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이러니 너무 기분이 다운되네요. 비오는 수요일 약속 ㅜㅜ ISFP 성향 아시려나요.? 그래도 웃으러 나가야겠어요. 행복해서 웃는게 아니다. 웃어서 행복한거다. 많이 웃는 하루 만들자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