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이야님의 백제 쌀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넷이야님의 백제 쌀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넷이야
리뷰153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6.17
생각보다 맛있었던 쌀국수
일단 물을 점선보다 적게넣고 기다렸다 좀더간간하니 괜찮은거같다 면은 쫄깃쫄깃하다해야할까 다먹을동안 대게 마니 퍼지지는 않았다 쫄깃함이 괜찮다 국물까지 원샷했어요 다음에는 다른맛도 도전해봐야겠어요 식사챙기십시요
#일반식 #점심

1인분(92g)
365kcal
백제쌀국수
4.7(리뷰 41개)
·식단기록41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