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 오전식사 해요

🍚 오전식사 해요 밥이 떨어져서 바로 지어 지금 끓인 미역국이랑 식사 주고 저도 국만 한그릇 하네요. 찐계란 하나 더하기🥚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 오전식사 해요

하이뮨 프로틴밸런스 액티브바

일동 후디스 하이뮨~  CM송에 이끌려 장민호님의 단백질 가루를 ㅋㅋㅋ 사먹었었찌요 그때 기억이 나쁘지 않아서 먹어봤는데 이 제품도 괜찮더라구요 요새는 제품을 다 잘 만들어서 맛 없고 이런 제품은 없는것 같고요 요거는 프로틴 볼이 있어서 그냥 에너지 바 보다는 더 낫겠지 하면서 먹습니다. 솔찍히 전는 에너지바 프로틴바로 끼니 대용은 안되구요 입이 심심할때 간식 삼아 먹습니당

2민트홀릭님의 프로필 이미지

2민트홀릭

하이뮨 프로틴밸런스 액티브바

2/19월 공복 체중

인나자마자 바로는 못 쟀고 물 먹고 양배추 좀 먹었어요 속이 쓰려서요

더달달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2/19월 공복 체중

각자의 영양제

남편과 아이의 영양제도 챙겨주기 아침 먹고 바로 챙겨줍니다. 챙겨주니 약이 바닥이 보입니다.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각자의 영양제

행운룰렛 100캐시

100캐시 당첨되고 바로 내일 또 만나요! 나왔어요ㅋ

김포비님의 프로필 이미지

김포비

행운룰렛 100캐시

하루한봉 귀리바 단백질바

하루한봉 귀리바 단백질바 세일 행사때 저렴하게 구입해서 먹었는데요.  볶은 귀리도 들어있고, 견과류도 다양하게 들어있고 많이 달지않고 씹힘도 무난해요.  단백질은 바 1개당 5g이 들어있어요. 입 출출할때 배고픈 간식으로 먹기 좋았던것 같아요. 저는 달지 않아서 좋은데요.  다이어트 단백질바로 가격만 저렴하게 구입할때 먹으면 좋은것 같아요.

샤인데이지님의 프로필 이미지

샤인데이지

하루한봉 귀리바 단백질바

닥터유 단백질바 추천

저는 프로틴바 중 가장 유명한 닥터유 단백질바 추천해요, 단백질바로 제일 먼저 나왔고 대표성도 충분히 있다고 생각해요,  오리온에서 닥터유 브랸드를 야심차게 내걸어서 출시했고 성공한 제품이고요, 그리 비싸지 않고 맛도 좋아서 충분히 추천할만 하죠

제임스김7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임스김7

닥터유 단백질바 추천

내돈내산 20차 참여

자주 먹는 단백질바로 참여했어요

탱굴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탱굴이

내돈내산 20차 참여

꾸준한 식이요법과 운동으로 2주만에 1.3kg 감량했어요

지속적으로 노력해서 3주 전에 53.5kg까지 감량했어요. 그런데 설날에 좀 많이 먹었더니 53.7kg이 되었어요. 그래서 다시 2주동안 다이어트해서 52.4kg까지 감량했어요. 식단은 탄수화물을 줄이고 채소 섭취량을 늘렸어요. 하루 2끼만 먹고요. 그리고 아침, 저녁으로 걷기 운동을 해서 2주간 하루에 만보 이상씩 걸었어요. 걷기 운동을 할 때 식후에 바로 30분 이상씩 걸었어요. 식후에 바로 하는 걷기 운동은 영양분이 지방으로 축적되지 않게 만들어서 다이어트에 효과적이에요. 쉬지 않고 지속적인 식단조절과 운동이 중요한 것 같네요.

멍청이2님의 프로필 이미지

멍청이2

꾸준한 식이요법과 운동으로 2주만에 1.3kg 감량했어요

다이어트 후기

설이 지나고 몸무게가 다시 올랐었어요 다이어트는 유지하는게 제일 힘든것같아요ㅜㅜ 설 이후에 51.7kg 정도였는데요 관리해서 다시 50kg로 돌아왔어요 저는 먹으면 몸무게가 바로 늘더라구요 1주일 정도 기간동안 했구요 닭가슴살 위주의 식단을 하면서 이번엔 탄수화물을 많이 줄였어요 또 계속 꾸준히 하던 만보를 매일 걸었어요 만보걷기가 체중조절도 되고 체중유지하는데도 효과가 좋더라구요 식단과 걷기 운동으로 다이어트 성공하세요!

ssul0115님의 프로필 이미지

ssul0115

다이어트 후기

[내돈내산 단백질바] 포스트 단백질바

저희집은 포스트 단백질바를 잘 먹어요. 운동선수의 길을 가고 있는 두 아들들이 포스트 단백질바가 제일 맛있다고 하네요. 포스트 하면 '호랑이 기운이 솟아나요.'하는 씨리얼이 생각나지요. 그런데 프로틴바도 진짜  든든하고 좋아요. 고단백, 저탄수화물, 그리고 편리하고 이동하면서 간단하게 섭취가 가능하며 건강하게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정말 좋은 제품이에요. 견과류도 듬뿍이며  초콜릿도 도톰하게 발려 있다보니 계속 먹고 싶은 맛이여  단백질 특유의 역한 향이 나지 않아요. 대회를 앞두고  체중조절 할 때 운동을 해야만 하는 울아들들에게  힘을 주는 단백질바에요. 포스트 단백질바 하나만 먹고 운동해도 힘이 난다고 해요. 우리집은 포스트 단백질바로 정착했답니다.

wrinkle님의 프로필 이미지

wrinkle

[내돈내산 단백질바] 포스트 단백질바

밤^^

밤 삶아서 바로 깠는데 처음엔 예쁘게 까지더니..  점점 손에 힘이 없어지는지 엉망이네요 ㅎㅎ

당근쥬스쪼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쥬스쪼아

밤^^

내돈내사..프로틴 단백질바

프로틴은 단백질 음료로도 유명하지만 단백질바로도 좋은것같아요.. 단백질 12g으로 간단한 아침대용이나 간식으로도 충분해요.. 칼로리는1개220kcal로 조금 높네요..

je00님의 프로필 이미지

je00

내돈내사..프로틴 단백질바

세안후 토너

세안후 바로 토너로 피부에 수분 공급 해요 

건강하자으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건강하자으니

세안후 토너

커피도 마시는데 영양제먹고 바로 마셔도 될까요

부엌에서 열일중입니다 반찬 만들고 커피마시고 인증샷 찍고 소통하고 휴 ~

heracchang님의 프로필 이미지

heracchang

커피도 마시는데 영양제먹고 바로 마셔도 될까요

밤하늘 선명한달이 사진포착시 별이된듯합니다ㅎ 바로옆에 별이있는데말이죠

코로세움님의 프로필 이미지

코로세움

달

퀘스트 프로틴 바 추천드려요

다이어트에 운동 당연 중요하지만, 먹는 것도 그에 못지않게 중요하더라구요. 당은 줄이고, 단백질 높은 프로틴 바를 찾다가 아래 요 아이로 현재, 정착한 상태에요 ㅎㅎ 퀘스트 프로틴 바라고 다른 프로틴 바 먹다보면 너무 달거나, 아니면 단박질 특유의 맛이 나는 경우가 있었어요. 그런데 요 상품은 적당히 달지만, 단백질 함량도 높고 비린맛도 없더라구요. 특히 개당 중량이 60g인데요. 당함유는 1g밖에 안되고, 단백질은 20g이나 되서 충분하게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어요. 다만, 1일1프로틴바 하고 있어 텅장 만드는데 한 몫하고 있습니다 ㅎㅎ 그치만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다른 맘에 드는 상품이 나타나지 않는 이상 꾸준히 이용할 생각이야요.ㅎ 다른 좋은 프로틴 바 있으면 알려주세요~

매콤한망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매콤한망고

퀘스트 프로틴 바 추천드려요

[캐시딜]서울감자탕 덕에 효도ㅎ

🙊제가 먹어보고 너무 맛있어   부모님댁에  어제 주문해드렸더니  빠른 배송덕분에 오늘 맛보셨네요 ㅡㅎ 😁ㅋ참고로 혹시 몰라서 어제1개만   주문해 드렸는데 .. 오늘  하도 맛있다고 말씀하셔서  2개 재주문해  드렸어요 ㅡㅎ ㅋ서울감자탕 복뎅이 만나 효도하네요!! 🥘요즘 감기로인해 입맛없는 부모님께   캐시딜 사랑덕분에 쏠쏠하게 쌓이는   캐시와  포인트로  제대로 공짜 효도하는거 같아  제마음이 뿌듯합니다  ㅎ 맛있는 음식 앞에서  . 사람 입맛은  다 비슷하고 똑같은가봐요 ㅡㅎ 부모님들 입맛 없는 어르신들께 추천드려봅니다 ㅡ ㅎ 캐시딜 덕분에 맛과 가격면에서  알차고 실속 있는 3kg 대용량이라  모두 다  좋습니다  ㅎ 🙊제가 올린 서울감자탕 상세 후기글  구경하러오세요 ㅡ 👉 후기글 바로가기 https://geniet.co.kr/community/cashdeal/26645787 👉상품주문 바로가기 -》》 https://cashwalk.page.link/NqW1

꿈이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꿈이룸♡

[캐시딜]서울감자탕 덕에 효도ㅎ

핸드크림

손씻고 바로 바르네요

보통아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보통아이

핸드크림

제로딜 좀비깔창

여기 커뮤님들 기본적으로 걷기는 대부분 하실거예요 저도 첨에 걷기로 마인드키 지니어트 들어와 소통도 했어요 걷기덕분에 살도빼고 스트레스 해소도 하고 소통도 하고 했는데..... 갑자기 발바닥 뒤꿈치가 아픈거예요 찾아보니 족저근막염ㅜㅜ 심하면 병원가서 무슨 충격파 치료도하고  전용깔창이나 신발도 있더라구요 근데 이게 도움이되는분도있고 안되는분도 있는데 좀비싸더라구요 사서 도움이안되면 아까우니 ㅜㅜ 저는 초기였고 스트레칭으로 적당히 풀고있었는데 두둥~~~~제로딜에 족저근막염 깔창이있네요 바로주문 슬림은 첨쓰는분들 적응하려만든거 일빌은 돌기?가있는거 그래서 슬림1개 그냥한개 2개주문 도착후 슬림을 우선 써봤지요 뭔가 물렁물렁 딱딱한 재질은 아니예요 바닥비닐 벗기고 운동화밑창에 붙임 이틀정도써보니 진짜 덜아파요 걷기나 러닝하고오면 발바닥이 욱신욱신한데 덜해요 신기해요 저는 초기라 그럴수도 있어요 그리고 단점?은 신을벗고신을때 가운데 아치부분? 그러니까 뒤꿈치쪽말고 앞쪽경계쪽의 찍찍이때문에 양말에쬐금붙어서 말려요 그래도 안아프니 좋네요 다른운동화에 일반깔창붙여서  써봐야겠어요 진짜 캐시딜은 생활에 넘 유용한거 같아요 완전 강추입니다!!!!!!

숫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숫자

제로딜 좀비깔창

울집 막내 라떼랑 커피마시러 왔어요♡(카페투어1탄)

 우리 집 애랑 오늘은 좀 늦게 산책 나왔답니다. 집 근처에 터널을 지나서 좀 갈려고 했는데 다리가 아픈관계로 (6000보을 채워야 하는데 벌써 반 왔길래) 거기서 턴해서 집으로 ㅎㅎ  터널 바로 나가면 일트라는 커피숍이 있는데 강아지도 출입이 가능하거든요. 인터넷으로 알아보고 처음 가봤어요. 난 아이스 아메리카노 우리 애는 퍼푸치노. 퍼푸치노는 강아지 잔 같은데다 담아주네요. 거품 많고.  근데 라떼가 반만 먹고 안 먹어요. 안 먹으면 억울한데 3500원이 하는 건데... 음료 바라보고  있는 우리 라떼 너무 귀엽지 않나요? 이 카페에서 창밖 풍경이에요. 우리 라떼가 누나 생각을 알았는지 다 먹고 내 무릎에서 쉬고 있네요. 라떼가 보채는 바람에 한 시간도 채 안돼서 나와서 야외자리에서 한컷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울집 막내 라떼랑 커피마시러 왔어요♡(카페투어1탄)

햇남

봄날 같아요 햇님 따스합니다 겉옷을 벗게 만드는 따스한 날씨입니다

쉬림프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림프

햇남

점심 먹고 후 2시간 기절🤣☹️

후.. 오늘 원래 책읽고 공부하려했는뎈ㅋㅋㅋㅋ 아.. 떡국먹어서 먹고 바로 누워서 자버렸어요🤣🤣 으앜ㅋㅋㅋㅋㅋㅋ  계획하지 않은 낮잠이네요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셀렉스 프로틴바로 맛있게 다이어트

셀렉스 프로틴바 베리오트입니다 단백질 함유 12g 하루권장량의 22% 칼로리는 220 으로 좀 높지만 한개만 먹어도 든든해서 좋아요 각종견과가 초코와 함께 어우러져 맛있게 든든하게 건강한 다이어트가 됩니다

나는민천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나는민천사

셀렉스 프로틴바로 맛있게 다이어트

세안후 토너

세안후 바로 토너로 피부에 수분 공급 해요

건강하자으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건강하자으니

세안후 토너

참여 인증서 제출할때 사진고르기 이제 안하네요?

저만 그런가요?? 요즘 계속 인증서 제출할때 보니까 사진 고르기가 생략 된건지 바로 제출 되서 깜짝 놀라요ㅋㅋ 매번 몇번씩 사진 고르고 골라서 제출하던게 익숙해진건지 너무 편해져서 메일함 계속 뒤적입니다 제출 된거 맞나 하고요ㅋㅋ 저같은 분 없나요?

조만님의 프로필 이미지

조만

칼로리에 균형을 맞춰주는 프로틴바

바로 바로 바로 칼로리바란스~ 모든 영양성분이 응축 되있어 식사대용(특히 아침식사), 맛도 좋아 간식대용, 커피와도 잘 맞아 손님접대용,  각종 다과 및 선물용으로 손색 없습니다.  무엇보다 다이어트 대용으로 공복감이나 속쓰릴때  살찔 염려 없고 되려 건강한 감량을 할 수 있어서  아주 요긴합니다. 한번 드셔해 보세요~^^

로앰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앰

칼로리에 균형을 맞춰주는 프로틴바

병원 내 아이들 휴게공간

귀가 아파 이비인후과 방문했어요 대기하며 기다리는데...  바로 앞에 아이들 휴게공간인듯 장난감두 책들두 있구  창가쪽에 고양이 인형 6마리 뒤태를 보게되었어요 벽쪽엔 세계지도가 멋지게 펼쳐져있네요 훈훈함이 느껴지는게 ㅋ 병원같지 않네요 ㅎㅎ

깐뚱님의 프로필 이미지

깐뚱

병원 내 아이들 휴게공간

내돈내산 해외직구 프로틴바~

딸이 다이어트 하면서 부족한 단백질 섭취를 위해 이것저것 검색하던중 해외직구만 가능하지만 제대로 된 프로틴바로 퀘스트바를 선택해 구매했습니다.  국내 여러 프로틴바와도 비교분석했을때, 가격은 좀 비싼듯 하지만 이제품의 장점은~ 1. 단백질이 한개에 21g이나 들어있다. 2. 당은 겨우 1g 3. 칼로리는 상대적으로 낮은 190kcal 4. 맛의 종류가 18가지나 되서 본인입맛에 맞     춰 골라먹는 재미가 있다. 5. 결론은 부담없이 맛있다. 우선 한가지만 사서 먹고있지만 다먹은후 다른맛에 도전해볼 생각입니다. 개당 무게도 묵직하고 한개 먹고나면 든든합니다. 퀘스트바를 추천해요~~^^

딸기와의행복님의 프로필 이미지

딸기와의행복

내돈내산 해외직구 프로틴바~

당충전 간식으로도 최고인 퀘스트프로틴바

제가 최애하는 프로틴바를 추천할 수 있어서 너무 좋네요~~ 제가 원래 달달한 걸 너무 좋아하는데 달달한 간식 너무 많이 먹으면 살도 살이지만 안 좋은 성분들때문에 건강에도 안 좋잖아요ㅠ  그래서 왠만하면 자제를 하고 있었는데 당충전에 너무 적합한 프로틴바가 있어서 이제는 프로틴바로 당충전하면서 충분히 만족하고 있어요~~   유명한 제품이라서 다들 아실수도 있는데 퀘스트 프로틴바입니다! 이름은 "퀘스트 뉴트리션 히어로 프로틴바 크리스피 쿠키앤크림" 입니다! 이름이 많이 길긴한데ㅋ 그만큼 맛있다고 생각하시면 되요ㅎㅎ  12개에 1박스이고, 약 30000원정도해요~ 3만원이 조금 넘긴한데, 3만원 초반대라고 생각하시면되요. 1개에 2,600원정도 하겠네요. 그리고 성분이 너무 좋아요    프로틴바 1개가 60g 인데 칼로리가 150칼로리 탄수화물 23g 단백질 16g 지방 6g 식이섬유 6g 당류가 1g 입니다.  먹으면 완전 당충전 만땅인데 칼로리가 150에 당류가 1g 이면 정말 괜찮은거라고 생각해요ㅎ 물론 다른 성분들도 골고루 균형적으로 다 들어가 있어서 좋더라구요 제 친구는 달달한거 안 좋아해서 한입먹고 말던데ㅋ 달달한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드셔보시는걸 추천합니다! 

앙칼진애미나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앙칼진애미나이

당충전 간식으로도 최고인 퀘스트프로틴바

프로틴바의 원조 닥터유 단백질바 를 추천합니다

제가 알기로는 단백질바 중에서 가장 먼저 출시된 제품으로 알고 있고 건강한 간식을 파는 것을 슬로건으로 내걸고 있는 닥터유에서 출시했습니다. 고소한 견과류와 초콜렛이 중간중간 씹히면서도 중량 50g(열량 259kcal)중 단백질 12g을 같이 챙길수 있는 닥터유 단백질바를 다이어트 단백질바로 추천합니다.

담쓰담쓰담님의 프로필 이미지

담쓰담쓰담

프로틴바의 원조 닥터유 단백질바 를 추천합니다

내돈내산 프로틴바-켈로그 K

이번에 편의점 쿠폰 사용하러 들렀다가 발견! 바로 구매했는데요. 성분도 꽤 좋고요. 무엇보다 맛있음! 누가 초콜릿 안좋아하나요 ㅋㅋ 운동하고 하나 먹으면 제 개인적으로는 거의 극락이에요... ㅋㅋㅋ 일단 식단은 유지를 위해 맛있게 가져가는 게 중요하니까요. 성분도 첨부해드립니다~ 

앨리젼님의 프로필 이미지

앨리젼

내돈내산 프로틴바-켈로그 K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