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혈당일기 3기 - 1일차 ( 5/20 )
날짜: 5월 20일 기록시간: 식후 1시간 먹은 음식: 노가리칩 1/3봉지 어젯 밤에 뭐가 그리 과자가 땡겼는지 못 참고 손을 대버렸네요. 급 후회하고 좀 걱정이 돼서 바로 땅끄 운동하고 혈당 찍어보고 잤어요. 늦은 시간 먹으니 뭔가 다 꼬이네요...ㅠㅠ 이제 이런 늦은 시간에는 다시 안 먹기로....또르르ㅠㅠ 오늘은 간
muuu2
만보걷고 출첵 캐시 💰84캐시 💝
만보걷고 출첵 캐시 💰84캐시 💝 오전에 만보 마치고 걷기 캐시 바로 챙깁니다. 오늘 구름 덕분에 걷기에 좋았어요 아침운동 상쾌하게 하고 활력 챙겼어요.
레몬그린
저당식사)공복 운동후 푸짐한 🥗닭가슴살 단호박 샐러드 🎃
저당식사)공복 운동후 푸짐한 🥗닭가슴살 단호박 샐러드 🎃 접시에 양상추 깔고 슬라이스 양배추 가득 올려요. 삶은 닭가슴살이랑 단호박은 레인지로 데워서 올려요. 🥚계란 1개 🍅토마토 1개 토핑해 줬어요. 당근라페 남은거 조금 올려주구요. 달가슴살 양상추랑 먹어도 맛있지만 당근라페랑 같이 먹어도 맛있어요. 발사믹 소스는 먹기전 바로 다시 만들었어요. 짜고 달고 맵고 보다는 원재료 그대로 클린하게 싱겁게 먹는게 혈당관리에 좋아요. 🫑식사는 천천히 꼭꼭 씹어서 드세요.
레몬그린
나의 다이어트 도대체 무엇이 문제란 말인가?
인생은 평생 다이어트의 길인가요....... 아니 뭐가 잘못되어서 이렇게 효과가 없는건지 모르겠어요. 거의 4개월 여 운동 아예 끊고 살다시피 하다가 심각성 깨닫고 필라테스 시작한지 2달 다 되어가구요. 나름 하루 만보 잊지 않고 걷고 있고 (빡세게 걷진 않아요.. 무릎 상태가 안좋아서 설렁설렁 걸어요..) 술을 끊은 건 아닌데 요즘은 잘 안들어가기도 하고 친구들 만나면 폭식 터질라 잘 안만나서 폭식 및 음주 안하고 있구요. 집에서도 식이조절 한다고 칼로리 높은 음식 거의 배제하고 야채 엄청 먹고 있어요. 토마토랑 상추 김치 등등... 위가 줄었는지 음식이 많이 들어가지도 않아요;; 야채 덕분인지 먹는 양이 는 것도 아닌데 배변량도 늘고 주기적으로 보고 있거든요. 그전엔 3~4일에 한번 정도 밖에 안볼 정도로 배변활동이 좋지 않았어요. 다이어트 후기 쓰고 싶어도 너무~ 티도 안나서 저는 거의 1달에 한번 정도만 쓰는데;;;;;;;; 한달만에 검사해 본 인바디 결과가 너무 속상해요. 몸무게 1키로 정도 빠졌는데 1키로가 근육으로만 빠졌나봐요. 체지방 지수가 세상에 외려 0.2%가 늘어났네요;;;;;;; 내장비만이 점점 심해지는 걸까요? 계속 거짓말! 거짓말!! 이럴 수는 없다 싶어요. 작년 여름... 뒤는 2024년 4월 이게 오늘 아침의 결과예요~~~ 1.7kg 줄었는데 체지방은 늘어남.. 근육량 그렇잖아도 낮은데 더 줄어듬;; 아침도 잘 챙겨먹고 옷도 청바지 입고 잰거니까~ 몸무게는 사실 51. 몇키로가 실제 몸무게겠죠. 몸무게는 전날 저녁을 먹느냐 안먹느냐에 따라 50.8kg까지도 떨어지고 그래요.. 집에 엄마가 고기를 안드시다보니 그나마 외식할 때 친구들 만나야 고기라도 사먹다가 요즘은 외식도 잘안해서 단백질이 부족해 근육이 안느나 싶어서 일부러 이 단백질 영양제까지 사서 먹고 있어요.. 나름 필라테스 50분씩 힘들게 코어근육 운동하고 사이클도 30분씩 타고 있구요. 집에서 열심히는 아니라도 스트레칭 조금씩 하고 있는데... 물론 부족한 운동량이라는 건 알죠~~ 더 열심히 해야 하는데 핑계를 대자면 디스크가 심하다 보니 집에서 혼자 스트레칭 하는 것도 혹시 다칠까 싶어 운동하는 것도 쉽지는 않거든요. 늘상 특별히 뭘 하지 않아도 피곤해서 지치다 보니 운동하는 시간 출근해서 일하는 시간 외에 제가 많이 움직이진 못해요.. 완경이 된 후론 정말 왜 이렇게 피곤하고 잠이 오는지;;; 주말엔 거의 시체처럼 누워 있게 되네요.. 맘 먹고 하루라도 나갔다 오면 다음날은 정말 아예 움직이기 힘들정도로 몸이 아프다 싶을 정도로 피곤하구요. 필라테스 50분 수업도 받다가 무릎 통증 목 통증 허리 통증 때문에 수업을 빡세게 받지도 못해요... 하다가 통증 심하면 다른 동작으로 조금 더 레벨 낮춰서 받고요... 얼마전엔 뭐가 또 무리 됐다고 갑자기 두통이 심해져서 지금까지도 두통이 사라지질 않아요... 이정도면 다이어트니 근육 키우기가 중요한게 아니고... 병 검사를 받고 치료를 본격적으로 받아보는게 중요한가 싶기도 해요... 제 몸뚱이 뭐가 문제인걸까요?? 결과적으로 디스크랑 무릎 통증은 체중이 많이 나갈 수록 하중때문에 통증이 심해지니 다이어트를 안할 수는 없는데~ 나름의 운동과 식이조절로 체중은 조금 줄어도 근육은 빠지고 체지방이 늘어난다니 급 의욕이 뚝 떨어져요. 저는 도대체 어떤 다이어트를 해야 체지방은 줄고 근육은 늘고~ 이 지긋지긋한 아픈 통증에서 벗어날 수 있는걸까요? 누가 그러더라구요. 나는 도대체 왜 살찌는지 모르겠어... 근데 알고보면 다 살찌는덴 이유가 있다고... 안보이는데서 더 먹고 엄청 안움직인다고... 저도 제가 살찌는 원인 중 고치지 못한 두가지 가장 중요한 요인은 알고 있는데.... 피곤해서 그런건지 몰라도 잠이 너무 많아요... 잠만보라 불릴 정도로 그렇게 잠이오네요.. 평일이야 일해야 하고 하니 낮잠 못자고 평균 수면량이지만... 주말에는 정말 내리 자는거 같아요... 낮에 자도 밤되면 바로 졸리워서 버틸 수가 없거든요... 잠 못자는 사람들이 볼땐 그조차 부럽다지만 저는 자꾸 잠이 와서 너무 피곤하고 힘들어요... 안자고 버텨보려 하면 평일에 근무하기 힘들정도로 피곤하고요. 그리고 요즘 들어 급 짠게 너무 땡기네요... 안짜게 먹으려고 노력하는데 너무 몸이 나트륨을 원하는거 같아요... 올해 초부터 그렇게 김치가 자꾸 땡기더라구요. 안먹으려 노력은 하는데~ 남들보단 좀 짜게 먹는거 같아요... 그렇다 보니 몸에 부종이 계속 남구요. 일상생활이 좀 더 피곤해 지더라도 어떻게서든 잠 줄이고 더 움직이면 체력이 붙어서 잠이 줄고 더 운동을 잘할 수 있는 여건이 만들어 질까요? 그 힘든 시기를 견뎌야 하여간 더 좋은 결과를 가져오는 거겠죠?? 정말 급 울적하네요.......;; 다들 노력해서 건강도 지키고 날씬한 몸매도 유지하시는 거겠지만.... 서로 다른 몸뚱이를 가져서 어쩔 수 없이 남들보다 몇배를 더 노력해야 그들과 비슷해질까 말까한 저로선.... 참 맘이 힘드네요.
프카쟁이
영양제 오메가3 3일차 먹기
하루건강 챙기기 위해서 며칠전부터 몇가지 루틴이 더 생겼다. 그게 바로 영양제 먹기와 사과 두조각 먹기 물마시기, 산책 및 하늘보기 걷기 운동 만보이상 걷기 자전거 타기 6km이상 주행하기등이다.
서경용
선케어
오늘도 선크림으로 꼼꼼히 선케어해요 톤업이라 이거 바르고 바로 쿠션해줴요
agnes0117
바로 병원에 가야할 류마티스 관절염 증상
괜찮아70
다이어트 치팅 레시피 이렇게 먹어도 몸무게 유지??
매번 닭가슴살에 샐러드만 먹는 식단이 지루하시죠?? 매일을 다이어트와 씨름하면서 터득한 게 있는데요! 바로 고기 식단을 이용하라 입니다! 육회의 경우 고기의 종류에 따라 다르지만 단백질과 건강한 지방이 풍부하다고 해서 치팅데이 때 애용합니다 물론 양껏 먹으면 치팅을 넘어선 부루팅팅이 되겠지요..? 그 밖에도 목살 고기를 시켜 먹거나 하면서 고기 식단으로 치팅을 하면 부담도 줄일 수 있답니다
살도빼고용돈도
치팅데이는 빵이죠 빵 요거트 샐러드 달달하게 먹고싶은거 맘껏 먹기
다이어트 하다가 하루쯤은 맛있는 거 먹어도 되는 거 같애요. 그러면 이날은 먹고 싶은거 부페 식당 가서 고르고 싶은 거 마음껏 골라서 먹어요 닭고기는 지겨우니까 먹고 싶었던 빵도 먹고 버터도 잔뜩 발라 먹고 맛있는 요거트는 체리쨈이랑 함께 먹으면 더 맛있었져요 올리브와치즈도 가득가득 샐러드에는 견과류를 많이 넣어서 고소하고 먹음직스럽게 만드는 게 좋아요. 풀만 가득 하면 먹기도 싫고 오래 먹지도 못 하니까 맛있는 거 가득 넣어서 과일과 함께 견과류 과일 샐러드를 만들어 먹으면 좋습니다. 그리고 라떼는 따뜻하게 해서 함께 마시면 소화도 잘 되고 너무 너무 좋아요.
베베2022
혈당일기 3기 5일차
날짜: 2024년 5월. 20일 측정시간: 아침식사후 바로 내용: 아침일찍 여행가는데 빈속은 멀미를 해서 아침식사를 김밥으로 급히 식사후 바로 체크 잠못자서 피곤하고 식사후 바로 체크하니 헉~ 높게 나왔네요
터벅
바로 병원에 가야할 간암 증상
괜찮아70
입소문이 무성한 캐시딜 전복으로 백종원 전복구이 도전
안녕하세요? 캐시딜에서 상품 구매하는 즐거움에 푹 빠져있는 지니어트 회원입니다. 이번에 제가 여러분들께 꼭 소개시켜드리고 싶은 상품은 바로 "완도산 활전복"입니다. 저도 캐시딜 구매후기에서 워낙 평이 좋아 구매하였는데요..ㅎ https://geniet.page.link/gdPF 저는 지니어트 캐시딜에서 구매한 전복으로 백종원 전복구이에 도전해 보았는데요.. ㅎ # 백종원 전복 구이 레시피 1. 손질된 전복과 야채를 먹기좋게 썰어둔다 2. 통마늘 먼저 기름에 볶아 향 낸다. 3. 전복(살/내장)과 야채 넣고 볶는다. 4. 간장과 물 넣고 졸여가며 볶는다. 5. 참기름과 참깨뿌려 마무리 # 구매인증 그 동안 지니어트 커뮤니티 활동하면서 열심히 모아둔 캐시로 상품권 구매후 결재했습니다. 왠지모르게 뿌듯하네요. 더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지니어트 X 캐시딜 X 수산대전 응원합니다.
보이윤
바로 병원에 가야할 위암 증상
괜찮아70
혈당기록_5일차
날짜: 2024.5.5.19 혈당시간: 아침식사전 내용:아침 기상해서 바로 혈당 기록 입니다. 오늘은 간단게 버섯,오이를 넣고 볶음밥을 먹고나서 자전거 타고 엄청 달려서 몸이 가벼워졌어요 계속 운동을 해야겠어요
silver43
바로 병원에 가야할 백내장과 녹내장 증상
괜찮아70
바로 병원에 가야할 망막박리 증상
괜찮아70
정말 간편한 다담은 한알 육수
매 번 한알 육수 너무 궁금했었는데 엄마가 너무 천연조미료파시라 망설이다가 제로딜 뜬 김에 과감하게 한 번 질러 보았어요. 머릿 속으로 광고 멘트를 막 준비했는데 어랍쇼? 우리 모친께서 너무 흔쾌히 이거 너무 간편할 거 같다고 더 좋아하심.. ? 개별포장이라 위생적으로도 만점이고요. 오늘 개시로 만둣국 먹을 때 해봤는데 만둣국엔 사골국물이 딱이긴 하지만 얘도 신경쓸 필요 없이 딱 하나 넣고 기다리기만 하면 되니 너무 좋네요. 대신 아무래도 바로 풀리는 게 아니니 급하게 하실 분들은 시간 잘 조절하셔야 될 거 같아요. 저는 매 번 멸치다시 할 때 멸치 빼는게 너무 귀찮앗는데 정말 대만족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어묵탕 끓일 때 또 해봐야겠어요. 굿👍
나비리
5/19 혈당일기 3기 4일차 인증
날짜 :2024/05/19 측정시간 : 아침 공복후 측정 아침에 일어나서 바로 측정함! 전날 빵과 탄산 음료를 섭취함! 꾸준한 운동하려고 노력중임
nulsom
미스트
건조한 느낌 들면 바로 가히 미스트 뿌려요 향도 좋고 분사력도 좋아요
건강하자으니
다이어트 전후 비교
9회 다이어트 후기 끝난 후부터 바로 시작했는데 오히려 조금 찐 상태로 시작했어요 52.7에서 시작해서 51.9로 마감했어요 확실히 나이가 드니 관리를 할 때가 안 할 때와 안할때의 차이가 나고 아무리 관리를 많이 한다고 해도 특별하게 눈에 띄는 정도의 감량이 나타나지는 않는 것 같아요 여전히 만보걷기 운동은 매일 빠지지 않고 하고 있어요 그리고 틈날 때 스트레칭이나 근육을 위해 아령 운동도 했어요 식단을 특별할 건 없지만 아침을 꼭 챙겨 먹었고 저녁에는 되도록이면 간편하게 먹으려고 노력했던 것 같아요 식사를 안하는 건 생각할 수 없어서 최소한의 것을 먹으려고 노력했어요 언제나 저는 평상 유지를 하는게 목표라서 특별하게 약을 먹는다거나 운동을 무리하게 하지 않고 일상생활에서 꾸준하게 할 수 있는 것들을 실천하면서 다이어트를 하는 게 좋다고 생각해요
숑숑이야
혈당일기 3기 3일차
5월 19일 점심식후 점심으로 유러피안 야채 파프리카 오이 샐러드와 크림치즈 베이글 스크램플 에그먹고 후식으로 망고 한개 먹고. 주말이라고 바로 앉거나 눕지 않으려 집안일 열심히 함
랜디랜디
핸드크림
오늘도 손 씻을때마다 핸드크림 바로 발라줘요 바로 안바르면 바로 건조해지네요
agnes0117
입터짐방지 걱정없는 두부면
면을 데칠 필요도 없고 아주 간단해요. 다이어트중 야식 땡길때, 출출할때 들기름 두부면 먹고 풀어요. 들기름두부면 만드는법은 간장조금, 들기름 2-3스푼넣고 깨,김가루 뿌리면 끝. 취향에따라 다진마늘도 넣어도되구요. 만들기 간단하고 맛도 괜찮아요. 단백질함량이 높아서 어느정도 욕구충족도 되더라구요. 저렇게 먹고 전 토마토도 더 먹었는데 살찔걱정은 없네요😂 모두 다욧 성공하시길~~
장차
5월19일(일) | 혈당일기 3기 4일차
날짜 : 2024.05.19 혈당 측정 시간 : 아침 공복 내용 : 오늘 아침 일어나서 바로 체크 전날 근력 운동하고 만보 걷고 집밥 먹고 했더니 체크한 날 중 제일 낮게 나왔네요. 80대로 내려가도록 더욱 노력해볼께요.
두부바위
혈당일기 3기 6일차인증
식후2시간혈당 메뉴-순대국밥 먹고 바로 운동해서그런지 아주잘나왓다..
흑설향
바로 병원에 가야할 심근경색 증상
괜찮아70
바로 병원에 가야할 초기 치매 증상
괜찮아70
바로 병원에 가야할 뇌경색 증상
괜찮아70
5월 18일 (토) ㅣ혈당일기 3기 6일차
- 날짜: 5월 18일 (토) - 혈당 측정 시간 : 아침식후 바로 내용: 오늘은 아침 식사후 바로 혈당 측정을 했어요. 어제 저녁 생파로 케이크를 먹었고 오늘 아침에 커피우유와 햄치즈토스트를 먹고 약속이 있어 나가야해서 아침식사후 30분쯤 지나서 혈당 측정을 했더니 혈당 수치는 115가 나왔네요 오늘도 식후 혈당 수치로는 정상수치 범위에 들어가지만 여전히 식단관리를 제대로 못하고 있네요 ㅠㅠ
agnes0117
살이 많이 쪄서 살 뺐어요!!
before 사진 after 사진 감량기간 2024.05.08~2024.05.18 감량 전 몸무게 & 눈바디 55.5kg 눈바디는 허벅지 사이가 조금 붙는 정도였어요. 감량 후 몸무게 & 눈바디 50.7kg 눈바디는 허벅지 사이가 이제 안 붙어요. 감량 방법 (식단) 하루에 한 끼를 먹는데 채소 위주로 먹고 달지 않은 요거트와 토마토, 아몬드, 호두를 먹었어요. 단백질로 고기도 먹었어요. 그리고 물을 많이 마셔줬어요. 감량 방법 (운동) 식사를 한 후 바로 눕지 않고 움직였어요. 하루에 30분 걷기, 윗몸일으키기 30번, 플랭크 1분을 했어요. 꿀팁 및 조언 하루에 한 끼만 먹으니까 배가 정말 고파서 힘들었지만 참았어요. 그러다가 참기 힘들 때는 견과류를 더 먹거나 물을 더 마셨어요. 그리고 저녁에 일찍 자니까 야식을 하지 않게 되었어요. 식사 후에 운동을 하는 것이 필수라서 계속 운동을 했어요. 맛있는 음식을 먹고 싶어도 감량 후 달라진 모습을 상상하면서 참았어요.
당근먹기딸
5월18일 혈당일기 3기 4일차
날짜 5월18일 식후 1시간 30분 혈당 점심을 사발면하나에 곤드레밥으로 과하게먹고바로 취침 ~저녁은 가볍게 먹겠다고 빵이랑 아메~ 점심저녁 밀가루 섭취가 과한식단이네요...그래도 동네 한바퀴40분 산책을 해선지 어느정도 선방 한듯 싶네요
돌푸
캐시딜에서 하테 추어탕을 구매했어요
이번주는 캐시딜에서 하테추어탕을 구매했어요. 전에 몇 번 구매한 제품이고 없을 때마다 바로 바로 구매하고 있어요. 500g이 한 팩이라 간편하게 끓여서 먹으면 한끼로 아주 좋아요. 미꾸라지도 많아 국물이 진하고 우거지도 들어있어 정말 맛있어요. 냄새도안 나서 먹기 좋은 하테 추어탕을 추천합니다.
임삼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