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고양이님의 에머이 쌀국수 소고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원주고양이님의 에머이 쌀국수 소고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원주고양이
리뷰597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6.16
국물이 깊고 진한 쌀국수 입니다. 양지 차돌 맛으로시켰고 안에는 숙주와 면과 다진 고추와 파 등이 들어 있습니다.
회 선장과 칠리 소스를 섞은 다음에 면에다가 살짝 얹어 먹으면 맛이 있습니다. 면이 굉장히 쫀쫀한 느낌이고 고기와 숙주와 같이 먹으면은 아삭아삭 해서 식감도 좋습니다. 국물이 정말 기뻐서 해장 용으로도 너무 좋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98g)
276kcal
에머이쌀국수 소고기
4.8(리뷰 38개)
·식단기록4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