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늘 아침과 점심

오늘 아침은 파리바게트 샐러드

점심은 자장면 먹고 왔어요

간만에 맛있는 음식 먹고 와서 넘 좋네요😄

0
0
hub-link

지금 샐러드를 주제로 7.7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2
  • 그냥한번1
    저는 아침엔 파라바케트 샌드위치
    점심엔 한식뷔페 이렇게 먹었네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오오 좋네요
    야무지게 식사하셨어요 짝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