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홉님의 양지쌀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마이홉님의 양지쌀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마이홉
리뷰9
조회수 46 작성일자 26.05.02
아삭아삭숙주나물과 뜨꺼운국물이 먹고싶을땐 쌀국수입니다. 롯데백화점 수원점 지하에 쌀국수있는데 사람이 많이 붐비지않아서 먹으러갔어요~ 큰그릇에 쌀국수를 다먹으니 배부르고 따뜻하고 좋았어요 뜨거워도 역시 쌀국수를 끊기는힘들듯해요
#일반식 #점심

1인분(600g)
300kcal
양지쌀국수
4.9(리뷰 85개)
·식단기록32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