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 운동 마무리 계단 오르기

🫶 운동 마무리 계단 오르기

 

오늘은 슈퍼에 들루지 않고 바로 와서 계단 옥상까지 오르고 내려 갑니다.

2월 마지막 날이네요.

 

🫶 운동 마무리 계단 오르기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13
  • 다우니향기
    운동으로 계단오르기군요 
    잘하셨습니다 
  • 파인더홀
    계단 운동 잘 하셨어요 
    하체운동 중요하죠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잘 다지고 좋은곳 많이 다니세요
    수고하세요
  • 담쓰담쓰담
    좋은 습관이시네요
    계속 꾸준히 하시길 응원해요^^
    레몬그린
    작성자
    응원해줘서 고마워요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 앙이양이
    계단으로 오르는 습관 가지면 넘 좋을 것 같아요!
    저도 퇴근길에 계단 이용해야겠어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퇴근길에 해보세요
    하체가 튼튼해야 좋은곳 많이 다니죠
  • 흰둥이야
    계단 오르기가 생각보다 운동 효과가 좋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계단으로 다니는 습관 가져야겠어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매일 올라 보세요
    쉽게 올라요
  • 로블ㅎ
    계단 운동으로 마무리
    잘 하셨어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계단 올라야 운동한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거기 비와요??
    여기는 흐리기만 한데..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비오네요
    자주 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