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와의행복
아까 홈플 갔다가 그안에 있는
올영에 잠시 들렀는데 세일하는
제품중 필요한게 눈에 띄어서
바로 겟!!결제 하고나서까지도
유효기간 확인할 생각을 왜안했지?
집에와서 확인해보니 기간도
넉넉하네요~완전 득템 했어요!!
요즘 얼굴이 칙칙해 보여서
이거라도 얹으면 화사해 지려나요?ㅋㅋ
0
0
댓글1
아까 홈플 갔다가 그안에 있는
올영에 잠시 들렀는데 세일하는
제품중 필요한게 눈에 띄어서
바로 겟!!결제 하고나서까지도
유효기간 확인할 생각을 왜안했지?
집에와서 확인해보니 기간도
넉넉하네요~완전 득템 했어요!!
요즘 얼굴이 칙칙해 보여서
이거라도 얹으면 화사해 지려나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