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한살림 한입요거큐브 블루베리 유기농 - 내돈내산 다이어트 간식 후기!
안녕하세요, 지니어트 유저 여러분! 오늘은 제가 직접 사용해본 다이어트 보조제를 여러분께 소개하고자 합니다.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바로 "한살림 한입요거큐브 블루베리 유기농"입니다. # 제품명: 한살림 한입요거큐브 블루베리 유기농 ### 브랜드: 한살림 제품 소개 한살림 한입요거큐브 블루베리 유기농은 유기농 재료로 만든 건강한 다이어트 간식입니다. 이 제품은 블루베리의 풍부한 항산화 성분과 유기농 요거트의 영양을 함유하고 있어, 건강하게 체중을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한 팩당 20g으로, 휴대가 간편하고 간식으로 딱입니다. # 사용 후기 **사용 기간**: 2주간 매일 섭취 **사용 방법**: 하루에 한 개씩 간식으로 섭취 사용 전후로 체중 변화를 비교해보니, 간식으로 섭취하였을 때 식사량 조절에 도움이 되어 체중 감량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특히, 블루베리의 상큼한 맛 덕분에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 장점 - **유기농 재료 사용으로 건강에 좋음** - **상큼한 블루베리 맛으로 다이어트 간식으로 적합** - **휴대가 간편하여 언제 어디서나 섭취 가능** # 단점 - **한 번에 많이 섭취하면 칼로리 섭취가 증가할 수 있음** - **유기농 제품이라 일반 제품보다 가격이 높음** - **일부 소비자에게는 다소 단맛이 강할 수 있음** # 추천 여부 이 제품은 "추천"합니다. 특히 "간편하고 건강한 다이어트 간식을 찾는 분들"에게 적합할 것 같습니다. 제품 사진 감사합니다! ❤️🔥
박선비
뒤돌아보게 만드는 핸드크림 TOP 5
감사하며살자
7월 4일 혈당일기6기 5일차
7월 4일 목요일 맑음 혈당일기 6기 5일차 측정시간 ㅡ 저녁식사 2시간후 오늘은 저녁을 늦게까지 먹었다. 오랜만에 약속으로 삼겹살과 알콜3잔을 마셨다. 그래도 생가보다 수치가 높지 않아 만족한다. 내일은 일어나 바로 측정해 봐야겠다
내사랑정이
99.9% 자연원물로 만들어진 포만감주는 천연식욕억제제 베르디 포만정 먹어보니 효과 좋네요🤩
다이어트 보조제 같은 경우는 종류나 효과가 워낙 다양하잖아요. 탄수화물의 지방화를 막아주는 것도 있고, 칼로리를 태워주는 것도 있고,,, 그런데 사실 근본적인 다이어트의 핵심은 먹는 걸 줄이는거잖아요? 다이어트의 8할은 식이요법이라고 하죠~ 먹는걸 줄이기만 해도 체중은 줄어들고 먹는걸 줄이지 않고 운동을 열심히 하면 오히려 벌크업이 되기도 하고,,, 그래서 저는 다이어트를 본격적으로 시작할때는 식단부터 클린하게 바꾸고, 평소 유지기에는 양을 적게 하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그런데 저는 먹는걸 엄청 좋아해서 맛있는걸 먹으면 멈출수가 없어서,,, 대책없이 많이 먹는게 가장 큰 문제라서 식욕을 줄여 줄수 있는 게 필요해요. 그래서 저는 확실히 식욕을 조절해주는 다이어트 보조제가 효과 좋더라구요. 그러던 중 친구가 베르디 포만정을 추천해주길래 궁금해서 알아봤는데 후기도 대부분 좋고 재구매율이 무려 92.9%나 되는 인기템이고 환불보장제라 눈길이 가더라고요 베르디 포만정은 이름에서도 알수 있듯이 식사 전에 먹으면 포만감을 줘서 자연스레 식사량이 줄어들게 해주는 식욕억제제인데요. 식 전 포만감주는 천연식욕억제제 베르디 포만정🩷 제가 가장 크게 걱정하던게 식탐이라 밥먹기전에 한포를 꺼내서 섭취해주니 확실히 배가 불러서 덜 먹게되더라고요. 그동안 다이어트를 하면 늘 극단적인 식단을 해왔었기에 건강이 걱정됐었거든요. 식욕 조절해주고 폭식도 막아줄 뿐 아니라 전 화장실도 잘 가더라구요.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여러모로 만족해요😁😁 🩷여행이나 명절, 주말 필수템🩷 식 전에 베르디 포만정을 먹고 밥을 먹으면 조금만 먹어도 배가 어느정도 불러서 식탐이 줄어들고, 배고파서 허겁지겁 많이 먹는게 줄어드니 확실히 이런 부분에서는 효과가 좋더라구요! 28차 완판에 재구매율도 98%나 된다고 해서 속는셈치고 구매해봤는데, 안먹을 때 보다는 음식을 덜 먹게되서 만족하고 있어요. 이게 제품 설명만 봤을 땐 천연 식욕억제제? 느낌이었는데요. 식욕억제제라고 해서 절대 인위적인 호르몬이나 화학적인 작용이 아니에요!! 어떤 원리냐면 이게 팽창하는 원료를 사용해서 실제로 배가 부른 상태를 만들어 주는 거예요. 주원료는 제일 많이 함유되어 있는 글루코만난과 알긴산이에요 글루코만난은 물을 만났을 때 무려 200배이상 팽창하기 때문에 포만감이 높으면서 위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 포만감이 오래 유지된다고 해요 반면 알긴산은 체내의 중성지방 흡수를 막고 비만예방에도 효과적이라는 실제 연구결과도 있더라고요. 그리고 포만감이 월등하다고도 알려진 성분이에요! 저는 워낙 식탐이 많아서 식사 후에도 디저트는 꼭 먹어야하고, 배불러도 맛있는건 꼭 먹어야하는 미련함을 가져서 ㅋㅋㅋㅋㅋㅋ 이거 완전 나한테 필요하겠는데 싶었어요!🤩🤩 베르디 포만정은 위 온도 내에서 겔 메트릭스를 형성한 후 음식이 머무르는시간을 연장해 배고픔을 억제한다고 해요. 일시적인 포만감이라면 음식을 먹으면서 점점 배고파질 수 있는데, 4시간이나 위에 머물러있는다고 하니 식사하는 동안 충분히 위를 채우기 좋겠죠?😁😁 게다가 99.9% 자연원물로 만들어져있어 장기간 복용해도 내성이나 부작용 걱정이 섭취할수 있어서 안심됐어요. 나름 건강한 다이어트 보조제로 선택하기 좋은 것 같아요! 저는 식탐때문에 지금까지 양악, 한약으로 나오는 식욕억제제를 먹어봤는데요. 음식이 싫어질정도로 식욕 억제 효과가 크지만 부작용도 크고 건강 염려도 되어 장기간 복용하기는 두렵더라구요. 그런데 포만정은 자연원물을 이용해 단순히 배를 부르게 만들어 식욕억제효과를 주는거라 한결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한 포씩 개별 포장되어 있고, 손으로 쉽게 뜯어지는 제품이에요. 하나씩 가방에 들고 다닐 수 있어서 필요할 때 챙겨 먹기 좋더라구요. 명절이나 주말 등은 물론이고 개별 포장이다 보니 특히 여행 갔을 때!!! 폭식을 막아줄 수 있었던 꿀템 !! 🩷🩷 매일 먹어도 되는 데다 전 하루에 두포 먹는 날도 있었어요. 이렇게 흰색 환으로 된 제형으로 색소, 향이 없어 코를 가까이대고 맡아도 특별한 향이 없었어요 그래서 물과 함께 섭취했을 때 거북한 향이나 맛이 없어 좋더라구요 그리고 칼로리도 제로!라 뭘 먹든 칼로리부터 확인하는 습관이 있는 제 맘에 쏙 들었어요.ㅎㅎ 아 그리고 섭취할때 중요한 점은, 뱃속에서 충분하게 팽창할 수 있게 물도 넉넉하게 같이 마셔줘야 한다는 점! 평소에는 식 전 1포씩 따뜻한 물 500ml와 함께 섭취하면 돼요 (식사 5분전에 섭취하는게 베스트라고 해요!) 주 원료인 알긴산이 위 온도에 반응하기 때문에 꼭 따뜻한 물과 함께 섭취해야 한다고 해요 그럼 배가 불러서 자연스럽게 음식을 적게 먹게 돼요 제대로 단기에 확 다이어트 하고 싶은 분들은 식 전은 물론 배고플때마다 먹어줘도 괜찮다고 해요 천연재료를 사용해서 하루 3~4포까지 섭취할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럼 가짜배고픔 막기도 좋겠죠?! 제가 개인적으로 베르디 포만정 유용하게 먹는 타이밍이 두 가지인데 ✔️ 식단 할 때, 식단 전후로. ✔️ 맛있는 거 먹을 때 식사 전에. 이렇게 두 가지예요. ”식단 전후로는“ 말 그대로 관리하기 시작하면 식단을 시작하면 처음엔 배가 안 불러서 많이 고생하는데요. 이런 분들 많으시죠..?ㅋㅋ 이젠 그런 거 없이 식사 1시간 정도 전에 베르디 포만정을 먹으니 도움 됐고요, 식단을 좀 더 유지하면 위가 줄어서 나중엔 포만정 없이 배가 불러지니 생략하게 됩니다. 대신 문제는 뭐다? 3~4시간 지나면 또 배고프다는 거.. 그래서 이때는 식사 후 3시간 정도 경과해 뭔가 좀 출출한 거 같다- 싶을 때 한포를 먹습니다.ㅋㅋㅋ 한마디로 식단 초기 위가 늘어있을 때 -> 식사 1시간 전 섭취 식단 중~말기 위가 줄었을 때 -> 식사 후 3시간 뒤 섭취 이렇게 유지하고 있습니다. 제가 또 요즘 식단을 하면서 일반식을 잘 안 먹고 있는데 약속이 있으면 어쩔 수 없잖아요. 일반식 보면 눈 돌아가서 막 먹을 것 같은 거예요? 아시죠 위 줄어서 분명.. 조금만 먹어도 배부른데 맛있으면 배부른 상태에서 더 먹어가지고 다시 위 크기 늘어날 거 같은 이 폭식의 느낌. 많이 먹을 것 같은 날엔 음식 나오기 전에 포만정이랑 물 많이 마셔줍니다. 좀 더 미리 먹어주면 더 좋겠지만 그건 귀찮으니께.ㅋㅋ 암튼 그렇게 챙겨주면 1인분을 다 못 먹는 가녀린 여성 완성. +또 밤에 출출할 때 야식 대신도 좋아요 ㅋㅋ 입이 심심하면 과일 반쪽이나 제로슈거 초콜릿 두어 쪽도 같이 먹긴 합니다. 간혹 식사 후 간식이 땡겨서,,, 역시 포만정을 식 중에 먹어주기도,,,ㅎㅎㅎ 정석은 식 전에 물 500ml와 함께 먹어 포만감을 오래 유지하는건데 자신의 식이습관에 맞춰 편한대로 섭취해도 괜찮은 것 같아요. 본 식사의 양을 줄여주든, 간식이 먹고 싶은 식욕을 막아주든 어떻게든 효과는 좋으니까요 😃 다이어트 보조제로 효과가 확실하고 좋은 양약, 한약도 있지만 부작용이나 내성을 생각한다면 포만정 같이 천연성분으로 만들어져서 자연스럽게 포만감을 주는 제품이 먹는 양이 줄어들어, 위까지 줄여줄 수 있어요. 개인적으로 이걸 먹으면서 제일 좋았던 점은 그냥 미역 같은 성분으로 만든, 몸에서 불어나는 물리적인 원리의 천연 식욕억제제인지라 몸에 부담이 없었다는 점이에요. 삭센다는 호르몬 작용으로 소화기관을 쉬게 만드는 거라 위에 음식이 남아 있으니 (소화가 안되니) 포만감은 유지되지만 그만큼 소화가 안되어서 토하거나 거북하다는 불편감이 있다고 하더라고요. + 췌장 건강도 걱정이 되고요. 베르디 포만정은 그런 게 없고 오히려 화장실을 더 자주 갔어요. 장이 건강한 사람의 삶을 살아 본달까..? 당연히 항정신성 식욕억제제도 아니니 일상생활과 직장 등에도 문제가 전혀 없었구요! 베르디 포만정으로 식욕 억제가 얼마나 잘 되는지의 여부는 사실 먹는 타이밍이 중요하다고 생각해서 제가 먹어보며 최적이다 생각하는 순간을 말씀드렸어요. 물론 제 기준에서요☺️ 전 이 부분 외에도 넘 만족스러운 건 화장실에 너무 잘 간다는 거예요. 제가 살짝 변비가 있거든요🥲 간혹 입터져서 식욕조절이 힘들거나 보조제 부작용이 걱정되시는 분들, 안전한 다이어트보조제 찾으시는 분들 그리고 화장실에 자주 못 가시는 분들께도 정말 강추할게요!! 👍👍 전 개인적으로 재구매 꾸준히 할 것 같아요. 제 식탐은 언제어디로 튈지 모르니까요🤣🤣
앙칼진애미나이
혈당일기 6기 5일차인증
7월 4일 저녁식사후 (달걀프라이 많이 넣은 오이지무침비빔밥) 먹고 운동하고 들어왔더니 조금 전부터 비가 억수로 와요..바로 다녀오길 잘한 것 같아요.
엘트
혈당일기 6기 7일차
7월 4일 저녁 식후 샐러디 우삼겹 웜랩이랑 자몽에이드 후식으로 자두3개낭 그릭 요거트에 냉도 블루베리 넣어서 먹고 바로 혈당 체크하니 높게 나오네 역시 과일과 후식은 조심해야할듯
랜디랜디
산책후 간식
산책후 바로 계란 한개 먹고 자두 먹어요
마음그릇
[다이어트 보조제]"늦지않았어" 지금부터라도 관리시작해봐요
친환경적이고 안전한 다이어트 보조제 추천으로 후기 가상당히 많드라구요 . 천연성분을 사용했다고하니 바로 손이가드라구요 그리고 이름이 "늦지않았어 " 너무 마음에쏙 들어요 나한테하는말같아서요. 우선 알약크기가 적당해서 먹기편하고 휴대하기 편한 포장에 밥먹기전에 먹어주면되네요. 식욕억제와 더불어 비타민성분3가지나 들어있어 별도 영양제를 안먹어도될듯해요 아직효과를 본상태는 아니어서 꾸준히 먹어봐야알듯해요
ㅇㅅㅇ지니
7/4(목)🍜라면 먹었을 때 살이 덜 찌는 방법!!
저도 오늘은 건면에 야채와 순두부도 넣어서 든든하고 건강하게 먹었어요~~^^ 📍건면을 선택합니다. 라면은 고온의 기름에 튀겨 나온 음식이라 살이 많이 찌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튀기지 않은 건면을 선택해야 합니다. 📍한번 끓인 물을 버리고 다시 끓이면 됩니다. (건면을 선택하지 못했다면) 한번 끓인 물을 버리는 것 만으로도 다량의 포화지방이 버려기게 되어 50kcal정도의 칼로리 감소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야채를 넣어서 먹으면 됩니다. 탄수화물이 빠르게 분해되는 만큼 혈당이 올라가 인슐린이 많이 분비되어 당이 지방으로 변하는 속도가 빨라집니다. 하지만 식이섬유가 다량 포함된 야채를 곁들여 먹으면 그만큼 소화되는 시간이 길어지기 때문에 혈당이 빠르게 올라가는 것을 줄여줄 수 있습니다. 📍양파를 넣어서 끓입니다. 양파를 넣을때 바로 넣지 말고 처음 끓인 물을 버린 뒤에 양파를 넣는 것이 효과가 좋습니다. 양파가 지방을 흡수하기 때문에 꼭! 처음 끓인 물을 버리고 두번째 끓일때 넣으세요. 양파의 퀘르세틴 성분은 지방과 콜레스테롤이 혈관에 축적되는 것을 억제하는 효과가 있고 라면과 곁들여 먹으면 좋습니다.
냥식집사
1시간 같은 3분 타바타운동
산에 운동 다녀왓는데 챌린지가 뜨네요 ;;;; 씻기전 바로 운동 한번 더~ 했어요 ^^
껌씹는여우
콜레올로지컷과 감비정
뉴베베한의원에서 감비정을 처방받아 복용한건 그러니까.. 대략 4-5년?전부터입니다. 도움을 많이 받았고 운동도 함께 열심히 했기에 효과가 좋았습니다. 하지만 역시 어느 선이 넘어가자 살이 더 빠지지 않더군요 ㅠㅠ 제가 더 열심히 하지 않은 결과일지도 몰라요.. 어느정도 만족하니 그 이상 노력을 안하게 되더라고요. 다른 다이어트 한약이나 내과 조제약들과 다르게 잠을 잘 자서 좋았어요. 그렇게 거의 하루 3알씩 3회 복용에서 하루 1회 저녁정도만... 일상처럼 먹게 되고.. 6개월 복용 1달 휴식기를 갖었지만 부작용이 생겨서 조금씩 거리를 두게 되었습니다. 제가 겪은 부작용은.. 위염, 식도염 입니다. 위가 쓰리고 아프고, 식도염이 생겨서 입냄새가 스스로 느껴지더라고요.. 변비요.. 감비정과 함께 셋트로 구매하는 팻아웃을 먹으면 화장실을 가게 되긴 하는데.. 급 배탈느낌의 고통을 느낀 후 바로 화장실로 뛰어가야 합니다. ㅎㅎㅎ 그래도 식탐의 의지를 꺽어주는데 도움이 되었기에 장기복용하였습니다. 그러다 이제는 건강을 생각할 나이가 되다보니 재구매를 하지 않고 다른 다이어트보조제를 찾게 되었어요. 최근 찾은 다이어트 보조제는 빨간물?로 통용되는 콜레올로지티와 콜레올로지컷입니다. 2주분을 구매했고, 물을 잘 마셔서 콜레올로지티는 처음에 잘 마셨고 추가구매까지 했어요 아.. 그런데 화장실을 잘 가게 해준다는 티는... 화장실 가기전 가스가 너무 차서 괴롭더라고요 그래서 지금은 남았는데 어찌해야 하나 고민중에 있습니다. 화장실은 잘가요 ㅎㅎㅎㅎㅎ 콜레올로지컷은... 제 기준에서는 잘 모르겠어요 ㅠㅠ 큰 부작용도 효과도..
외계마녀
📌0원으로 캐시홈트 따라하고, 포인트까지 받아가자! 캐홈챌 5기 OPEN❣️
[자주 묻는 질문] ❓인증샷은 어떻게 촬영하나요❓ 캐홈챌 완주로 인정되는 인증샷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하단 포스터 참고 부탁드립니다🙏🏻 1. 캐시홈트 완료 후 노출되는 [인증샷 공유기능] 활용 2. 캐시홈트 완료 후 자유롭게 운동 완료 인증샷 촬영하여 업로드 -------------------- 🖇️[공지] 챌린지 관련 안내 (바로가기) 🖇️[공지] 챌린지 인증 방법 안내 (바로가기) -------------------- ✨캐시홈트 챌린지 5기 OPEN😎 장마철에도 🆗 ! 🐈집에서 캐시홈트로 운동하고 포인트💰받자 비오고 습해서 아무데도 가기 싫은 요즘, #캐시홈트 하나면 집에서 오.운.완 문제 없어요😉 *1만보 인증샷은 캐홈챌 참여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포스터 내 참여 방법을 꼭 확인해주세요🔻 *공지사항 미숙지로 인한 당첨자 누락은 지니어트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챌린지 "댓글 인증" 바로가기 👇🏻 지니어트 운영진이 작성한 [❤️🔥00.00 (요일) 인증하기 | 캐홈챌 5기] 게시글에 댓글로 "오운완 사진"을 첨부하여 인증해주세요! ✅ 챌린지 인증글은 [챌린지 인증] 게시판에 일괄 오픈됩니다 인증글 날짜와 댓글 작성 날짜가 일치하는지 확인해주세요! 🚨주의사항 ※가짜 명의 생성, 반복 참여 프로그램 이용 등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참여 시 리워드 증정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챌린지에 참여한 사진은 지니어트 콘텐츠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챌린지 성공 보상은 주관사의 사정에 따라 예고없이 다른 상품으로 대체될 수 있습니다. 📢공지사항 지니어트 관련 문의사항은 커뮤니티 쪽지로 받지 않습니다. 문의사항 발생 시 메일 이용 부탁드립니다. 📩geniet_app@geniet.co.kr ----------- 🔽"참여합니다" 댓글 작성하기🔽 🚫참여 댓글 미작성 시 참여 인정되지 않습니다🚫
geniet
육천보 걷기 19기 🎉새로 시작
육천보 걷기 19기 🎉새로 시작 육천보 걷기가 또 3군대가 되었네요 첫날 신청하고 바로 인증 합니다. 걷기챌 신청하세요.
레몬그린
🩵만보걷기 챌린지
🩵만보걷기 챌린지 계단 오르기까지 채워 만보걷기 완성입니다. 챌린지 인증도 바로 합니다 계단 올라오니 땀이 주루룩하네요. 수요일 아침 운동 마무리 입니다.
레몬그린
나는솔로' 21기 여자 출연자 프로필 나이 직업
영숙 직장: 부동산 신탁사 직업: 부동산 신탁사 사업부서 과장 나이: 92년생 학교: K대학교 부동산학과, 학여중, 여고 둘 다 학생회장 사는 곳: 서울 (13년째 거주중) 고향: 제주도 서귀포시 가족: 부모님 두 분은 교사(퇴임함), 친오빠는 변호사 이상형: 감정기복이 크지 않고 편안한 연애를 추구함 성격: 칫솔이 없으면 치약만으로 양치하면 된다는 털털한 마인드를 가지고 있고 기안 84 여자버전, 12시 전에는 무조건 집에 가고 클럽도 안 가봄, 유흥하는 삶에 흥미가 없음, 치마를 거이 입지 않음 특기 및 취미: 인스타그램 정숙 (Krystal Kim) 직장: 외국계 회계법인 사업개발부 직업: Relationship Manager, Project Manager 부장 러시아에서 근무 중 나이: 91년생 학교: MGIMO University 석사(러시아 대학교) 사는 곳: 러시아 모스크바, 고등학생 때 미국 교환 학생으로 생활했고 대학 때 1년 정도 알래스카에서 거주함, 이상형을 만나면 거주지도 한국으로 바로 옮길 수 있음 이상형: 행복한 삶, 마음의 여유가 있는 사람, 본인의 세상이 좁은 사람은 별로임, 술, 도박, 여자 좋아하지 않는 사람 특기 및 취미: 테니스, 크로스핏, 인테리어하고 싶어서 모스크바에 집을 사서 리모델링을 함 인스타그램: @kimkrystal225 순자 직장: 삼성전자 직업: 소방 방재 나이: 95년생 학교: 경기대학교 공학 대학원 석사중 (마지막 학기) 사는 곳: 평택 고향: 포항 이상형: 자기를 잘 관리하고 일에 프라이드를 가진 남자, 키는 170cm 이상, 나이 차이가 많이 나지 않고 연상이 좋음, 퇴근하고 남편과 맥주 한잔하면서 대화 하고 싶은 사람, 오빠병있는 사람 싫어함 성격: 겉은 귀엽고 속은 털털한 외유내강, 내숭을 부릴 줄 모름, 과묵한 편, 연애를 하면 본인이 돈을 더 많이 쓰면서 엄마처럼 챙겨주는 스타일, 평상시에 화장도 잘하지 않음 특기 및 취미: 인스타그램: 영자 직장: 서울교통공사 직업: 전동차 엔지니어 구매 발주 나이: 94년생 학교: 기계공학과 사는 곳: 키: 173.3cm 이상형: 인성적으로 배울 점이 있는 분, 티키타가가 잘 맞는사람, 자연스러운 만남 추구, 성격을 많이 보고 본인이 키가 커서 키 큰 남자(180cm 이상)를 선호함, 똑똑한 사람, 잘생긴 사람, 연상을 선호함 특기 및 취미: 테니스 인스타그램: @rua___p 옥순 (이서율) 직장: 수성구 율필라테스 운영 중 직업: 필라테스 학원 원장 학교: 중앙대 현대 무용학과, 대구 달서구 중학교 나이: 95년생 사는 곳: 대구 고향: 대구 이상형: 평일에 일을 해야 해서 장거리 연애를 좋아함, 책임감이 강하고 의지가 강한 사람, 연애는 장거리가 가능하지만 결혼하고 대구에서 같이 살아야 함 특기 및 취미: 인스타그램(학원): @youl_pilates 인스타그램(개인): @seo_youl__ 현숙 (미나) 직장: 스타트업 회사 직업: 브랜드 마켓팅 나이: 96년생 (친오빠와 14살 차이) 학교: 한국 외국어 대학교 사는 곳: 서울 용산 (한남동 토박이) 이상형: 외적으로 깔끔하게 생긴 사람 (오상진 아나운서), 전문적으로 배울 점이 있는 사람, 나이 제한 없음 특기 및 취미: 등산, 헬스, 러닝(마라톤 풀코스 완주해 봄), 비키니 대회 1위 이력이 있음 인스타그램: @minaloggg
야고
아침엔 스크램블에그와 방울토마토로 시작해요!
아침엔 우유를 조금 넣은 계란으로 버터에 스크램블에그를 만들면 부드럽게 먹기 좋아요~ 방울토마토는 올리브오일과 후추, 맛소금으로 통에 넣고 흔들어 주면 바로 먹을 수 있어요! 더운 날씨 싱그럽고 부드러운 식단으로 건강하게 이겨내요!
skyjhj0407
혈당 기록 챌린지 6기 6일차 인증
2024년 7월 3일 수요일 혈당 측정시간:저녁 식사전 (오후7시15분)측정함 오늘은 저녁 먹기전에 잰건데 어제보다 좀 높네요 점심 식사를 오후 1시 조금 넘어서 마쳤는데 식사는 그냥 야채와 채소 위주로 했는데 중간중간 간식을 좀 많이 먹었네요 점심 식사하고 한시간 지나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 한600ml 정도 섭취하고 몇십분도 안되어 오징어땅콩 과자 85g 중량에 395칼로리나 되는거 한봉지를 간식으로 순식간에 흡입하고 과자먹고 나니 이 과자가 맵고 짰는지 시원한게 또 땡겨서 이번에는 빠삐꼬 아이스크림 한개까지 아주 칼로리 높은 것들로 폭식을 했네요 제가 혈당관리 하고있는걸 자체를 잊어버린건지ㅠㅠ 그동안 음식 관리 잘해오다가 오늘 한꺼번에 칼로리 폭탄을 맞이했네요 먹고 나서 후회한들 뭐하겠어요 얼른 먹고나서 1시간정도 걸어주면서 땀도 요즘은 장마철이라 온도도 습해서 엄청 나더라구요 집에와서 씻고 바로 잰건데도 어제보다는 획실히 좀 높네요 운동까지 했는데도요 칼로리 높은걸로 잔치를 벌였더니 모든게 혈당을 상승 시키는 원인을 제공해주었네요 오늘은 반성좀 해야겠어요 내일부터는 다시 음식 관리도 운동도 열심히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lilymijin2
계단오르기
나가서 학원들린후에 바로 운동하러 움직였네요.. 계단오르기도 부지런히 열씸히 했네요
난괜찮아용
둘째의 당근
하교한 아이가.. 역시나 공부보다는........... 딴것만ㅠ 뭔배짱일까요ㅜ 싸워봤자여서.. 다른말꺼내보다가.. 급 생각났던.. 예전에 이벤트로 선물받은 브롤스타즈 저 인형 당근해버려~~ 라고했더니 영수증하나에도 본인꺼에 애착 강한아이가.. 드디어 마음이 열렸는지.. 그럼 엄마가 올려줘! 하길래 바로 했는데.. 오~ 30분도 안되서 연락이 와서..가져갔거든요 통장이 텅~장이라더니만.. 15,000원 벌어주니 좋~다하네요ㅋㅋㅋ
난괜찮아용
곤약 냉면!
사실 여름하면 뭐가제일먼저 떠오르시나요? 저는 냉면이 가장 먼저 떠오르더라구요. 근데 냉면은 먹다보면, 일단 면이니까 탄수화물도 많고.. 또 먹자니 만드는것도 번거롭기도하구요 ㅎㅎ 기왕 번거롭자면 맛있으면서 간단하고, 저칼로리면 좋겠죠.. 간단하게 요거 두개만있으면 됩니다. 실곤약이랑 시판 냉면육수요. 실곤약은 아시다시피 살짝 데쳐서 찬물에 씻어준뒤 시판냉면육수를 부으면 짜잔 냉면완성인데. 위에 오이랑 쌈무 사다놓은게 남아있다면 올려서 대충 이렇게됩니다 (?) 소스는 대충 집에남은 국수양념장있어서털어넣었네요 ㅎㅎ 그래도 야식으로 먹어도좋고 국물까지 다먹지만않으면 다이어트 식단이됩니다 ㅎㅎ
쿠보
7월 3일 (수) l 혈당일기 6기 7일차
- 날짜: 2024.07.03 - 혈당 측정 시간: 오후 9시 59분 (식후 1시간) - 혈당 측정 결과: 130mg/dl - 내용: 오늘은 저녁을 8시 30분쯤에 먹었고, 허겁지겁 먹었다. 퇴근하고 집에 와서 바로 씻고 대충 조리해서 먹는데도 이렇게 늦게 먹게 되네 ㅠㅠ 빨리 먹고싶었는데... 저녁 메뉴로 훈제오리구이, 밥 조금, 상추, 도라지무침, 고추지였다. 그리고 후식으로 요구르트도 한 잔 마셨다. 아마 밥을 급하게 먹어서 혈당이 조금 높게 나온 것 같다. 혈당 측정 이래 이렇게 높게 나온 혈당이 처음이라 갑자기 무서워졌다 ㅠㅠ
매화나무
채소 듬뿍 담백한 잔치국수
어젠 비가 와서 국물 음식이 생각나더라구요. 그날 저녁에 당근, 호박 채썰어 듬뿍 넣고 다진마늘과 어묵 고명으로 잔치국수 했어요! 멸치 육수와 채수가 어우러져 국물이 훨씬 깊더라구요! 호박은 원래 볶음으로 했었는데 육수에 바로 넣어도 괜찮네요!
조인순
저녁은 모처럼 그릭요거트샐러드(엄마랑)
오늘 실밥을 풀었어요😆😁 하나도 아프지도 않고 이제 보호대만 2주정도만 하고 있으면 괜찮다고 하셨고 이제 샤워도 그냥하고 밴드도 안 붙여도 되고 그쪽은 다 좋았는데... 오늘 저는 몸이 좀 안 좋았답니다. 오전10시쯤 나와서 도보로 35분 거리를 왔다 갔다 할 때부터는 어지러워가지고 많이 걷지를 못했어요. 장보고 다녀와서 이제 라떼랑 본격적으로 산책을 해야 하는데 겨우 한 45분 정도 천천히 걸어갔다 다시 가게로 갔네요. 점심 먹으러 집에 갈 시간이 없어서 가게에서 요거트볼 아주 풍성하게 만들어 먹었거든요. 그러면 좀 나을 것 같았는데 그거 먹고 진료받고 나올 때까지는 그런 데로 앉아 있어서 괜찮았는데 다시 꽃가게로 가는데도 여전히 어지러움이 가시지 않았더라고요. 라떼 기다리는 꽃가게 가서 바로 라떼랑 집에 들어갈 수도 있었지만 움직이는 게 겁이 나서 그냥 가게 가만히 앉아있다가 리본도 좀 만들고 견과류도 좀 먹고 4시 50분쯤에 어머니랑 같이 퇴근했네요. 아프고 나서 치료할 때도 가끔 그런 느낌이 있었는데 다이어트 할 때도 계속 이어지는 거 보니까 가끔 몸이 더 먹으라고 아우성을 치는 것 같기도 하고요. 두 달에 한 번 정도는 피검사를 하니까 특별한 문제는 없는데 어지럽고 움직이면 쓰러질 거 같은 느낌이 들고 가끔 눈앞에 별이 보이기도 하구요. 이럴 때 그냥 쉬어주는 게 답인데 바깥에 있으면 참 난감하죠😅😆 집까지 가는데도 너무 힘들더라구요. 오죽하면 어머니랑 같이 가는 길에 내 가방에 있는 쟁여놓은 미니 단백질 바를 하나 빼서 먹었다니까요. 그러니까 진짜 어지러움증이 좀 가시고 조금은 걸어갈 힘이 나는 것 같긴 하더라고요. 그리고 약국과 슈퍼 들려서 집에 도착했어요. 집에 와서는 몸도 좀 축축쳐지고 여전히 너무 배가 고파서 오늘은 저녁을 물로 때우지 않고 밥먹을 생각하다가 우선 샐러드부터 얼른 해먹었네요. 어머니와 같이 먹을 2인분 샐러드로 오늘 아침과는 거의 똑같은데 자두3만 추가됐어요(오늘 힘들게 장본 자두예요. 오늘 이것저것 많이 사서 오후에 옥수수,고구마 삶아서 냉장고에 넣으려고 했는데 다 못하고 지금 다 김치냉장고 냉장고에 들어가 있답니다) 내가 좋아해서 자두는 제가 더 먹었구요. 이 풍성한 샐러드 드시고 어머니는 배불러서 안 먹는다고 했고 저도 어느 정도는 배가 차서 그것까지 먹으면 될 것 같아요. 아침에 베이글도 먹었는데 저녁에 밥은 너무 무리일 것 같아서 오늘저녁은 샐러드로 마무리하려고 했으나 고구마와 초당 옥수수를 찌는 바람에 초당 옥수수 반개짜리를 3개나 먹었네요.🤣 사진은 저것만 찍은 거 저거 하나만 먹을 생각이었는데 그걸로 멈춰지지가 않더라고요. 오늘은 여러모로 내가 이상해요 물도 2리터 다 마시구요. 오늘은 이거 챙겨먹는 것도 힘들었었네요 그러고 보니까😅 오늘은 15000보 걸었답니다. 다른날하고는 느낌이 많이 다르네요. 사람이 아프니 이것도 감지덕지입니다.
성실한라떼누나
7/3(수)지저분한 머그컵 커피 찌든 때 '이것' 하나면 효과 대박!
☕️커피 찌든 때 초간단 제거 비법 머그컵에 베인 찌든 때는 그냥 수세미로 닦아서는 잘 안 지워지는데요! 이럴 때 이제 이것 하나를 준비하세요! 이것 하나는 바로 '베이킹소다' 입니다. 방법은 베이킹소다를 머그컵에 넉넉히 뿌려주세요. 그리고 수세미로 닦아주시면 되는데요! 이때 수세미에 물을 약간 묻혀 닦아주셔야 머그컵 흠집을 최소화 할 수 있어요!
냥식집사
엽떡
엽떡 비주얼이 ㅋㅋㅋ 사진도 찍기 전에 젓가락부터 휘젓네요. 집에 가면 엽떡 시킨다고 하더니 일어나서 바로 실천하네요. 하루하루 나의 다욧은 물 건너갑니다.
루시안
7/3(수)🦟모기 물린 자리, 이렇게 하면 가려움 싹 사라진다!
모기에 물렸을 때 생기는 부기와 가려움증을 효과적으로 없애는 법을 알아본다.🦟 모기에 물렸을 때는 열을 가해보자. 모기는 피를 빨아 먹을 때 피가 굳지 않게끔 자신의 침을 주입한다. 이 침이 모기 물린 부위를 붓게 하고 가렵게 만드는 주범이다. 모기의 침에 있는 '포름산' 성분 때문인데 포름산 유입으로 생긴 염증 작용을 약화시키려면 열(熱)이 필요하다. 열이 포름산의 독성을 약화시키는 작용을 한다. 모기 불린 부위에 30초가량 48℃ 이상의 온도를 가해주면 부기와 가려움증이 효과적으로 완화된다. 모기에 물린 직후 혹은 상처나 염증이 생기기 전에 열을 가하면 효과가 크다. 흐르는 뜨거운 물에 모기 물린 부위를 대고 있거나 뜨거운 물에 담갔던 숟가락으로 지그시 눌러주면 된다. 헤어드라이기의 따뜻한 바람을 이용할 수도 있다. 💥다만, 모기에 물린 부위를 이미 많이 긁어 진물이 나오고 통증이 느껴질 때는 열을 가하면 안 된다. 열이 염증을 악화시킬 수 있다. 이때는 얼음찜질 등으로 오히려 차갑게 해줘야 증상이 빨리 낫는다.
냥식집사
너 문자 자꾸 이런식으로 보낼래?
나이 드신 분들은 놀랍니다 저번에 아빠가 외국에서 결제 됐다는데 어떻하냐고 완전 놀라셔서 전화하신적도 있었지요 오늘 떡하니 저런 문자가 오는데.... 몇번이고 비슷한 문자 차단하는데도 각가지 방법으로 보이스 피싱 하네요 제 친구는 결혼 청첩장도 문자 왔었데요 링크 들어가면 끝이예요 ㅠㅠ 어떨때는 첫째딸 이름까지 알고 문자 온 경우도 있었어요 발신번호도 일반 휴대폰... <엄마 나 OO인데 지갑 잃어버려서 00계좌로 1만원 보내줘.통화 못해> 근데 딸은 바로 전화 받았어요 제가 확인 전화 안했으면 어떻할뻔 했나 싶어요.. 나쁜 사람들.. 할일이 그래 없는가.. !! 스팸으로 신고해도 계속 오네요
우리화이팅
🏃🏻지니어트 6️⃣0️⃣0️⃣0️⃣보 챌린지 25기 OPEN! 💙
🖇️[공지] 챌린지 관련 안내 (바로가기) 🖇️[공지] 챌린지 인증 방법 안내 (바로가기) 공지사항 미숙지로 인한 챌린지 누락은 지니어트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 지니어트 6️⃣0️⃣0️⃣0️⃣보 챌린지 25기 OPEN!🙌🏻 비가 그치고 난 뒤 하늘은 유독 맑아보이죠⛅ 미세먼지도 찾아볼 수 없고 말이에요! 하루 중 잠시라도 비가 그친 찰나를 활용해 상쾌한 공기 맞으며 가벼운 산책 나서볼까요☺️ "다이어트는 지니어트💖" [NOTICE] "참여합니다" ✔️댓글로 지육챌 25기 신청하기✔️ 🖐🏻참여 댓글 미작성 시, 챌린지 신청으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챌린지 인증 댓글은 [챌린지 인증] 게시판에 들어가서 날짜에 맞게 작성해주세요
geniet
혈당일기 6기 6일차
2024.7.3 측정시간: 아침공복 어제 밤 늦게 야식으로 치킨과 팥빵을 먹고 바로 수면을 했는데.... 사실 걱정을 안한건 아닌데 배가 너무 고파서그만ㅠ 비교적 괜찮은거 같다
짜짜야
만오천보 걸었는데
퇴근 후 만오천보 걷고 왔는데 피곤했는지 바로 잠들었어요. 100포인트를 그냥 날렸어요. ㅜㅜ.
roh69
런던베이글뮤지엄 안국점에 드디어 입장
캘리그래피 수업 끝내고 나홀로 산책겸 만보걷기 해야하니 종로 3가 다이소까지 걸어갔답니다. 우리 집 근처 다이소는 종류가 적어서 거기 가면 좀 더 다양하게 살 수 있을 것 같아 한번 가봤어요. 가는 도중에 캐치테이블로 보니까 런던베이글뮤지엄안국점이 뭬이팅이 없더라고요. 우선은 다이소에 가서 살 것도 사고 동네 산책의 포인트도 받고 나서 안국으로 걸어갔어요. 이 빵집앞이 저렇게 한산한 건 처음 봤네요. 지나가면서도 항상 사람이 가득 있거든요. 비도 오고 약간 어둑해지는 시간까지 되게 분위기 있는 빵집같네요. 보통 때는 사람들로 꽉 차 있어서 이런 생각이 안 든답니다. 저렇게 벽에 귀여운 강아지 그림이 있는지도 몰랐네요. 웨이팅이 없어서 바로 들어가서 빵을 골랐답니다. 그런데 생각보다는 빵이 많은 편은 아니었고 특히 베이직 베이글이 다 나가서 없었어요. 그건 좀 아쉬웠네요. 처음 빵집에 가면 기본 빵부터 원래 먹잖아요. 저도 그걸 고르려고 했는데 없어서 아쉬었어요 제일 잘나간다는 크림치즈 넣은것도 있었지만 이것은 우선 패스하고 감자치즈 베이글과 프레첼 베이글 포장으로 샀어요. 매장에 자리 여유가 있어서 먹고가도 됐었지만 이 시간대 먹으면 바로 살이니까 집에 가서 냉장고 넣어놓고 내일 먹으려고 포장으로 샀네요. 한켠에 아티스트 베이커리 안국점처럼 갖가지 소품들도 팔고 그림도 비슷한 느낌이더라고요. 그런데 아티스트는 강아지랑 같이 먹을 수 있는 테라스가 있는데 이곳은 케이지에 있어야만 들어올 수 있다네요. 거의 라떼랑 산책다니니까 또 오긴 쉽지 않을 것 같아요. 하긴 이런 비오는 날엔 한번씩 생각해볼까봐요.😅😆 한산했어도 한 3분의2 이상은 좌석에 앉아있었거든요. 그래도 빈자석이 있었답니다. 빵포장지 사진은 집에 와서 찍었어요. 가게에서 빵담은 종이 가방으로 인증샷도 남기던데 저는 그럴 여유가 없었답니다. 벌써 그쯤 돼서는 다리도 많이 아프고 어둑해지는 게 얼른 집에 가야 되서 발걸음을 서둘렀거든요. 플레첼 베이글과 감자치즈베이글. 어머니랑 나눠 먹을려고 3등분 가위로 잘라서 하나씩 접시에 담아 어머니께 드렸어요. 어머니는 빵을 그렇게 좋아하신 편이 아니고 특히 베이글은 안드셨는데 이 집빵은 맛있다고 하시네요. 그대신 소화는 잘되지 않았는지 콜라 반잔을 찾으셨어요. 나머지들은 다시 종이에 담아서 김치냉장고에 넣어놨어요. 내일 아침에 샐러드랑 같이 먹으려고요. 물론 빵을 냉장고에 넣어 놓고 다음 날 먹으면 맛은 떨어질 거예요. 하지만 탄수화물이 많은 빵을 냉장고에서 10시간 이상 냉장시키면 저항성 전분이 된다고 해요. 버터는 소용 없겠지만 그래도 열량이 조금이라도 떨어지겠죠. 저는 더 맛있게 먹는 걸 포기하고 조금이라도 열량 떨어뜨려서 먹는걸 선택하는거죠. 평생 맛있는 걸 안 먹고 살 수도 없고 이렇게 다이어트 했으니 앞으로도 계속 식단을 이렇게 유지를 해야 할텐데 조금이라도 더디게 소화되게 하는게 낫다고 생각하거든요. 저녁때쯤에 과하게 먹는 거는 지양하고 7시 이후에는 식사를 하지 않으려고 합니다. 잠들기 4시간부터는 먹지 않는 게 좋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내일 먹기로 했고 저는 내일 아침이 엄청 기대가 된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
점심 엄마랑 샐러드와 마들렌 나눠먹음
오전 11시에 원래 명상수업이 있었는데 강사님이 코로나 걸리는 바람에 취소가 됐거든요. 그래서 집에서 더 여유롭게 쉬었답니다. 그랬더니 어머님 퇴근하셔서 엄마랑 같이 점심으로 먹을 샐러드부터 준비했죠. 점심 샐러드도 그릭 요거트 샐러드에요. 아침하고 달라진 점은 자두 통으로 2개 넣었다는 점😁 그리고 일요일에 대학로 차 없는 거리로 이것저것 행사하고 디저트도 팔았거든요. 그때 레몬 글라스 마들렌 1개를 사왔는데 저는 그때 안먹고(점심 이후에 먹는 단맛은 바로 살로 가서 보통 늦게 사는 건 다음 날 먹어요) 반은 엄마 드시라고 드리고 반은 냉장고에 넣어놨답니다. 그때 내가 맛을 물어보니 엄마가 맛있다고 했거든요. 그래서 반 남은 것도 나눠 먹기로 했어요. 단 디저트니 저는 맛만 보면 되죠 뭐~ 그래서 오늘 점심에 그 반 남은 마들렌을 또 반으로 나눠서 어머니랑 나눠 먹었어요. 먹어보니 겉에 설탕이 입혀진 게 시고 너무 달아서 전 그단맛에 놀랬네요. 물론 맛은 있었지만 저번에 모자이크해서 먹은 레몬케익이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갑자기 그게 먹고 싶은 거있죠? 하여튼 디저트 먹고 싶은 것도 별 핑계를 다 댄다니까요.ㅋㅋ 이거 먹고 거의 시간이 되서 다 돼서 바삐 준비해서 캘리그라피 수업 갔어요.
성실한라떼누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