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혈기챌3기 3일차

5월16일 혈당체크 어제 저녁 떡볶이 포함  순대도 먹었다 비는왔지만 우산들고 바로나가 1시간걸음 오늘 오전 공복혈당  이렇게  낮다고?

돌고래쪼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돌고래쪼아

혈기챌3기 3일차

혈당 일기 3기 4일차 인증

측정시간대 -저녁식사후 저녁으로 비빔밥과 소고기무국을 먹었는데 식전에 과자를 한봉지 먹고 저녁을 바로 먹어서인지 결과가 높게 나왔다. 간식 좀 줄여야겠다.

vovo2님의 프로필 이미지

vovo2

혈당 일기 3기 4일차 인증

5월 16일 목요일 혈당일기 3기 4일차

2024년 5월 16일 목요일 혈당 측정 시간 : 저녁 식사 후 바로 혈당 측정 결과 : 162mg/dL 내용 :  밀가루는 위험해~~~오늘 아들들이 자장면 먹고 싶대서 배달음식으로 저녁 해결.  자장면 참았어야 하는데 역시 밀가루는 혈당에 치명적임을 다시 한번 깨달은 날. 참자, 참아~~~런닝머신 1시간 달리자.  그럼 정상으로 돌아오거야. 화이팅!

wrinkle님의 프로필 이미지

wrinkle

5월 16일  목요일 혈당일기 3기 4일차

주방저울과 여름양말

잘 사용하던 저울이 마침 고장났어요, 혹시나 하고 캐시딜에 찾아보다 구매했어요  상퓸권으로 구매하고 나니 뿌듯하네요    지난 달에 구매했었는데 여기저기 몇개 나눠주고 나니 모자랄것 같아 또 구매했어요. 그런데 지난 번 구매한 곳이 아니라 다른 곳에 구매했는데 제품이 사진과 다르게 발등 위로 너무 많이 올라오고 비닐포장봉투안에 제품만 덩그러니 와서 좀 별로였어요.  실밥 처리도 제대로 안되어 있고 먼지도 가득인것 같아 열자마자 바로 세탁했어요 

아무도님의 프로필 이미지

아무도

주방저울과 여름양말

급하게 찐건 바로 빼주기

어버이날과 시어머님 생신으로 마구 먹었더니 급찐..ㅠ 급찐은 급빠로 해줘야 되거든용ㅎㅎ 급빠방법! 1. 하루정도 속을 비워주면서 공복시간을 길게 잡아줍니다 2.디톡스 물을 같이 마셔줍니다 3.다음날부터 원래대로 점심한끼 먹어주는데 다이어트 볶음밥을 먹어주거나 현미밥과 반찬.고기를 먹어줍니다 3. 저녁은 되도록 안먹기!! 전 하루한끼를 먹어두 저녁에 먹으면 찌는 체질이라 되도록 점심에 먹거나 점.저로 일찍 먹어주고 소화가 충분히 되게 합니다 다이어트는 유지가 제일 중요하기에 몸무게가 늘더라도 포기하지 않고 다시 원래대로 식단이 돌아오는게 중요한 것 같아요 58.1---->>>>55.9

구슬2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슬2

급하게 찐건 바로 빼주기

저녁

닭죽^^ 딸아이가 좋아해서 자주 만드는 메뉴에요 그냥 영계닭 한마리 푹 삶아서 찹쌀밥 넣고 끓이면 끝~~ 너무 간단한 메뉴🩷

당근쥬스쪼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쥬스쪼아

저녁

혈당 기록 챌린지 3기 3일차 인증

2024년 5월16일 목요일  혈당 측정시간:점심 식전 (오후1시12분 측정함) 아침은 7시30분 정도에 흰우유200ml한잔과 간단하게 식빵1개로 간단하게 먹었어요  그러다 항상 걷기 운동을 나가기전인 오전 9시 조금 넘어서 커피 하고 오렌지 한개 섭취하고 운동을 다녀왔답니다 둘레길 2시간 30분 정도 걸어주고  와서 점심 먹기전 잰건데 음.....괜찮은 수치 맞나요? 그래도 공복 상태는 4시간 조금 안되게 유지 하고 잰거 같은데... 운동도 하고와서 씻고 바로 재본건데 걷기 운동 효과가 많이 없었던걸까요? 전 100이하로 나올줄 알았는데 수치가 100은 넘네요 땀도 진짜 많이 흘려주고 둘레길 오르다보면 계단들도 많아서 계단 오르기 운동도 억수로 열심히 했구만.... 운동 가기전 먹은 커피와 과일 때문인가..... 역시 음식관리도 엄청 혈당수치 유지하는데 아주 중요하다는걸 매번 깨닫네요 어떤 음식을 섭취했느냐에 따라서 혈당이 높게도 나왔다가 어쩔땐 아주 좋게 나오기도 하고..... 내일도 운동도 열심히 음식 관리도 열심히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자꾸 음식 관리에서 이탈을 많이 하지만요 정말 음식 관리에서 너무 어렵네요

lilymijin2님의 프로필 이미지

lilymijin2

혈당 기록 챌린지 3기 3일차 인증

저녁식사 🥓목살 굽굽과 🥙부추겉절이

저녁식사 🥓목살 굽굽과 🥙부추겉절이 애호밥볶음으로 덮밥 먹을 예정이었는데 아이 오는 바람에 목살 사왔어요. 아이 없으면 고기 안먹는데 덕분에 목살굽고 부추 겉절이 양파만 넣고 바로 무쳤어요. 갓김치랑 부드러운 🥬상추쌈 이랑 식사 합니다.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저녁식사 🥓목살 굽굽과 🥙부추겉절이

이퓨럽 엑스트라케어클렌징바

건조한 피부다보니 피부가 당김이 심한데 세안후 보습감 유지로 인해 피부가 촉촉하고 해지고 반려동물 유해성분 배제 한 클렌징 바로  반려가정을 위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이퓨럽 이라 건강한 삶을 유지하는 행복감이 함께 할 수 있는 클렌징바가 될것 같아요

안델라님의 프로필 이미지

안델라

이퓨럽 엑스트라케어클렌징바

영양제 먹기

식후 바로 챙겨 먹지는 못했지만 커뮤니티 들어왔다 생각 나서  루테인ㆍ오메가3ㆍ비타민 챙겨 먹었어요

피크타임님의 프로필 이미지

피크타임

영양제 먹기

식사후 산책으로 혈당관리하기

식사후에 앉아 있거나 폰하다 보면 달달한 간식이 땡기고 바로 먹게 되는것같더라고요. 식후 바로 먹는 디저트가 혈당에 좋지 않다는걸 알게된후 초콜릿이나 사탕등 단 간식을 안먹으려고 하는데 자꾸 손이 가더라고요. 그래서 식사후 가볍게 걷는게 좋겠더라고요. 그래서 20~30분씩 걷고있는데, 체력적으로도 더 좋아진것같아 추천드립니다

Heej님의 프로필 이미지

Heej

식사후 산책으로 혈당관리하기

아데노이드?

둘째가 갑자기 열도 나고 속도 안좋다하네요.  급하게 병원 다녀오니  요새 이런 증상이 유행이라고,  아니나다를까 바로 뒤에 온 아이도 약간 속 안좋은 케이스?  그래도 오늘 아침엔 좀 괜찮은거 같은데, 지켜보고 등교 결정해야겠네요 

신행지님의 프로필 이미지

신행지

혈기챌 3기 4일차 인증 v^^

날짜 : 05월 16일 측정시간 : 기상 후 바로 조식 전 내용 : 날씨와 컨디션 전날에 식사 종류와 먹은 양에 따라 다소 달라지네요. 

로앰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앰

혈기챌 3기 4일차 인증 v^^

5월16일(목) 혈당일기3기 4일차

5월16일(목) 혈당일기3기 4일차 혈당 129 식후 바로 어제 고기를 먹고 그래서 그런지 몸은 든든하다 오늘두 걷자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5월16일(목) 혈당일기3기 4일차

5월 15일(수) 혈당일기 3기 3일차

혈당수치:137 측정시간:오후9시59분(식후2시간) 식단:삼계탕 식후 혈당수치가 정상범위이긴 한데 애매하다. 처음 쟀을 때 155인가 나왔었는데 깜빡하고 사진을  찍지 않고 혈당지를 빼버려서 바로 다시 측정을 했더니  137이 나온거다. 어느 게 정확한걸까? 137이 맞는 수치라고 믿고 싶다. 유튜브에서 여러가지 혈당기를 테스트하는 걸 봤는데  오차가 20 정도 나더라고. 아무튼 나는 당뇨관리대상자이다.  

날씬캔디아줌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날씬캔디아줌마

5월 15일(수) 혈당일기 3기 3일차

5월15일혈당일기 1일차

공복혈당102 어제저녁 술몇잔마셨더니 바로 수치로 확인이 되네요. 회식을 안할수없으니 운동으로 조절해야겠어요

구리구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리구마

5월15일혈당일기 1일차

5월15일 혈당일기3일차

날짜/5월15일 측정/저녁식사 1시간 후 메뉴/ 삼겹살.표고버섯.마늘.김치 고기를 많이 먹고 밥을 안먹어서 그런지 많이 안올라갔네 바로 운동해야하는데 2시간 지나서 산책감.

혁혁님의 프로필 이미지

혁혁

5월15일 혈당일기3일차

5월 15일 (수) ㅣ혈당일기 3기 3일차

- 날짜: 5월 15일 (수) - 혈당 측정 시간: 아침 식사후 - 내용: 오늘은 아침 식사후 바로 혈당측정을 했어요 어제 저녁에 피자와 치킨을 주문해서 콜라와 먹고 잤어요  아침 공복에 혈당을 재야하는데 아무생각없이 햄과 계란을 넣은 토스트와 우유를 먹었네요 약속이 있어 나가느라 2~30분쯤 지나 혈당을 쟀더니 혈당수치가 130이나 나왔네요 ㅠㅠ 

agnes0117님의 프로필 이미지

agnes0117

5월 15일 (수) ㅣ혈당일기 3기 3일차

침착맨 보시나요?

침착맨 방송 보다가 두찜 영업 당했어요🥰 신메뉴보다 원래 좋아하던 마라로제찜닭 바로 주문해서 먹었는데, 오늘 따라 양이 적은 느낌..?

선물부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선물부자

침착맨 보시나요?

기요밍주차중

기요밍 주차중입니다 주차는 똑바로하셔야합니다

원킬님의 프로필 이미지

원킬

기요밍주차중

[저당레시피] 고추장의 당질 함량 무려 45%

고추장의 당질 함량은 무려 45%로, 간장과 된장의 당질 함량 각각 약 16%, 10% 보다 높다.  고추장을 사서 드실 분은 당분을 1/8로 줄이고 설탕  대신 알룰로스로 만든 국산 '저당 고추장'을 추천합니다. 그래서 저당 고추장을 만들어 봤는데 괜찮은것 같아, 살이 덜 찌는 '저당 고추장' 레시피를 소개합니다. (재료)  고춧가루 150g, 국간장 90g, 액젓 45g, 설탕 대신 알룰로스 45g, 콩가루 10g, 청주나 소주 90g, 물 30g  *** 대체 설탕 알룰로스는 일반 설탕보다 훨씬          부드럽고 첫눈처럼 폭신폭신 입체가 곱고 약간           밀가루 같은 느낌임  [저당 고추장 만드는 법] (첫째) 알룰로스,  고춧가루, 콩가루를 믹서에 곱게 감. (둘째) 국간장,  액젖, 청주 또는 소주, 물을 넣고 끊임. (셋째) 곱게 간 가루와 끓인 재료를 섞는다.  (넷째) 콩가루로 점도를 맞춘다.  (다섯) 24시간 숙성 후 냉장보관으로 3~4개월 섭취              가능함. 담근 저당고추장으로 떡볶이를 만들어 봤어요 [저당 떡볶이 레시피] (재료)  떡국 떡 200g, 물 400ml, 안심 소고기 200g,  어묵 4장, 양파 0.5개, 당근 1/3개, 파 한대, 삶은 계란 1개, 저당 고추장 1큰술, 고춧가루 1큰술, 다진마늘 약간, 간장 2큰술, 표고버섯가루 1큰술, 다시마가루 1큰술, 알룰로스 2큰술, 참기름 1 큰술, 통깨 2큰술, (저당 떡볶이 만드는 법) (첫째) 떡국 떡은 물. 씻어 놓는다.  (둘째) 안심 소고기와 어묵,  야채는 한입 입크기로             썰어 줍니다. (셋째) (양념장 만들기) 저당 고추장,  고춧가루,             다진마늘, 간장, 표고버섯가루, 다시마가루,              알룰로스를 섞어 비벼 넣는다. (넷째) 물 400ml에 만들어 놓은 양념장을 넣어 풀어             끓인다.  (다섯째) 떡국 떡과 썰어 놓은 안심 소고기, 어묵,                야채를 넣고 중불로 끓여준다.  (여섯째) 떡국 떡이 말랑해지면 불을 끄고 참기름 및                통깨를 넣고 버무려 주면 저당 떡볶이 완성! [혈당도 철저히 관리해요] 맛있게 먹고 운동도 열심히 해서 혈당을 관리하고 있어요.

미주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주장

[저당레시피] 고추장의 당질 함량 무려 45%

(2주 다이어트 후기) 운동량을 늘리기

평균 몸무게가 44~45kg이었었는데 운동 줄이고 많이 먹은 결과 47킬로를 찍었어요. 급찐은 급빠잖아요. 2주안에는 글리코겐으로 저장되어 있지만 그후엔 지방으로 바뀌어 빼기 어렵다는 걸 알기에 바로 다이어트를 시작했어요. 눈바디를 찍으며 마음을 다잡기로. 확실히 2킬로 정도 찌면 허리쪽으로 굵어지고 지방층이 두꺼워지는 걸 느낍니다. 등산이 취미인데 요즘 좀 덜 갔다니 바로 찌네요. 계단 오르기로 쫙쫙~ 근육 만들고 칼로리 소모하고~ 바위 오르는걸 좋아해서 바위를 오릅니다. 전신근육을 써서 좋아요.    산에 안 가는 날엔 15층 집에 계단으로 오르기. 동네 산 오르기 정도. 빠르게 걷기도 했어요.     다시 등산. 끝없는 계단 오르기. 바위 보이면 오르기. 실내암장도 좋고 이렇게 자연 바위 오르기도 좋아요. 드디어 45킬로 이하로. 방심했더니 또 쪄서 바위 타며 등산하기 또 산에 오르기. 오늘 아침 최종 몸무게. 44.6킬로 눈바디. 나만 아는 살빼고 찌기지만 열심히 했어요. 감량기간 - 8일 감량 전 무게 - 47킬로 감량 후 무게 - 44.6킬로 감량방법 - 취미인 전신근육 운동 등산과  일상에선 빠르게 걷기 계단 오르기 1만보채우기 캐홈챌도 매일 최소 20분 정도했어요. 식단은 지키지 못하면 요요가 잦아서 먹고 싶은 걸 먹되 한숟갈 덜어내기를 실천했어요 꿀팁까진 아니지만 스트레스를 해소하지 못하면 체중감량이 어렵다죠. 자연과 함께하며 마음도 치유하고 체중도 감량할 수 있는 등산을 추천합니다. 새가 지저귀는 소리 물 흐르는 소릴 듣다보면 저절로 마음이 평온해져요. 성취감도 꽤 큽니다. 더 젊은 시절 칼로리제한 다이어트도 해봤는데 먹는 순간 그전보다 바디셰잎이 무너지는 걸 경험해봤어요. 조급해하지 말고 일주일마다 몸무게와 눈바디를 지켜보며 열심히 운동한 자신에게 칭찬도 해주면 조금은 수월했던 것 같아요. 예쁜 옷 미리 사서 걸어놓는 것도 한가지 방법~^^

바람타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바람타고

(2주 다이어트 후기)  운동량을 늘리기

비 오는거 아닙니다

비오기 전 산책하러 나갔다가 여름에 시원하게 지나갈수 있게 안개길 만드는거 만났어요 테스팅 중이라고 하시네요~ 사람들 여름엔 요기로만 지나갈듯~

목표사십구님의 프로필 이미지

목표사십구

비 오는거 아닙니다

혈당관리법은 단백질 섭취 입니다

무엇보다 혈당을 관리하려면 근육이 필요하지요 근육하면 바로 단백질 섭취가 되어야하죠 직접 만든  두유와  삶은 계란으로 혈당관리를 합니다 고소한  두유와 삶은 계란을 먹으면 식사량도 줄고 혈당에 도움주는 근육도 생기고 좋습니다 꾸준히 혈당 관리로 건강하게 화이팅 합시다 !

애플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혈당관리법은 단백질 섭취 입니다

치팅데이-아스파라거스베이컨볶음

맥주안주로 칼로리 너무 높으면  기분좋은 치팅데이에 방해가 되죠 아스파라거스는 요리하기도 간단하고 베이컨과 같이 볶기만 하면 바로 나오는 부담스럽지 않은 조리법과 재료이죠 다만 아스파라거스 가격이 낮아지지 않고 여전히 높다는 단점은 있지만 맛은 좋아서 먹으면 기분 좋아져요

피코님의 프로필 이미지

피코

치팅데이-아스파라거스베이컨볶음

서브웨이 메뉴 조합 추천

다이어트하는 동안 어떻게 맨날 식단을 유지하며 할까요? 우리의 궁극적인목표는 우리 스스로 만족하고 행복해지기 위한건데 스트레스 받으면서 식단 유지하다 폭식하고 하면 안되잖아요? 우리 맛있는것도 먹어가면서 건강하게 다이어트 해요!! 그래서 제가 소개할 메뉴는 서브웨이입니다! 서브웨이가 살 찔거같아도 조합만 잘하면 맛도 챙기면서 식단까지 할수있는 일석이조의 효과가 있는걸 아시나요?? 제가 한가지 조합을 알려드릴게요 바로 로스트 치킨입니다! 열량은 200~300kcal , 당류는 10g 미만, 포화지방은 2g이하로 적으면서 단백질은 20g으로 굉장히 균형잡힌 영양소지요? 그리고 과일의 왕 아보카도까지 토핑에 추가하면 이거 뭐 식단보다 좋은 영양소인데요?? 대신 베이컨이나 에그마요같은거 추가하시면 안됩니다!!! 바로 칼로리 확 올라가요ㅠㅠ

Cliff님의 프로필 이미지

Cliff

서브웨이 메뉴 조합 추천

식후 걷기가 중요합니다.

가족력이 있어 젊었을 때 부터 꾸준히 혈당관리하며 조심하고 있습니다. 식후 밖에서 조금이라도 걷고 움직이면 식후 혈당 상승이 많이 높지 않더라구요.  식전에 탄수화물 바로 섭취보다는 양배추 당근 오이 같은 채소류를 먼저 먹는 것도 급격한 혈당 상승을 막을 수 있었습니다. 무조건 식후 만보는 못하더라도 동네 산책을 하려고 노력중입니다. 

낮밤1님의 프로필 이미지

낮밤1

식후 걷기가 중요합니다.

혈당) 나만의 혈당관리법

나이가 들수록 혈당관리의 중요성을 느낍니다 당뇨합병증의 무서움을 바로 옆에서 보고 듣거든요 그래서 전 개인용 혈당측정기를 구비하고 아침 식사후 혈당체크를 꼭 합니다 다행히 아직은 혈당이 정상이지만 미리 관리중입니다 식후 꼭 30분씩 시간내서 걸으려고 노력중이고 간식도 저당과 제로로 찾아서 먹으려고 따지고 있어요 건강하게 혈당관리하려고 노력중입니다~^^

두부닷님의 프로필 이미지

두부닷

혈당)  나만의 혈당관리법

혈기챌 3기 1일차 인증

당뇨약이 떨어져서 병원에 가야 하는데 시간을 낼수가 없넹~~ 저녁에 장조림과 순두부찌개를 먹고 피곤해서 바로 잤더니~~공복혈당이 많이 올라갔다~~ 언너우약을 타러 가야겠넹

하늘가득님의 프로필 이미지

하늘가득

혈기챌 3기 1일차 인증

포인트적립

지육챌과 소통캐시 적립 되었네요 잘 모아서 바로 소비했어요 감사합니다 

파인더홀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인더홀

포인트적립

혈당일기3-2

측정날자 :2824. 05.15 측정시간 :오전 9시 20분쯤 공복혈당 혈당지수 : 113mg/dl 여행에서 돌아와 너무 피곤해서  자다깨다 반복하며 잠만 잤다. 저녁은 음식 만들기 싫고 재료도 없어  오래전에 사뒀던 라면에 달걀을 한 개 넣고 끓여 먹었다. 그리고 초코바를 하나 또 먹었다. 잠깐의 유혹을 물리치지 못하고  결국 라면을 먹고 말았다. 운동도 하지 않고 바로 또 자고~~~ 아침에 일어나 후회했지만 결과는 이미 높은 혈당수치다.

은유랑님의 프로필 이미지

은유랑

혈당일기3-2

지금, 여기, 깨어있어라!🙏

부처님 오신날에 법륜스님의 좋은  말씀을 듣습니다~^^ 우리는 과거의 나쁜기억을 생각하면서   미래의 걱정을 안고 살아가고 있는데  지금 현재를 생각하면서 살아가야한다 하시네요~^^ 바로 지금 마음수양을 하는게 중요한데... 노력해야겠네요~^^

나쁜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나쁜엄마

지금, 여기,  깨어있어라!🙏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