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저만의 혈당스파이크 예방법 공유해요

식사전에 혈당이 어떠냐에 따라서 초속주사하는 시간이 조금씩 달라요.  식사전 혈당이 조금 높으면 식전 20전에 초속을 주사하고 식사를 시작하구요.  식사전 혈당이 낮다싶으면 식사시작 바로전에 주사해요.  식사할때는 야채먼저 먹구요. 그리고나서 단백질 탄수화물 순으로 먹으면 탄수화물로 인한 혈당 스파이크를 예방할 수 있어요.  간편식보다는 집에서 직접 해 먹는게 좋아요.  점심때는 어쩔 수 없이 외부 음식을 먹는데요. 확실히 혈당이 급상승했다가 후두두둑 떨어지는걸 볼 수 있어요.  야채는 맘껏 먹어도 좋더라구요.  어떤때는 너무 먹어서 배불러서 밥을 정말 조금밖에 못 먹은적도 있어요. ^^ 오늘은 식전 혈당이 141이어서 식전 20분에 초속주사하고 미니뷔페이지만 도라지무침, 느타리버섯 볶음을 좀 많이 먹었어요.  그리고 점심먹고 경보로 20분 걷구요.  그래서 그런지 식후 혈당 착하네요.  식사에 조금만 신경쓰면 아주 편한 날이 될거에요.  힘내세요. ^^ 식전혈당 식후혈당

연완이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연완이맘

저만의 혈당스파이크 예방법 공유해요

혈당 기록 챌린지 4기 4일차 인증

2024년 5월31일 수요일 혈당 측정시간: 점심 식사전 (오후 12시 55분 측정함) 아침은 항상 전 간단하게 해결을 하는데 오늘도 간단하게 우유200ml 정도와 토스트 한개로 해결했어요  운동 나가기 전인 오전 9시쯤에 커피한잔 마셔주고 운동을 다녀왔구요 3시간을 걷기와 계단 오르기 운동까지 하고 집에와서 점심 식사 하기전 바로 재본거예요 운동 나오기전 커피 섭취때문에 혈당 수치가 높을줄 알았는데 운동 효과때문인가  혈당 수치가 정상수치에 있네요 역시 저녁 식사 이후론 다른 음식 섭취는 하지 않고 아침에도 우유와 토스트로 간단하게 대신해서 그런지 혈당 수치가 정상  범위에 있어서 다행인것 같아요 

lilymijin2님의 프로필 이미지

lilymijin2

혈당 기록 챌린지 4기 4일차 인증

감정일기 1일차

마키 감정일기 시작이네요  오늘 신청하고 바로 1일차 했어요

주안맘0413님의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감정일기 1일차

김밥

오늘 애들 저녁은 김밥이랑 사세 윙 급하게 싼거라 초록이가 없네 ㅋㅋㅋ 윙은 에프에 돌려놓고 가면 애들이 전자렌지에.데워 먹어요 주말은 맛있는 거 바로 해서 먹자

현유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김밥

🥚삶은 계란 먹기

🥚삶은 계란 먹기 🕰️반숙시간 조금 오버해서 약간 더 익었어요. 천사채 당면에 부족한 단백질 하나 먹어 줍니다. 바로 삶은거라 두개 먹고 싶은데 천사채 잡채가 포만감이 커서 배가 많이 불러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삶은 계란 먹기

혈당기록 4기 3일차

5월 31일 금요일 *공복 혈당이에요 어제 저녁식사로 서브웨이 샌드위치를 먹구요  직원이 같이 포장 해 온 콜라를 안마셨어야 했는데 콜라를 마신 영향이 큰듯하네요 ㅠㅠ 탄산음료는 멀리 해야지 가끔이라도 이렇게 마시면 바로 공복혈당에 표가 나네요 걷기는 했는데 애사비는 안마셨네요,,직장에는 애사비 있는데 집은 떨어졌거든요 오늘은 애사비도 사러 가야겠어요 오늘도 탄수화물 덜 먹고 걷기운동 그리고 애사비 마시기 신경 쓰며 생활해야겠어요

꽃이뻐님의 프로필 이미지

꽃이뻐

혈당기록 4기 3일차

혈당일기4기 4일차(5월31일 금욜)

날짜: 2024.05.31 금요일 측정시간: 기상 후 공복상태  내용:  오늘은 일어나자마자 바로 측정.  확실히 수치는 더 좋구나!  불금인데, 저녁에 뭐 맛난걸 먹을까~  집에서 해먹기보다는, 남이해준거 먹고싶네 오늘 하루도 화이팅! 

신행지님의 프로필 이미지

신행지

혈당일기4기 4일차(5월31일 금욜)

케이뱅크 이벤트

케이뱅크에서 쿠팡 구독료 지원금을 드려요. 늦기 전에 바로 확인해보세요! https://m.kbanknow.com/banking/k/2AiZF5I

트어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트어이

혈당일기 4기 2일차 인증

아점으로 샐러드를 먹긴 했는데... 갑자기 당이 떨어져서요 ㅋㅋㅋ 그래서 급하게 케이크 사먹었습니다ㅠ 쌀케이크라 그나마 낫기도하고? 무서워서 먹고 바로 재봣는데 생각보다는 확 튀지 않아서 조금 안심했네요  어쩔 수 없죠 다 먹고 살자고 하는 건데 하루쯤 케이크를 먹어도 되겠죠 ㅎ

티얼그레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티얼그레이

혈당일기 4기 2일차 인증

양배추 다이어트 요리 양배추 부침개 참치전

양배추는 생으로 먹으면 아삭아삭한 식감이 좋아 샐러드로 자주 먹긴 했는데 양배추 부침개를 처음으로 해봤어요. 어떤 맛일지 무지 궁금했거든요. 양배추+참치+계란의 조합으로 양배추참치전이라고 해야할지 양배추 계란전 만드는법이 맞는 이름인지 모르겠지만 맛있는 세가지 재료를 합쳐서 만든 부침개라 진짜 맛있었어요. 맛보장 확실한 다이어트 요리인 건 확실했어요. 양배추를 익혀서 먹으니 식감은 부드럽고 씹을수록 달큰한 맛이 올라와서 양배추의 맛을 느끼면서 먹고 싶어서 간장도안 찍어 먹었네요.

GUNDDAM님의 프로필 이미지

GUNDDAM

양배추 다이어트 요리 양배추 부침개 참치전

실천할수 있는 혈당관리 방법

저는 너무 어려운것들 말고 제가 딱 실생활에서 실천할 수 있는것들만 합니다. 1. 식사전 애사비 15ml 희석한 물 한잔 마기기 2. 식사중 야채를 꼭 먼저 먹고, 이후 고기(단백질)와 탄수화물을 같이 먹어요. 야채-단백질-탄수화물 이 순서로 먹어야 혈당 스파이크를 막는다고는 하지만, 그렇게 먹으면 식사가 맛이 없어서 식사에 대한 만족도가 떨어지더라구요. 그래수 좀 덜 효과적이더라도 맛있게 먹는게 또 다음 식사때 과식을 막을 수 있는 방법이라 생각해서 야채만 먼저 먹어주고 고기와 밥을 같이 먹습니다. 3. 식사후 식사후 바로 10-20분정도 움직여 줍니다. 회사이서 점심 식사후에는 양치만 하고 바로 산책 나가고, 저녁 식사 후에도 장을 보러간다거나 집안일을 한다거나 사이클을 타준다거나 해서 움직여 줍니다. 너무 길게 움직이는것도 못지킬것같아거 10분 이상만 움직이자는 마음으로 실천해요. 좀 귀찮긴 하지만 이 정도는 지키기 크게 어렵지 않은것 같더라구요.

쇼덕수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쇼덕수나

실천할수 있는 혈당관리 방법

5/30 혈당일기 4기 2일차

5월 30일 혈당측정시간: 공복 공복에 일어나서 바로 쟀더니 좀 높았다. 어제 저녁에 많이 먹거나 늦게까지 먹진 않고 하이볼 한잔 먹고 잤는데 공복혈당이 높았다. 식사 후에 다시 재봐야겠다.

할수있담님의 프로필 이미지

할수있담

5/30 혈당일기 4기 2일차

혈당일기4기 3일차인증

어제 밤에 닭발 맥주 먹고 오늘 아침에 체크 한 공복혈당이예요. 역시 야식먹고 바로 잤더니 살짝 높게 나왔어요. 얼른 나가서 1시간 가량 걷고 왔습니다.

낮밤1님의 프로필 이미지

낮밤1

혈당일기4기 3일차인증

5/30(목)효소/오메가3

저녁먹고 효소랑 오메가3 챙겨요~~^^오메가3  자꾸 까먹어서 바로 챙겨먹어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5/30(목)효소/오메가3

나만의 혈당 관리 방법

혈당 다이어트가 요즘 유행하고 있는 만큼 저도 혈당 관리에 아주 큰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저는 혈당 관리에 중요한 것은 먹고 바로 움직이는 것이라고 생각해요. 아무리 탄수화물 많이 먹었다 하더라도 혈당이 오르기 전에 움직여주면 혈당이 많이 떨어지는 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산책을 자주 해요. 산책만해도 혈당이 많이 떨어지니 운동이 힘들다면 산책을 해 보시는 것을 추천 드려요.

쟈쟈쟈님의 프로필 이미지

쟈쟈쟈

나만의 혈당 관리 방법

식후 걷기 운동

저녁 먹자 마자 바로 걸으러 나가요~~~

꼼꼼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꼼꼼엄마

식후 걷기 운동

햇반 불고기 주먹밥

큰애는 학원 가기전 불고기 주먹밥  전자레인지 돌려주면 따끈하게 맛있어요 하나 뚝딱 먹고 갔네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햇반 불고기 주먹밥

혈당일기 2일차

5/30 오후 5:40분에 잰 혈당 결과입니다. 점심을 이른 시간에 먹어서 배가 너무 고파서 5시쯤에 쌀과자 1개 후레시파이 1개, 뽀또 1개먹었습니다.. 우유반잔.. 뽀또는 한봉지 아니고 봉지 안에 있는거중에 낱개로 1개 먹었다는뜻입니다!! ㅎㅎ 바로 혈당이 오르긴 오르네요 먹고 20분정도 지나긴햇는데 아무튼 과자를 줄여야하는데 참 쉽지않네요  일하면서 당떨어지는거 이것도 습관인가요..? ㅎㅎ

조콩만님의 프로필 이미지

조콩만

혈당일기 2일차

k뱅크 사용하시는분 ~~ 챌린지 모으기 하면 스벅 주네요

좀전에 케이뱅크 돈나무땜시 들어갔다가 팝업뜨는거 보고 삼성 ai어쩌구 챌린지 모으기적금했는데 스벅 바로 오네요 ~~~오호 좋은거 같아요  혹시 하시는분 계시면 이자는 뭐 거의없는듯하고 최소모으기 금액이 25만원부터네요 전 그걸로 했어요 ㅎㅎ

ㅇㅅㅇ지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ㅇㅅㅇ지니

나만의 탈모 관리법! (탈모 예방법) 꿀팁을 소개합니당!

나만의 탈모 관리법! 예방 꿀팁! 입니당~^^ 저는 검은콩두유를 마시게 된 지 4년차 입니당! 처음 입문하게 된 것이 탈모예방에 포커스를 맞춰서 먹기 시작했는데요. 제가 꾸준히 박스째 사서 먹는 대학약콩두유예요~ 막내 출산하고 그 많던 머리숱이 아주그냥 반토막이 나는 사태가 발생했어요.. 그래서 꾸준히 먹어주고 있는 아이템인데 효과를 몸으로 느꼈달까요?ㅎㅎ 특가 뜨거나 할인행사 있을 때 2박스 3박스씩 쟁여요~ 이 제품은 달지도 않고 걸죽하니 완전 제 스타일이예여~~ 그래서 출출할 때, 오후 간식으로 잘 챙기고 있습니당!  검은콩이 신장(콩팥), 방광의 기능을 원활하게 만들어, 파괴된 신체 조직을 빠르게 회복시켜주는 역할을 한다네요. 특히 백발과 탈모 증세에 뛰어난 효과를 발휘하는데 이는 검은콩에 혈액 순환을 원활하게 해주는 성분이 들어 있기 때문이라고 해요~^^ 제 입맛에 잘 맞고 맛있어서 잘 챙겨 먹어요! 전 특히 요 잔에 부어 마시는 걸 좋아해요 ㅎㅎ 이왕이면 이쁘게 분위기 있게 마시고 싶거든요~ ㅋㅋㅋ 그리고 최근에 추가된 리스트! 바로 비오틴입니다. 비오틴의 효능!! 안챙길 수 없겠죠?? 이걸 먹기 시작한 것도 모발에 힘이 없어짐을 느끼고 챙기기 시작했는데 뿌리에 힘이 생긴 것 같아요 ㅎㅎ 매일 같은 시간에 (아침 7시 30분경) 꼭꼭 챙겨주고 있답니다 ㅎㅎ 위의 표에서도 볼 수 있듯이 음식으로도 비오틴을 챙길 수 있는데요~  특히 계란! 저 요즘 계란이 넘나 좋아요 ㅋㅋㅋㅋ 요래 삶아 두어도 금방 다 먹어욧!! 머리카락은 단백질로 구성되어 있어서 단백질 공급이 탈모방지에 필수인데 달걀은 단백질이 가장 풍부한 완전단백질 식품 중 하나라서 달걀에 함유된 바이오틴은 모발을 구성하는 케라틴과 같은 단백질 대사의 필수적인 성분으로 모발 성장에 도움을 주고, 흰 머리를 방지해준대요! 더불어 노른자에 포함되어 있는 레시틴은 모발을 촉촉하게 유지해주는 역할을 한다고하니 풍성한 모발, 빠르게 자라나는 모발을 원한다면 달걀을 꾸준히 섭취하는 것이 좋겠죠?? ㅎㅎ 몇 년 전만해도 매년 봄이면 머리카락 정말 많이 빠졌었는데 요즘은 탈모 때문에 걱정할 일은 줄었어요~! 좀 더 풍성하고 찰랑거리는 머리카락! 좀 더 힘 있는 모발을 원할 뿐이지요!! 음식으로 섭취해서 채우기 힘든 건 영양제 도움도 좀 받고 스트레스 없이 사는 게 최곤거 같아요!! 아 그리고!! 탈모의 주요 원인 중 하나가 혈액순환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으면 생긴대요~!! 그래서 저는 머리 감기전에 브러쉬로 두피 톡톡 해주고 머리카락 빗고 나서 머리 감아요!! 그러면 머리 감으면서 엉키는 걸 방지할 수 있더라고요~ 저는 긴 생머리라 그렇게 해주지 않으면 자기들끼리 엉켜서 아주그냥 뭉떵이로 빠지는 경우도 있었어요!  평소 아무생각없이 소파에 앉아있다가도 정수리 부근 톡톡톡 두들겨 주면 정신이 맑아지는 효과도 있어요 ㅋㅋ 그리고 마지막으로 물!!  물 많이 마셔주는 것도 혈액순환에 도움을 줘서 탈모예방에 도움이 된다고 하니 물 자주 마셔줍시당^^ 외출 할때도 꼭꼭 챙기자구용!! 이상으로 나만의 탈모 관리법 글을 마치겠습니당~~!!! ^^

인간비타민님의 프로필 이미지

인간비타민

나만의 탈모 관리법! (탈모 예방법) 꿀팁을 소개합니당!

5월30일(목)|혈당일기4기 2일차

날짜:2024년 5월 30일 혈당측정시간: am7시32분 내용: 아침공복으로 한시간 핼스 걷고 물한잔후 바로 측정한 값이다. 어제 저녁 측정후 식사 안하고 아침 측정 했다 어제보다 측정값이 높은건 왜 그럴까? 오늘 저녁에도 소식해야지

미지동현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지동현맘

5월30일(목)|혈당일기4기 2일차

5월 30일 혈당일기 4기 3일차 인증

5월 30일 11시경 측정 야근하고 나와서 08시경 아침으로 찐만두 8개와 오렌지쥬스 한잔 먹고 두시간 넘게 지나서 측정한 결과인데 쥬스를 마셔서일까 수치가 백을 넘어가서 바로 동네 한바퀴 돌러갔다왔다. 

죽비님의 프로필 이미지

죽비

5월 30일 혈당일기 4기 3일차 인증

점심 감자고로케샐러드와 수제 닭고기샐러드랩

아침 먹고 어머니랑 한성대역근처로 동생방 에어컨 볼려고 같이 나갔답니다. 예전에 LG 대리점도 있었고 삼성 대리점도 있어서 거길 찾아갔는데 없어졌더라고요. 그래서 하이마트를 갔죠. 우리는 창문형 에어컨을 바로 사려갔는데 올해엔 아직 나오지도 않고 작년 버전만 있었고 그나마 LG건 없고요. 아무래도 가격도 거의 비슷한 벽걸이 에어컨을 해줘야 될 것 같네요. 작은 방이라 실외기 문제 때문에 창문형 에어컨을 본 건데 사정상 벽걸이 에어컨을 장만해야 될 것 같아요. 우리가족 모두 친척들과 같이 시골로 내려갈 계획을 2~3년 전부터 갖고 있어서 동생이랑 같이 살기 시작하고서도 에어컨을 안 샀는데 계속 미뤄지는 계획으로 결국은 동생방에어컨을 사신다고 하네요. 우리 집은 동생 빼고 에어컨을 좀 덜 쓰자 주의라서 사실 동생하고 그런 면에서는 좀 안 맞았었거든 그렇게 알아보고 엄마는 출근하시고 저는 어제 진료 받으러 가놓고 처방전을 안 받아오는 실수를 해서 다시 병원 가서 처방전 받아와서 약 타왔답니다. 정말 어처구니가 없었어요. 꼭 먹어야 되는 항호르몬제를 처방전를 안 받아오더니 진짜 마음이 많이 풀어졌나봐요. 오전에 할 일이 있어서 라떼없이 나갔다온거라 거라 산책해야되지만 점심때가 다 돼서 샐러드를 우선 해먹었어요. 어제 어머니가 가져오신 고르케가 아직도 2개나 남아 있거든요. 그중에 1개 한 30초 데워서 튀김껍질 살짝 벗겨내가지고 샐러드 위에 올렸어요.  오늘의 샐러드는 고르케 샐러드(수제 드레싱과 양배추라페 넣어서 맛을 냈죠) 그리고 더 지체하면 힘드니까 샐러드 랩 만들어서 가게에서 먹을려고 우선 냉장고에 넣어놨던 밀또띠아2개를 꺼내서 후라이팬에 기름 없이 살짝 구워서 준비하고 양상추 구운양송이버섯채소(파프리카 당근), 모짜렐라 치즈와 닭고기 큐브는 전자렌지에 10초 데우고 파인애플 썰어 좀 넣고 방울 토마토도 얇게 썰어놓고 양배추라페 듬뿍 넣고 핫소스 조금 뿌려서 닫으려고 하니 닫아지지가 않았어요. 또 또띠아 작은 사이즈로 산 거를 후회했네요. 이렇게 뚱뚱한 닭고기 샐러드 랩이 됐네요. 어쩔 수 없이 또 랩으로 칭칭 감았어요 이렇게 2개 만들어서 우리 가게에 가려고 챙기고 라떼랑 같이 산책 나왔어요 어머니랑 1개씩 나눠 먹었답니다. 근데 사이즈가 작은지 아무리 속이 많아도 배가 고프네요. 끼니를 할라면 2개는 먹어야 하나 싶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 감자고로케샐러드와 수제 닭고기샐러드랩

부담없는 달콤한 간식 복숭아조림 소개할게요!

달달한 복숭아조림 좋아하시는 분들 계신가요? 저는 원물 복숭아도 좋아하지만 특유의 달콤하고 말캉한 식감 때문에 복숭아조림도 좋아해요. 그런데 시중에 파는건 대부분이 설탕이고 첨가물도 너무 많이 들어가 있어서,요즘처럼 혈당관리하는 식단 도중에 먹기에는 부담스럽더라구요. 그래도 포기할 수는 없어서 찾아보니 '누트로'라는 브랜드에서 스테비아 황도조림이 나와서 먹어보니 너무 만족스러워서 소개 해드려요! 성분도 복숭아,에리스리톨,정제수,구연산 정도만 들어가고 칼로리도 100g 당 34kcal 여서 식단에 먹어도 부담이 없더라구요. 무엇보다 식약처에서 인증한 저당 식품에 맞는 제품이여서 더 믿고 먹을 수 있어요. 저는 컬리에서 주로 구입해서 먹고 있는데 아침에 요거트볼에 넣어서도 먹고,시원한 음료 마시고 싶을 때 탄산수에 황도 국물이랑 조각낸 황도 같이 넣으면 바로 저당 복숭아 에이드 완성입니다ㅎㅎ 이제 여름이여서 달달하고 상큼한 디저트들 먹고 싶으실텐데 이 복숭아조림 꼭 드셔보셨으면 해요😊

Kint님의 프로필 이미지

Kint

부담없는 달콤한 간식 복숭아조림 소개할게요!

모닝 루틴 착착~!!

공복엔 치카치카 후 공복물 마셔주어야겠죵?? ㅎㅎ 모닝 체크는 매일매일 아침에 해주어요~~ 요즘 수박이 넘 맛있어서 낮에는 수박으로 점심을 떼우는 경우가 종종있어요! 수분 보충 제대로 해주니 아침이 가볍네요 ㅋㅋㅋ 그래도 영양가 있는 식사는 중요하니까 오늘 점심은 영양 가득 식단으로 챙겨볼게용 ㅎㅎ 그리고 공복 영양제 삼총사~! 장건강 지킴이 유산균 먹어주고~ 활기찬 하루를 위해 글루타치온 챙겨주고용~ 마지막으로 비오틴!! 같은 시간에 꼭 챙겨줘용!!^^ 비오틴의 효능은 요고!! 참고하세용 ㅎㅎ 아이 유치원보내고 바로 헬스장으로 슝~~ 실내 자전거부터 타고 런닝해봅니당!! 런닝머신에서 걷고 뛰고 하다가 살살 걸었어요!집으로 오는 길은 항상 계단으로 슝슝~~ 구름 많고 선선한 날씨라 오늘 걷기가 참 좋아요~ 점심먹고 나가서 걸으려구요^^ 오는 길에 산책인증도 하고요 ㅋㅋ 점심 맛나게 먹고 만보 채우고 오겠습니당!! ㅋㅋ 오늘도 활기찬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용^^

인간비타민님의 프로필 이미지

인간비타민

모닝 루틴 착착~!!

혈당기록 4기 2일차

5월 30일 목요일 *공복혈당이에요 어제 저녁 식단으로 계란찜, 시레기국, 김치, 어묵볶음, 김 등등의 반찬으로 먹었는데요 다른때보다 밥양이 많았고 식사후 바로 걷기 안하고 2시간 이상 흐른후 걷기 한것이 혈당 내리는데 도움이 안된것 아닐까 생각되요 탄수화물 줄이기, 식사 후 걷기, 애사비 마시기 지켜야 하는데 요즘 엉망인 저의 패턴이네요ㅠㅠ

꽃이뻐님의 프로필 이미지

꽃이뻐

혈당기록 4기 2일차

목요일 아침 초당옥수수 샐러드로 시작

500g이 빠졌어요😄 어제 찐 살 그대로 빼서 정말 다행이에요. 어제 점심과 저녁을 둘 다 샐러드로 먹었더니 그나마 효과를 본 거 같애요. 빨리 찐 살은 빨리 빼는 게  정신 건강상 좋거든요.  그렇지만 점심 저녁을 샐러드로만 먹은 건 그렇게 좋은 생각은 아니었던 거 같애요. 점심을 샐러드만 먹으니 금방 배가 고팠고 그래서 저녁을 두부샐러드로 먹었는데 조금의 포만감을 주긴 줬지만 샐러드라 그런지 금방 꺼지긴 했어요. 아무래도 좋은 선택은 아닌 것 같애요. 점심을 샐러드만 먹으니 배가 계속 고팠거든요. 그래서 결국 9시 때 초당 옥수수 4분의 1 간식으로까지 먹었고요. 그래도이 결과가 나왔으니 그나마 다행이었네요. 오늘 아침은 어제 저녁에 초당옥수수 찐 거 10시간 정도 냉장고 넣어놨다가 정리해가지고 초당옥수수 샐러드 만들라고 일찍 준비 시작했는데 한 40분 이상 걸렸네요. 옥수수 2개만 정리해서 샐러드 만들기 시작했어요.  양상추가 또 다 먹었기 때문에 반정도마저 씻어 준비해놓고 사과와 오렌지도 잘라서 준비해 놨어요. 그래도 다른 야채는 다 있어서 금방 뚝딱 만들었네요. 이젠 야채 믹스 안 쓰고 양상추 로메인 치커리를 뜯어서 바닥에 깔고 항상 쓰는 당근 파프리카 오이 넣고 때때로 쓰는 콜라비 브로컬리 넣고 과일로 방울 토마토, 사과와 오렌지를 넣었어요. 그리고 초당옥수수를 좀 뿌리고요. 그릭요거트 작은 한스쿱 올리고 요거트 드레싱 뿌리고 이제 토핑으로 모짜렐라치즈와 견과류 시리얼을 뿌리면서 초당 옥수수도 색감 낼려고 조금만 더 뿌렸어요😅 이렇게 쭉 나열하고 보니 만드는데 뚝딱은 아니네요. 참 많이 들어가죠?😆 어제 초당 옥수수 5개 8000원에 샀는데 어제 점심 저녁 샐러드 만들고 간식으로 하나를 쓰고 냉장고에 있었던 4개 아침부터 정리 할라고 꺼내놨어요. 막 까기 시작했으니 아직 한참 남았는데 초당옥수수라 잘 안나오려요. 찰옥수수는 그래도 손으로 똑똑 하나씩 까면 잘 까지는데 초당옥수수는 터지고 안 까지고 앙망되버리면은 입으로 가고 언제 다할지 모르겠네요. 2개 정도 정리하니 벌써 40분 이상 걸렸어요. 오늘은 이것만 하려구요. 이렇게 담아서 샐러드 먹을 때 토핑으로 쓰고 다양하게 먹을 생각이긴 한데 그냥도 한줌씩 먹지 않을까요? 간식으로~  그거 먹고 많이 반찬들 다 빼서 세식구  먹을 아침상 차렸어요. 어제 어머니가 저녁 약속이 있으셨는데 회정식 드셨거든요. 거기서 남은거 새우튀김1과 고로케 3개 갖고 오셔서 저녁에 동생을 줬지만 동생은 마라탕 먹는다고 하나도 안 먹었어요. 그래서 아침에 반찬으로 새우튀김 1개, 고로케1개 데워서 놨는데 엄마가 4등분한 고로케 하나 드시고 나머진 제가 다 먹었네요. 맛있게 드신 것도 다음날 지나고 다시 데우면 우리 집 다른 식구들은 안먹어요. 입맛이 고급져서😮‍💨 그래서 그나마 잘 먹는 제가 항상 먹는데 다이어트를 해도 음식이 아까운 저는 이렇게 먹고 있네요. 하긴 먹고 싶기도 했구요😅 밥 하나 데웠는데  많은 거 같아서 조금 덜어내고 차렸지만 막상 다 먹고 보니 덜 차서 마저 다 먹었네요. 오늘 아침에 든든하게 맛있게 먹었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목요일 아침 초당옥수수 샐러드로 시작

5월30일 혈당일기4기 2일차

6시 40분 공복혈당 119 어제 8시에 저녁을 먹고 콜라하나 마시고  바로 잤다ㅜ 역시 식후 움직이지 않으면 높게 나오는구나 ㅜ

장보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5월30일 혈당일기4기 2일차

혈당일기 4기 4일차

5월30일  혈당일기 4일차  맑음 측정시간 : 아침 기상후 공복상태  내용 : 어제 저녁은 백미밥에 편육,상추쌈을 먹고 바로            바나나 1개, 구운계란 1개을 먹고 꾸준히 하는            저녁걷기운동5km을 하였습니다

kbstar9670님의 프로필 이미지

kbstar9670

혈당일기 4기 4일차

헉헉 H포인트 출석룰렛 1000포 당첨됐어요

돌리자마자 바로 멈추길래  설마 했더니만 ㅋ 웬일이래요 ㅋ 맙소사 

달려볼꺼야님의 프로필 이미지

달려볼꺼야

헉헉 H포인트 출석룰렛 1000포 당첨됐어요

혈당기록 4기 3일차 인증

날짜 2024.5.29 수요일 날씨 맑음 혈당측정시간 07:11 아침공복상태 혈당수치 102  자고 일어나 바로 잰 공복상태 측정기록입니다. 어제 저녁식사는 18시경 먹었고 메뉴는 편육냉채,  아귀찜,  배추된장국,  김치, 쌀밥으로 식사했어요, 저녁에 빠르게 걷기 운동 조금 했어요, 어제 아침 공복보다는 측정치가 내려 갔네요,  저녁운동 덕분인듯 운동도 꾸준히 해야겠어요

원신흥동농부님의 프로필 이미지

원신흥동농부

혈당기록 4기 3일차 인증

두려운 하지 정맥류에 대하여

눈에 바로 보이는거고 가족중에 하지정맥 있어서 방어차원에서 하루 1시간은 무조건 다리 마사지 해요.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두려운 하지 정맥류에 대하여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