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성공적인 다이어트 결과
감량기간 6개월 감량전몸무게 98 감량후몸무게 65 감량방법식단 생선 해산물 위주 단백질 섭취 건과류 야채 과일 위주 식사 감량방법운동 근력운동 30분 유산소운동 1시간 매일 꾸준히 꿀팁및조언 나와의 약속 유혹에 넘어가지 안게 퇴근후 바로 헬스장 운동 집에서 도착후 바로 취침 일찍자고 일찍 일어나기
쵸코파이팅구
혈당일기 3기 6일차 인증
2024.5.21 저녁식사후 2시간 혈당 측정 저녁 식사로 아구탕, 소세지, 마늘쫑조림, 멸치볶음,오이김치 먹고 바로 엿하나 섭취!! 고민하다 2시간 측정검사결과 그나마 다행인듯~~
뽁이마미
혈당기록_7일차
날짜: 2024.5.21 혈당시간: 아침식사 전 내용: 아침 기상해서 바로 혈당측정 기록입니다. 오늘은 입맛이 없어서 단백질우유와 계란 한개만 먹었습니다. 점심은 스파이시핫도그 한개 반을 먹었습니다. 앞으로 혈당에 좋은 음식 챙겨 먹겠늡니다
silver43
오트밀
집에들어오자 마자 배고 파서 오트밀로 시원하게 마셨어요. 냉장고에서 바로 꺼내서 마셨어요.
로블ㅎ
혈기챌 3기 4일차 인증
날짜 : 5월 21일 화요일 측정시간 : 아침 공복 어제 저녁은 6시30분쯤 김치 찌게에 갈치구이를 먹었다. 먹고나서 20분 정도 후에 뒷산으로 만보걷기를 다녀왔다. 그리고 집에와서 아무것도 안먹고 잤더니 좀 더 내려간듯 하다. 역시 먹고나서 바로 움직여줘야하는것같다.
쿄쿄84
저당 볶음고추장
365일 다이어트하는 저에게는 굉장히 은혜로운 비비드키친에서 저당 볶음고추장이 신상으로 나왔다기에 바로 구매해봤어요. 고추장이 혈당도 빨리 높이고 살도 많이 찐다는걸 알기에 비빔밥이나 떡볶이등의 고추장류 음식은 거의 섭취를 안했었기에 더 반가운 제품이었는데 맛도 그냥 일반고추장이랑 똑같았고 맛있었어요! 사실 300그램에 할인없으면 7천원에 가까운 금액이라 비싼편이긴 하지만 저당 저칼로리는 놓칠수없죠ㅎ 할인할때도 많으니까 라이브방송 할때 사보시길!
미니미썬가드
오늘 소통왕 포인트 받아서 바로 콤부차 샀어요
여름엔 역시 콤부차가 최고같아요 ㅎ 시원하고 음료대용으로도 괜찮구요 맛있을것같아요
달려볼꺼야
혈당일기 3기 6일차
측정일:5월 21일 방탄커피에 대체당 조금 넣고 마시고 곧바로 측정 당화혈색소 5,8=105 대체당도 혈당을 올린다던데 정말 그런건가? 다음에 또 테스트 해봐야겠다 .
comachen1
절대 맛있는 편육 고르는 방법
이렇게 생긴거 땡 요건 더 땡 바로 요렇게 생긴거 이게 진짜 편육
야고
🏃🏻지니어트 6️⃣0️⃣0️⃣0️⃣보 챌린지 22기 OPEN! 💙
🖇️[공지] 챌린지 관련 안내 (바로가기) 🖇️[공지] 챌린지 인증 방법 안내 (바로가기) 공지사항 미숙지로 인한 챌린지 누락은 지니어트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지니어트 6️⃣0️⃣0️⃣0️⃣보 챌린지 22기 OPEN!🙌🏻 식사 후 30분만 투자해 "걷기" 운동해도 혈당 스파이크 예방부터 칼로리 소모까지 할 수 있어요! 특별하지 않더라도 꾸준히 실천하면 분명 큰 변화가 있을 거에요😇 "다이어트는 지니어트💖" [NOTICE] ✔️"참여합니다" 댓글로 지육챌 22기 신청하기✔️ 🖐🏻참여 댓글 미작성 시, 챌린지 신청으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챌린지 인증 댓글은 [챌린지 인증] 게시판에 들어가서 날짜에 맞게 작성해주세요
geniet
캐시 중복 지급 바로 확인 요청
캐시 중복 지급 된거 메일로 알려드렸어요 어차피 내거 아닌거 관리자분께 자진 신고^
파인더홀
잽싸게 줬다 수거해가네요ㅋㅋ
들어왔다가 다시중복으로들어온거 수거해간거예요 그래도바로바로확인가능하니 좋아요
숫자
마키명언필사 새로 떳어요.
참여하고 바로 1일차 인증했어요.
주안맘0413
아침 이후, 실내자전거 20분(with 아령)
아침 먹고 바로 튀어나가지 않으면 화상영어 땜에 나갈 수가 없어요 그래서 아침운동으로 실내사이클을 정했어요 레벨2로 10분, 레벨3으로 5분, 레벨2로 5분! 아령이랑 핸폰을 좌우로 번갈아 들고 했는데 안 쓰는 왼손 근력이 확실히 더 떨어지는 걸 느꼈어요 열심히 해볼게요
더달달
선스틱 꼼꼼히~
선스틱 꼼꼼하게 발랐어요~ 손에 묻히지 않고 바로 바르니까 편하네요
하늘바래기
치팅데이엔 비빔국수를 먹어요
다이어트 할때 절대 멀리해야할게 밀가루잖아요 그래서 라면이나 칼국수나 빵이나 그런 밀가루로 만들어진 음식은 안먹게 돼요 치팅데이라도 밀가루 음식을 먹어줘야겠죠 그런데 무턱대도 먹을수는 없으니 국물 없고 최대한 건강한 밀가루를 먹어야한다고 생각해요 바로 비빔국수가 그래서 좋아요 국물 없고 야채를 많이 넣어서 먹을 수 있으니까요 면은 조금만 삶고 야채를 골고루 넣어 먹으면 다이어트 중에 밀가루를 먹었어도 부담이 좀 덜해요
숑숑이야
혈당일기 3기 3일차
시간: 기상직후 수치:105 평소 당 수치가 궁금해서 어제밤 측정한 다음 오늘 기상직후 바로 다시 채괐다 공복12시간인데 도 이 수치면 평소 혈당 평균치로 봐야할듯. 운동.몸 무게를 더 줄여보아야겠다
힐링런치
영화관에 오면 바로 팝콘냄새...
팝콘 냄새 어마무시.... 하.....
우리화이팅
영양제 먹기
아침 먹고 바로 영양제 챙겨 먹었어요 날이 흐리지만 활기차게 출발합니다
피크타임
5월 21일 혈당일기 3기 6일차
5월 21일 아침유산균먹고 바로.. 공복에 재려고 했는데 유산균 하나먹고 잿는데 101이면 나쁘지 않은듯 역시 아침에 재봐야하나 싶은 생각도 들지만은 꾸준히 참여할 기회로 이렇게 다시 측정해서 보니 나쁘지 않아요 오늘하루도 힘내서 아자!!
자몽한고미
혈당일기
5월 21일(화) 혈당일기 3기 9일차 흐림 혈당측정시간 : 공복상태 내용 : 어제 저넥 6시에 식사을 적게하고 샤워하고 바로 간식으로 바나나 1개,구운계란,빵 조금 먹었 습니다. 그리고 저녁운동 걷기5km을 하였습니다
kbstar9670
프리미엄 유비큐스 포뮬러 영양제 입니다
이번에 먹게된 혈당관리 영양제는 바로 바로바로 바나바잎이 들어간 것으로 혈당 관리에 도움이 된다고 하더라구요 혈당 스파이크를 검색할때 제일 많이 나오는게 바로 바나바잎이었어요 시중에 나온 영양제 중 해당성분이 들어간 제품이 꽤 많았습니다 후기나 판매량 많은곳을 알아보고 구매하게 됐어요 바나바잎에는 코로솔산이 들어가있는데 이는 체내에서 천연 인슐린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인슐린이 갖고 있는 분장디 구조와 비슷하다해요 혈중 포도당을 세포 내로 흡수 시키면서 혈당 스파이크를 막고 안정화시키는데 좋다고해요 꾸준하게 섭취하면 좋은효과 있을거라 믿어요 이 영양제 한번 드셔보세요 저만의 혈당관리법 입니다
담율로
아직도 검수중?
팀워크 첫날은 바로 되더니 둘째날부턴 계속 검수중이네요. 뭔가 오류난듯~~~
꼼꼼엄마
혈당일기 3기 5일차 인증
2024.5.80 공복혈당 측정 어젯밤 8시에 식사하고 후식으로 과일을 좀 먹었다. 식사 후 바로 후식 먹어서 걱정했는데... 오늘도 공복혈당 100이하 나와서 아주 기분 좋은 시작이었다.
뽁이마미
먹깨비의 체중되찾기 성공기✌️
먹깨비의 다이어트는 다이어트후기 9회차를 끝내고도 계속 되었답니다. 저혼자만의 고독한 다이어트를 연이어하고 있었어요. 급 불어난 체중을 빨리 제자리로 돌려놓아야 했기 때문에 마음이 조마조마 했어요. 누가 뭐라고 한것도 아니고 강요한것도 아니지만 저혼자 마음이 급하고 조급해서 발동동 구르는 심정으로 또 이렇게 2주를 보내게 되었네요. 저만의 몸무게에 대한 마지노선이 있거든요. 체중계에 이 숫자는 넘기지말자 이런거요. 😅 누가 그러더라구요. 40대가 되면 절대 살이 안 빠진다고.. 40대 이후로는 찌는 일 밖에 없다고 😨 억울해.. 🥺 나이 드는것도 억울한데 살도 안 빠져요..😢 이 말을 나이를 먹다보니 더더욱 알겠더라구요.. 진짜 살이 찌는건 눈 깜빡할 순간이고 살 빼는건 산정상에 오르는 등반의 길과 같다는 것을요.. 젊을 땐 몰랐어요. 으레 그냥 하는 말인 줄 알았죠.. 40대 넘어서 살빼려고 관리하는거 진짜 힘들어요.. 건강에 관심있으시고, 몸에 조금 더 신경쓰시는 젊으신 분들은 꼭 젊으실 때 관리 잘 해놓으세요.. 꾸준히 운동하시고, 몸에 좋은거 많이 드세요. 한해, 하루라도 더 산 산증인의 뼈져리게 후회하는 말예요 😭😭 아, 그런데 요즘에는 젊으신 분들은 알아서 훨씬 더 철저히 관리 잘하시더라구요. 정말 대단들하세요👍 제가 문제죠.. 문제였죠 ㅋㅋㅋ 1️⃣ before / after 사진 2️⃣ 감량기간 바로 시작하는 5월 7일부터 하기는 했는데, 몸무게를 재지 못해서 9일꺼 밖에 없네요. 2일 간격이라서 아마 비슷할거라고 생각해요. 5월 7일부터 해서 5월 19일까지 했어요. 20일 아침공복에 몸무게를 쟀으니 19일까지 한 걸로 기록할께요. 총 감량기간은 13일이구요. 총 감량은 1.5kg 이네요. 기록에 보시면 아시겠지만 중간에 한번 몸무게가 훅 늘어납니다.. ㅋㅋㅋ 먹깨비의 주말 먹방습관을 이기지 못하고 잠시 달달이의 유혹에 빠져 허우적거리는 일탈을 했다가 돌아왔더랍니다ㅋㅋㅋ 주말만 아니었더라면 더 빠졌을 거 같긴한데, 그래도 아주 만족스러운 결과에 저혼자 흐뭇하고👍 저혼자 제가 대견스럽네요 👏👏👏 5️⃣ 감량 방법 (식단) 계속 쭉 이어온 다이어트여서 식단은 전과 비슷하게 했어요. 가공식품, 군것질 끊고 건강한 음식으로 몸을 되살리자! 이제는 건강한 몸을 생각해야 하니까요. 이런 생각으로 최대한 몸에 좋은 것으로만 섭취하려고 했어요. 아침은 안 먹던지 제철과일을 먹었어요. 아침인데 배도 안 고프고 안 먹고 싶은 날 있잖아요? 아무것도 안 먹었는데 기운이 있는 날 말이예요. 그런 날은 그냥 안 먹었어요ㅎ 굳이 먹고 싶은 것도 아닌데 억지로 먹지는 않았어요. 안 먹어도 점심까지 괜찮더라구요. 중간에 잠깐 배가 고프긴 했지만 일한다고 정신 없으면 또 금방 사라지더라구요. 요즘에 참외가 참 맛있더라요! 2주간 아침에 참외만 먹은거 같아요ㅋㅋ 뭐 하나에 꽂히면 무섭게 그것만 먹어서요ㅋㅋ 먹을땐 주먹만한 조그마한 참외 두개 먹었어요. 맛나요~ 달아요~ 든든한 아침으로 좋더라구요. 놀라셨나요.. 전 껍질채 참외 먹어요... 왠만한 얇은껍질 있는 야채,과일은 껍질채 먹어요ㅎ 전에 글에도 있지만 당근도 사과도 껍질채 먹구요. 껍질 깨끗하게 씻어서 같이 먹으면 생각보다 먹을만 합니다ㅋ 껍질채먹으면 포만감도 훨씬 오래가고 몸에도 좋아요. 또 좋은 점은 음쓰도 안나온다는!! 🤩 점심은 그냥 일반식 먹었어요. 직장에서 일하는 관계로 그냥 그날그날 메뉴 정해지는대로 먹었어요. 대신 무조건 밥으로 먹었어요. 갈비탕 먹은 날도 있고 쭈꾸미볶음 먹은날도 있고 간단히 김밥 먹은날도 있고, 돌솥비빔밥 먹은 날도 있구요. 찜닭먹은 날도 있고,, 이번에도 새삼 느껴지만 참 다양한 한식들이 많더라구요. 대신, 국물은 안 먹고 밥은 무조건 반공기 먹었어요. 근데 요즘에 식당밥이 너무 작아져서 반공기도 너무 작더라구요.... 오후에 배고팠지만 그래도 꿋꿋하게 점심은 반공기만 먹었어요. 간식은 일절 안 먹었는데 오후에 너무 배고파 기운도 없고 견디기 힘들면 두유를 먹었답니다. 제가 애정하는 99.9 두유 1팩 먹었어요. 그러면 속이 든든해져서 기운도 나고 배고픔이 많이 달래지더라구요. 저녁은 퇴근하고 7시쯤 먹었어요. 오트밀을 먹었어요. 제가 주로 먹은 메뉴는 오트밀죽이예요. 오트밀을 두유랑 같이 불려서 먹는건데, 제일 많이 먹었던건 오트밀참치죽이예요. 정말 간단한 레시피인데 맛있어요. 오트밀죽에 캔참치를 같이 곁들여 먹는건데요. 입맛에 따라 약간씩 간을해서 드시면되요. 전 오트밀참치죽에 계란도 넣어서 먹고, 미역도 넣어 먹고, 당근이랑 파도 다져서 넣어 먹었어요. 그날그날 먹고싶은 대로 먹었어요. 참치가 없는 날엔 오트밀죽에 견과류 넣어서도 먹었어요ㅎ 견과류도 같이 먹으면 고소하니 맛나요. 원래 오트밀이 조금만 먹어도 포만감이 좋아서 반공기만 먹었어요. 자기전이기도 하구요ㅎ 오트밀죽은 장아찌나 김치랑 같이 먹었답니다. 한번 기회되면 드셔보세요. 보기보다 맛있고 포만감도 좋고 한끼로도 괜찮아요! 추천이욤 🌝 6️⃣ 감량 방법 (운동) 운동은 꾸준히 해줬어요. 걷기 운동은 기본으로 해줬구요. 하루에 2만보 이상은 꼭 걸어줬구요. 평일 저녁에는 시간이 많이 없으니 지니어트 캐시홈트에 타바타 위주로 운동해줬어요. 요 며칠 허리때문에 본의아니게 운동을 쉬었더니 5분도 안되는 짧은 영상이 왜 그렇게 힘든지.. 다시한번 체력의 한계를 느끼며 반성했어요.ㅠ 1주차에는 타바타 영상을 1번하다가 2주차부터는 2번 반복재생하려고 노력했어요. 원래 타바타가 쉬는타임이 짧아야하는데 전 힘들어서 쉬다가하고쉬다가하고 그랬어요;;ㅋㅋㅋ 그래도 운동은 끝까지 다 했어요. 헥헥거리며.. 💦 힘들다고 도중에 포기 안한거에 칭찬👏 주말이나 쉬는 날에는 집에 있는 실내자전거 탔어요. 딱 몇시간한다 이런건 없었는데 그냥 시간있을 때마다 계속 올라가서 탔어요. 집에 있으면 상대적으로 퍼져 있기 쉬우니까 단 몇 분만 타더라도 운동하면서 계속 몸을 움직이려고 했어요. 쇼파에 앉아 있은적이 별로 없었던거 같아요ㅎㅎ 거의 자전거 위에 있었어요ㅎㅎ 이렇게 힘들게 운동한 결과가 너무 좋아서 뿌듯했어요. 감량결과에 근육량은 변화없이 거의 체지방만 빠져서 정말 기분이 좋았답니다! 역시 운동이 최고입니다!! 이번엔 운동을 좀 많이 해줘서 그런데, 이제 다음이 걱정이네요.. 얼마나 더 해야 될지 ㅋㅋㅋㅋ 7️⃣ 꿀팁 및 조언 이번 10회 차를 마치면서 하나 느낀게 있어요. 제가 중간에 한번 일탈을 했다고 했잖아요.ㅋㅋ 그래서 체중이 잠깐 올라갔는데, 다이어트 도중에 체중이 올라갔다고 다 끝난게 아니라는 겁니다. 우리는 사람이고 누구나 먹고싶은게 그때그때 달라요. 조금 많이 먹는 날도 있고 적게 먹는 날도 있고 그런겁니다. 내 의지와는 상관없이 계획하지 않은 음식을 먹고 생각했던 양보다 초과해서 먹어서 당황할 수는 있지만 절때로 자책하거나 포기하면 안된다는 거예요. 🙅🏻♀️🙅🏻♀️ 한번의 폭식이나 과식으로 그간의 다이어트 노력이 전부 수포로 돌아갔다는 생각에 우울감에 빠지면 안되요. 끝이 아닙니다. 적당한 반성과 자책으로 더욱더 의지가 타오를 수 있게 되어야 해요. 계획적인건 좋지만 자신에게 너무 엄격하거나 타이트할 필요는 없는거 같아요. 한두 번의 과식으로 지금까지의 다이어트가 전혀 무너지지 않거든요. 일주일 잘하다가 어쩌다 과자 한입먹었다고 이제 다이어트 끝났어 이러고 바로 폭식하는 경우 많죠.. 당연히 지금까지 저도 그랬고, 제 주위에서도 많이 봤어요. 그래서 항상 다이이트가 시작과함께 끝이었죠. 이럴때는 " 내가 오늘 좀 먹었네? 관리중인데 좀 방심했네 그래도 맛있는거 먹어서 힐링했어. 내일부턴 좀 식단이랑 운동에 신경써야지" 이러고 가벼히 넘길 줄 알아야 할거 같아요. '오늘 과식했어' 그럼에도 난 내일부터 내 갈 길을 가겠다. 이런 마인드로 지금까지 해오던 루틴을 계속하는게 좋은거 같아요. 무소의 뿔처럼 당당히🫶🫶 저 끝을 바라보며 꺽이지 않는 굳은 의지가 필요한거 같아요. 매순간 다잡는 마인드컨트롤이 중요하죠. 말은 이렇게 쉽게해도 이게 제일 힘든거 알아요. 힘들지만 우리 노력해봐요. 실패하더라도 괜찮아요. 다음에 성공하면 되죠^^ 의지박약인 전 20년만에 성공했는걸요ㅋㅋㅋ 제가 지금 성공했어도 다음에 실패 할 수도 있겠죠. 먹깨비가 어디가겠습니까 ㅋㅋㅋ 그럼 다시 하는거죠 어려울거 없어요 🥰🥰🥰
앙칼진애미나이
좀 더 열심히 했었어야 했는데 아쉽네.
1.비포. 애프터 2.감량기간: 2주 3.감량전 4.감량후 5.감량방법.식단 아침은 씨리얼 점심은 직장에서 백반위주 식사. 저녁은 집에서 가족들과 함께 하기에 밥량은 1/3 로 줄이고, 고기를 먹을 때는 밥은 패스하고 가급적 채소위주,샐러드로. 6.운동 퇴근 후 캐시홈트로 몸 풀고. 실내자전거 타기 7.꿀팁.조언 지난 다이어트기간보다 감량이 600g밖에 안돼서 많이 아쉬워요.그래도 밀가루, 믹스커피, 과자류등은 최대한 피했습니다. 물도 하루 1-5 리터 마셨고, 야식을 안 먹기위해 저녁식사후 바로 양치를 했어요.
라라스칼렛
혈당일기 3기 4일차 인증
5월 20일 오후 9시입니다. 7시경에 저녁으로 족발먹고서 바로 혈당체크했어요. 점심을 굶어서 저녁은 좀 두둑하게 족발로 배를 채웠네요.
달달별
[2주 다이어트] 10회차 도전
다이어트 before & after (감량 기간) 5월 7일 ~ 5월 20일 (감량전 몸무게) 56.3kg (감량후 몸무게) 55.3kg 얼마 전 몸무게 감량을 했지만 조금 더 감량을 해야 할 것 같아서 2주 다이어트에 재도전 합니다. 갑자기 너무 많이 감량해도 요요현상이 빨리 온다고 하여 조급함을 버리고 먹을 것을 소분해서 일정 간격으로 충분히 먹으면서 운동도 꾸준히 하였음 ♤ 그런데 주말 쉴 경우에는 참을 수 없을 정도로 마구 음식이 땡기고 운동량도 적어져, 도전 전 몸무게로 다시 되돌아가려고 하면 바로 정신을 차리고 바깥으로 나가 산책을 즐기면서 걷기 운동을 하였음 *** 아프지 않고 건강한 삶을 살기 위해서 지금 현재도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감량 방법 (식단) ☆ 아침 4시에 기상해서 지속적으로 레몬즙(꿀 희석)을 마시고, 아침 6시 걷기 운동을 20분 정도 하고 씻은 다음 휴식을 취하면서 당근(1), 비트(1), 사과(1)즙을 컵 3분의 2 정도 천천히 마셨음 ☆ 식사는 1일 일식을 우선적으로 하지만, 알바를 하는 기간은 오전 9시 정도 간단한 아침 요기 (달걀 한 개나 찐 감자, 쑥 가래떡 등 조금)를 하고 12시~12시 30분 사이 점심을 해결함, ♤ 되도록 제철에 나는 여러 종류 나물과 단백질(닭가슴살, 소 및 돼지고기, 오리, 생선)을 골고루 먹어 영양이 편중되지 않도록 노력 하였음 *** 될 수 있으면 구워 먹는 것보다 훈제나 찜으로 조리하여 먹었음 ☆ 간식은 오후 4시~5시 30분 사이 간단한 과일, 파프리카 등 채소와 쑥갯 떡을 조금 먹고 오후 6시 이후에는 되도록 금식하려고 무단히 노력하였음 감량방법(운동) ☆ 기본적으로 하루 만보 걷기 ● 아침, 저녁 간단히 15분~20분정도 걷고, 점심식사 후에는 사무실 주변을 햇빛을 받으며 30분~40분 천천히 빠르게를 반복해서 걸었음 ☆ 스트레칭 및 요가동작을 함으로써 굳은 몸을 폄 ● 일을 할 때는 한 시간이 넘어서면 자리에서 일어나 책상을 잡고 몸을 구부려 쭉 펴주고, 벽에 몸을 딱 붙이고 모서리에 어깨, 등을 대고 좌우로 문질러주면 굳었던 근육이 아프면서 시원해진다 ● 또한 발을 바닥에서 키발로 들었다 놓았다기를 반복해주면 종아리 근육도 풀어주어 몸이 상쾌해 짐 ● 운동 및 요가 동작을 한 후 꼭 이완을 시켜주어 완전히 피로를 풀어 주었음 (꿀팁) ☆ 요즈음은 캐시홈트 운동 프로그램에서 다양한 운동과 스트레칭을 그날 그날 컨디션에 따라 선택하여 아침, 저녁 일정 간격으로 동작을 반복 따라 하니 몸도 유언해지고 잠 좋았어요 (조언) ☆ 몸무게가 1kg이라도 감소되면 먼저 몸이 가벼운 느낌과 피로감도 감량전보다 훨씬 줄어든 것 같고, 기분도 상쾌해져 자신감이 많이 생겼어요 ☆ 일상생활에서 지치다 보면 식단 및 운동들이 제 시간에 잘 지켜지지 않아, 그럴때마다 마음을 굳게 먹고 아침 10시~저녁 6시까지 다양한 음식을 골고루 천천히 먹고, 틈나는 대로 운동도 열심히 했음 *** 잠자기 전에 요가 및 스트레칭을 꼭 해주면 다이 어트에 큰 도움이 됩니다 ☆ 그리고 저는 항상 명상 및 복식 호흡은 짧은 시간이라도 꾸준히 하였음 *** 보이차나 돼지감자차 등을 마시면 혈액순환과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답니다 ☆ 주변인들과 건강에 대한 소통도 열심히 하다 보니 하루하루가 즐겁고 행복하답니다
미주장
오늘 캐시딜 두개나 질렀네요~
캐시딜 제품 사면 구매적립도 되고 상품권 차액도 적립되서 캐시딜포인트가 꽤 쌓이는데요 유효기간이 있다는 생각을 못하고 냅뒀더니 90일 지나면 소멸되길래...(이미 많이 까먹음ㅠㅠ) 어차피 공짜로 모은 포인튼데 크게 고민하지 말고 사자! 하고 있습니다.ㅎㅎ 그래서 얼마전에 구운계란도 두판 샀구요~ 오늘은 선스틱 1+1이랑 스타킹도 샀어요~ 선크림은 있는데 선스틱이 외출시 덧바르기 좋더라구요 원래 쓰던 선스틱은 백탁현상이 있어서 바르고 손으로 펴 발라줘야되는데 이건 리뷰나 설명보니 그런게 없고 가격도 2개면 괜찮길래 질렀습니다:) 써보고 어땠는지도 올려볼게요~ (요건 캐시워크 캐시딜에서 구매) 위 가격에 배송비 3천원도 붙어서 아주 싼건 아니지만 포인트적립한거로 사니까뭐.. 스타킹은 처음엔 캐시딜포인트 사용이 안되길래 이 제품은 포인트 사용 안되게 막아뒀나? 캐시딜에 입점되어있는건데 사용이 안되는게 말이 돼?!(혼자 열폭ㅋㅋ) 이럼서 찾아보니 포인트 사용불가 라는 문구도 없더라구요 그래서 카톡문의로 문의드려보니 확인해보시고 바로 포인트 사용 가능하도록 조치해주셨습니다.ㅎㅎ 여러분도 혹시 안되는거 있으면 문의드려보세요~ 아 그런데 좀 불편한점! 저는 포인트 먼저 소모하고 쿠폰에서 차액 적립되면 좋겠는데 그렇게는 안되네요?ㅠㅠ 유효기간 때문에 신경 쓰는게 좀 짜증나네요.ㅠㅠ 가령 오늘 산 선스틱 가격이 19900원이라 2만원 상품권 사서 구매했는데 그랬더니 남은 금액이 없어서 포인트 사용이 안되네요~ 포인트 먼저 사용하기 누른 뒤에 쿠폰 쓰기 해도 자동으로 포인트는 제외되구요 시스템상 이게 맞다 싶긴 하지만ㅎㅎ 개인적으로는 포인트 먼저 쓴다음에 쿠폰의 차액이 적립되었으면 했네요.ㅋㅋ 그렇게 되면 유효기간 다되어가는 포인트 사용하고 쿠폰차액 적립금은 다시 90일 안에 쓰면 되니까요. 다음엔 1만원권 사서 포인트를 쓰거나 해야겠어요. 여튼 포인트로 물건 사니까 부담없고 좋네요!:)
에브리루다
탄탄한 하체 만드는 필수 운동
핑크한울이
탄탄한 하체 만드는 루틴
핑크한울이
5/20 혈당일기 3기 5일차 인증
날짜 : 2024/05/20 측정시간 : 기상후 공복 일어나서 바로 측정하니 정상수준으로 측정되었다 과자류를 좋아해서 먹고 있는데 줄여야 할듯합니다
nuls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