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60043님의 쌀국수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360043님의 쌀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60043
리뷰3538
조회수 43 작성일자 26.01.14
쌀국수를 먹었는데, 면발도 부드럽고 쌀국수라 소화도 잘 되서 만족스러웠고, 깊고 진한 국물 맛도 제 취향저격이었어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90g)
350kcal
쌀국수
4.8(리뷰 436개)
·식단기록3만+0
지니5360043
리뷰3538

1인분(90g)
350kcal
쌀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