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za님의 쌀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zza님의 쌀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zza
리뷰488
조회수 55 작성일자 26.04.17
남편이랑 쌀국수집에 갔어요
쌀국수는 베트남이 원조인가봐요
깜온 베트남쌀국수 집이네요
양도 푸짐하고. 고기가 진짜 많으네요
육수도 진짜 진국아고 대박입니다
뭐니뭐니 해도 쌀국수 진짜 맛았어요
국묾까지 남김없이 싹 비웠어요
재방문 하고 샆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90g)
350kcal
쌀국수
4.8(리뷰 436개)
·식단기록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