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오늘 맞다 인증 마감하세용
지니어트 소통왕 마감날입니다 꼭 지금 바로!! 늦지 않게 신청서 먼저 작성하세요‼️‼️‼️‼️‼️‼️
구룸구룸
오메가3 복용방법
https://youtu.be/FG0boyxIYJU?si=zQqx3PitzCG9hUjF 오메가3 먹는시간대 방법이 나와있습니다 한번쯤 읽어보시고 아침 식후 바로드세요 저두 내일부터 바꿔야겠어요
달나라토끼55
캐시딜의 발견 6회차 당첨
오늘 당첨운이 좋은 날이네요. 6회차 당첨 포인트 감사합니다. 또 요긴하게 바로 사용하겠습니다.
루시안
족욕중
발이 따뜻하니 좋아요 건식 족욕하는중이요 오늘은 온도 50에 맞췄어요 발 족욕하면서 소통중입니다 티비도 틀어놓고요 이게 바로 행복이죠
쉬림프
파파이스라고아세요~
정말 대학생때 바로 학교 앞에 있어서 자주다니던 파파이스가 요즘 다시 생기고 있네요~ 광화문 주말에 놀라갔다가 봤어요~ 완전 추억돋아요 !!!!ㅎㅎㅎ 맛도 그대로 넘나 맛있습니다!!!
랄라러랄
고지가 바로 코앞에
오늘도 만보 달성 코앞에 왔어요 우리동네 메타세콰이어 숲길이에요
러브복동
단백질 곤약밥
곤약을 먹으면 배가 빵빵하거나 소화가 잘 안되기도 하는분들이 있잖아요 문제는 식이섬유인데요 곤약에는 칼로리가 거의 없고 식유섬유와 수분이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데 식유섬유는 좋은거지만 너무 많으면 장에 부담이되서 저런 현상이 발생하죠 일반적으론 70g이상 되면 복부팽창 복부가스 지나친 포만감등 발생하고 예민한분들은 평균적으로 40g 정도부터 발생이 되기도해요 이제품은 종근당건강에서 세계가 인정한 쉐프분들이 건강과 맛까지 고려해서 만든 제품이예요 총중량이 150g인데 단백질이 9~10g. 여기에 아연까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요 식이섬유도 1.5g정도니까 장에 부담이 없고 먹는방법도 전자렌지에 돌려주면 바로 먹을수 있어 끼니를 잘 챙겨먹지 못할때 먹으면 좋더라구요~~
LV
🧘♀️다이어트 후기 🔆급찐급빠
🧘♀️다이어트 후기 🔆급찐급빠 드라마틱한 다이어트는 제 인생에 없습니다 항상 틀안에서의 체중을 유지하고 있어요. 👗저의 다이어트의 목적은 예쁜 옷 입기 입니다. 그러러면 기본적으로 부지런해야해요. 운동을 열심히 해도 많이 먹거나 늦은 시간에 먹고 잔다던가 하면 소용이 없어요. 🔆부지런은 생활속에서 운동과 귀차니즘 타파하기 🔆인스턴트 음식 먹지 않고 식단 직접 만들어 먹기. 기본적으로 칼로리 높지 않게 먹고 운동으로 태워요. 저의 다이어트는 55키로대 유지만 목적으로 하는데 어느날 쑤욱 올라갔어요. 겨울이라서 밥이랑 김치 땡기면 살이 바로 쪄요. 일주일간 저녁식사 메뉴에서 밥을 뺍니다. 하루 두끼 오전식 이후 저녁식 이렇게 두번인데 저녁식에서 밥대신 두부 등을 먹어요 고기만 샐러드랑 먹던지 합니다. 일단 1키로는 감량 했는데 지금도 조금 통통한것이 달리기를 못하고 있어요. 눈이고 바람이 심하고 하니 달리기를 쉬고 있어요. 1키로는 더 감량 하는것이 목표 입니다. 공복 달리기 하면 금새 빠지거든요. 🔆다이어트에서 중요한건 2,3키로씩 찌도록 두고 보지 않는 거에요. 평소와 같은 강도의 식단과 운동은 정체기에 빠져요. 그러면 다시 등산을 간다던가 요가 스트레칭 사우나등도 하면서 몸을 풀어 줍니다. 신장이 170센티에요 52키로 이하는 사는데 힘이 들고 사람들이 얼굴보고 살 너무 빠졌다고 얘기해요 저 자신도 힘들구요. 어지럽고 핑 돌거든요. 54~55키로가 가장 적당하고 편하고 옷 입을때 제약도 없어요. 🔆건강한 다이어트가 목적입니다.
레몬그린
제로딜 - 락포핏 골드 유산균 바로 구입
제로딜에 찜한 상품은 항상 알림 12시땡 구입했어요. 270포에 34,100원 캐시적립 25% 인터넷으로 비교해도 가격혜택 너무 좋아요.
루시안
지니어트 이벤트 당첨
지니어트 다이어트 간식 이벤트 오늘 당첨 발표에 바로 적립 당첨은 역시 좋으네요
루시안
곤약 다이어트
뭐니뭐니해도 곤약은 이 생곤약이 젤 맛있더라구요. 탱글탱글하고 양도 넉넉하고 칼로리도 낮아서 밥대신 먹을때가 많습니다. 우선 곤약 특유의 냄새를 없애기 위해 뜨거운물에 한번 데치고 바로 찬물에 풍덩~ 그럼 쫀득쫀득 탱탱하고 묵밥처럼 냉면 육수와 야채 쑹쑹 썰어넣어서 말아먹습니다. 그럼 맛도 좋고 포만감도 굿~~ 세상의 모든 다욧터들 화이팅!!!!
회원정보
운동가는 아이 아침
오늘은 운동 갔다가 바로 학원 가서 저녁에 오는 스케쥴이라 항상 빵만 주다가 아침밥을 줬네요. 어제 밤에 만들어놨던 갈비찜 데워서 먹기 좋게 잘라주고 후식으로 샤인머스켓까지.. 무 싫어해서 고구마 넣고..
당근쥬스쪼아
엄마 심심할까봐~~ 😑
픽업하고 침대에 잠시 누웠는데 엄마~~~차에 에어팟 없어? 헐 이게 없으면 인강을 못 들으니 바로 배달~~ 나오니 추워서 정신이 차려지네요.
루시안
오트밀 초코빵 만드는법
야밤에 잠이 안와서 이거라두 적습니닷 오트밀 한컵 코코아파우더 2스푼 알룰로스 4바퀴 시나몬가루 0.5스푼 계란 1알 담백한 두유 4분의1컵 베이킹소다 0.5티스푼 섞어서 전자렌지에 5분 돌려주면 완성입니당 4등분해서 하루에 한 조각씩 먹어용
ㅈㄴㅈㄴ
감기약
저녁 대충먹고 감기약 먹으려합니다 걷기만하다 전철을 타니 바로 감기걸렸어 요
마음그릇
방울토마토
단골과일가계에 들렸더니 오랜만에 방토가격이 괜찮아서 한팩골라왔어요^^ 색이 어쩜이쁠까요^^ 바로바로 먹을수 있게 씻어두고 저녁합니다
주안맘0413
방금전에 블랙박스보장분석? 가입후 탈퇴했는데
가입시 포인트 1344포인트 들어온다는거보고 가입했다가(무료인줄) 부가서비스 가입이길래 바로 탈퇴했습니다 근데 가입시 받은 포인트1344는 제 포인트에서 차감이 안되더라구요 이 포인트 어떻게해야하는지 아시는분? 고객센터 전번도 없는것같고 지니어트 고객센터ㅠ
멍멍사랑
🌿 건강한 한끼 기록 챌린지 7기 OPEN! 🌿
🥳 건강한 한끼 기록 챌린지 7기 OPEN! 🥳 곧 다가오는 설날🐲 지니어트에서 미리 식단관리 가보자고~! #건기챌에 참여하여 7일 건강식단에 도전해보세요😍 📢다른 일자의 게시물에 댓글인증 하실 경우, 집계 누락되며 해당사유로 인한 미당첨은 지니어트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필독 공지🌟챌린지 관련 안내 👇🏻 챌린지 "댓글 인증" 바로가기 👇🏻 지니어트 운영진이 작성한 [🌿00.00 (요일) 인증하기 | 건기챌 7기] 게시글에 댓글로 "한끼 사진"을 첨부하여 인증해주세요! ✅ 챌린지 인증글은 매일 아침 9시 오픈됩니다 ✅ 주말 및 공휴일 인증글은 전일 일괄 오픈됩니다 🚨 주의사항 ※가짜 명의 생성, 반복 참여 프로그램 이용 등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참여 시 리워드 증정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챌린지에 참여한 사진은 지니어트 콘텐츠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챌린지 성공 보상은 주관사의 사정에 따라 예고없이 다른 상품으로 대체될 수 있습니다. 📢공지사항 지니어트 관련 문의사항은 커뮤니티 쪽지로 받지 않습니다. 문의사항 발생 시 메일 이용 부탁드립니다. 📩geniet_app@geniet.co.kr ---- 🔽참여 댓글 작성🔽 *참여 댓글 미작성 시 참여 인정되지 않습니다*
geniet
오늘 점심은 실곤약비빔면~~
어제 너무 과식을해서 오늘은 간단히 먹으려고 준비했어요~~ 바로 실곤약 비빔면. 찬물에 실곤약을 잘 헹궈주고 배홍동소스넣고 비벼주면 끝. 사실 양이 얼마안돼 세네번만에 끝이지만~~ 오늘은 음미하며 최대한 천천히 먹었네요~
immi75
비타민
식후 비타민 바로 먹습니다 위장이약해 비타민이 속을 쓰리게하네요
코로세움
핸드크림
손씻고 바로 바르네요
보통아이
👩🍳아침 식사 🍲 뜨거운 어묵탕
👩🍳아침 식사 🍲 뜨거운 어묵탕 날이 많이 차요 바로 지은 밥이랑 뜨끈한 어묵탕 끓여서 어제 찐 계란도 넣고 저도 먹어요. 한번에 차리고 정리하기!!😊 🍲저는 밥 없이 무 많이 어묵탕
레몬그린
곤약밥!!
제가 요즘즐겨먹는 햇반 곤약밥이예요. 전자렌지에 돌려서 바로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칼로리도 일반 백미에 비해 반이나 낮아서 부담없이 먹을 수 있어요. 특히 저녁에 부담없이 먹고 있네요. 햇반 현미귀리 곤약밥 ㅂ적극 추천합니다.
신혜림

모니모 출첵
모니모 출첵 바로했어요~~ 다들 하세요^^
다우니향기
다이어트 식단 : 맥반석 구운계란
사실 단백질하면 가장먼저 떠오르는것은 닭, 두부, 계란이실겁니다 거기에 가장 자주먹는것도 이세가지가 좀 특히 자주먹는것 같구요. (닭은 치킨때문인가 싶기도한데 ) 그래도 계란을 그냥삶아먹는것보다 다르게해먹으면 더 맛있더라구요. 저는 집에서 홍삼만드는 기계가 있어서 거기에 계란을 넣고 8시간정도 구워주면 이렇게 색깔이나오더라구요. 코로나 이후로 자주해먹는 맥반석계란입니다 ㅎㅎ 맛도있고 건강도챙기는느낌이에요.
쿠보
[캐시딜의 발견7]캐시딜은 우리가족 건강 지킴이🙂
1️⃣첫번째 추천상품!! 국민 유산균 종근당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추천!!👍 요즘 건강을 위해서 이것저것 챙겨먹는데 주변에서 많이 먹고 있는게 바로 종근당 락토핏 이네요. 많은 사람들이 먹고 있다는건 그만큼 많은 사람들에게 잘맞는 제품이라는 거겠죠?😄 그리고 몇일전부터 신랑이 🚻화장실에서 시원함을 못느낀다고 해서 구입하게 됐습니다. 락토핏 유산균은 인터넷 쇼핑몰이나 올리브영 여러곳에서도 판매를 해서 구입하기는 쉽지요~^^ 저는 캐시딜에서 구입했습니다. 한통에 50포가 들어있는데 10개씩 따로 비닐포장 되어 있네요. 제가 구입한 골드는 온가족이 먹을 수 있는 가장 기본 제품이에요. 이 제품 말고도 다양하게 나와 있더라구요~ 업그레이드가 되어 출시된 락토핏 생유산균은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하고, 정상적인 세포분열에 필요한 아연이 함유되어 새롭게 ⬆️업그레이드 되었네요. 《유산균 왜 먹어야 할까요?》 우리의 장은 유익균과 유해균의 밸런스가 필요합니다. 이 밸런스를 맞춰주는게 유산균이 하는 일이지요~^^ 유해균을 억제하고 화장실을 잘가게 하면서 장 건강을 좋게 해준다는거죠~ 섭취방법은 하루에 1포 식전ㆍ식후 상관없이 물없이 섭취하기 좋습니다. 그리고 유산균이 달달하고 포도맛이 나서 한포만 먹으라는데 한포만으로는 부족함이🤣 매일 하루에 1포씩 챙겨먹고 장건강 지켜나가 보자구요~~🤗 2️⃣두번째 추천상품!! 견과류 매일 다르게 먹는거야! ♡HBAF MON TO SUN♡ 캐시딜에서 제가 즐겨먹는 바프 먼투썬 하루견과를 판매하네요. 2주 동안 먹을 수 있는 제품이고 가격도 다른곳보다 저렴하네요~^^ 대부분 하루견과 상품들은 같은맛으로 대용량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먹다보면 질리는데 바프 먼투썬 견과류는 월요일부터~일요일까지 7가지 종류의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어요. 요일마다 색다르게 먹을 수 있는 매일견과 입니다. 요일별 포장마다 어떤 견과류가 들어있는지 그림과 견과류 이름이 있고 몇그램이지와 칼로리까지 상세하게 적혀있네요👍 요일별 들어있는 견과류들 확인해 보세요. 3️⃣세번째 추천상품!! 다이어트중 야식/간식이 생각날때는 닥터리브 곤약젤리로 달래주세요🤭 살 덜찌고 건강한 간식 추천해요! 캐시딜 도대체 없는게 뭘까요?😁 늦은 밤마다 자꾸 입이 심심해져서 먹을걸 찾는 저는 캐시딜에서 제 입을 달래줄 착한 간식을 발견했어요~~^^ 바로~짜먹는 곤약젤리 입니다! 다양한 맛이 있는데 저는 청포도맛으로 구입 했어요. 상큼하고 달달하고 탱글한 곤약 식감이 아주 좋아요~ 이거 하나로 배가 부를까 싶지만 신기하게도 이거 하나 먹음 배고픔을 조금이나마 잊게 해주네요👍👍 섭취하기 용이하게 짜먹는 파우치 형식이고 하나에 6칼로리 밖에 안되니 먹고나서 죄책감 덜하겠지요?🤣🤣 그리고 곤약젤리는 어떻게 생겼나 궁금해서 봉지를 뜯고 확인해 봤어요. 큰 덩어리로 들어있고 빨대입구로 나올때 부서지면서 나오는 거였어요. 닥터리브 곤약젤리 먹을때 꿀팁!! 실내 실온보관하며 먹는것보다 냉장고에 넣고 시원하게 먹으면 식감과 맛이 더욱 좋아요👍 그리고 살짝 얼린 후 그릇에 짜서 숟가락으로 퍼먹는것도 맛있어요~😄
냥식집사
저녁식후- 치킨
저녁식후에 바로, 어제 남은 1마리가 걱정되어서, 가볍게 먹어줬습니다~ㅎㅎ
숲속의나무
단백질 식단 - 구하기 쉬운 두부와 달걀
단백질 식단이라고 해서 뭔가를 특별하게 구입하거나 하기는 어렵더라구요 저는 그래서 어디서나 구하기도 쉽고 가성비도 좋은 두부와 달걀을 자주 먹는 것 같아요 그냥 두부만 데쳐서 양념장을 끼얹어서 먹어도 좋구요 달걀을 삶거나 구워서 먹어도 좋구요 저는 두부에 달걀물 입혀서 먹는 것도 좋아해요 요리시간도 걸리지 않구요 따뜻할때 바로 먹으면 속도 든든해지고 너무 좋아요
켈리장
공복에 주로 먹는 나만의 단백질식단: 밥스누 약콩두유
저는 주로 오전에 기구필라테스를 가는데요, 운동 가기 전에 꼭 마시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밥스누 약콩 두유입니다. 한 팩에 190ml 정도이고, 단백질 함량은 7g 입니다. 성인 단백질 하루 권장 섭취량이 1kg당 0.8g이라고 하는데요, 저는 52kg라서 41~42g 정도의 단백질을 섭취하면 됩니다. 그렇게 봤을때, 두유 3팩 정도 마시면 하루 권장 섭취량의 절반을 섭취하게 됩니다. 그리고 나머지 반은 식단에서 계란, 두부, 고기 등 단백질을 섭취하면 되기 때문에 단백질 음료로서는 굉장히 좋다고 생각합니다~!
매화나무
다이어트 단백질 끝판왕 두부 레시피
집에서 진짜 두부를 만들어 먹었어요 바로해서 먹으니 따끈따끈 너무 맛있어서 다른 걸 첨가할 필요가 없는 최고의 다이어트 음식이었답니다. 전날불려놓은 콩을 휴롬에 갈아주어요 갈리는 모습이 재미있는지 ㅋㅋ 아이들은 1열 직관중 ㅋㅋ 콩비린내 안날때까지 저어주며 끓인 후 간수를 넣어줍니다. 이걸 넣어줘야 몽글몽글 뭉쳐요 이렇게 뭉쳐지기 시작하면 면보에 걸러주면 끝이예요 바로 잘라서 먹었더니 너무 고소하고 달기까지 하더라구요. 노동에 비해 사실 너무 조금 나오긴했지만 그래도 건강한 단백질 섭취했어요^^
해려니
환기했다가 바로 닫았어요
올해 첫 동파 경보래서욬ㅋㅋㅋㅋ 한기 장난아닙니다..
구룸구룸
국민은행 설문조사
국민은행 설문조사하면 편의점 3천원 상품권 주는 대상이라고 해서 바로 했네요
보통아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