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쿠팡 구매시 OK 캐시백경유

쿠팡 구매시 OK캐시백 경유해서 구입하심 만원당 돼지가 생겨요 바로사용가능한 두툼500p는 편의점계산시 사용되구요 나머지는 ok포인트로 적립됩니다 단,,장바구니에 미리 담아두심 안되요 ㅋ

달나라토끼55님의 프로필 이미지

달나라토끼55

쿠팡 구매시 OK 캐시백경유

폼클린징

미세먼지 많은 오늘 외출후 돌아와 바로 세안 해줘요

건강하자으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건강하자으니

폼클린징

KRNLRGB 케시톡 친구해요

100명 넘으신분 사양  바로 친구끊기 실행합니다

현송7님의 프로필 이미지

현송7

먹기 편하고 포만감 높은 대신 프리미엄 곤약면

먹기 편하고 포만감 높은 대신 프리미엄 곤약면을 점심 식사로 즐겨 먹습니다. 일단 배 고플때 포만감이 높아 좋습니다. 또한, 기존 곤약면의 냄새와 식감을 개선해서 입맛이 좋습니다...ㅎ 100g당 탄수화물은 7.5g, 칼로리는 27.5kcal로 포만감은 높이고 칼로리는 내린 대신물산 파스타곤약면...^^ 대신 물단 파스타곤약면은 조리가 편해서 더욱 좋은 것 같아요. 면을 별도로 삶을 필요없이 개봉 후 바로 조기가 가능하거든요...ㅎ 밀가루 대신 콩가루, 쌀가루를 첨가해 밀가루면의 부드러움과 생면의 쫄깃함을 살렸다고 하네요...^^

바다사랑태양님의 프로필 이미지

바다사랑태양

먹기 편하고 포만감 높은 대신 프리미엄 곤약면

서울시 서울 라면 출시

도쿄시에서 바나나빵 만드는게 아닌데 ㅋ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서울시 서울 라면 출시

영양제 먹기

오늘도 바로 챙기지는 못했지만 잊지 않고 설거지 끝내고 먹고 힘내봅니다

피크타임님의 프로필 이미지

피크타임

영양제 먹기

영먹챌 4기 지급 누락?

영먹챌 4기 당첨자 명단에 있는데 지금보니..다들 리워드 지급 받으셨더라구요 혹시 아직 못받으신분있나요? 문의하면 바로 답변오나요?

강도마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강도마미

만물상 출첵 180원

출첵만 180원 현금으로 바로 사용가능합니다 만보기에서 이번달  1200원 되네요 당첨된것도 있어서요

heracchang님의 프로필 이미지

heracchang

만물상 출첵 180원

핸드크림

손씻고 바로 바르네요

보통아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보통아이

핸드크림

💪아들 아침 식사

💪아들 아침 식사 감기 걸렸데요 샌드위치 줄까 생각하다가 따끈하게 국이랑 줍니다 아임닭 스팀 닭가슴살 캐시딜에서 산것 개봉 했어요. 잘라져서 먹기 편하네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아들 아침 식사

곤약젤리 [젤리Ro] 맛있어요

제가 식단관리할 때 부담없이 즐기는 간식중에 하나가 바로 곤약젤리인데요 언니네 집에서 처음 먹어보고 괜찮아서 주문해 먹기 시작한 [젤리Ro] 복숭아보이차맛이에요. 아무리 식단관리라도 맛이 없으면 오래 못하겠더라고요  그런데 젤리RO는 제일 중요한 맛이 괜찮고 그러면서 칼로리도 낮고 포만감도 어느정도 느낄수 있어 꾸준히 주문해서 먹어요.  5칼로리라 칼로리 부담 없이 먹을 수 있고요.  무설탕에 당류도 0g인데  설탕대신 에리스리톨을 사용해서 칼로리가 거의 없어요.   젤리Ro는 기존 곤약젤리처럼 과일맛이 아니라 과일에 차를 더해 과일맛티맛 곤약젤리예요. 식단이 필요할때 맛있게 먹으며 죄책감도 덜한 곤약젤리 정말 좋네요

agnes0117님의 프로필 이미지

agnes0117

곤약젤리 [젤리Ro] 맛있어요

화요일 운동기록

오전 5000보 계단 7 공복운동 마일리 하체 16 티파니허리운동 10 레베카 복근 등 20 레베카 팔운동 12 칼소폭 매운맛 29 진짜 그만 좀 미루고 바로 바로 일어나서 하자 제발 내일은 헬스장 가서 걷기라도 하고 오기

해쭈주님의 프로필 이미지

해쭈주

맛있는 곤약밥, 햇반 귀리흑미곤약밥

다이어트 한다고 곤약밥 드셔보신 분들은 알거에요. 곤약쌀의 냄새... 냄새 빼려고 물에 씻고, 곤약만 먹으면 소화장애 오니 비율 맞춰서 쌀이랑 섞고, 불려서 밥하고... 밥 한끼 먹으려다 지쳐서 폭주할 수도 있다고요. 그런 불편을 없앤 곤약밥 제품들이 많은데 그 중에 쉽게 마트에서 살 수 있고 믿을 수 있는 회사애서 만든 제품입니다. 바로 햇반 귀리흑미곤약밥. 일단 햇반이니까 품질 믿음 가고요. 곤약에 귀리랑 흑미까지 섞어 놨고요. 무엇보다 일반 밥이랑 맛차이가 제일 적다는 것! 곤약밥이 맛없기로(?) 유명하잖아요.  댕글댕글 거려서 호불호도 갈리고. 이건 곤약밥이지만 약간의 찰기도 있어 좋습니다. 햇반이라 간단하게 전자렌지 조리가 되니까 편하고요. 인터넷에서 유명한 곤약밥들은 배송비 아까워서 많이 시키거나 이것저것 시켰다가 입에 안맞아서 처치곤란할 때가 있는데 이건 마트에서 하나 사서 시험 삼아 먹어볼 수 있으니 좋고요. 헌 한 번 드셔보세요.

랄랄ㄹ님의 프로필 이미지

랄랄ㄹ

맛있는 곤약밥, 햇반 귀리흑미곤약밥

드라마보기

오늘꺼 못봤는데 어플로 바로 올라왔네요 ㅎ  월화 기다리는 재미가 있어요. 오늘도 재미있게 보셨어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드라마보기

🍊캐시딜에서 🚚폭풍주문한 5가지 도착

🍊캐시딜에서 🚚폭풍주문한 5가지 도착 방학이라 식재료가 많이 필요해요 캐시딜에서 폭풍 주문한 것이 빠르게 도착 하네요 아이들 식사 수제돈까스 닭가슴살  생필품 치약 과일 오렌지 딱 떨어진 스킨까지 잘 도착 했어요 🍊오렌지만 맛보고 나머지 다정리 했어요 오렌지 크고 맛있어요 귤과는 또 다른 시원하고 맛있은 과즙이 최고👍 두개 바로 먹었어요 😊 🍗아임닭의 크리스피 닭가슴살. 이건 겉은 튀긴듯 속은 부드럽고 맛이 적당해요 아이가 교정 중이라 순살이 편하네요. 연속 구매중입니다. 🐷 수제 등심 돈까스는 아직 시식 전이고 쟁이기만 했어요. 튀겨 나온게 좋긴 하지만 중요한것은 질과 맛이죠. 통살이 두툼하다는 후기가 많아서 구입 했어요. 👩‍🍳맛있게 잘 조리해 봐야 겠어요. 🪥 늘 생필품 떨어지지 않게 쟁이는데 따님이 치약이 없데요. 요즘 정신 없나봐요ㅠ 반성합니다. 혹시 하고 캐시딜 보니 판매 하네요.😊 이것도 캐시딜에서 주문해 봤습니다. 많이 사면 더 싸지만 6개로 샀어요.  화장실 두개 3개씩만 쟁여요. 🫧스킨도 급 떨어졌더라구요. 혹시나.. 역시나.... 캐시딜에 있길래 한번 주문해 봤어요. 사용해 보니 문안합니다. 캐시로 캐시딜 🛍️쇼핑하니 실질적으로 카드 사용이 많이 줄었어요. 💰열심히 모은 캐시를 적절히 사용했다는 뿌듯함에 스스로 만족합니다. 캐시가 현금보다 할인율이 있는데 현금가치로 잘 사용 했어요. 🛍️참 캐시딜에서 구매한 이것들 가격과 판매처 입니다. 상품 구매 확정 마쳤어요. 캐시백과 후기캐시적립까지 잘 받았어요💰 👍👍👍캐시딜 구매하면 물건 살때 깎아주세요 딜하듯 기본 10프로는 적립해 줍니다. 아쉬운 부탁 안하고 10프로 깔끔 적립입니다. 사진 후기 쓰면 300캐시 놓치지 않아야지요😊 😊캐시딜 🛍️쇼핑이 즐거운 이유 입니다.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캐시딜에서 🚚폭풍주문한 5가지 도착

러닝끝😄

밥먹고 바로 뛰어서 빨리는 못뛰겠아요 ㅋㅋㅋㅋ 3km만했어요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러닝끝😄

캐시딜배송문제

캐시딜에서 문제생긴게 두번째예요. 저번 캐시딜상품은 3주동안 배송이 안 오더니 이번엔 2개 박스 시켰는데 한개만 왔네요. 증정품만 2개옴.  판매자문의내역에 남겼는데  문제가 자꾸 생기니 갑갑함.다행히 문의답변에 보내준다고 하네요. 문의하고 바로 담날 바로 답변되서 기다리는중. 갑갑함이 가셨어요. 2월 1일에 나머지 도착. 다행이네요

클레어1님의 프로필 이미지

클레어1

캐시딜배송문제

용돈라방포인트

오늘 용돈라방을 오후7시30분까지 26개를 봤네요. 방금 포인트적립에 들어가서 세어보니 26개이네요. 알림설정을 해 뒀더니 뜨면 바로바로 알려줘서 놓치지않고 라방도 보고, 퀴즈도 풀고, 걸음 포인트도 적립하고...  쏠쏠합니다 ㅎㅎ

강미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강미미

렌즈끼는 분 계신가요 ㅎㅎ

요새 눈이 건조해서  투명원데이만 끼다가.. 변화를 주고싶어서  컬러렌즈를 오늘 딱 꼈는데!!!! 와 눈알 빠지겠네요  너무 건조합니다 눈이 바로 반응하네요 진짜 시력교정수술 해야할까요 눈이 빠질거같네요 

다우니향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다우니향기

딸기( 아버지 찬스)

오늘 딴 딸기 시골가면서 하우스에서 바로 샀어요. 이것은 아버지 찬스~~♡ 엄마가 큰애 좋아한다고 아버지께 강매 ㅋㅋㅋ 울 아버지 거금을 쓰셨네요.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딸기( 아버지 찬스)

핸드크림

건조해서 손씻고 바로 바르네요 

보통아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보통아이

핸드크림

영양제

오메가랑 초록홍합 먹었어요 밥먹고 바로 먹었답니다 건강 생각해서 챙겨봅니다

쉬림프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림프

영양제

건강한마디

바로 건강이죠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건강한마디

[내돈내산 곤약 다이어트]곤약면커리🍛/곤약떡볶이🥘

 이번 지니어트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는  곤약제품 입니다. 저도 현재 다이어트 중이라 곤약도 먹고 있거든요.  곤약은 100g당 10kcal밖에 되지 않아 열량이 낮고 조금만 먹어도 배가 부르답니다!   곤약의 주 성분인 '글루코난만' 이라는 식이섬유 때문에 배가 부른 느낌이 드는것이죠~😀  식이섬유는 위장을 통과하는 속도가 느리고 물을 흡수하는 성질을 지니고 있어서 곤약을 조금만 먹어도 배가 부르는 거래요~~😲 [풀무원]라이트누들 단호박 곤약면  은은한 향긋함이 돋보이는 단호박 곤약면을 소개해 드릴께요👉 ㆍ중량:1묶음(150g×4개입) ㆍ특징:가볍고 든든한 면 요리를 완성해 줄 곤약면 입니다. 은은한 단호박 향과 쫄깃한 식감이 매력적이에요.  다이어트 중에 면요리가 먹고싶을때 대체하기 좋은 것이 바로 곤약면! 입니다. 칼로리가 25kcal정도로 낮은 편이라 고칼로리 음식을 먹을때 함께 먹으면 좋지요. 저는 주로 커리와 같이 먹었어요~👍  [곤미방]떡볶이 곤약   밀떡을 닮은 통통한 생김새에 곤약 특유의식감이 잘 살아있는 곤약제품 입니다.  ㆍ중량:1묶음(180g×4개입) ㆍ특징:탱글탱글한 식감과 포만감까지 모두 챙길 수 있는 엄청 요긴한 제품입니다.  그런데!  이렇게 칼로리도 낮고 식이섬유인  곤약을 많이 먹으면 안된데요!!왜?😱  식이섬유 특성상 많이 먹게 되면 장 내에서 가스가 과하게 생성되고 이로 인해 소화불량이 생길수 있다네요.   곤약은 적당량으로 섭취하고 장이 예민하다면 조금씩만 섭취하는게 좋데요.👌 그래서 저는 하루에 한끼 정도만 맛있게 먹고 있어요~~ 맛있게 먹으면서 건강한 다이어트 해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내돈내산 곤약 다이어트]곤약면커리🍛/곤약떡볶이🥘

오랜만에 친구들하고의 수다

지난번에 나트랑 같이 여행갔던 친구들이랑 간만에 모여 밥먹고 커피마시고 실컷 수다떨다가 늦게 집에와서 바로 줌바수업으로 고 저녁을 못먹었네요 ㅜㅜ 배고파요 

산곡동미녀삼총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산곡동미녀삼총사

고기 문구...

숙성 없습니다 직접 받아서 하시는거 같아요 바로 해주시더라구요

동남이쁜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동남이쁜이

고기 문구...

꽃집

한번씩 주문하는 꽃집인데 무인운영도 하네요. 살짝 구경하고 싶은데 둘째랑 길이 어긋날까봐 바로 갑니다.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꽃집

남편의 커피 서비스

남편의 커피 서비스 바로 내려주는 커피가 역시 향도 좋아 맛나요.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남편의 커피 서비스

곤약쌀로 현미곤약밥 지어요

쿠팡에서 곰곰 밥알모양 곤약 10봉지 시켜요! 곤약 2봉지 + 백미 100g + 현미 200g + 귀리 200g 이렇게해서 밥 하자마자 소분해서 바로 얼려둡니다! 가격도 훨씬 저렴하고 좋아요

송숑송님의 프로필 이미지

송숑송

곤약쌀로 현미곤약밥 지어요

주말에 폭풍 흡입하고 다시 납작배 만드는중 !!!!

주말에 북유럽풍 음식하는곳을 갔는데요  몇장 못찍었지만 저런 요리가 6개 넘게 나와서 엄청 배불렀어요 ㅋㅋ  먹고 또 디저트도 먹고요  티라미슈가 어찌나 맛있던지 아직도 생각나네요 ㅎㅎㅎ 결론은 배가 엄청 나왔어요........ 행복했던 주말은 뒤로하고  오늘부터 다시 열심히 간헐적 단식 했어요 ㅋㅋㅋ 오늘은 16시간 30분 딱 채우고  점심때 샐러드 야무지게 챙겨먹고  달달한 음료들 대신 0칼로리 아이스티 먹는 중이에요 [닥터퀸트] 제로아이스티 30개입 1,2,3,4박스 복숭아 무설탕 유산균함유 : Dr.Queent (naver.com)\ 친구가 맛나다고 자기도 사달라길래 4박스 더 쟁였네요 ㅎㅎ  먹어도 너무 먹은 내자신 ㅋㅋㅋㅋ | 그래도 공복유지하고 제로티 마시고 화장실 다녀오니  배가 좀 들어갔어요 ㅎㅎ  저녁도 가볍게 먹어야겠어요~~ 

바니바니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바니바니니

주말에 폭풍 흡입하고 다시 납작배 만드는중 !!!!

프랭크 버거~

주문하면 바로바로 만들어주는 수제버거~ 가끔씩 사먹으면 맛있더라구요~ 웰빙버거 같아요~^^

딸기와의행복님의 프로필 이미지

딸기와의행복

프랭크 버거~

곤약하면 현미곤약밥이죠!

한국인이라면 꼭 먹어야 할 건 밥인데, 밥 칼로리가 어마어마 하잖아요. 그렇다고 빵으로 때우는 것도 한 두번이고.. 그럴 때는 현미곤약밥을 추천드려요. 저는 특히나 그로서리서울 현미곤약밥을 먹는데요. 전자렌지에 간단히 돌리면 되는 햇반형이라 편리하고 좋더라구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 건 바로 맛!!! 곤약쌀 비율이 놓은데 곤약 특유의 맛이 거슬리지 않아요! 그 특유의 곤약냄새도 전혀 안 나더라구요. 게다가 식이섬유도 풍부하고 칼로리도 아주아주 착하답니다. 당도 낮아요!!! 진짜 다이어트 구원템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냥 데워서 먹을 때도 있지만 볶음밥, 비빔밥에도 입에 거슬리지 않아 추천!!! 제가 곤약밥 넣고 볶음밥 해먹었어요. ㅎㅎ

해쭈주님의 프로필 이미지

해쭈주

곤약하면 현미곤약밥이죠!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