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뉜님의 쌀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짱구뉜님의 쌀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구뉜
리뷰12793
조회수 34 작성일자 25.12.03
쌀국수 겨울 철이 넘 맛있어요ㅎ
고기 건더기 가득이랑 쌀국수면 같이 떠먹으먼 사랑입니다
으슬으슬할 따 먹기 너무 좋아요!ㅎㅎ
#일반식 #점심

1인분(90g)
350kcal
쌀국수
4.8(리뷰 436개)
·식단기록3만+0
짱구뉜
리뷰12793

1인분(90g)
350kcal
쌀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