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베트남에 너무 가고 싶어요~!

베트남에 여행도 많이 가고 추억이 많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더욱 더 베트남에 가고 싶은 생각이 간절하네요~!

육아 때문에 혼자 빠져나가기는 힘들고 출장 건이 생겼으면 너무 좋겠네요~~

0
0
댓글1
  • 딸기와의행복
    꼭 가시길 바래요
    저는 베트남은 아직 못가봤어요
    그렇게 좋다니 저두 가보고싶네요