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단호박

단호박

오늘 간식은 좋아하는 단호박 

포근하고 달콤한 맛이 좋네요 

 저녁전에 먹었어요 ~

1
0
댓글10
  • 나나나이쁘니
    맛나겟네요 건강식으로 조아요!!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작성자
    네 건강하고 맛도 좋아요 
    좋아하는 단호박 이네요 ^^
  • 해피이정
    단호박 맛나게 잘 드셨네요 
    몸에도 좋아요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작성자
    단호박 좋아해요
    많이 먹어야 겠어요 
  • 입맛없엉
    단호박 맛있어보이네요
    좋은시간 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작성자
    네 이번엔 성공이네요 
    맛이 좋아 다행이네요 
  • 쩡♡
    저녁 식사전 영양 가득 단호박 드셨네요.
    저도 지금 찌고 있어요ㅎ 샐러드 만들려구요
    맛있게 드시고 즐거운 저녁 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작성자
    샐러드도 맛나죠
    잘 만들어 드세요 ~~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저녁  식사 전 달고 맛있는 단호박 드셨네요.
    좋아하는 음식으로 맛도 영양도 풍부하네요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작성자
    포근 달콤하네요 
    맛나게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