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닭계장과 반참부터 만들었어요

^ㅡㅡ^ 오늘은 더욱 맛나게 된것 같아요 

 

 

 

닭계장과 반참부터 만들었어요

닭계장과 반참부터 만들었어요

0
0
댓글5
  • 제벌
    닭계장 맛있겠네요
    손이 참 많이 가지요
  • vovo2
    반찬 너무 맛있겠어요 
    잘 만드셨네요 
  • 우리화이팅
    금손이십니다.
    먹음직스러운 반찬과 닭개장까지..
    다 맛있겠어요~
  • 람라미
    우와 닭개장에 밥 말아서 먹고 싶네요
  • 프로필 이미지
    미블랙
    저도 닭개장 넘 좋아해요
    뜨끈하니 밥이랑 먹으면 넘 맛나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