻐서 잠시 햇볕 무시하고 내려가서 찍었어요
꽃씨 파종 중이라는 푯말이 있네요
꽃씨파종중이군요 더 많은 이쁜꽃들이 피어나겠네요^^
그죠 요즘 파릇파릇 울긋불긋 산책길 너무 예뻐요
파종하는 군요 지금 파종하면 가을에 피나봐요
잘 모르겠지만 예쁘면 다~~ 좋아요 ㅎㅎ
무슨 꽃 파종했을까요? 들판이 예쁘네요
하도 많아 무슨꽃인지 알수가 없네요 ㅎㅎ 나비가 얼마나 많이 날라 다니는지 나비인지 꽃인지 움직여야 알수있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