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40857님의 쌀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40857님의 쌀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40857
리뷰128
조회수 51 작성일자 26.01.15
숙주를 가득 넣은 쌀국수를 먹었어요. 매콤소스를 살짝씩 넣어서 먹으면 매콤함이 돌아서 더 맛있어요. 국물이 절로 들어가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90g)
350kcal
쌀국수
4.8(리뷰 436개)
·식단기록3만+0
지니5540857
리뷰128

1인분(90g)
350kcal
쌀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