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들깨 칼국수

비오는 날 먹는 진한 국물의 들깨칼국수입니다.

빗 속을 걷다가 먹는 늦은 점심이라 더 맛있네요.

들깨 칼국수들깨 칼국수

0
0
댓글4
  • 제벌
    들깨칼국수 너무 맛있겠네요
    국물이 아주 고소하겠어요
  • 응가행복
    고소하니 넘나맛나겠어요 
  • 마음그릇
    저도 해서 먹고 싶네요
    비오는날 들깨 칼국수 먹는 맛 너무 좋을거 같아요
  • 감사합니다12
    진한 국물이네요.
    우리동네 들깨 칼국수도 그처럼 진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