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고구마, 단호박 푹! 찌기

고구마랑~

단호박 좀 쪄서 간식 좀  ㅎㅎㅎ

집에 있으니까,

아침. 점심. 저녁도 일정치 않고..

식습관 다시 잘 짜야 할것 같아요 

 

고구마, 단호박 푹! 찌기

1
0
댓글12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고구마 단호박 맛나죠
    좋은 음식 잘 드시고 계시는데 
    식단관리도 또 챙기시네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오늘저녁 주식이요 ㅎㅎ
    저녁엔 간편하게 먹어야 겠어요 
  • raintree
    고구마.단호박은 간식으로도 
    좋고 간단한 식사로도 괜찮은거 같아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그쵸 간식으로 좋죠 
    오늘은 늦잠으로 저녁에 먹으려고 해요 
  • 쩡♡
    노란 단호박이 맛있어 보이네요.
    고구마와 단호박 뜨거울때
    먹어야 제맛이죠~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노란단호박 다른것 보다는 
    좀노랗고 단단한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오래 쉬세요?
    걍 처음엔 아무 생각없이 있는것도 좋아요
    천천히 루틴을 만들어가는것도 괜찮더라구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루틴 만들어야지 
    정말 여행갔다오니, 
    어리벙벙 ㅋㅋㅋ 잘 잡아야죠 
  • 지니5209323
    단호박 좋아하는데 침나오네요 ㅎ: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단호박 단단하고 맛좋아요 
    그냥 먹어도 꿀뿌려도 좋죠 
  • CabinCrew
    이런 건강하고 맛난 간식 넘 좋아요! 얼마전에 꿀고구마 3개 점심으로 먹으니 딱 좋더라고요 :)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꿀고구마 3개로 점심 좋죠 
    호박고구마인데 ,내일 맛나게 먹어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