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어랏 주말 라방
주말 라방있어요 ㄷㄷ 이게 뭔일인지!! 바로 챙겨갑시다
구룸구룸
긴급 작전 변경이요!!🚨🚨
원래 바로 사찰가려했는데.. 14시부터 비가온다하네요..? 미리 걷기 시작합니다 ㅋㅋㅋㅋㅋㅋ 지금 딱 걷기 좋네요 작전긴급변경!!!!!🚨🚨🚨🚨🚨
구룸구룸
기상 챌인증합니다
예전에 자꾸 까먹어서 ㅋㅋ 이제는 모니모 알림오면 바로 호다닥합니다😂
구룸구룸
라떼랑 점심으로 카페투어 11(열시꽃)
아침 먹고 어머니 교회 가신데 같이 나와서 대학로에서 천천히 종묘공원을 거쳐 인사동까지 걸어갔어요. 사실 을지로에 있는 오누라루을 갈까 했는데 오늘 휴무라고요. 북촌에 있는 빵집을 갈까? 그냥 집에 갈까 생각하다가 인사동에 들어왔는데 배너에 열시꽃라고 카페선전이 있더라고요. 반미를 판다고 해서 네이버를 보니까 애견 동반이 가능하더라고요. 그래서 얼른 들어왔죠😁 오픈도 10시에 해서 딱 맞았어요. 반미와 다른 음료도 팔고 베트남 연유 커피와 베트남 음료들도 팔았어요. 저는 열시꽃반미 하나와 까망 코코라고 수제빵에 크림 얹은 거 시켰어요. 이렇게 음식을 시킬 때 음료는 안 시킨답니다. 음료값이 아까워서😅 바게트가 너무 부드러워서 먹기 편했어요. 바삭바삭하구요. 그리고 크림 빵을 가져갈까도 생각했지만 먹어보니까 너무 맛있어서 그냥 다 먹었네요. 바게트는 라떼가 안 먹었고 크림빵은 라떼가 좋아해서 조금 먹였어요. 들어가는 전경인데 한옥으로 돼 있답니다. 1,2층 있는데 제가 첫 번째 손님이라 그냥 1층에 앉았어요. 그래도 에어컨 바로 옆이라서 시원하고 좋았구요. 아 그리고 코드 바로 옆이라 충전도 가능했구요. 라떼가 방석이 앉는 게 미안해서 방석을 치워서 앉으라고 했더니 자리 잡고는 있네요. 1층 카페 내부 1층에서 2층 올라가는 계단이 창밖으로 보이는 게 너무 예쁘고 바로 앞에 쌈짓길이 있어서 벽면 담쟁이까지 운치있죠? 2층에서 밖으로 본 전경인데 이것도 이쁘죠? 이것까진 내사진은 아니고 다른 분 사진 퍼왔어요. 빵 다 먹고 좀 쉬고 있는데 라떼는 방석을 일부로 치워더니 지가 움직여가지고 방석있는 곳에 누워 있네요. 완전히 집인 줄 아는 것 같아요. 1층에 화장실 가는 쪽에도 벽면에 거울도 있고 이쁘게 돼 있어서 한 장 찍었어요. 2층 올라간 계단에서도 라떼랑
성실한라떼누나
코어운동종류
우리 신체에서 중요한 근육으로는 어깨, 등, 하체 등이 있겠지만 신체에서 가장 중요한 곳은 바로 Core 입니다. Core라는 단어의 뜻은 가장 중요한, 핵심적인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고 해요 ♤Core가 약한 사람 특징♤ -아랫배와 고관절에 힘을 주는 것이 어렵다. -라운드 숄더, 거북목 증상이 있다. -움직일 때 엉덩이를 제외한 다리의 근육이 더 많이 쓰인다. -다리를 꼬고 앉는 것이 더 편하다. -복부와 허벅지 앞쪽에 지방이 더 많다. -신발의 한 쪽 밑창이 닳아있다. -허리를 펴고 바른 척추를 유지하려고 하면 몸에 힘이 더 들어가고 불편하다. ☆Core를 강화해야 하는 이유☆ -허리에 가해지는 스트레스가 적어지기 때문에 통증이 완화된다. -척추를 잡아주는 힘이 생겨 올바른 자세를 유지할 수 있는 시간이 길어진다. -어떤 운동을 하던 신체의 기본이 되기 때문에 복압을 잡는 것과 정확한 동작을 할 수 있다. -내장 지방을 효율적으로 태울 수 있다. -골반기저근의 강화로 소화 능력과 여러 신체 기능이 좋아진다. ◇코어 강화에 도움이 되는 운동 자세◇ 이 외에 다양한 코어 운도들이 있어요 나에게 맞는 운동법이 무엇인지 알아보고 하신면 좋을듯 해요
곤냥이나와
양배추.당근라페 만들어서 다이어트해요
당근만 넣어서 만드는것보다 식감도 훨씬 좋구 맛있답니다. 당수치가 높으신분들도 식초와 레몬즙 넣어서 만들어서 식전에 드시면 당수치 개선에도 좋다고하네요. 저도 꾸준히 먹어보려구요. 올 여름 다이어트는 양배추.당근라페와 함께 할 생각입니다. 아침에 삶은 계란 하나와 함께 먹어도 든든할거같아요.
앵두정원
커피찌거기
요게 커피향 집에 살짝 스며들도록 바로 안버리고 며칠 두고서 버려요 확실히 집에 온 손님들이 커피향 좋다고 합니다 방향제로 잘 쓰고 버리죠
파인더홀
오후 🍅 과일먹기 🍊
오후 🍅 과일먹기 🍊 외출하고 오니 배고파서 오렌지 먼저 먹었어요. 당충전 바로 되네요. 토마토도 매일 챙겨 먹고 있어요.
레몬그린
이게 뭐약 ㅎㅎㅎㅎ
만보걷고 캐시닥 출석체크 눌렀는데 1회차부터 10회차까지 전부 1포인트 나왔어요 ㅋㅋ 생각해보니 광고 안나오고 바로 캐시 뜨던데 광고 없으면 이리 짜게 나오나봐요 죽으나사나 광고 봐야겠군요
켈리장
🍓식후 영양제
🍓식후 영양제 주방에서 바로 챙겨 먹었어요. 어제 까먹고 못먹은듯해요. 오늘은 잘챙겼습니다.
레몬그린
양배추토스트 아침으로 딱이에여 ❤️
👍재료 스리라차 소스 설탕 양배추 패티 (떡갈비도 갠찬아여) 식빵 양배추나 양상추 👍만들기 : 빵을 가볒게 구워주기 -패티도 기름살짝넣어 굽가 -양상추 양배추는 먹기좋게 잘게 썰기 -스리라차에 설탕 살짝 넣기-빵에 소스 바르기 -재료 넣어 힘줘서 빵 에 넣기 아침우로 아주 맛잇어요 👍집에서 자쥬 만드는 양배추 버거 ^^ 소스는 그때 그때 다른 스탈로 직접 만둘어 먹어요 햄버거 땡길때 최고! 아삭한 양배추 많이 넣음 맛나유 ❤️
쏭이연이
양배추랑 떡볶이는 최고네요 ㅋㅋ
레시피 { 양배추 떡볶이] 재료: 양배추, 당면사리 한줌 후추, 고춧가루 저당올리고당, 양파, 깨. 수제비사리 이랑 멸치 가루 분말 , 고추장 양파, 대파 닭가슴살햄 만드는 방법 : 재료를 손질한후 헹궈주기 양배추는 길게 썰어준다 자른 재료들을 물에 넣고 고춧가루 고추장 쬐끔 올리고당 , 멸치가루 분말 넣고 볶듯이 끓여주기 따로 당면은 뜨거운 물에 불려준후 다되기 14분 전에 넣어주기 대파,양파 등도 먹기좋게 썰어 넣어주기 떡볶이 넣을때 각종 사리도 같이 넣어주기 확실히 고추장을 많이 넣어야 맛잇지만 조금 덜넣어서 감칠맛은 덜햇어요 ㅎ 약간 떡을 볶듯이 적게 넣어 만들엇는데 올리고당 쪼금 넣고 그대신 양배추랑 양파를 많이 넣엇는데 단맛이 나쁘지않네요.. (근데 양배추 요새 너무 비싸요 ㅠ 마트에서 반만 사와서 아쉽 ..다른 동네도 다그런가용?) 떡은 쪼금 넣고 그대신 집에잇는 자투리 버섯, 등을 추가로 넣엇는데 꽤 괜찮앗어요 떡볶이에 잘어울리는것중 하나가 양배추 같아요 ㅎ 달달하고 보들해서 좋아요~ 야채가격이 금값이라 전처럼 푸짐하게 안하고 좀 덜어서 먹는게 아쉬워서 그렇지
쪽쭈리
성의없는 글엔 성의없게 댓글달기
전 그렇게 달아요 성의없는 갯수 채우기 글엔 대충 달아버린답니다 그들도 댓글따윈 노관심이죠 진정성있는 댓글 받고 싶으면 게시글 똑바로 쓰면 되지요
파인더홀
혈당일기
5월25일(토) 혈당일기 2기12차 맑음 측정시간 :공복상태 내용 : 어제는 저녁을 먹고 온라인 연수한다고 걷기운동도 하지않았습니다. 저녁먹고 바로 간식으로 바나나 2 개,구운계란1개을 먹었습니다
kbstar9670
양배추 활용 레시피에요.
밀가루 없이 만드는 계란양배추전이에요. 맛있고 식이섬유 듬뿍 포만감도 있어서 식사대용으로 좋거든요. 그래서 전 자주 해먹고 있어요. 레시피 공유합니다. 재료: 양배추, 계란, 대파, 소금, 올리브오일 순서: 1. 양배추는 채썰어 헹궈 주세요. 2. 대파도 가늘게 잘라 주세요. 3. 볼에 계란 3개를 넣고 골고루 풀어 주세요. 4. 팬에 올리브오일을 넉넉히 둘러주고 양배추와 대파채를 넣고 소금 약간을 뿌려 주어 밑간을 해준 뒤 2-3분간 어느정도 숨이 죽도록 볶아 주세요. 5. 계란물을 붓고 약불에서 잘 섞어주며 전체적으로 고르게 어우러지면 센불-중간불로 오가며 익혀 줍니다. 6. 다 익으면 접시에 담아 맛있게 먹어요. 적당한 사이즈로 한 장 부쳐 먹으면 푸짐하고 배고프지 않게 든든하게 먹기 아주 좋답니다.
털보꾸기
지니어트 혈당일기, 혈당기록 6일차
케이크 거의 먹고 바로쟸습니다 케이크 정말 혈당 폭발의 기폭제일텐데 그래도 조금은 먹고싶어서 신경써서 먹었네요 다들 즐거운 밤시간되세요 저는 케이크 먹어서 행복합니다 ㅋㅋㅋㅋ
으라라라챠
혈당일기 3기 7일차
아침공복 97 100이하니 만족. 아침은 식빵을 먹었고 바로 필라테스운동을 다녀왔다. 병원을 갔다가 파스타를 먹어서 식후혈당을 떨어뜨리기 위해 걸어서 왔더니 오늘 만보기가 만오천보가 넘었다
어흥어흥
포만감 주는 양배추 샐러드
샐러드 만드는데 특별한 공식은 없어요.그런데 풍성하고 건강한 기분이 늘 들잖아요. 냉장고에 있는 적양배추, 고구마, 상추, 오이 적당한 크기로 썰었어요. 드레싱은 머스타드, 참깨 흑임자 섞었구요. 햄프씨드도 뿌려줬습니다.
지니어트주노키오
양배추 카레
카레를 좋아해서 여러가지 냉장고털이하면서 카레를 자주 만드는데요. 다이어트를 위한다면 양배추를 카레에 넣어보세요. 그냥 먹기 역하던 양배추도 카레 향에 가려져서 쉽게 먹을 수 있어요. 포만감도 들고 위장에도 좋은 양배추 카레 안 먹을 이유가 없겠지요? 양배추만 넣으면 맛이 심심하니 다양한 야채 돼지고기나 참치캔을 넣어도 좋아요
헤일리1
통곡물을 섭취하고 식사후 산책으로 혈당관리해요
요즘 혈당유지에 힘쓰고 있는데 혈당을 유지하는 것은 정말 어렵네요. 하루만 자극적인 것을 먹고 운동 안 하면 바로 혈당이 올라가네요. 혈당을 치솟게 하지 않으려고 통곡물, 현미, 귀리 같은 것으로 밥을 꼭 해 먹어요. 쌀의 비율을 많이 줄이고 다른 곡물을 많이 넣어 오곡밥으로 먹어요. 그리고 채소도 그냥 썰어서 식사때마다 많이 먹으려고 노력해요. 식사 후 혈당이 올라가는 것을 방지하려고 산책을 생활화하여 열심히 걷고 있어요.
인생중
찐좋아하는 양배추레시피 w.라이스페이퍼
다이어트 내내 제일 많이 먹은 식단이 바로 양배추롤인데요 이름은 양배추롤이지만 양배추로 싼 롤은 아니고 월남쌈인데 양배추 가득 들어간 식단이에요. 정말 포만감 너무 좋고 맛도 너무 좋아서 질리지 않음! 우선 양배추 잘게 다져서 잇빠이 볶아주고! 당근 팽이버섯 양파 등등 그때그때 넣고 싶은 채소 넣어주고 가끔 두부도 가능 양념은 굴소스1 마늘1(이게 완전 키포인트) 요즘은 저당 굴소스도 나와서 전 저당굴소스 1스푼 넣어요. 마늘은 꼭 넣어줘야하고요! 마지막에 계란 2알정도 스크램블하고 모든 재료 볶볶! 다 볶아진 양배추와 채소들 한김 식혀주고 라이스페이퍼에 야무지게 싸면 끝! 채소는 아무거나 다 괜찮지만 양배추 안들어가면 절대안됨! 양배추가 식감 맛 다 살려줍니다!!!!!
보루미
5/24(금)계란 두판✌️ 사왔어요~🥚🥚
저희는 계란 2판 구매하면 한달정도 먹는것 같아요~ 오늘도 2판 구매했어요~ 난각번호 2번으로요~~^^ 싱싱한 계란 사와서 바로 삶았지요~♡
냥식집사
먹는 순서에 답이 있다. 원하는 것 먹으면서 혈당관리 해 봅니다
평생 정상범위에만 있을 줄 알았던 나의 혈당이 시험 삼아 측정해 본 연속혈당측정기에서 혈당 스파이크가 일어 나고 있음을 알게 되었다. 아하~~당뇨 전단계구나 라고 깨닫게 되면서 이런 저런 정보를 서핑하던 중 1년전부터인가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글루코스 혁명이라는 도서를 접하게 되었다. 글루코스 혁명을 접한 순간 혈당관리는 물론 다이어트에도 최적의 방법일 것이라는 확신을 갖게 되었다. 글루코스혁명에서 제시하는 열가지 방법 중 제가 주로 사용하는 혈당관리 방법은 음식먹는 순서를 지키려고한다. 초록잎부터 먹는다(올리브 오일과 발사믹 드레싱한 샐러드면 충분하다)그 다음은 지방과 단백질, 마지막에 탄수화물을 섭취한다. 외식으로 곤란할때는 외출전 채소를 미리 먹고 나가거나 휴대하고 다니는 견과류를 먼저 먹음으로 혈당 치솟는 것을 예방하려고 한다. 식사 후 바로 걷는다. 특히 음식을 순서데로 섭취하지 못했을시에는 꼭 실천하려고 노력한다. 아무 때나 걸어도 좋겠지만 혈당관리를 위해서라면 식후 바로 걷는 것이 가장 효과적이라기에 꼭 지키려고 노력하고 있다. 그리고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충분한 수면이다. 어제 살짜쿵 잠을 설쳤더니 아침 공복혈당이 105를 찍었다. 하지만 순서를 지켜 섭취한 점심 식후 혈당은 오히려 낮아져있었다. 최근 혈당이 안정화되어 가고 있다. (공복) (샐러드로 식사 후) 너무 여러 가지를 실천하려고 하면 무너지기 십상이고 지키기가 더 어렵기에 저는 이렇게 3가지만 지키려고 한다. 참...책에서는 애사비(식초)를 공복에 먹는다라고 기술되어있지만 한국인의 상당수가 위에 문제가 있어 속쓰림과 치아 부식 등의 문제가 유발될 수 있다고해서 이것은 조심스럽게 접근해 볼 예정이다.
여울햇살
예뻐서~~
산책길에 돌팀에 꽃이 너무 예뻐서 찍어 보았네요 이 꽃은 처음 보시지요 바로 돗나물먹는건데 거기피고 잇엇어요. 신기하더라고요 좀 가까이 찍어보니 언듯 개나리 같기도 하죠
나나나이쁘니
양배추 레시피) 양배추 전
가장 많이 자주 만드는 양배추 전입니다. 계란 풀어서 양배추 채썰어 넣어요. 뭐 당근이나 다른 야채 넣어도 되고.. 크래미 찢어서 넣기도 해요. 그리고 올리브오일 두르고 팬이 붙이기만 하면 되요. 음... 비비드키친 저당 소스 뿌려서 먹기도 하구요. 아침이나 저녁에 너무 출출하지 않을때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ㅎㅎ
밍키199
<양배추레시피> 당근라페보다 맛있는 양배추라페
다이어트레시피로 당근라페 핫하잖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당근라페보다 양배추라페가 더 맛있어서 자주 해먹어요! 재료: 양배추400g, 올리브오일4T, 홀그레인머스터드2T, 설탕(스테비아대체가능)2T, 식초1T, 레몬즙1T, 소금 후추 한두꼬집 만드는법: 양배추 채썰어서 탈수기 탈탈털고 재료들 넣어서 잘버무린후 냉장고 두시간이상 숙성해주기만하면 끝!!! 샌드위치에 넣어 먹어도 맛있고 상큼 아삭해서 피클이나 김치 대용으로도 훌륭하답니다! 맛있고 건강한 다이어트 화이팅~!
서나얌
Kb국민은행 이벤트
이벤트 에 당첨되면 좋겠어요. 지인들과 함께 바로 신청했어요 ㅡㅎ
꿈이룸♡
양배추레시피
다이어트 양배추 요리. 추천드립니다 ㅋ 바로바로 ✨️✨️✨️양배추계란전✨️✨️✨️입니다 운동과 함께 양배추계란전으로 식사 대신 하고있는데 포만감도 있고 무엇보다 중요한건 맛이 있어서 계속 만들어 먹는다는 거예요 ㅋㅋ 레시피도 쉬우니 그냥 한번 해보세요 강추합니다 양배추 채썰고 여기있는 재료 다 넣고 계랴넣고 쒝잇쒝잇 올리브유 둘르고 노릇노릇 구워냅니다
담율로
양배추 조리 레시피
바로 양배추쌈 초간단 방법 먼저 흐르는 물에 층분히 양배추를 씻는다. 이어서 냄비에 물 약간 채우고 찜기를 올린다. 그 다음 양배추를 약 7~9분간 삶는다. 강된장과 밥이랑 싸서 먹으면 끝 쉽죠~ 효능은 위장병 치료에 특효며 칼로리가 낮고 포만감을 줘 변비 해소에 좋고 여드름 및 미백효과도 탁월하답니다. 강추~~
로앰
요거트만들기
요거트 만들어요 집에서 요거트만드는거 좋아요 요거트 메이커는 내부에 플라스틱이라 패쓰
원킬
모닝커피
금요일도 모닝 커피로 따뜻하게 하루 시작 했어요. 아침에 물 한잔 하고 나서 바로 캡슐 커피 내려서 마시네요. 하루에 두잔 이상은 마시네요
로블ㅎ
어제 만보
굿모닝입니다. 오늘 하루도 화이팅해요. 어제 만보 걷고 피곤해서 챌리지도 올리지 않고 바로 잤어요.
roh6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