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국수와밥의 갈림길

누룽지를 만드는더 에너지를 소진 시켜서 반찬할 엄두가 나지 않아서 어제 남은 국수공셩과 아침 김치볶음에 계란 후라이만 해서 저녁을 먹었어요 딸아이의 선택은?

핑크한울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한울이

국수와밥의 갈림길

치팅데이에 먹는 대게는 꿀맛..

휴가 기념으로 떠난 울산! 휴가까지 갔는데 다이어트는 할 수 없죠… 치팅데이를 강제로 가져주었습니다 ㅎㅎㅎ 치팅데이 메뉴는 바로바로 대게입니다 꺅!!! 🦀 대게의 단백질 함량이 무려 100g당 66g… 게다가 대게의 껍질에 다량으로 분포된 💚키틴은 체내 지방 축적을 방지하고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작용을 한데요 !! 역시 비싼 만큼 건강식이었네요💪🏻 다이어트 중이니 과감히 볶음밥은 맛만 보고, 가족에게 양보! 이렇게 건강한 치팅을 하니 마음이 너무 좋네요 🤍 다시 다음 주부터 힘내서 다이어트 시작할 수 있겠어요 :)

이니어트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이니어트짱

치팅데이에 먹는 대게는 꿀맛..

치팅데이 - 알룰로스로 단맛을 낸 등갈비고추장버터조림

짜잔~~~ 이름하여 등갈비 고추장버터조림🩷 신랑이 즐겨보는 펀스토랑에 류수영이 저번주에 나와 만들었던 요리^^ 이걸 보고 바로!! 담날 등갈비를 사왔더랬죠 ㅎㅎㅎ 나름 다이어터고  치팅데이라지만 설탕 가득한 레시피에 양심이 찔리니 단맛은 똑같지만 칼로리가 없는 알룰로스를 이용하기로해요^^ 무화과, 잭푸르트, 키위 등에서 소량 존재하는 감미성분이라 비싸요 하지만 몸도 생각해야하니까요^^ 그럼.. 이제 요리를 시작해볼게요~~ 우선 등갈비 1키로를 깨끗하게 씻어요 보통 물에 한번 데쳐서 씻는데 이건 바로 요리를 시작해요 중불에 기름없이 구워요 한꺼번에 넣지않고 조금씩 넣어야 물이 생기지 않고 노릇하게 구워집니다 이렇게만 먹어도 맛있겠어요 ㅎㅎ 여기에 간장을 3스푼 넣어줍니다 류수영님은 4스푼을 넣으라는데 전 덜짜게 먹어서요 한쪽에 간장을 넣고 살짝 끓여준후 등갈비를 섞어요 고추장 3 고춧가루 2 알룰로스 4 케첩 1 마늘 1 넣고 섞은 후  양파랑 파를 넣고 볶아줍니다 마지막으로 물 500미리 투하!! 쎈불에 끓기 시작하면 약불로 40분 뚜껑 덮고 끓여요~~^^ 국물이 많이 쫄았네요~~ 버터 한조각을 팬 가장자리에서 녹여줘요 쎈불로 7-8번 끓여주면 완성!!! 류수영님은 고추장 4 간장 4 설탕 4 라고 하셨는데 전 짠건 별로리 고추장이랑 간장양을 줄였네요 설탕대신 살 안찌는 알룰로스를 사용했고요 청양고추 듬뿍 잘라서 위에 뿌려줬는데 하나도 안매웠어요 ㅠㅠ 안짜고 안매워서 탄수화물 없이  이것만으로도 배부른 식단이었어요^^ 치팅데이에 맵고 짜고 단 음식이 땡길때~~ 알룰로스를 이용한 등갈비 고추장버터조림은 어떨까요^^ 사랑이죠~~ ㅎㅎㅎ

당근쥬스쪼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쥬스쪼아

치팅데이 - 알룰로스로 단맛을 낸 등갈비고추장버터조림

다이어트 중에도 맛있게 즐기는 통밀후레쉬 샌드위치 샐러드

통밀후레쉬 샌드위치 샐러드는 건강하고 가벼운 식사로 즐길 수 있는 메뉴입니다. 아래는 통밀후레쉬 샌드위치 샐러드를 만드는 방법입니다.   재료: 통밀후레쉬 샌드위치 1개 채소 (상추, 양배추, 당근, 오이 등) 적당량 과일 (사과, 바나나, 딸기 등) 적당량 닭가슴살 1조각 올리브오일 2큰술 식초 1큰술 소금 약간 후추 약간 만드는 방법: 1. 통밀후레쉬 샌드위치를 잘게 썰어줍니다. 2. 채소와 과일은 깨끗이 씻어 적당한 크기로 썰어줍니다. 3. 닭가슴살은 끓는 물에 삶아 잘게 썰어줍니다. 4. 그릇에 채소와 과일, 닭가슴살을 담고, 통밀후레쉬 샌드위치를 올려줍니다. 5. 올리브오일과 식초, 소금, 후추를 섞어 드레싱을 만들어줍니다. 6. 드레싱을 샐러드 위에 뿌려줍니다.   통밀후레쉬 샌드위치 샐러드는 다양한 채소와 과일을 활용하여 맛과 영양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드레싱은 취향에 따라 다양한 재료를 활용하여 만들 수 있으며, 가볍게 뿌려주어 샐러드의 맛을 더해줍니다.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적당한 양과 균형 잡힌 식단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운동과 함께 건강한 다이어트를 이어나가는 것이 좋습니다.

박선비님의 프로필 이미지

박선비

다이어트 중에도 맛있게 즐기는 통밀후레쉬 샌드위치 샐러드

대박 포인트

좀전에 아무생각없이 오케이 캐쉬백 룰렛 돌렸더니 맨날 1포인트 주던데 대박 오늘 첨으로 1000포인트가 바로 들어오네요 1천포인트도 뿌듯하더라구요

산곡동미녀삼총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산곡동미녀삼총사

대박 포인트

혈당일기 3기 6일차

아침 식후 2시간 후 아침은 식빵과 땅코버터를 먹었고 필라테스 운동을 다녀왔다 밥먹고 바로 운동하고 오니 식후 혈당이  떨어져 있다.  

어흥어흥님의 프로필 이미지

어흥어흥

혈당일기 3기 6일차

맥콜도 제로슈가 나왔네요 ㅋㅋ

땀 뻘뻘 나서 맥콜 하나 ㅎㅎ 어릴때 다 드셔보셨지요? 헛.. 제로 슈가 맥콜 나와서 바로 샀지요 이거 맛과 탄산 그대로예요  시원하고 맛있네요 250ml인데 5 칼로리  제로 슈가 ㅋㅋㅋ 저 이거 왕창 사놓고 싶네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맥콜도 제로슈가 나왔네요 ㅋㅋ

두부면스파게티

다이어트 하다보면 저는 꼭 스파게티에 치즈 듬뿍 뿌려서 먹고싶더라구요ㅠ 하지만 이렇게 막 먹다보면 아무리 치팅데이라지만 바로 살이 올라오더라구요 그럴때는 파스타면 대신에 두부면을 선택해서 조리하면 칼로리 부담도 줄이고 속도 편안하더라구요 사진은 후라팬에 조리하긴 했지만 두부면은 따로 익히지 않아도 되니 두부면에 파스타 소스 치즈 얹어서 전자렌지나 오븐에 위잉 돌리고 나면 끝 간편하고 맛있는 두부면 스파게티가 완성입니다

이쟈벨님의 프로필 이미지

이쟈벨

두부면스파게티

[완주자 전원 1천P] 운동하고 캐시받자! 캐시홈트 챌린지 2기 OPEN🔥

[자주 묻는 질문] ❓인증샷은 어떻게 촬영하나요❓    캐홈챌 완주로 인정되는 인증샷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하단 포스터 참고 부탁드립니다🙏🏻 1. 캐시홈트 완료 후 노출되는 [인증샷 공유기능] 활용 2. 캐시홈트 완료 후 자유롭게 운동 완료 인증샷 촬영하여 업로드   --------------------   🖇️[공지] 챌린지 관련 안내 (바로가기) 🖇️[공지] 챌린지 인증 방법 안내 (바로가기) -------------------- 🟡 캐시홈트 챌린지 2기 OPEN 🟡 따라하기만 해도 다이어트 습관 형성💪🏻 실내 어디서나, #캐시홈트와 함께 운동하세요! ❤️‍🔥캐시홈트❤️‍🔥로 칼로리를 불태울 때마다 G포인트가 적립돼요🤩   *1만보 인증샷은 캐홈챌 참여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포스터 내 참여 방법을 꼭 확인해주세요🔻 *공지사항 미숙지로 인한 당첨자 누락은 지니어트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챌린지 "댓글 인증" 바로가기 👇🏻 지니어트 운영진이 작성한 [❤️‍🔥00.00 (요일) 인증하기 | 캐홈챌 2기] 게시글에 댓글로 "오운완 사진"을 첨부하여 인증해주세요!  ✅ 챌린지 인증글은 [챌린지 인증] 게시판에 일괄 오픈됩니다 인증글 날짜와 댓글 작성 날짜가 일치하는지 확인해주세요! 🚨주의사항 ※가짜 명의 생성, 반복 참여 프로그램 이용 등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참여 시 리워드 증정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챌린지에 참여한 사진은 지니어트 콘텐츠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챌린지 성공 보상은 주관사의 사정에 따라 예고없이 다른 상품으로 대체될 수 있습니다. 📢공지사항 지니어트 관련 문의사항은 커뮤니티 쪽지로 받지 않습니다. 문의사항 발생 시 메일 이용 부탁드립니다.   📩geniet_app@geniet.co.kr ----------- 🔽"참여합니다" 댓글 작성하기🔽 🚫참여 댓글 미작성 시 참여 인정되지 않습니다🚫

geniet님의 프로필 이미지

geniet

[완주자 전원 1천P] 운동하고 캐시받자! 캐시홈트 챌린지 2기 OPEN🔥

💪식후 영양제 먹기

💪식후 영양제 먹기 바로 챙겨 먹어요 루테인 오메가3 밀크씨슬 입니다 영양제 잘 챙겨 드세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식후 영양제 먹기

🎁(마지막회) [당첨자발표] 제18회 캐시딜의 발견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안녕하세요. 지니어트 커뮤니티 운영진입니다. 제18회 캐시딜의 발견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캐시딜의 발견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이번 18회차를 끝으로 캐시딜의 발견 이벤트는 지니어트 커뮤니티에서 종료되며, 앞으로는 캐시워크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해당 이벤트를 계속해서 참여하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참여 부탁드립니다! "👉캐시워크 커뮤니티 바로가기" 🥳 당첨되신 분들 축하드립니다 🥳 캐시딜 포인트(리워드)는 참여 인증 설문지에 적어주신 '내 추천 코드'로 발송됩니다. 리워드 지급일: 5/23(목)   < 우수후기자 5인 > 💰 리워드 : 캐시딜 포인트 5,000P 💰 여니솔이맘 340 링고픽 skyjhj0407 나무늘보얌 < 당첨자 전원 > 💰 리워드 : 캐시딜 포인트 500P 💰 목표사십구 인생중 준이할미 바다속고양이 멍청이3 풀에버 여니솔이맘 멍청이2 만캐쉬원해요 340 임삼미 프카쟁이 털보꾸기 담율로 그래가보자 링고픽 보이윤 나비리 사랑혀니 je00 곽성은 꿈이룸 잘될 꾸농이 마고할미 일랑일랑9 숫자 윽악쿵 밴드닥터 아무도 솔트1 치랭이 영리한고양이 미클 순동 하늘바래기 시아81 ssul0115 파인솔 highway032 별사탕향기 물수리 레몬그린 파인호랭이 나무늘보얌 skyjhj0407 저주받은장딴지 그냥지나 58로가즈아 앙칼진애미나이 Oracle sunny82 갸꿀맛 주재봉 루시안 쪽쭈리  - 나는민천사 듀리안  - 😥 집계 제외 대상자 안내 😥 1. '이벤트 기간' 내 캐시딜 상품을 주문하지 않은 경우 <예시> 이벤트 기간 4/22~5/5 상품 주문일  4/24 (조건 충족) 4/21 (조건 미달) 5/6 (조건 미달) 2. 이벤트 기간 내 중복 신청한 경우 (1회 인정) -회원 당 이벤트 기간 내 최대 5,500캐시딜 포인트 수령 가능합니다 3. 추천 코드를 오기입 했거나, '구매 경로'와 '내 추천 코드'를 다르게 기입한 경우 구매 경로와 추천코드 상이할 시 포인트 미지급되니 이점 반드시 유의 부탁드립니다. <예시> 구매 경로 지니어트 전달 추천코드 캐시워크 (조건 미달) 지니어트 (조건 충족) 캐시닥 (조건 미달) 언니의 파우치 (조건 미달) 4. 휴면회원 및 탈퇴회원으로 전환된 경우 5. 신청서 작성 시, 마케팅 수신 거부한 경우 6. 지니어트 커뮤니티에 게시글을 작성하지 않은 경우 7. 타인의 게시글을 복제한 경우 8. 글 작성 최소 기준에 부합하지 않은 경우 9. 구글폼 내 링크를 잘못 기재한 경우   ----------   📢지니어트 관련 문의사항은 커뮤니티 쪽지로 받지 않습니다. 문의사항 발생 시 👉🏻메일👈🏻 이용 부탁드립니다.   📩geniet_app@geniet.co.kr 🔗캐시딜발견 [18회차] 보조밧데리 🔗여름 오니까 캐시딜에서 덧신 쟁여놔야죠 🔗자취생이 추천하는 다이소보다 좋은 캐시딜!!🍯 🔗[캐시딜] 우리집 청결유지! 든든한 도담이 물티슈 🔗캐시딜 수산대전에서 활전복 구매

geniet님의 프로필 이미지

geniet

🎁(마지막회) [당첨자발표] 제18회 캐시딜의 발견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혈당일기3기 10일차인증

5월23일 목요일 식사 카레밥 알타리김치 배추김치 단무지 측정 식사후 1시간뒤 88 아침 일찍 일어나서 아침식사후 1시간 정도 길게 운동을 했더니 바로 샤워를 하고 신문좀 보다 측정해 보았습니다 88이네요  

쵸코파이팅구님의 프로필 이미지

쵸코파이팅구

혈당일기3기 10일차인증

애호박

애호박 사면 바로 소 진 을 못해서 요리 하고 남은건 바로 잘라서 냉동실에 얼 리네요 얼리면찌게 끓일때 유용 하게 사용 하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애호박

요거트 만들기

요거트 만드는중입니다 요거트기는 플라스틱제질이 있어 쓰기 실서 아날로그 방식으로 만들어요

원킬님의 프로필 이미지

원킬

요거트 만들기

운수 좋은날

운수 좋은날 길가의 풀이 무성하게 자라 제초작업이 이루어진 곳에서 살아삼은 노랑꽃 바로 옆 아래 뒤  사방 팔방의 많은 풀들이 제초기에 잘려 나갔다. 땅 바닥에 바짝 엎드린 시계풀과 쑥등 여러종류의 잡초들이 모두 잘려 나갔지만 운수 좋게 살아남아 하늘거리고 있다. 사람도 매 한가지 어떤 곳에 있느냐에 따라 운이 엇갈린다.

감사합니다12님의 프로필 이미지

감사합니다12

운수 좋은날

목요일 아침 입맛이 영~

어제 저녁에 '선재 업고 뛰어'보면서 12시를 넘겼고 그러다 견과류 작게 담아놓은 반 통을 다 먹었답니다😅 거실쇼파에서 보면서 궁금하다고 먹었으니 되게 나쁜 선택이었던 거 같애요. 새벽 3시까지 거실에서 보고, 방에 들어가서도 계속 보다가 밤을 샜네요😂 한참 인기가 있었는데도 그냥 쪼끔 쪼끔 재방만 군데군데 스치듯 보다 안 봤는데 맘먹고 1화부터 시작을 하니까 계속 보고 있드라구요.   결국 아침 6시 더 지나서 몸무게 재보니 100g이 쪘어요. 어제 저녁에 간단히 먹었는데도 말이죠. 간식으로 견과류를 제법 먹어서 어쩔 수 없지만 좋지 않은 생활습관도 다이어트에는 적이죠? 아는데 말이죠~ 드라마에 빠지면 잠깐 잊는다니까요. 오늘은 밥 먹기 전에 하는 명언 필사나 감정일기도 안 하고 플랭크와 캐시홈트도 안 하고 바로 샐러드부터 만들었답니다. 좀 늦게 일어나서 시간이 벌써 아침 먹을 시간이더라고요.  얼른 샐러드준비시작했어요. 어제 새로 산 딸기가 별로 안 좋아서 또 딸기와 그릭요거트 듬뿍 넣는 샐러드를 하고 어제 만들어놓은 소스까지 뿌려 양배추라페랑 차렸는데 제가 잘 먹지를 못했어요. 잠을 안 자서 그런가 입이 껄끄러워서 그런지 야채가 잘 안 들어가더라고요. 새벽에 견과류도 많이 먹어서 그런지 견과류 정말 조금 뿌렸는데 그 견과류마저 걸려서 먹기가 싫었어요. 오늘 생활 루틴이 다 헝크러지게 생겼네요. 어머니가 아침에 가지무침과 시금치 나물 해주셨고요. 호박전도 해 주셨답니다. 또 이렇게 근사한 반찬을 차렸는데도 입맛이 없어졌는지 밥도 잘 안 들어가서 밥도 보통보다 반만 데워서 먹었어요. 먹고 엄마동생이 남긴 끓인밥이라도 더 먹을랬는데 못 먹었어요. 호박전은 6개정도 먹긴 했는데 간장에는 안 찍어 먹고 양배추라페랑 먹었네요. 모처럼 아침을 겨우 먹었어요. 항상 배고파서 아침을 잘 먹었었는데...  지금도 너무 졸린데요. 오늘은 또 어찌 보낼지?😆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목요일 아침 입맛이 영~

혈당일기 5월 21일 3기 6일차

전날 견과류에 맥주 한캔 마시고 잤더니 공복혈당이 엉망입니다. 잠도 뒤척였구요. 혈당에는 숙면, 걷기, 식단이 확실히 중요한데 안지켰더니 바로 혈당으로 증명됩니다. 더운여름 맥주 금지입니다. ㅜㅠ

화이팅뎅녀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화이팅뎅녀사

혈당일기 5월 21일 3기 6일차

[혈당컷] 일반인도 위험한 혈당스파이크 막는법

저는 식사후에 잠이오는 식곤증이 있었어요 특히 점심 먹은 후에는 잠이 쏟아지더라구요. 그때는 그냥 밥 먹은 후에 원래 그런갑다가 라고 생각했는데, 알고 보니 혈당스파이크의 증상 중 하나더라구요~ 점심은 주로 쌀밥 한그릇에 다양한 메뉴로 먹었었거든요. 열량많은 돈가스나 짬뽕, 짜짱 이런것도 많이 먹었어요. 많이 먹어도 살은 잘 찌지 않응 체질이라 별다른 스트레스 없이 잘 먹었었어요. 밥먹고 산책 나갈 시간이 안될 때가 많아서 양치질 하고 바로 자리에 앉곤 했어요 산책나가는 것보다는 부족한 잠을 자는게 더 좋았구요~ 운동하고는 별로 친하지 않았는데 혈당 올리는 음식을 많이 먹었었던거 같아요. 특히 점심 식후에 어김없이 잠이 쏟아지는거에요 다른 사람들한테 물어봐도 그렇다는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금방 밥을 먹었는데도 금방 허기가 져서 뭔가 더 먹고 싶어서 달달한 후식을 먹기도 하고요~ 그럴때는 '소화력이 그렇게 좋나' 라고도 생각했던거 같아요 ㅠ 오후 2~3시면 출출해서 일을 많이 해서 당이 딸리는갑다 생각하고 또 달달한 간식을 먹곤 했어요. 당충전타임이라고 하면서요 ~ 식사후 운동하고는 거리가 멀었던거 같아요 ~ 그랬던 제가 당뇨전단계로 당이 높아진 이후에는 달라질수밖에 없었습니다. 그런 식생활이 당뇨까지 이어질 수 있다는 경고를 받았으니 똑같이 생활할 수는 없었지요~ 야채식과 현미밥, 탄수화물 줄이는 식습관 천천히 먹기와 식후 30분 이후 걷기나 운동으로 현재는 식전혈당이 100이하로 내려왔습니다. 혈당이 100이하이긴 하지만 안심할 수는 없으니 꾸준히 관리해야 된다고 하더라구요. 제가 이전에 겪었었던 혈당스파이크는 당뇨전단계나 당뇨가 아닌 혈당 정상치인 사람들에게도 일어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혈당스파이크가 반복되면 췌장이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서 당뇨로 이어질 확률이 높아진다고 합니다. 혈당스파이크란? 식후 1시간후쯤 혈당이 갑자기 치솟았다가 내려가는 현상으로 연속혈당기를 착용하거나 식후 1시간 후에 혈당을 측정하지 않으면 알아채기 어려워서 더 문제가 된다고 합니다. 보통 식후 혈당은 식후 2시간쯤에 측정을 하잖아요. 그러면 그 이전에 혈당스파이크가 있었더라도 알아챌 수가 없는거죠~ 혈당스파이크가 계속되면 다시 혈당이 정상으로 돌아오더라도 위험하다고 합니다. 혈당스파이크때 나타나는 증상은? 식후 참을 수 없이 졸리다 식후 급격히 피곤함을 느낀다 식사를 했는데 금방 배가 고파진다 참을 수 없는 어지러움을 느낀다 식후 집중력과 판단력이 떨어진다 이런 증상이 있으면 혈당스파이크를 의심해볼 수 있다고 합니다. 혈당 스파이크를 유발할 수 있는 음식은 단연 탄수화물  흰쌀밥, 떡, 빵, 쥬스, 단 음식 당뇨전단계까지 당이 올랐었던 저는 혈당스파이크가 일어나지 않게 하기 위해 식사 순서를 바꿔서 먹고 있어요 단백질과 야채를 먹은 후~ 10분쯤 지나고 나서 밥과 반찬을 먹습니다. 이렇게 하면 포만감이 일찍 와서 밥을 적게 먹게 되는 효과도 있어요  정제된 탄수화물만 먹으면 혈당이 가파르게 오르게 되므로 야채와 같이 먹는게 좋아요. 지방도 혈당을 천천히 올리니까 약간의 지방과 같이 먹는 것도 좋아요 빵을 먹을 때도 올리브유나 땅콩버터와 같이 먹으면 빵만 먹는거 보단 혈당을 천천히 올리게 됩니다. 뭘 먹던 탄수화물만 먹으면 혈당이 쭉오르니 혈당 천천히 올리는 음식이랑 같이 먹어야 해요  보통 식후 빠르면 10분후부터 혈당이 오르기 시작해서 30분이면 제법오르고 1시간에 피크를 치고 1시간 30분까지는 고혈당이 유지된다고 해요.  그래서 적어도 식후 30분 후에 운동을 하고 있어요~ 바쁠때는 양치질하고 가볍게 10분이라도 걷습니다. 저녁식사 후에는 여유롭게 한시간쯤 걸어요 빨리 걷는게 당관리에는 좋다고 해서 저녁 식사 30분 후에는 빠르게 걷기와 느리게 걷기를 반복하고 있어요.  인슐린이 혈액속의 당을 근육으로 보내는데 근육이 많으면 당을 많이 소비하게 되서 혈당이 덜 오르게 되는 효과가 있어요. 근육이 당관리에 효자인거죠~ 그래서 열심히 근력을 길르고 있어요. 다양한 음식을 천천히 먹고 탄수화물 섭취는 줄이는 식사를 한후 걷기 운동으로 당소비를 적절히 하면 혈당스파이크 방지할 수 있어요~ 매일 열심히 실천하고 있습니다~

하늘바래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하늘바래기

[혈당컷] 일반인도 위험한 혈당스파이크 막는법

5/22(수)훠궈 넘 맛있네요🤤🤤

하...어젯밤 티비 채널을 돌리다가 먹방 유튜버들이 나와서 훠궈를  먹어치우는데ㅋㅋ넘 먹고싶더라구요. 낮에 라면으로 해결될줄 알았는데ㅋㅋ 결국 남편 퇴근하고 바로 먹으러 갔네요. 홍탕/사골탕으로 시켜서 맛있게 먹고 소스도 왜이리 맛난건지~~오늘도  미친듯이 잘 먹었습니다~~!!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5/22(수)훠궈 넘 맛있네요🤤🤤

다욧 3일차

두부 마요네즈로 크림치즈를 대신해서 듬뿍 올린 라페 통밀빵~ 아드님은 간식으로 계란후라이 베이컨 구워 올렸구요 전 반숙란으로 두부 마요네 듬뿍~~ 넣어서 먹구요  요거는 아드님용~~ 후식으로 그릭요거트에 호두넣어 다욧3일차 마무리~~ *두부마요네즈 만드는법 찾아보면 많지만 잠시 올려봐요~ 두부 1모 뜨거운물에 데친후 한김 식혀 믹서기에 레몬즙 3숟가락(기호에 맞춰 양조절) + 소금 + 올리오일 2숟가락 + 통후추 갈아넣고 1차 믹싱   2차로 한번더 오일 2숟가락 넣고 + 꿀은 기호에 맞게 양 조절(전 2숟가락) 투하 후 곱게 믹싱하면 끝~~

목표사십구님의 프로필 이미지

목표사십구

다욧 3일차

바프 먼투썬 제품도 있네요~

평소에도 구입해서 먹는 제품이였는데 캐시딜에 있는서 보고 바로 구입했어요 다양한 종류의 하루견과 제품을 먹어봤는데 바프 먼투썬은 견과류에서 쩐내?가 안나고 신선해요 요일별로 내용물도 달라서 질리지 않고 먹기 좋아요

융융융융님의 프로필 이미지

융융융융

바프 먼투썬 제품도 있네요~

앗중복으로 왔나봐요😂

두개와서 어머? 했는데 바로 수거해가셨네욬ㅋㅋㅋ 다른 분들도 이러셨나요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앗중복으로 왔나봐요😂

[치팅데이 레시피] 통밀식빵 샌드위치~야채빵빵 ㅎㅎ

아 ~ 얼마나 기다려왔던 치팅데이인지 ㅎㅎ 건강을 위해 딱딱 정해진 식단대로 열심히 먹다보면 지칠때 있어요~ 당근을 먹으면 음 토끼가 된 기분~ 야채를 먹으면 음 소가 된 기분 ~ ㅎㅎㅎ 채식동물들을 야채 진짜 좋아하잖아요 저는 야채는 별로 좋아하지 않았는데 혈압 혈당 콜레스테롤 관리를 위해 하루 한그릇 것도 큰 그릇에 한그릇씩 먹고 있어요~ 치팅데이 너무 좋아요^^ 뭔가 색다른 것을 먹을 기대를 하며 ㅎㅎ 모아온 캐시로 통밀식빵을 샀죠 ~ 당장 먹을만큼 꺼내두고 나머지는 냉동실로~ 빵에는 마가린이나 설탕 등이 많이 들어 있고 정제된 밀가루를 사용한건 혈당스파이크로 이어질 수 있으니 , 평소와 다른 뭔가로 입맛에 즐거움을 주되 당이나 포화지방이 적은 걸로 골랐지요 바로 통밀식빵 오호호~ 정제된 밀가루에 통밀도 들어 있으니 조금이라도 낫지 않을까 해서요 식빵은 다른 맛있는 빵보다는 당도도 낮으니 꽤 괜찮은 선택이죠 ㅎㅎ 저는 빵순이어서 빵을 정말 좋아했었거든요. 바삭바삭한 빵이나 찹쌀도넛 진짜 좋아하는데, 이번에는 패스~ 자제력 발휘했지요 ~ 자 통밀식빵 그냥 먹어도 아주 맛있어요 살짝 구워만 놔도 겉은 바삭 속은 촉촉 ~ 하지만 평소 많이 먹어오던 야채를 얹었어요 방법은 아주 쉬워요 빵은 살짝 굽습니다  치즈를 빵에 얹습니다 그 위에 야채 듬뿍 얹은 후 소스는 마가린 노우~ 케찹을 동그랗게 두릅니다 ㅎㅎ 식빵 하나 덮어서 야무지게 잡아서  얌얌 먹으면 ~ 아 너무 맛있어요~ 평소에 안먹던거 먹으면 어찌 그리도 맛있는지요 약간 달달하게 먹고 싶으면  바나나를 넣어서 먹으니까 진짜 맛있어요 바나나 얇게 썰어서 얹은 후 야채 듬뿍 올려서 먹습니다 ㅎㅎ 이렇게 먹고 30분 후 운동 열심히 해야 합니다. 평소보다 탄수화물이 좀 높아요~ 빠르게 걷기 + 근력운동 필수지요 ~ㅎㅎ

하늘바래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하늘바래기

[치팅데이 레시피] 통밀식빵 샌드위치~야채빵빵 ㅎㅎ

병원갈때 신분증 필요하대요

오늘 아이 안과 갔는데 5월 20일부터 병원 접수할때 신분증 필요하다네요 근데 미성년자는  예외라서 바로 진료받을 수 있었어요. 모바일 인증도 있는데 어르신들은 다시 집에 가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혹 병원 가실일 있을때 참고하시면 도움될듯 싶어요.

seabuck님의 프로필 이미지

seabuck

병원갈때 신분증 필요하대요

변비에 좋은 차전자피, 이것 반드시 주의!

다이어트 또는 육류 위주 식생활 등의 요인으로 변비 환자가 늘어나면서 변비 개선에 좋은 천연 식품에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질경이 씨앗의 껍질인 차전자피도 그 중의 하나다. 일명 ‘변비 해결사’로 알려지면서 시중에는 차전자피를 이용한 변비약이나 차전자피 가루, 환 제품등이 나와있다. 하지만 변비 개선을 위해 차전자피를 무조건 많이 먹으면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차전자피의 효능을 보려면 충분한 ‘물’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차전자피는 몸에서 수분과 만나 크게 부풀어 오르는 것이 특징이다. 수분을 흡수해 변의 양을 늘리고 변을 이동시킨다. 이 때 물이 있어야 부드럽게 변이 배설되는데, 물이 부족한 상태로 차전자피를 많이 먹으면 늘어난 변비양이 제대로 이동하지 못한다. 변비를 해결하고자 차전자피만 많이 먹으면 오히려 변비가 악화될 가능성이 있다. 특히 차전자피 가루를 물 없이 마시면 기도를 막을 수도 있다. 반드시 물에 타서 마셔야 하며 이후 충분한 양의 물도 마신다. 하루 섭취 권장량을 지키는 것도 중요하다. 차전자피의 1일 섭취 권고량은 25g 이내다. 물에 녹은 차전자피(왼쪽), 차전자피 가루 [네이버쇼핑 캡처] 차전자피의 변비 효능이 주목받는 이유는 식이섬유 때문이다. 식이섬유는 배변을 원활하게 만드는 핵심 성분이다. 차전자피에는 이 식이섬유가 80% 이상 다량 들어있다. 더욱이 수용성과 불용성 식이섬유가 골고루 포함된 것도 효능을 높이는 요인이다. 공식적으로 그 효능도 인정받았다. 식품의약품안전처는 차전자피의 건강 기능성에 대해 ‘배변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인정했다. 변비 개선을 위해 차전자피를 섭취하려면 스무디에 타서 먹어도 좋다. 사과, 바나나, 얼음을 믹서기에 갈아준 다음 차전자피 2큰술을 넣고 다시 갈아준다. 차전자피는 점성이 생기는 성질이 있어 마지막에 믹서기에 넣는다. 스무디를 마시고 난 후에는 물 한잔을 마시고, 한 시간 공복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좋다.

쿄쿄84님의 프로필 이미지

쿄쿄84

변비에 좋은 차전자피, 이것 반드시 주의!

💪나만의 혈당 관리 방법🩸혈당스파이크 증상 예방하는 식습관 🕰️ 규칙적이고 예측 가능한 식단하기 🕰️

💪나만의 혈당 관리 방법🩸혈당스파이크 증상 예방하는 식습관 🕰️ 규칙적이고 예측 가능한 식단하기 🕰️ 식후 나른함 졸림 이런 증상이 혈당스파이크에 의한 증상인데요. 탄수화물을 과다하게 먹을때 스낵이나 단 음료, 정제된 탄수화물등의 섭취가 많을 경우 혈당 스파이크 증상이 나타나요. 이를 방지하기 위해사는 올바른 식습관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내가 내 몸속에 넣는 음식으로 인해서 생기는 현상이기 때문에 문제의 이해부터 출발해요. 매일 먹는 식습관이 잘못되서 지금은 당장 오늘은 괜찮아도 이게 쌓이면 건강에 문제가 생겨요. 💪나만의 혈당 관리 방법 👩‍⚕️건강 전문가 들이 하는 말에 따라서 🕰️예측가능한 식사 시간을 정해서 규칙적이고 적당히 건강하게 먹어 주기 입니다. 내몸이 편안할수 있도록 배고프지 않게 챙깁니다. 나쁜 경우의 예를 들어 저녁에 뷔페나 맛집을 가기로 했다고 아침부터 끼니를 거르고 있다가 저녁 한끼에 과한 칼로리를 먹는 경우에 해당합니다. 몸이 음식을 받아 들이고 적절하게 처리하는데는 규칙적인 식사 시간과 양질의 칼로리가 필요해요. 한끼에 과도하게 들어갈때 지방으로 축척하고 소화에 문제가 생길수도 있어요. 👩‍⚕️알려 드시고 싶은 팁 건강한 식사 순서 쌀밥에 김치 된장찌게 젓갈등 짠 저장 음식과 탄수화물 위주로 먹는 식습관이  우리나라 기본 식습관인데 이게 쌓이면 위암의 원인이 될수도 있어요. 짜게 맵게 먹는게 맛이 있지만 안보이는 몸속 위 건강에는 좋지 않습니다. 붓게 되는 원인이기도 합니다. 🔆🍽️올바른 식사 순서는 채소 과일 먼저 드시고 단백질 드시고 마지막으로 탄수화물을 드세요. 식사 시간도 충분히 천천히 먹는것에 집중하면서 합니다. 🔆그리고 식후 움직여 주기 바로 앉아서 디저트 먹고 누워 티비 보기 보다는 식후 천천히 걷기나 가벼운 움직임을 해주세요. 🔆공복시간 지켜주기 위가 쉴 시간을 주어야해요. 식후 양치를 하고 배고플땐 물을 한잔 더 챙겨 드세요. 🔆간식은 야채 과일 견과류 멸치 우유등 영양 풍부한 간식으로. 파프리카 오이 양상추등 야채 많이 먹고 과일 중에서도 되도록 당분이 적은 토마토  방울토마토 블루베리가 좋아요! 단과일은 소량으로 먹어요. 호두 아몬드등 견과류에 단백질과 불포화지방산이 많아요. 소량 챙겨 먹으면 좋습니다. 오전식사에는 주로 야채 가득 단백질로 챙겨 먹고 조리법은 찌거나 신선한 그대로 클린하게 먹어요. 건강한 식재료 미리 준비 해두면 간단히 건강식으로 혈당 관리 가능합니다. 아픈후에 고생하기 보다는 혈당스파이크에 대해서 알고 식단과 운동을 병행해서 문제 발생이 안되도록 하는것기 제일 우선이라고 생각 됩니다. 💪건강이 행복이니까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나만의 혈당 관리 방법🩸혈당스파이크 증상 예방하는 식습관 🕰️ 규칙적이고 예측 가능한 식단하기 🕰️

5.22(수) 혈당 기록 챌린지 3기 7일차 인증

  * 날짜 : 2024.5.22   * 혈당측정시간 : 아침공복산책 후 (AM 5:42)   * 기록 : 103   * 내용 : 아침에 일어나서   1시간 반 산책 후 측정           어제 편두통으로 저녁에 약 먹고 바로 누워서 쉼

새벽을열다님의 프로필 이미지

새벽을열다

5.22(수) 혈당 기록 챌린지 3기 7일차 인증

지니어트 육천보 다시 시작 💰300캐시

지니어트 육천보 다시 시작 💰300캐시 오전에 걸은걸로 바로 인증합니다. 300캐시지만 걷기는 인증해요. 걷기 화이팅입니다.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지니어트 육천보 다시 시작 💰300캐시

따뜻한 물한잔의 효능

 1. 체중감량   체중을 줄이고 싶다면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하는 온수를 마셔야 한다.  아침에 일어나면 따뜻한 물에 레몬을 넣어서 마시면 체지방 분해에 도움이 된다.     2. 답답한 코와 목에 도움이 된다.   온수는 감기, 기침과 인후염의 자연치료제이다.   가래(담)를 용해하여 기도를 뚫어줌으로써 목의 염증을 가라앉히고 코 또한 뚫린다.      3. 생리통 완화   따뜻한 물의 열이 복근을 이완시켜서 생리통과 경련을 낫게 한다.      4. 해독   따뜻한 물을 마시면 체온이 상승해서 땀이 나는데 이때 몸의 독소가 배출된다.  마시기 전에 레몬즙을 넣으면 최상의 효과를 볼 수 있다.      5. 조기노화 예방   체내 독소를 없애야 하는 이유는 독소가 노화를 촉진 시키기 때문이다.   따뜻한 물을 마시면 활성 산소로 손상된 피부 세포의 재생을 도와 피부에 탄력을 더해준다.      6. 뾰루지, 여드름 예방   따뜻한 물은 몸속을 정화시켜서 여드름을 유발하는 근본 원인을 제거한다.     7. 모발 건강하고 생기있게 (살짝 열이 오를 정도의 따뜻한 물은)모근에 활력을 더 해줘서 모발이 부드럽고 윤이 난다.     8. 모발 성장 촉진   모근에 활력이 생기면 좋은 점이 또 하나 있다. 바로 모발 성장이다. 모근에 정상적으로 활동하기 시작하면 모발이 자라는 속도가 빨라진다.      9. 비듬예방   따뜻한 물은 두피를 촉촉하게 해줘서 각질이나 비듬이 생기는 걸 막는다.      10. 혈액순환, 신경계 개선   따뜻한 물은 근육과 신경이 제 기능을 하기 위한 혈액순환을 개선하여 준다.   또한, 신경계 주변에 쌓인 지방을 분해해서 신경계를 건강하게 유지시켜준다.      11. 소화   식사 중에 혹은 식후에 찬물을 마시면 먹은 음식의 지방을 경화시킨다는 연구 발표가 있다.   음식을 섭취할 때 찬물을 마시면 장 내벽에 침윤 현상이 생겨서 장기적으로는 장암을 유발할 수 있다.   찬물을 뜨거운 물로 대체하면, 그런 문제는 해결된다. 게다가, 따뜻한 물이 소화에 도움이 된다.      12. 배변   따뜻한 물을 마시면 변비를 예방 할 수 있고 장운동이 원활해져서 배변시 통증도 사라진다.   또한, 위장에 남아있던 음식 찌꺼기를 분해하고 부드럽게 만들어서, 장 내벽에 자극을 주지 않고  매끄럽게 이동시켜 준다 [출처] : '따뜻한' 물 한잔의 놀라운 효능 12가지 https://www.mediup.co.kr/board/index.html?id=market&no=18045

쿄쿄84님의 프로필 이미지

쿄쿄84

따뜻한 물한잔의 효능

지에스출첵

몇일 잘하면 냉장고 바로 직행하겠네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지에스출첵

칫솔과 치약 구매

캐시 받자마다 바로 어린이 치약 칫솔 어른 치약 칫솔 몽땅 털었어요. 치약이 은근 비싸요 마트가면..

파인더홀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인더홀

칫솔과 치약 구매

건강한 한끼

오늘 아침은 건강한 한끼네요 간만에 두유와 단백질바로 건강하게 챙겼어요 오늘도 건강한 식사 하세요~^^ 

agnes0117님의 프로필 이미지

agnes0117

건강한 한끼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