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이어투님의 쌀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진이어투님의 쌀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진이어투
리뷰1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6.19
쌀국수 점심으로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맛도 그렇고 비교적 일반식보다 칼로리가 낮은 느낌이라 가볍게 먹기 너무 좋은거같습니다 모닝글로리랑 같이 먹었는데 채소를 같이 먹으니 더 라이트하게 기분 좋게 먹을수있었습니다 아 국물은 다 안먹었습니다 ㅎㅎ
#일반식 #점심

1인분(90g)
350kcal
쌀국수
4.8(리뷰 436개)
·식단기록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