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블러셔 득템!!

아까 홈플 갔다가 그안에 있는 

올영에 잠시 들렀는데 세일하는 

제품중 필요한게 눈에 띄어서

바로 겟!!결제 하고나서까지도 

유효기간 확인할 생각을 왜안했지?

집에와서 확인해보니 기간도 

넉넉하네요~완전 득템 했어요!!

요즘 얼굴이 칙칙해 보여서 

이거라도 얹으면 화사해 지려나요?ㅋㅋ

블러셔 득템!!블러셔 득템!!

0
0
댓글1
  • 딸기와의행복
    와우~진짜 득템 하셨네요
    관리하셔서 이뻐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