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만보걷기 완료

토요일 오전 비온 후 날씨가 시원하고 숲향기도 더 진한거 같아요. 산책하면서 만보걷기 완료하였습니다 만보걷기 완료

0
0
댓글5
  • 제벌
    걷기 성공하셨네요
    걷기 수고하셨어요
  • 셰인
    만보 걷기 수고 많으셨습니다추운데 고생 하셨어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만보 수고하셨어요 비온뒤 공기가
    더 상쾌하죠^^
  • 꼼꼼엄마
    산책하면서 만보 달성하셨군요
    즐 토 되세요^^
  • 그냥지나
    만보 걷기 수고하셨습니다 비가  와서 미끄럽지  않았나요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