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만오천보 걸었는데

퇴근 후 만오천보 걷고 왔는데 피곤했는지 바로 잠들었어요. 100포인트를 그냥 날렸어요. ㅜㅜ.

만오천보 걸었는데

0
0
댓글5
  • 프로필 이미지
    껌씹는여우
     습한날씨 만오천보 걷기 운동 수고
     많으셧어요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저도 한 번씩 그럽니다ㅠㅠㅠ
    그게 진짜 속상하더라구요ㅠㅠㅠ
    roh69
    작성자
    잠을 깨고 나니 막 12시가 넘었을 때는 
    더 속상하더라고요. 
  • 뽀얀둥이
    저도 가끔 그래요. 100포인트보다 잠이 보약이다라며 위안삼아요.ㅋ
    
    roh69
    작성자
    요즘 가끔 그렇네요. 어제는 그래도 사진이라도 찍어서 이렇게 걸음수라도 올렸지만 사진도 남기지 못한 날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