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손질 통 오징어 샀어욤
캐시딜 구경하다가 수산대전이 팝업 뜨길래 구경하다가 손질 통 오징어 있길래 사봤어요. 20미 10팩에 40900원인데 캐시딜상품권 구매해서 사니 0원!!! 빵원ㅋㅋ 포인트 모아둔 보람이 있네요. 한팩에 두마리가 통으로 들어있어요. 확실히 내장이랑 다 빼고 손질돼있어서 편해요. 아이스팩에 고이 담겨왔는데 살짝 녹았길래 바로 칼로 썰어서 오삼불고기 만들어 먹었어요. 크으~~~ 짱맛이였어요.ㅠㅠ
58로가즈아
점심먹고 졸리면 당뇨 위험;;
점심에 클린하게 샐러드먹으면 안그런데 분식이나 달달한거 먹으면 꼭 미친듯이 졸리고, 뭐가 자꾸 땡기더라고요 ㅠ 왜 그런가 했더니 당이 올라서 그렇대요;; 오늘도 초코케익이랑 달달라떼에 눈멀어서 흡입하고 왔더니 눈감겨서 혼났네요 ㅠㅠㅠ 근데 이런게 계속되면 당뇨위험군 된다더라고요 ㅠㅠㅠ 너무 무서워서 ... 그래서 저녁 먹고는 바로 무설탕 티 마셔요 살빠지는것도 좋지만, 당뇨걸리긴 더 싫어서 달달구리 땡길때마다 챙겨먹으려고요 닥터퀸트 제로아이스티 30개입 복숭아 무설탕 저같은 증상 있는 분들 같이 관리해요!!! ㅠㅠ
바니바니니
다이어트 비포 애프터 후기입니다
프리랜서로 일하다보니 성수기랑 비수기 몸상태나 몸매 차이가 확 심하더라고요. 이번에 비수기가 3개월 이상으로 길어지면서 확실히 파워J인 저도 약간은 나태해졌어요. 그래서 현실 자각을 바로 하고 다이어트에 돌입했어요. 감량 기간은 처음엔 좀 짧게 단기로 2~3주 정도 잡았어요. 감량 전 몸무게는 약 54kg이었고, 목표는 건강하게 2kg만 빼서 원래 몸무게로 돌아가자는 것이었어요. 식단은 일단 기본적으로 정제탄수화물(밥빵면)은 최소화했고요. 대신 두부나 계란, 프로틴바 등으로 대체했어요. 일반 지방(적색육류)은 3일에 한번 정도 먹어줬어요. 고기 종류는 상관하지 않았고요. 다른 날에는 닭이나 생선위주로 클린하게 해줬어요. 과식한 날 다음날은 저녁 식사 전까지 단식만 해줬어요. 운동의 경우 3일에 하루는 고강도+중강도 유산소근력 섞어서 해주고, 과식이나 음주 다음 날은 운동은 쉬었어요. 그리고 다른 하루는 중강도 공복유산소로 스텝퍼/걷기 위주로 해줬어요. 약 45분 가량 했고요. 스트레칭은 운동 후 무조건 해줬고, 매일매일 땅콩볼/폼롤러/둘다 진행했어요. 그 결과, 2kg감량 성공해서 원래의 52kg로 돌아올 수 있었어요. 꿀팁을 말씀드리자면, 공복 상태를 견디고, 운동까지 가볍게 진행할 수 있는 상태 유지가 필요할 것 같습니다. 모두들 다이어트 화이팅하시고 상반기 잘 이어나가시길 바랍니다~~~~~
앨리젼
닥터유 단백질볼
생각날 때 마다 먹는 닥터유 단백질볼 입니다. 마침 다이소에 있길래 인증샷 남겨요 원래 닥터유 에너지바로 입문했는데 요 신제품 첨보고 한번 실험해봤다가 바로 최애템 등극했습니다. 기존 최애템은 세컨으로 밀려부러쓰 일단 한입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가 훅 들어왔고 거기에 초코릿과 아몬드의 적절한 밸런스가 '아 요거다'하는 깨달음을 주었네요. 그리고 입에 불결하게 남는듯한 찐득함도 엄서요 보너스로 손에 거의 묻지 않는 친절한 마무리와 절대 가볍게 느껴지지 않는 포만감까지 너무나 만족한 제품입니다. 앞으로도 계속 함께하고픈 아이템입니다! 아직 맛보지 않은 입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추천합니다요
구두소
뱃살에 드로인운동 좋대요
나이 들수록 불룩하게 튀어나오는 뱃살은 남녀노소를 불문한 고민거리다. 아무리 운동을 해도 쉽게 들어가지 않는 곳이 바로 배다. 그런데 평상시 생각보다 간단한 운동만 반복해도 뱃살을 효과적으로 줄일 수 있다. 바로 '드로인(draw in)' 운동이다. 실제 이 운동만 2주일 했더니 허리 둘레가 7㎝ 줄었다거나, 매일 아침 걷기 운동을 해도 잘 빠지지 않던 체중이 이 운동을 병행하니 6㎏이나 빠졌다는 체험 사례 등이 있다. 드로인 운동은 주로 재활의학과 등에서 요통 환자를 위한 치료법으로 쓰고 있다. 코어근육(척추 주변에 있는 신체 중심부 근육) 중 복횡근·복사근을 튼튼하게 해주기 때문에 척추를 잘 받치는 효과가 있다. 방법은 간단하다. 배를 홀쭉하게 만든다는 느낌으로 집어 넣은 뒤 힘을 주고 그 상태를 유지하기만 하면 된다. 근육은 잘 쓰지 않으면 장력(張力·수축하는 힘)이 약해져 힘없이 처지는데, 드로인 운동을 하면 복근에 힘이 생겨 체형이 변하고, 배 주변에 지방이 쌓이는 것도 막을 수 있다. 실제 의식적으로 배를 집어 넣어 근육이 수축하는 상황이 반복되면, 기초대사량이 높아지고 근육 주변에 있던 체지방이 분해된다. 평소 운동을 전혀 안 해서 복근이 얇은 사람이 하면 특히 효과가 크다. 다만, 드로인 운동 중에는 등을 곧게 펴고, 어깨 힘을 빼고, 숨을 멈추지 않는 게 중요하다. 등이 굽어 있으면 배에 힘이 제대로 들어가지 않고, 어깨에도 힘이 들어가면 쉽게 뭉친다. 호흡을 제대로 안 하면 근육이 자리를 잘 못 잡고, 지방 연소 효과도 떨어진다. 이렇게 자세에 신경 쓰면서 배가 약간 당길 정도를 유지한다. 한 번에 30초씩 틈날 때마다 하면 된다. 출퇴근 길에 걸으면서, 앉아서 일하면서 수시로 이 운동을 하는 습관을 들이면 가장 좋다.
가나슈
🏃🏻지니어트 6️⃣0️⃣0️⃣0️⃣보 챌린지 16기 OPEN! 💙
🖇️[공지] 챌린지 관련 안내 (바로가기) 🖇️[공지] 챌린지 인증 방법 안내 (바로가기) 공지사항 미숙지로 인한 챌린지 누락은 지니어트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지니어트 6️⃣0️⃣0️⃣0️⃣보 챌린지 16기 OPEN!🙌🏻 걷기 좋은 계절이 돌아오고 있어요~🥰 가족, 친구, 연인 혹은 혼자라도 좋아요! 언제 어디서든 할 수 있는 걷기 운동👟 지니어트와 6,000보 걷기 함께해요🤗 "다이어트는 지니어트💖" [NOTICE] ✔️"참여합니다" 댓글로 지육챌 16기 신청하기✔️ 🖐🏻참여 댓글 미작성 시, 챌린지 신청으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챌린지 인증 댓글은 [챌린지 인증] 게시판에 들어가서 날짜에 맞게 작성해주세요
geniet
아침은 계란 야채 호밀빵☺️
졸업시즌이라 우리 꽃집도 바쁩니다. 어머니가 일찍 나가셔서 아침에 얼른 샐러드만 만들어서 먹었네요. 어제 다시 야채 믹스사온것 밑에 깔고 야채와 사과 딸기 그리고 견과류 시리얼 올려서 소스. 오늘은 특별히 어제 포켓에서 남은 로제 파스타 소스를 넣는데 아무래도 좀 파스타 먹는 맛도 나고 약간 느끼하긴 했어요. 어머니는 영 안어울린다고 투덜대셨어요. 나는 실험 삼아 했다고 뭐 이것저것 해보고 좋은 면도 있고 나쁘면도 느끼는 거지~~ 하긴 했는데 엄마한테 좀 미안하긴 했죠. 오늘 겨우 샐러드 먹고 나가셨는데 엄마 보내고 울 라떼까지 아침 주고 나서 우리 라떼 용품 인터넷으로 하나 사고 그렇게 시간을 보내고 나서 단백질 탄수화물 식단을 만들었어요. 사실 입맛이 없어서 바로 안 먹긴 했죠 ㅋㅋ 샐러드 먹고 그렇게 배가 안 고파서 안 먹을까? 했는데 분명히 조금 있단 배고플꺼고 아침에 제일 잘 먹자 이런 마인드가 살아나 열심히 뚝딱뚝딱 만들어봤어요. 전에 사던 호밀빵이 김치냉장고에서 너무 오래 있어서 호밀빵 구워 먹을라고 하니까 단백질 안챙겨먹은것 같아 달걀을 그냥 후라이를 해서 얹을까 했는데 야채를 더하면 좋겠다 싶어 야채계란호밀빵 샌드위치가 됐네요. 4개 만들었는데 나는 2개 먹으니까 된거 같더라고요. 그래서 2개는 중간에 설탕과 케찹을 조금 뿌려서 길거리 토스트 맛을 내서 싸가지고 라떼랑 꽃가게 가서 엄마하고 이모한테 드리려구요. 좋아하실지는 모르겠어요😅😁
성실한라떼누나
꾸준한 기록과 걷기로 천천히, 다이어트 비포 앤 에프터
Pms 기간 저는 통제가 불가능한 8톤 트럭입니다. 아무리 아무리 결심하고 다짐하고 계획해도 이 기간은 견딜 수가 없더라구요. 보통 다이어트가 폭삭 망하는 기간이자 자포자기 하고 맘껏 먹어버리게 되는게 바로 이 시기 입니다. 저한테 이 기간은 빠지는 건 기적이며 ㅎㅎ 몸무게를 유지하는 것 조차 힘든 시기 입니다. 하지만 기존에 다이어트를 해오 던게 있다보니까 또 요요 증상 처럼 폭식 하고, 원점으로 되돌아가기 싫더라구요. 그래서 원플레이트 담아 먹기 + 기록하기 + 꾸준히 걷기 를 통해 최대한 덜 찌고! 스트레스도 덜 받는 걸 목표로 했습니다. 다이어트 기간은 2주인데요. 저의 한달 중 '그' 시기 입니다. 꾸준히 기록하고, 먹고 싶은 걸 먹더라도 그릇하나에 담아서 내가 어느 정도를 먹고 있는지 파악할 수 있도록 했어요. 폭식이란 통제가 불가능 할 정도로 먹는 건데 그릇에 딱 정갈히 담아 먹으니 그 다음 폭식을 예방하는 효과도 있더라구요. 그리고 눈 까 뒤집고 마구 먹지 않도록 기록도 하나하나 다 하다보니까 '자포자기' 하지 않게 된 게 가장 큰 장점입니다. 먹고 싶은거 안 먹으면서 하는 클린식 다이어트 너무 좋죠! 하지만 그런게 어려운 시기에는 저 같은 방법도 좋은 것 같습니다. 또한, 운동에 큰 스트레스 받지 않도록 걷기만 만보 꾸준히 해주었구요. 엘리베이터 타지 않고 집까지 걸어올라오는 것! 밥 먹고 집안일을 하든 뭘 하든 퍼져 있지 않는 것! 등의 활동을 했습니다. 많이 빠지지 않았지만 조금이나마 감량이 되고 더군나나 증량 하지 않아서 정말 감사한 다이어트 기간 입니다. 52.5 유지 가보자고!!!
해쭈주
꾸덕꾸덕 프로틴바로 입막음 방지
단백질바 많지만 그 중 칼로리 대비 프로틴 함량 많은 게 중요한 것 같아서 편의점에서 몇 개 추려서 먹는 중이에요 최근 빠진 프로틴바인데 130kcal에 단백질12g 들어있어서 부담스럽지도 않고 꾸덕한 식감에 입막음 방지도 되고 포만감도 드는 편이라 종종 애용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이어나갈 다이어트 프로틴바와 함께 성공길만, 감량길만 걸으려구용
쏘냥이다냥
수산물중 추천
오징어 가라아케 추천합니다 사실 요린이라 완제품 아닌것은 사도 무용지물이라 보니 오징어 튀김이 보이네요 바로 겟 먹으니 쫄깃 쫄깃한 살롸 토실토실한 오징어 살 식감 굿 맛나요 추천합니다
사나나
닥터유 단백질 미니바
단백질 프로틴바 닥터유 단백질 미니바 작은 사이즈여서 휴대용으로 가지고 다니면서 갑자기 배고픔 느낄때 바로 먹기도 좋고 달걀 1개분의 단백질이 있어서 몸에도 좋은 거 같아요 운동전후로 먹기에도 좋아서 편한 제품인거 같아요
피코
이지프로틴 고단백질바
이지프로틴 고단백질바 역시 다이어트 에서는 식사대용으로 다이어트 바가 최고죠 굶지않고 간단하게 먹을수 있고 영양 보충에는 바로 이런 고단백질바가 최고인것 같아요 맛도 쫄깃하고 너무 맛있어요 자주 먹어야겠어요
내츄럴티비
지금 신세계상품권 5천원권 받으세용
한샘 모바일 신세계상품권 쿠폰 100% 전원증정 이에요 빠른상담 신청만해도 100% 당첨 이에용 전 받으려구 또 신청했어요 로그인 필요없이 바로 밀에서 빠른상담신청 누르시고 정보 입력하고 받으세요 https://m-remodeling-hanssem.com
콩이다
gs출첵 경품
마이쮸 바로 받아서 아이들 입으로 갔어요 빠르네요..몇개인지 세본다더니.. 없어요
동남이쁜이
수산대전) 재구매만 4번한 제주 순살고등어 추천합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 캐시딜에서 국내 어촌 경제 활성화를 위한 대한민국 수산대전 할인하고 있는거 다들 아시지요? 그래서 수산대전 할인행사 중 제가 여러분께 추천드릴 상품은 바로 제주에서 잡은 순살고등어입니다. 저는 벌써 4번째 재구매인만큼 자신있게 추천합니다. # 상품링크 https://geniet.page.link/QNDh # 리뷰 처음 제주에서 잡은 순살고등어를 구매한것은 지난달 수산대전 1차 이벤트때 입니다. 사실 생선은 신선식품이라 대형마트에서 구매했지 이렇게 온라인으로 구매한것이 없기때문에 처음에는 사실 조금은 망설임도 있었지만 그동안 꾸준히 캐시딜에서 구매한 물건에 만족했기에 믿고 구매하였습니다. 막상 제품을 받아보니 괜한 걱정을 했구나라는 생각이 할정도로 상당히 만족스러웠습니다. 그래서 이번 2차 수산대전에는 망설임없이 구매를 했습니다. 이 상품의 장점은 바로 상품명에도 나와있듯이 이미 손질이 다되어 있기때문에 별다른 준비없이 드시고 싶을때 하나씩 구워드시기만하면 되니 직장이 있으신 분들에게는 더욱 좋을듯 합니다. 배송도 주문한지 하루만에 배송될 만큼 무척 빠르고 특히 아이스박스에 보냉제를 포함하여 꼼꼼하게 포장되어오기 때문에 더 믿을수 있습니다. 끝으로 1차에 이어 이번 2차 수산대전에도 지니어트 회원여러분들께서 많이 동참해주셔서 우리 어민들께서 힘내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우리바다, 우리 어민들이 직접 잡은 대한민국 수산물 드시고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참고) 이번 2차 수산대전에는 30%의 할인혜택(20%할인에 추가 10%적립)을 받을수 있습니다 # 구매전에 쿠폰 받는것도 잊지 마세요^^ # 구매인증 (총 4회)
시아81
단백질 바 추천 : 닥터유 단백질 바
이마트 24에서 1500원 주고 구매했습니다! 단백질 바로 단백질은 12g 들어있고 크기도 커서 간식으로 라고 딱 좋은 것 같아요! 맛은 약간 초코 강정 느낌이 강하고 많이 진득하지 않아서 먹기 불편하지도 않고 괜찮은 것 같아요! 견과류도 여러가지 박혀있고 식감이 재밌는 단백질 바 였습니당~~ 드셔보셔요~~
이녬
최고의 다이어트 식품 단백질바 " 프로틴바 그레인 너츠"
프로틴바 그레인 넛츠는 고소하고 바삭한 통곡물 견과류가 들어간 영양만점 프로틴바에요. 1개당 단백질이 15g이나 들어있구요 칼로리가 170kcal입니다. 제가 1년동안 10키로정도 체중감량을 한 최대의 수혜자입니다. 배가 고플때 이 프로틴바를 먹으면 든든할뿐만아니라 영양도 풍부하도 맛도 좋아요. 우리모두 단백질바로 성공적인 다이어트 해요. 화이팅
쭌애
산책후 집에와서 녹두전 만들기~
명절에 만들고 남은 녹두가 있어서. 그때 쪼꼼해서 나눠 먹었더니...제대로 못먹은감도 있고, 남은 녹두에 신김치 넣어서 뚝딱~ 대부분 제대로 만드시겠지만 전 대충대충 만드는 스타일이라 맛도 대충이랍니다~ 싱거운면 간장에 콕..그래서 무조껀 싱겁게
파인호랭이
밤 까기^^
밤 쪄서 예쁘게 껍질 제거^^ 저는 이렇게 한입에 쏙 넣어 먹는게 좋더라고요 쪄서 바로 까면 힘들지도 않고요^^
당근쥬스쪼아
[캐시딜]전라도 총각김치 ㅎ
국내산 재료를 아낌없이 넣어서 그런지 바로담아 직 배송되어 맛도 아삭하니 바로 먹어도 맛있네요 .ㅎ 양념과 젖갈의 비율이 좋아 점점 익을수록 더맛있을거 같아요 ㅡㅎ 🙊이렇게 누룽지와 라면에 먹으려고 쏠쏠하게 모은 캐시와 포인트로 제로딜 가격으로 3kg 저렴하게 구매.. 역시 탁월한 선택 ~굿ㅎ 또 구매시 10%적립까지 해주니 항상 만족스러워요 ㅡㅎ
꿈이룸♡
핸드크림
손씻고 바로 바르네요
보통아이
잇프로 비건 프로틴바 맛나요!!
프로틴바 평소에 간식 대용으로 즐겨먹는데 넘 맛난 거 발견했어요!! 바로 잇프로 비건 프로틴바! 초콜릿맛이라 맛도 좋고 아무래도 그냥 과자보단 낫겟죠?? 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위안 삼아봅니당
영잔디
블러셔 득템!!
아까 홈플 갔다가 그안에 있는 올영에 잠시 들렀는데 세일하는 제품중 필요한게 눈에 띄어서 바로 겟!!결제 하고나서까지도 유효기간 확인할 생각을 왜안했지? 집에와서 확인해보니 기간도 넉넉하네요~완전 득템 했어요!! 요즘 얼굴이 칙칙해 보여서 이거라도 얹으면 화사해 지려나요?ㅋㅋ
툐리부인
속지 맙시다!!
오늘따라 침대 이불속이 따땃~하니 일어나기가 싫어서 어기적 대고 있었는데 순간 문자하나를 보고 눈이 확~뜨여서 바로 일어났네요. 아직도 이런 멍청한 수법의 보이스피싱이 있네요..ㅉㅉ 절대적으로 속으면 안됩니다!!
툐리부인
단백질바로 프로틴충전!
닥터유 단백질바 많이 드시지 않나요? 달걀 2개 분량으로 단백질 12g이나 들어있어 보기보다 든든합니다. 냉장고에 항상 구비중ㅋ 고소한 견과류, 렌틸콩이 들어 있어 식감도 좋았어요. 단백질이 총 22%라 바빠서 밥 챙기기 어려울때 간단해서 손이 자주가는 프로틴바입니다.
58로가즈아
한끼 식사대용으로 가능한 닥터유 단백질바 미니
저는 오리온 닥터유 단백질바 미니 두개정도를 다이어트할때 한끼 식사대용으로 가끔 먹고있답니다. 단뱈질바 1개당 달걀 2개분량의 12g 단백질을 가지고 있고 고소한 아몬드와 땅콩이 통으로 들어있어 고소하고 씹히는맛이 있어 더욱좋은 단백질바 식이섬유 풍부한 렌틸콩이 3%함유 운동전.후 단백질 보충이 필요할때에 든든하고 포만감있고 맛까지 있는 단백질바로 오리온 닥터유 단백질바를 추천합니다
산곡동미녀삼총사
⛰️ 등산후 저녁식사 🐷돼지고기 수육
⛰️ 등산후 저녁식사 🐷돼지고기 수육 이만육천보 걷고 식욕 펄펄나죠? 오버하지 않게 야채 친구들 많이 모아 먹어요. 씻어논 양배추 바로 전자레인지로 찌고 생양배추샐러드도 같이 먹어요.
레몬그린
핸드크림
손씻고 바로 핸드크림으로 촉촉하게 핸드케어 해줍니다
건강하자으니
캐닥 소통왕 적립
2시에 적립되는줄 알았는데 ㅎㅎ 지금 바로되었네요^^ 감사합니다 ^^ 다들 들어오셨나요
다우니향기
하루 단백바 카카오맛추천!
한때 단백질바나 단백질쉐이크는 너무 역하고 맛없다는 편견으로 먹지않다가 다이어트할때 초코가 너무 먹고싶어서 구매했는데 괜찮더라고요..! 에프굽도 나쁘지않았는데 저는 그냥 먹는게 더 맛있었어요! 45 g 에 단백질 12 g 들어있어요!! (카카오 기준) 식감은 자유시간..? 같은 느낌에 덜달긴한데 달달해요! 다이어터라면 만족할맛! 전에 ㄷㅌㅇ초코맛 단백질바먹고 바로 뱉어버렸는데 이건 너무 좋아서 대량으로 사서 쟁겨 먹기도 했어요! 추천합니당! 구매처는 온라인 오프라인은 올리브영매장 등 많이 팔아요! 맛도 5가지나 있는데 저는 카카오가 제일 무난하고 맛있더라고요~ 일단 첫시도는 카카오나 오곡?맛으로 하는 거 추천드려요! 입터지는 것보다 이렇게 죄책감적고 단백질도 챙길 수 있는 간식 사놓고 먹는게 좋은거같아요 :9 개당 약 2천원이고 대량으로 사면 더 싸게 살 수 있어요! (가끔 ㄷㄱ마켓으로 찾아보는것도 추천...속닥속닥..)
바빠
오늘 저녁은 닭갈비
오늘은 동료들과 닭갈비 먹었어요 줄서는 식당인데 칼퇴한 동료가 먼저 자리잡고 운좋게 바로 들어갔어요
agnes0117
달달함과 단백질의 조합
몸이 피로하거나 그날이 다가오면 달달한 간식을 찾게 되는데 너무 단것만 먹는것 아닌가 싶어서 이것저것 찾다가 알게 된 간식 닥터유 단백질바는 견과류가 48%, 렌틸콩3%, 단백질 12g(달걀2개분량)이 포함 되어있다 초콜릿과 견과류가 섞여있어서 싶는 맛이 달달하면서 고소하다 단맛이 강한 타사제품들도 있는데 단것을 좋아하지 않은 분들은 닥터유를 추천 나에게는 단백질바로 한끼 식사대용으로는 안되고 간식으로 먹어요
열정7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