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b
어제 아이가 엄청 울었어요
예전에 파바 브롤스타즈 케이크에 포함된 피규어가 있었는데 제가 그걸 저번 청소시 버렸는데 아이가 어제 그걸 알고 ㅜㅜ
너무 맘이 안좋아 오늘 피규어사줄려고 했는데 아이가 괜찮대요
정말 육아 어렵네요
청소 하면서 모든 장난감 다 둘수도 없고요
안가지고 놀고 게임도 안하길래 버렸는데
정말 다 물어보고 버려야지 몇년 지나도 찾는 장난감이 있으니
육아하면서 몇번 이런일이 있긴했는데 다 물어보기도 힘들고
이번일은 이리 마감하고 필요한거 꼭 사자 그랬네요
다른 육아맘도 이런일 있나요
0
0
댓글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