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늘의 명언😄

뭔가 깊은 울림이 있는 말입니다

가장 소중한 사람은 바로 나입니다오늘의 명언😄

1
0
댓글5
  • 파인더홀
    좋은 명언 잘 읽고 가용'
    연휴 잘 보내세용
  • 김봉두
    멋진 명언입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ㅎㅎ 좋아용 봉두님!!!
    행복한 하루되시길😄
  • 프로필 이미지
    연주야아
    진짜 오늘의 띵언이네요.
    오늘은 가장소중한 나로 살아봐야겟어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ㅎㅎ 맞습니다
    가장 소중한 우리를 위해 살아가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