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늘 저녁은 닭갈비

오늘은 동료들과 닭갈비 먹었어요

줄서는 식당인데 칼퇴한 동료가 먼저 자리잡고 

운좋게 바로 들어갔어요

오늘 저녁은 닭갈비

0
0
댓글5
  • 로블ㅎ
    줄서서 먹는 맛집 이라고
    하니 궁금하네요 
  • 수수깡7
    푸짐하고 맛있게 생겼네요 닭갈비 맛집인가봐요~^^
  • 프로필 이미지
    송쩡
    닭갈비 너무 맛있죠 
    저는 캐시딜에서 어제 샀어요
  • je00
    어머 맛집인 모양이네요..
    맛있게드세요
  • 동남이쁜이
    맛있을꺼 같아요~
    저도 닭갈비 생각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