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늘 저녁 뭐드실생각이신가용😁

저는 오늘 샐러드 먹어보려고 파리바게트가고 있어용

다들 저녁 뭐드실건가요 ㅎㅎ

맛저하셨으면합니다😇

0
0
hub-link

지금 샐러드를 주제로 7.7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11
  • 건빵맛과자
    파리바게뜨 샐러드 맛있겠어요 
    저는 그냥 집에서 밥 먹어야 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툐리부인
    저는어제 저녁에 대패삼겹에
    김장김치 같이 먹으니 엄청 맛나더라구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우옹 김장을 많이하시네요
    김장 수고하셨어요😃
  • 쉬림프
    맛있는 샐러드 고르셨나요?
    전 간단히 컵라면이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네 ㅎㅎ 닭가슴살 샐러드 먹었어요
    컵라면 맛나게드셨나요
  • 산들바밤바
    저는 낮에 디저트를 과하게 먹어서 간단히 먹으려고요. 
    맛저하세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오웅 관리하시네요
    절제하시는 모습멋져요😄
  • 그냥한번1
    저는 어제담근 김장김치에 
    굴 무침 싸서 먹으려구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오우 조합 넘 좋네요
    김장수고하셨어요
  • 네이밍765
    파리바게트 샐러드 맛나더라고요
    맛있게 드시길 바래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ㅎㅎ 맛났습니다
    네이밍님도 맛저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