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많이 웃으러 나갑니다.

날씨가 이러니 너무 기분이 다운되네요.

비오는 수요일 약속 ㅜㅜ

ISFP 성향 아시려나요.?

 많이 웃으러 나갑니다.

그래도

웃으러 나가야겠어요.

 

행복해서 웃는게 아니다.

웃어서 행복한거다.

많이 웃는 하루 만들자구요.

 

많이 웃으러 나갑니다.

 

0
0
댓글24
  • 프로필 이미지
    다노밑에담요
    오저도 잇프피에요.
    늘 행복하세요.
    루시안
    작성자
    잇프피시면 공감하시죠.ㅎㅎㅎ
    그래도 나가서는 즐겁게 놀다 왔습니다.
    저녁 맛있게 드시고 편안한 시간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초긍정파워
    행복해서 웃는게 아니라 웃어서 행복하다! 
    좋은 말이예요. 웃어야 행복도 찾아와요. 좋은시간 보내고 오세요. 
    루시안
    작성자
    오늘 많이 웃고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왔습니다.
    웃음 에너지 충전했어요.
  • 선물부자
    공감이네요
    마음은 나가있는데 몸은 귀찮아요
    루시안
    작성자
    요즘 점점 몸이 귀찮아지네요.
    그래도 나가서는 즐겁게 놀다 왔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당고딩고
    나가면 막상 즐겁지만 나가기까지가 힘든 isfp죠 ㅎㅎ
    공감됩니다
    루시안
    작성자
    오늘 날씨 탓을 하면서 나갔네요.ㅎㅎ
    나가서는 신나게 놀고 옵니다.
  • 지도
    공감합니다
    사람만나고 싶은데 막상 약속잡으면 나가기싫은 ..,
    루시안
    작성자
    날이 이런니 더 피곤한 느낌이더라구요.
    근데 나가서는 언제 그랬냐는 듯 즐겁게 놀다 왔네요.
  • 제벌
    많이 웃는날 되시면
    좋겠네요
    루시안
    작성자
    오늘 좋아하는 사람 만나서 즐겁게 웃고 폭풍 수다에 즐거웠습니다.
    
  • 곱꼴
    밖에 나가면 기분 좋아지고
    좋더라구요
    루시안
    작성자
    맞아요. 막상 나가면 즐겁고 기분도 업되고 좋더라구요.
  • js27
    나가셔서 즐거운 시간보내시고 많이 웃고 
    들어오세요 행복한 하루 될것 같네요 
    루시안
    작성자
    오늘 맛있게 먹고 폭풍 수다를 떨고 많이 웃고 들어왔습니다.
    맛있는 저녁 드시고 편안한 시간 보내세요
  • 지앤혁
    막상나가긴 싫어도 나가면 또 즐겁고 기분도 업되실 거에요
    루시안
    작성자
    맞아요. 준비하는 과정은 싫은데 나가면 즐겁고 기분도 업되고 그러네요.
    즐거운 저녁시간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탱굴이
    맛있는거 드시면서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많은 웃는 수요일되세요
    루시안
    작성자
    오늘 맛있는거 많이 먹고 즐겁게 웃다 왔습니다.
    탱굴이님 즐거운 저녁시간 보내세요.
  • 워터멜론
    같은 성향의 mbti는 아니지만 공감합니다.
    즐겁게 많이 웃으셨으면 좋겠어요.  
    루시안
    작성자
    준비해서 나가기는 힘든데 나가면 너무 재밌게 놀아요.
    오늘도 즐겁게 많이 웃고 왔네요.
    편안한 저녁시간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망고가좋아
    그 마음 이해합니다. 나가고 싶은데 나가기 싫은..ㅋㅋ 그래도 나갔다오면 기분 좋아지실거예요.
    루시안
    작성자
    맞아요. 나가면 언제 그랬냐는 듯 신나게 놀고 옵니다.
    오늘도 그랬네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