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오숀님의 쌀국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로오숀님의 쌀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로오숀
리뷰35
조회수 53 작성일자 26.01.15
날도 춥고, 따뜻한 국물이 땡겨 집근처 쌀국수집에가서 쌀국수 곱배기 시켜먹었답니다. 역쉬~ 직입니다. 우리가족 모두 좋아하는 메뉴.
#일반식 #저녁

1인분(90g)
350kcal
쌀국수
4.8(리뷰 436개)
·식단기록3만+0
로오숀
리뷰35

1인분(90g)
350kcal
쌀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